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공연에 관한 시는
1. '공연'을 묘사하는 행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빠른 멜로디가 갑자기 모든 사람의 주의를 끌었고, 모두가 집중해서 조용히 듣고 있었다.
2. 완벽한 음악적 걸작이 귀를 가득 채우고 신의 목소리처럼 가슴에 남는다!
3. 지휘자가 리드미컬하게 지휘봉을 흔들자 음악이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격정적으로 오르내렸고, 참석한 모든 청중은 음악의 세계에 깊이 빠져들었습니다.
4. 스포트라이트는 음악의 흐름에 따라 붉은색에서 보라색으로, 빛에서 어둠으로 계속 바뀌더니 갑자기 끝없는 초원에서 아름다운 말이 고삐를 잡아채는 듯한 느낌, 굉음과 힘찬 바람, 장엄한 협주곡이 신의 목소리라고 해도 될 만큼 완벽하게 홀에 울려 퍼졌다.
첼로 소리는 강물과 같아서 왼쪽 강둑에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 오른쪽 강둑에는 붙잡아야 할 영광스러운 시간들이, 가운데에는 매년 희미하게 찾아오는 슬픔이 흐르고 있었다.
6. 먼지 속 바이올린 소리와 밝은 달빛. 정신이 이완되자마자 산들바람이 일었다가 가라앉는다. 멀리서 들려오는 피아노 소리가 길고 길게 여운을 남기지만 그 느낌은 짜릿하다.
7. 피아노 소리는 불평처럼 들리지만 모든 최고의 시간, 가장 찬란한 서리, 또는 원래의 모습은 천천히 흐르고 있습니다.
8. 거문고 소리는 불평처럼 들리지만, 천 년 항해의 세월을 돌아보며 마음을 맑게 하고, 몸이 바다와 분리된 시간의 모든 장엄함을 침전시키는 방법이다. 이해하면 모든 음표 아래에 평온하고 유연한 마음이 묻혀 있습니다.
9. 만남의 달콤함, 외로움의 쓰라림, 모두 당신과 나의 기억입니다. 화려하고 투명하며 매력적인 시, 당신만의 음악적 사랑 노래!
10. 첫사랑으로, 고향으로, 인생의 아침 이슬로 돌아가 피아노의 품에서 달콤하게 쉬고 있는 순수한 피아노, 끝없는 사랑으로 돌아갑니다. 우아한 피아노 연주는 한때 사랑했던 장소에 대한 추억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11. 흐르는 음표로 낭만적인 감정을 해석하는 피아노 월드. 완벽한 음향 효과와 멋진 연주가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12. 이 노래는 천국에만 존재해야 하며 지상에서는 듣기 드문 곡입니다.
13. 배는 동쪽도 조용하고 서쪽도 조용하고 강 가운데로 흰 가을 달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14.콧노래와 속삭임이 크고 작은 진주를 옥그릇에 붓는 것처럼 서로 섞였다.
15.그녀는 미간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린 다음 음악을 시작하며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공유한다.
2. 공연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북송시대 연(燕), '자고 하늘, 색소매, 옥종 들고 집중하네'
색소매 부지런히 옥종 들고 집중하네. 그날 나는 술에 취해 얼굴이 빨개졌다. 버드나무 달이 늦은 밤 춤을 추고 늦은 밤 지붕이 집 밖으로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지치고 힘없이 복숭아 부채를 흔들며 마음껏 춤추고 노래했다.
이별 후에는 반드시 만나야 한다. 여러 번 나는 당신과 함께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오늘 밤, 나는 은빛 램프를 들어 당신을 바라보며이 만남이 꿈인지 두려워합니다.
2. 후의 '정월 15일 밤 등불'
수천 개의 문이 열리고 불이 켜지고, 정월 중순에 제국의 수도가 옮겨진다.
삼백 명의 부인들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춤을 추며 순식간에 하늘에 글귀가 쓰였다.
3. 후의 잡가 - 춘추전국시대
싱칭호 남쪽의 버드나무는 아직 꽃을 피우지 않았는데, 나는 정말 매화를 먼저 심었다.
아내가 '봄의 꾀꼬리'를 부르자 꽃들이 부드럽게 춤을 췄다.
4. 당나라 이백의 사군자, 위 '밝은 달을 홀로 마시는 노래'.
