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활동

일이나 일이 질서정연하게 수행되기 위해서는 구체적이고 구체적이며 목표가 명확한 계획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계획은 서면 계획입니다. 구체적인 조치에 대한 구체적인 이행 방법, 단계 등을 명시합니다. 그럼 계획을 이해하셨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재미있는 초등학교 수학 활동 계획입니다. 읽고 수집해 보세요. 초등학교 수학 재미있는 활동 계획 1 1. 활동 주제: 행복한 수학, 마음이 날아가도록 하세요 2. 활동 목적: 1. 새로운 교육과정 개념에 따라 다채롭고 흥미로운 일련의 수학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수학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수학과 생활의 긴밀한 연관성을 느끼고, 수학의 응용 가치와 문화적 의미를 이해하며, 수학적 지식의 적용을 통해 성공적인 정서적 경험을 얻도록 합니다. 2. 이 활동을 통해 학교의 모든 교사는 선진적인 교육 이념을 지도하고, 초등학교 수학 교육과정의 개편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교육과 교수법에 대한 실천적 탐구를 수행하며, 수학 교육과정 문화를 구축하고 풍요롭게 할 것이다. Cicheng 중앙 초등학교. 3. 활동시간 : 4월 15일 ~ 4월 19일 4. 활동대상 : 전교생 5. 활동 내용 : (1) 수학 타블로이드(3~6학년) 1. 8인치 아트지로 제작, 합리적인 레이아웃 . 색상이 밝고 주제가 명확하여 수학과 예술의 조화와 통일성을 반영합니다. 단독으로 또는 공동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내용 : 수학자의 이야기, 유명 수학자의 명언, 유명한 수학 문제, 재미있는 수학 문제, 수수께끼, 수학 일기, 패턴 찾기, 수학 농담 등 3. 3~4학년 학생은 각 학급에서 2~3개의 우수 작품을 제출해야 하며, 5~6학년 학생은 각 학급에서 3~4개의 우수 작품을 제출해야 학교 통합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4. 학생들은 중학년과 고학년의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5. 심사위원으로 활동할 미술 교사를 고용합니다. 6. 각 학급의 우수 작품은 교실 외벽에 전시할 수 있습니다. (2) 마법의 직소 퍼즐(1~2학년) 1. 학급 활동을 바탕으로 각 학급에서 3명의 학생을 선택하여 학년별 결승전에 참가합니다. 2. 활동은 1차로 3라운드로 나누어져 직소 퍼즐을 진행합니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지정된 숫자를 철자하기 위해 두 개의 탱그램이 필요하며, 1~2개의 탱그램을 사용하여 고유한 패턴을 만듭니다. 3. 대회는 등급에 따라 두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4. 지정된 패턴이 대형 화면에 표시되면 학생들은 일정 시간 관찰한 후 심사위원의 지시에 따라 퍼즐 맞추기를 시작합니다. 숫자를 합친 뒤 바로 일어서면 심사위원들이 참가자들의 순서를 기록해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승자가 된다. 가장 적은 시간을 보낸 사람에게는 10점, 2위에게는 9.8점 등이 부여됩니다. 5. 심사위원이 참가자의 퍼즐 모양이 올바르지 않다고 판단할 경우 해당 라운드에는 점수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6. 1학년 지정 패턴은 모두 가운데 구분선을 나타냅니다. 2학년 지정 패턴의 경우 1차에는 중간 구분선이 표시되지 않으나 2차에는 표시됩니다. 7. 