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mo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로봇 공학 및 인공 지능 회사 Anki의 귀여운 작은 로봇입니다. 이 회사는 장난감 경주와 비디오 게임을 결합한 Anki Drive와 Anki Overdrive를 출시했습니다. 그 중 Anki Drive가 WWDC 무대에 등장했습니다. Cozmo는 회사의 더 큰 야망을 보여줍니다. '스타워즈'나 '월-E'에 나오는 로봇처럼 감성과 개성을 지닌 장난감 로봇이다. 최근 Anki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Boris Sofman은 Polygon 웹사이트와 인터뷰를 갖고 Cozmo를 직접 시연했습니다.
"실제 캐릭터입니다. 과거에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에서만 볼 수 있었던 수준의 성격, 정서적 깊이, 행동 지능을 부여하고 싶었습니다."라고 Sofman은 말했습니다. 즉, 픽사나 드림스퀘어 영화에 나오는 로봇처럼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Cozmo에 영감을 주면서 ..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데 성격은 아기나 작은 애완동물과 비슷해요. 호기심이 강하고 조심스럽게 주변을 탐색합니다. Cozmo와 함께 플레이하면서, Cozmo의 개성을 발견하고 점점 더 똑똑해지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소프만은 “그는 개구쟁이다. 처음에는 초보였지만 제다이가 되기를 원했고 예상외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물론 아직 수준은 낮다. .조금.”
코즈모로 미니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물리치면 그것은 화를 낼 것이고, 그것이 이기면 그것은 매우 흥분할 것입니다. Cozmo는 작은 큐브를 쌓는 것을 좋아합니다. 노동의 결실을 파괴하면 매우 화를 낼 것입니다.
코즈모의 캐릭터 디자이너인 카를로스 배나는 픽사에서 10년을 보냈다. 그는 Cozmo가 호감이 가기 위해서는 몇 가지 결점이 있어야 하며, 더 중요하게는 자체적인 실패에 직면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Sofman은 Cozmo의 성격이 몇 가지 구체적인 "핵심 매개변수"에 의해 결정된다고 설명합니다. Pixar의 Inside Out에서와 같이 성격의 다양한 매개 변수는 "통제를 위해 싸웁니다."
소프만은 “개성을 지닌 강아지라고 생각하면 되지만 가족과의 관계는 다양하다”며 “그래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함께 놀고, 어떻게 대하고, 어떻게 다루느냐”고 말했다. 그것은 당신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Cozmo에는 고유한 스킬 트리가 있습니다. Cozmo와 함께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게임 기술과 새로운 성격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코즈모 자체 컴퓨팅 파워가 강력하지 않습니다. 휴대폰과 페어링하여 휴대폰이 중요한 컴퓨팅 작업을 수행하도록 해야 합니다. Anki는 점차적으로 Cozmo 시스템을 개방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제품군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Carnegie Mellon University와 협력하여 학생들이 Cozmo를 사용하여 게임 프로그래밍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STEM 교육에 있어서 가장 강력한 플랫폼이 될 잠재력이 있습니다.”라고 Sofman은 말했습니다. (STEM은 과학, 기술, 공학, 수학을 뜻합니다)
질문 그림은 gizmodo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