꽃은 친구 없이 혼자 술잔을 기울이고 있다.
잔을 들며 그림자를 드리우는 밝은 달을 불러 우리 셋이 함께하자고 한다.
밝은 달은 술 마시는 법을 몰라 내 앞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을 즐겨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그림자는 내가 표류하기 전에 춤을 춘다.
아침에 일어나 함께 즐기고, 취하고 흩어지네.
우정의 아픔을 잊고 은하수처럼 영원히 함께하리라.
5. 남송 시대 임안성의 임성주(臨城州).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끝날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를 대륙으로 만든다.
3. 공연을 묘사한 시
버들달의 늦은 밤 춤부터 늦은 밤 지붕이 집 밖으로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지치고 쇠약해진 채 복숭아 부채를 흔들며 마음껏 춤추고 노래했다.
작은 제비 여왕은 가볍게 춤을 췄다. 자공부인의 아름다운 연송도지>버드나무 건물 한가운데서 낮게 춤을 추며 복숭아꽃 부채 아래에서 노래를 불렀다. 송나라 시인 류는 량원에서 노래하고 춤추니, 술은 슬픔을 달래는 칼과 같구나.
밤에 불이 켜진 팬루가 얼마나 평화로운지 기억합니다. 조자의 여선부.
유영하는 용처럼. 달을 덮은 옅은 구름처럼 밝고, 돌아오는 바람과 눈처럼 떠다닌다.
진주 술이 돌고, 별이 흔들리고, 꽃 넝쿨이 움직인다.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멈출까요?
내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내 춤은 그림자처럼 떠돌아다니네. --이백, '밝은 달에 홀로 술을 마시니' 버드나무의 심장은 낮게 춤을 추고, 바람은 복숭아꽃 부채 밑에서 노래하네.
옌의 '자고 하늘' 량원에는 낭만적인 노래와 춤이 가득하고 술은 슬픔을 달래는 칼과 같다. 평화롭게 지내는 것이 얼마나 즐거웠는지 기억하고, 판루는 밤에 불이 켜졌어요.
류는 헤엄치는 용처럼 신비롭습니다. 달을 가리는 옅은 구름처럼 밝고, 눈을 흩날리는 역풍처럼 떠다녔다.
조자룡의 구슬 술이 회전하는 별, 꽃 넝쿨이 흔들리는 용과 뱀....... 백주이 천 개의 문과 만 개의 불빛, 첫 달 중순, 제국의 수도를 옮기고, 삼백 명의 아내가 소매를 춤추고, 하늘에서 말을 듣는 순간을 열었습니다.
후장, "초승달 열다섯째 날의 야간 조명", 진청 비단 파이프는 날마다 강풍에 반, 구름에 반으로. 그런 음악은 천국에서나 들을 수 있는데, 어디서 여러 번 들을 수 있을까요?
두보, '청화의 정원' 몇 년 전, 짧은 칼을 들고 춤을 추는 아름다운 공순이가 사방에서 몰려왔다. 관객들은 마치 산과 산 사이로 길을 잃은 것 같았고, 하늘과 땅은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앞뒤로 움직였다.
황제들의 군무처럼 아름다웠다. 그녀는 벼락처럼 시작하여 분노를 토해내고 강과 바다의 빛나는 잔잔함처럼 끝을 맺었다. 하지만 그 붉은 입술과 진주 빛 소매는 사라지고 그 명성의 향기는 이 학생 외에는 아무도 지니지 못했다. 백신의 도시 린이에서 온 이 미녀는 여전히 기쁨으로 춤추고 노래했다.
우리는 서로의 질문에 답하면서 일어난 변화에 슬퍼하며 함께 한숨을 쉬었다. 하렘에는 8천 명의 기녀가 있었지만 공순왕후처럼 단검춤을 출 수 있는 기녀는 아무도 없었다.
50년이 지나고 손이 돌아가는 것처럼 바람과 먼지가 세상을 가득 채우며 제국의 집들을 덮었다. 배 과수원의 아이들은 연기처럼 흩어지고, 여인들의 음악은 차가운 하늘을 비추네.