스스로 만든 패턴은 학생들이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주제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심사위원들은 창의성과 아름다움을 기준으로 점수를 매기며, 만점은 10점입니다. 8. 세 라운드의 경쟁 점수를 합산하여 참가자의 최종 총점을 결정합니다. 높은 순위에서 낮은 순위로 1등, 2등, 3등 상이 수여됩니다. (3) 가위와 대칭의 능숙함 (2학년) 1. 학급 활동을 바탕으로 각 학급에서는 학년별 대회에 참가할 5명의 학생을 선발합니다. 2. 축대칭에 대해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맞춤형 테마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3. 참가자는 자신의 색종이, 가위, 연필 및 기타 도구를 가져와야 합니다. 먼저 그림을 구성한 후 잘라낼 수 있지만 미리 그린 그림을 대회장에 가져올 수는 없습니다. 4. 통일된 창작시간을 정하고 지정된 시간 내에 작품을 현장에서 완성하여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5. 창의성과 아름다움에 따라 학생들의 작품에 순위를 매깁니다. (4) 간편계산 24점(3~6학년) 1. 수업활동을 바탕으로 각 반별 5명을 선발하여 학년도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2. 대회는 2개의 라운드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1차 시험은 필기시험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문제를 풀고 종합적인 계산이 나오는 과정을 적어야 합니다. 두 번째 라운드는 제시된 4개의 숫자를 바탕으로 상황에 따라 답안지에 종합적인 계산 공식이 기재됩니다. 총점은 두 라운드의 점수를 합산하여 계산됩니다. 3. 3~4학년 학생의 숫자 범위는 1~10이고, 5~6학년 학생의 숫자 범위는 1~13입니다. 4. 필기 시험은 40문항으로 구성되며 시간 제한은 10분입니다. 5. 20문항으로 계산되며, 각 문항당 시간은 30초입니다. 6. 문항에 대한 답변이 명확하게 보이지 않으면 오류로 처리됩니다. 2등상과 3등상은 두 라운드의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5) 백개먼 챌린지(3학년) 1. 학급활동을 바탕으로 각 학급별 5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학년별 본선에 참가하게 하며, 학급의 수준에 따라 순위를 매긴 후 명단을 발표합니다. 2. 추첨 순서에 따라 첫 번째와 마지막 승리자가 결정되며, 5명이 한 조를 구성합니다. 3. 첫 번째 라운드는 그룹 내 단일 라운드 로빈으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 로빈은 5분입니다. 승자는 2점을 획득하고, 패자는 0점을 획득하며, 승자가 있을 경우에는 양 팀이 각각 1점을 획득하여 무승부가 됩니다. 각 조의 상위 2개 팀이 2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동점일 경우 동점자 간 승자가 먼저 진출하며, 동점일 경우 추가 경기를 진행해 승자가 2라운드에 진출한다. 2차에는 총 8명이 진출했습니다. 4. 2라운드는 녹아웃 라운드로,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며, 패자에게는 우수상이 수여됩니다. 준결승은 3전3선승제 방식을 채택해 승자가 결승에 진출하게 되며, 총 2명이 결승에 진출해 3위를 차지하게 된다. 6. 결승전은 여전히 ​​3전 3선승제 탈락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승자는 1등상을, 승자는 2등상을 받게 됩니다. 7. 순서는 현장 추첨으로 결정됩니다. 3게임 중 2게임이 승리하면 1라운드는 추첨으로 결정되며 이후 2라운드는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8. 대회 시스템은 핸드 금지를 채택하지 않습니다. 9. 대회는 컴퓨터에서 진행됩니다.

