마력 아기의 강도는 물리적 방어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력 보배 속 정신적 영향은 마법 방어력이다.
인물은 마법 공격 속성을 가지고 있어 마법 피해는 정신적으로만 논할 수 없다. 인물과 애완동물의 정신은 마법 공격력에 영향을 주는데, 주로 정신불량에 나타난다. 즉 공격측의 정신이 높을수록 공격측의 정신이 낮을수록 마법 피해도 커진다는 것이다. 마법 방어력을 높이려면, 한편으로는 마법 저항 속성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정신차를 줄이는 것이다.
확장 자료:
' 마력보배' 게임에서 괴물과 싸우는 것은 무작위로 발생하며 적과 맞닥뜨릴 때 전투 화면으로 옮겨져 즉시 전투 모드로 들어간다. 전투는 어느 한 쪽의 전원이 완전히 꺼지거나 도망칠 때까지 회합제를 채택하는 것이다. 1 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지시는 반드시 3 초 안에 결정해야 한다. 1 라운드에서 실행할 수 있는 명령, 플레이어 캐릭터 1 회, 애완동물 1 회. < P > 애완동물 없이 싸울 때 플레이어는 1 라운드에서 2 회 행동할 수 있다. 하지만 공격, 방어 이외의 지령은 1 라운드 내에서 2 회 집행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기술은 1 라운드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각 라운드 플레이어는 두 가지 행동을 수행할 수 있다. 전투에서 생명이 이 되면 혼절하게 된다. 실신중에는 싸우거나 도망칠 수 없다. < P > 또한 실신시 손상이 너무 크면 플랜지시로 다시 보내집니다. 싸울 때 수면, 석화 등 특수한 상태에 빠질 수 있다. 이 상태에 빠진 캐릭터는 어떤 손상을 입을 수 있다. 상태 이상은 전투가 끝나면 자동으로 풀린다. 기절하거나 큰 손상을 입었을 때 플레이어 역할이나 애완동물이 다칠 수 있다.
부상 정도가 심하면 전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실신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또한 부상은 전투가 끝난 후 자동으로 회복되지 않습니다.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으면 장비의 내구성이 줄어들고 장비가 곧 손상될 경우 힌트가 표시됩니다. 만약 상관하지 않는다면, 장비품은 파괴되고 사라질 것이다.
내구성이 떨어지는 물건은 어느 정도 수리할 수 있다. 경험치는 플레이어의 등급, 괴물의 등급, 전투 라운드 수 등에 따라 종합적으로 판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