황금 옥수수 더미의 남쪽 나무는 아치형이고, 취통의 절벽에서는 시든 풀이 갈퀴질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기쁨이 절정에 달하면 중국 동쪽에서 달이 떠오르듯 슬픔도 함께 찾아온다. 그리고 불쌍한 노인인 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외로운 언덕에서 병과 절망을 향해 발을 갈고 닦아야 한다. 공순부인의 여학생인 '춤추는 단검의 노래' 두푸는 오랑우탄의 피 묻은 머리이고, 하늘은 일제히 그 쐐기를 들어 올린다.
그러나 아내는 육실차는 일시적인 움직임이라고 주장합니다. 후장의 '상시송'은 보통 8월에 칼릭스 하우스에서 연주됩니다.
도시 전체가 긴 장대를 보고, 게이샤가 처음으로 자오지에초가 되었다. 후장의 첸추레는 연못 남쪽에 있는 버드나무가 아직 피지 않았기 때문에 매화를 먼저 심었다.
아내가 '춘추레'를 부르자 꽃들이 부드럽게 춤을 췄다. 후장의 '산과 건물 너머 봄의 꾀꼬리', 서호의 춤은 언제 끝날까요? 린셩의 '린안 저택 제목'이 순진하게 야오치에 왔습니다.
매끈하게 덮고, 아름다움이 가득하고, 화장이 깨끗합니다. 기동력이 너무 강해 몸을 돌릴 수 없으니 춤출 시간입니다.
또는 그 오래된 향기 가벼운 가루, 꽃은 좋아하지 않고, 사람들은 초라합니다. 요정 잔잔한 파도를 부르고 싶습니다.
래프팅,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파도. 나는 뒤돌아 보는 것만 걱정하고 얼음 커튼이 반쯤 숨겨져 있고 명나라가 무너지고 있습니다.
달그림자 슬프고 이슬방울 흩어져, 작은 맹장에 기대어. * 팡멍, 아직 수륙양용 백로가 있고, 밤은 춥다.
루통라오의 '물', 나는 언젠가 자오양에서 열린 연회에 시안 황제와 동행한 적이 있다. 수많은 노래와 춤이 있었는데 그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드레스 댄스였습니다.
춤, 차가운 음식과 봄날, 술집 아래 옥고리 앞에 놓인 향 케이스. 사건 이전에 무용수였던 옌루유는 대중적인 옷을 입지 않았다.
여름 거꾸로 스텝 락킹 크라운, 그녀는 페이 샨 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핑팅은 루오 치가 아닌 것 같지만 구는 잠시 동요하고 전화를 끊었다.
정 샤오와 피리가 서로 섞여 손가락을 스냅, 소리가 흔들립니다. 흩어져있는 여섯 개의 연극은 옷을 움직이지 않고 발코니는 날지 않습니다.
순서 중간에 가을 대나무 기둥이 갈라지고 봄이 얼음을 깨뜨린다. 작은 눈으로 다시 표류하여 세로로 웃으며 수영하는 용을 놀라게합니다.
버들강아지 처진 손 힘없이 비스듬히 끄는 구름이 자라고 싶어 한다. 연기 나방은 무엇을해야할지 모르고, 바람 소매는 낮고 감상적입니다.
상원(上元)은 녹색 꽃받침을 가리키며, 서태후는 청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음악 소리가 너무 강해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습니다.
루안 춤과 함께 날갯짓, 학의 노래는 긴 소리로 끝납니다. 언뜻 보고 깜짝 놀랐지만 가만히 쳐다보고 들을 정도는 아니었다.
1989년 세상에 추락한 이후 이 노래를 들어본 적이 없다. 맨드릴 소리를 듣는 도시의 감각, 댐 바닥에서 뻐꾸기가 우는 소리.
러브찬탕으로 이사 온 다음 해, 나는 시주에게 물어보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링롱은 정 덕분에 매끈한 몸매를 자랑했고, 핑셩의 말을 들었다.
맑은 줄과 선명한 파이프 날씬한 옥 손, 아름다운 드레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이드 화이트 파빌리온 앞의 호수는 전후에 세 번만 누르면됩니다.
나는 그 놈을 던졌고, 별들이 이제 흩어져 있다고 들었습니다. 올해 5월 쑤저우에 갔을 때 황혼이 내 머리카락을 밀었다.
탐욕 사건은 종종 밤을 침범하고 가을을 듣지 않습니다. 지루함 외에도 가을은 할 일이없고 갑자기 그는 물어볼 곳이 없습니다.