(6) 루빅스 큐브 회전(1~6학년) 1. 학교의 모든 학생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주니어 그룹과 시니어 그룹의 두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주니어 그룹은 한 면을 완성합니다(반드시 4개의 "T"를 구성합니다. ") 및 시니어 그룹 전체를 설명합니다. 각 수업별 참가자 명단은 4월 11일까지 수학팀에 제출되어야 합니다. 2. 대회에 사용되는 루빅스 큐브는 3단계 루빅스 큐브입니다. 3. 참가자는 대회 시작 전 심사위원의 검사를 통과한 3단계 루빅스 큐브를 가져와야 합니다.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4. 주니어 그룹의 참가자는 1인 1조로 이루어지며, 시니어 그룹의 지정된 참가자는 루빅스 큐브를 스크램블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스크램블 시간은 약 30초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2라운드의 경쟁이 진행되며, 2라운드의 총 시간을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라운드 사이에는 2분간 휴식을 취하세요. 5. 시니어 그룹 참가자는 2인 1조로 나누어 경기에 참여하며, 다른 한 사람은 경기 시작 전 루빅스 큐브를 교란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종료 후 두 사람이 서로 교체되며, 이것이 라운드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동일한 두 라운드에 참여하며 두 라운드의 총 시간을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6. 루빅스 큐브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참가자는 루빅스 큐브를 스스로 수리하고 대회를 계속할 수 있지만, 오류가 발생한 블록만 수리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대회 결과가 취소됩니다.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게임을 포기할 수 밖에 없으며 도중에 루빅큐브를 변경할 수도 없습니다. 7. 각 라운드에서 루빅큐브를 돌리는 시간은 주니어 그룹의 경우 2분으로 제한되며 고급 그룹의 경우 타임아웃이 완료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8. 루빅스 큐브가 뒤섞인 후, 참가자는 테이블 아래에 자연스럽게 손을 놓고 루빅스 큐브에 접촉할 수 없는 상태로 앉을 수만 있습니다.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플레이어는 루빅스 큐브를 앉아서 돌릴 수만 있습니다. 완료 후에는 손을 대지 않고 루빅스 큐브를 테이블 위에 놓고 일어 서서 신호를 보냅니다. 타이머를 멈춘 후 심사위원은 루빅큐브가 완성된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완성되지 않은 경우 실패로 간주되며 이번 라운드의 점수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9. 5학년과 6학년은 주니어 그룹 대회에 참가할 수 없으며, 시니어 그룹에는 등급 제한이 없습니다. 10. 참가자의 완료 시간에 따라 1등, 2등, 3등 상이 수여됩니다. (7) 수학 일기(4~6학년) 1. 주제 선택 범위: 현행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와 관련된 내용을 적고, 일상생활에서 발견되는 수학적 문제를 적고, 배운 수학적 지식을 활용하여 생활의 특정 현상을 설명한다. 스스로 발견한 수학적 신비와 흥미로운 것들, 교실 수업 활동의 경험, 수학 활동에 대한 감정적 경험, 독서 경험 등. 주제에는 제한이 없고, 글쓰기 스타일에는 제한이 없으며, 제목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2. 수학일지는 반드시 학생 본인이 직접 작성해야 하며, 온라인상에서 타인의 작품을 다운로드하거나 표절할 수 없습니다. 3. 수학 일기의 길이는 너무 길지 않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A4 용지 형식으로 700단어를 넘지 않아야 하며 글꼴은 송나라, 글꼴 크기는 작고 줄 간격은 1.5배입니다. 4. 학급당 2~3개의 논문을 제출해야 합니다. 지구 수학일기 대회에 참가했던 작품은 더 이상 본 대회에 참가하지 않습니다. 5. 품질에 따라 1등, 2등, 3등상이 수여됩니다. (8) 스마트 스도쿠(5~6학년) 1. ***두 라운드의 경쟁, 각 라운드마다 하나의 질문, 각 질문은 100점입니다. 2. 문제의 점수를 얻으려면 각 질문에 정확하게 답하십시오. 오류인 경우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3. 각 라운드의 지정된 시간 내에 모든 답변을 완료하고 정답을 맞춘 참가자에 대해 가장 빠른 참가자는 완료 속도에 따라 참가자 수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를 받게 되며, 2위는 (참가자 - 1) 등이 있습니다. 4. 모든 답변은 사전에 완료되었으나, 오답일 경우 실제 정답만 채점되며, 추가 시점은 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정답의 타이밍 순서는 순서대로 늘어납니다. 5. 총 득점이 동일할 경우 오류가 적은 선수가 승자가 되며, 여전히 동점이면 경기 시간을 기준으로 총 시간 보너스 점수가 높은 선수가 순위를 결정합니다. 우승자. 6. 총점에 따라 1등, 2등, 3등상이 수여됩니다. (9) 기타 1. 각 학급에서는 '수학과 지혜'를 주제로 칠판신문을 발행한다. 2. 이번 수학 활동 주간의 각 수업 성과에 따라 "우수 조직 상"을 선택합니다. 6. 수학 일기 및 타블로이드 외에도 기타 프로젝트 활동 및 대회 참가자 목록이 제공됩니다. 4월 12일 이전에 수학 그룹에 보고되었습니다. 7. 심사위원들이 마법의 퍼즐 맞추기: Xu Jingbo, Jin Qingyan, 숙련된 가위 및 대칭: Shen Dongping, Zheng Yingying, 24점의 빠른 계산: Wang Kedeng, Zhang Lu, 주사위 놀이 경쟁: Zhou Jing, Wang Peifang, Fu Junli, 지혜 스도쿠: Ma Jiazhen, Yao Moulin, 회전하는 루빅스 큐브: Chen Jinhua , Jin Qingyan, Ma Jiazhen 수학 일기: Chen Zhimei, Xu Jingbo 수학 타블로이드: Wu Feng, Zheng Yingying 초등학교 수학 재미있는 활동 계획 2 1. 활동 테마 지혜 나누기, 재미있는 수학 2. 활동 시간 3월 23일 ~ 3월 30일 3. 활동 구성 (1) "식스 컵" 수학 문제해결 능력 대회 (2) 수학 엔터테인먼트 아레나 (3) 수학 독해 질의응답 (4) 실습 수학 전시 및 리뷰 4. 구체적인 계획 (1) "식스컵" 수학 문제풀이 대회 필기시험은 5월 25일 오후 2시 40분부터 3시 40분까지 진행됩니다. (2) "수학 실습" 전시 리뷰 학생들은 정다면체, 수학 타블로이드 등의 입체 도형을 만들어 리뷰에 참여하게 됩니다. (3) 수학 읽기 및 답하기: 수학 이야기를 선택하여 책으로 인쇄하는 동시에 나중에 재활용할 수 있도록 답안지를 발행합니다.

(4) 수학 오락 경기장 1. 24점 게임 2. 알고 카드 경쟁 3. 쿼드러플 퍼즐 4. 스도쿠 5. 루빅스 큐브 6. 나인 링크 7. 루반수오 초등학교 수학 재미있는 활동 계획 3 1. 활동 목적: 통해 활동, 더 나아가 학생들의 수학적 인식을 함양하고, 수학 활동이 교실에 스며들도록 하고, 생생하고 활동적이며 실용적인 수학 활동을 통해 수학을 지루함에서 멀리하고 수학을 빛나게 하며 사랑하는 수학, 수학 학습, 학교 전체에서 수학을 활용함으로써 학생들의 수학 소양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은 좋은 수학 캠퍼스 문화를 형성합니다. 2. 활동 주제 : Fun with Mathematics 3. 활동 시간 : 20xx년 11월 10일 ~ 12월 30일 4. 구체적인 일정 : (1) 11월 시작 단계 (시간 : 11월 10일 ~ 31일) 1. 수행 좋은 행사 분위기. 2. 본교 제1회 수학축제 발대식은 11월 10일에 개최됩니다. 3. 각 학년의 수학 교사는 활동 계획에 따라 수업 시간에 해당 수학 활동을 수행하고, 수업 시간에 학생들을 조직하여 오디션을 실시합니다. 4. 추천 수학 독서: (1) 수학 만화 "수학 무인도의 모험" 시청 추천 (2) 추천 수학 독서: 리위페이 수학 동화집(초등학교 저학년) 리위페이 수학 이야기집(중학년) (초등학교 3학년) 리위페이의 수학 모험 (2) 12월 실시단계 (시기 : 12월 1일 ~ 12월 30일) 1. 학년별 활동 항목 : 1학년 : 탱그램 놀이 활동 시간 : 2학년 12월 8일 오후 활동 후 장소 : 3층 과학실 활동 방법 : 수업 오디션 후, 각 반에서 8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레벨 대회에 참가하고, 조를 이루어 숫자를 말해야 합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지정된 이름 그래픽의. 담당교사 : xx (질문 설정, 사진 촬영, 정리 담당), xx (행사장 레이아웃 담당) 2학년 : 능숙하게 성냥개비 옮기기 활동 시간 : 12월 9일 오후 방과후 2차 활동 장소 : 과학실 3층 활동 방식: 학급 오디션 후, 각 학급에서 8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추첨을 통해 그룹으로 나누어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문제를 해결한 학생이 승리하게 됩니다. 담당 교사: xx(질문 설정, 사진 촬영 및 정리 담당), xx(장소 레이아웃 담당) 3학년: 스도쿠 하이킹 활동 시간: 12월 10일 오후 방과후 두 번째 활동 장소: 1층 과학 연구실 3층 활동 방법: 학급 오디션 후 각 학급에서 8명의 학생이 레벨 경쟁에 참여하게 되며 지정된 스도쿠 문제를 완료하는 데 가장 짧은 시간을 투자한 학생이 승리하게 됩니다. 담당교사 : xx(질문 설정, 사진 촬영, 정리 담당), xx(장소 배치 담당) 4학년 : 루빅큐브 놀이 활동시간 : 12월 10일 오후 방과 후 2차 활동 장소 : 컨퍼런스 4층 방 활동 방법: 수업 바다 선발 후, 각 학급에서 8명의 학생이 레벨 경쟁에 참여하도록 선발됩니다. 6개의 면을 성공적으로 뒤집는 데 가장 짧은 시간을 투자한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담당교사 : xx(장소 배치 담당), xx 5학년 : 간편계산 "24시" 활동시간 : 12월 11일 오후 2차 방과후 활동 장소 : 3층 과학실 활동방법 : 학급 오디션을 거쳐 각 학급 8명의 학생을 선발해 레벨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그룹을 추첨하고 각 사람은 카드 한 벌을 준비합니다. 각 사람은 한 번에 두 장의 카드를 사용하며 덧셈, 뺄셈, 곱셈 및 나눗셈을 사용하여 4개의 카드에 있는 숫자를 기준으로 계산해야 합니다. , 숫자를 24로 만듭니다. 대회는 엘리미네이션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담임교사 : xx(장소 배치 담당), xx 6학년 : 자와 규칙 가지고 놀기 활동시간 : 12월 12일 오후 방과후 2차 활동 장소 : 3층 과학실 활동방법 : 수업 후 오디션을 통해 각 반별로 8명의 학생이 선발됩니다. 학년별 대회에는 8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지정된 시간 내에 삼각형과 나침반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그래픽을 디자인해야 했습니다. 담당 교사 : xx(사진 촬영 및 정리 담당), xx(장소 배치 담당) 2. 12월 27일 오전, 전교 1교시 기초 수학 경시대회가 열렸습니다. 1, 2학년: "소규모 계산 대가" 3, 4학년: "계산의 소전문가" 5, 6학년: "문제 해결의 소전문가" 3. 12월 31일 이전에 모든 수준의 수학 교사는 활동 자료를 정리하도록 요청받습니다. 이메일로 전송된 사진. 3. 1월 5일 오전회를 활용하여 표창활동을 진행합니다. 초등학교 수학 재미있는 활동 계획 4 1. 지도 이념: 캠퍼스 수학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학 문화를 장려하며 학습 흥미를 자극 및 향상시키며 수학 학습에 있어 혁신적인 능력을 배양합니다. 다양한 수학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수학을 이해하고 수학적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여 캠퍼스 내에 탄탄한 수학 문화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학생들이 수학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하고 수학의 끝없는 재미와 신비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수학 학습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선순환을 만들 것입니다. 2. 활동항목 활동주제 : 수학문화 확산, 수학의 매력 보여주기 활동슬로건 : I do, I think, I am happy 활동시간 : 20xx.10.12-10.25 1. 10월 13일 깃발 게양식 수학개회식 축제 2. 10월 30일 활동 요약(수학 그룹의 모든 교사는 수료증 수여 책임이 있습니다.) 활동 목적: 1. 이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수학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수학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수학적 관점에서 환경과 사회에 관심을 갖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발견합니다.

2. 교사들이 커리큘럼 개혁에 따라 수학 교육 및 활동을 수행하는 방법, 교실 활동의 수학적 의미를 향상시키는 방법, 수학적 능력 및 읽고 쓰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실천하도록 장려하며,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수학적 재능을 발휘하도록 장려합니다. 수학의 가치를 경험해보세요. 3. 활동 리더십 그룹의 리더: 부 리더: 팀원: (그리고 모든 수학 교사) 4. 활동 대상: 1-6학년 전체 학생, 모든 수학 교사 5. 활동 형태 및 구체적인 준비: 학생 활동: (1 ) 수학 필기시험 및 직소퍼즐 평가(7주) 담당자 : 대상자 : 필기시험 3~6학년. Tangram 1-2학년 1. 손으로 쓴 신문: "수학 문화 확산과 수학의 매력 보여주기"를 주제로 표준화, 깔끔함, 아름다움, 개성이 요구됩니다. 대회는 A3 용지를 사용하며 오른쪽 하단에 이름, 반, 강사를 기재해야 합니다. 손으로 쓴 신문의 내용에는 수학자 이야기, 수학 유명 인사의 유명한 인용문, 유명한 수학 질문, 흥미로운 수학 질문(이 학년 어린이의 사고 수준에 맞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탱그램: 작품은 학생이 직접 작성해야 하며, 내용은 생활 상황에서 배운 지식을 적용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목적은 수학이 생활에서 나오고 생활에서 사용된다는 것을 학생들이 완전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3. 위 2개 항목을 각 수업별로 1차 평가한 후, 우수 작품 3개를 선정하여 학교 차원의 평가에 참여하게 됩니다. (원고지는 A3용지이어야 합니다.) 참고: 작품은 교학연구팀장에게 제출하며, 학년별 수학교사들이 함께 1등, 2등, 3등상을 선정합니다. (2) 100문제 정답계산 대회(8주차) 담당자 : 참가자 : 1, 2학년 대회규정 : 10분에 100문제씩 개인 성적을 바탕으로 5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1등, 2등, 3등 상금이 수여됩니다. (3) 30문제 오류 없는 계산 대회(9주차) 담당자: xx 참가자: 3~6학년 대회 규칙: 3~6학년 각 반의 수학 교사가 20분에 30문제를 선택합니다. , 대회 내용은 이 학년에 맞는 다양한 수직계산 문제입니다. 1등, 2등, 3등 상은 수업의 전반적인 성과에 따라 수여됩니다. (4) 요약 및 표창. (10주차) 참고 사항: 1. 수집 시간 및 선정 작업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지됩니다. 각 콘텐츠의 구체적인 작업은 담당 선생님께 직접 알려드립니다. 첨부: (일부 특정 업무를 담당하는 교사 목록) (1) xx 교사는 1학년의 "백번 구술 계산" 문제를 담당합니다. (2) 교사 xx는 2학년의 "백가지 언어 계산" 문제를 담당합니다. (3) xx교사는 3학년 '계산 문제 작성'을 담당합니다. (4) xx 선생님은 4학년 '펜 산수' 문제를 담당합니다. (5) xx교사는 5학년 "벌칙 계산 문제"를 담당합니다. (6) xx교사는 6학년의 "펜 계산" 문제를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