원준의 사역은 음악가들로 가득 차 있고, 그는 여성 댄서가 있는지 물었다. 윈치현에는 10만 가구가 있는데 무도회에 대해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옷과 깃털"이라는 제목의 긴 노래 한 곡만 함께 보냈습니다. 네 개의 꽃에 파란색과 빨간색, 옷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자오양의 무용수들처럼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같다고 생각되는 형태와 자질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어느 영혼의 꿈에서 불려진 것으로 추정되는, 섬뜩한 춤사위로 쓰여진 것 같다. 나는 노래로 태어나 시로 형상화된 지인을 사랑합니다.
나는 무지개 드레스와 깃털 달린 재킷의 곡조를 깨는 당신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다시는 내시를 볼 수 없을거야, 노래는 미완성 된 네온 드레스를 좋아해.
모든 것에는 주인이 있고, 얀은 악보와 부를 창조합니다. 이 춤이 희귀하다고 할 때, 그것은 가난한 소녀들의 도시임에 틀림없습니다.
오나라의 귀신 유는 연기처럼 날아가는데, 화려할수록 더 아름답다. 아름다운 꽃과 영혼의 미소는 오랫동안 외로웠고 보육원은 비어 있습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그것은 사실입니다. 차분하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국가 색채가 확산되기를 원한다면 이 춤이 폐지될까 봐 걱정입니다.
야오옌의 장점과 단점이 너무 달라서 대부분 아첨에 불과해요. 리준의 장타이쥔은 너무 편집증적이지 않아서 적절히 활용하려고 합니다.
백주이의 '옷과 깃털 노래-미시시':어린 소녀는 봄날을 밟고 핑양을 밟고 고향을 이겼다. 춤추는 소매와 굽은 허리를 잊지 않고 거리의 서쪽 갈고리가 사람들의 내장을 부러 뜨립니다.
콩의 '핑양가사'는 부드러운 녹색 허리로 춤을 추는 남국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가을의 끝자락에서 연회가 번성하고 있다.
난초 홀의 구이처럼 매끈하고 완은 요룡의 안내자다. 화려할수록 더 예쁘다.
느린 자세는 가난하고 복잡한 자세가 끝까지 구부러질 수 없습니다. 낮은 연꽃 물결, 지저분한 눈이 바람에 얽혀 있습니다.
내가 넘어지면, 나는 흐르고, 나는 공중으로 돌아가고 싶다. 잡을 걱정만 하고 날아가서 놀라움을 잡는다.
리췬위의 '창사에서 9일 동안 동관으로 가서 춤을 보러 간다'는 화려한 연회를 열고 세 개의 칠북을 연주합니다. 붉은 촛불이 복숭아 잎을 움직이고 보라색 셔츠가 나뭇가지를 움직인다.
허리를 무겁게 한 엉덩이 꽃에 심벌즈를 매달고, 모자는 눈 덮인 황금 종으로 변했다. 노래는 노래의 끝에 머물지 못하고 구름과 비가 발코니로 보내집니다.
바이주이 "제의 게이샤" 우는 화려한 바느질 댄스복, 밝은 화장, 아름다운 옷으로 봄, 눈썹과 소매를 날리는 눈을 이길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이 도시는 독특하고 희귀하여 추가 술에 취해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높은 홀 촛불은 약간 밝고 옥 머리핀 매달려 술이 있었다. 리 바이 금 꽃 접힌 바람 모자, 백마 늦게 돌아 왔습니다.
넓은 소매는 바다 동쪽 새처럼 춤을 춘다. 리바이의 이슬비가 팡페이에 뿌려져 빛이 가득하다.
맹그로브 숲이 노래하는 부채를 흔들고 녹색 구슬이 옷을 춤춘다. 와인 선율에 맞춰 수많은 현악기, 잡다한 사람들이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슬플 때 꽃이 날아가는 것을 보고 부끄러웠다. 천즈량의 '창녀의 말을 들으며 샤오의 중춘원을 즐기다'에는 영광스러운 면이 있다.
4. 공연을 묘사한 시
두포는 공손담의 제자가 칼을 들고 춤추는 것을 보았다
'공손담의 제자가 칼을 들고 춤추는 것을 보았다'라는 시가 있다."몇 년 전에 아름다운 공손이 있었는데 사방에서 칼을 들고 춤을 추었다.
관중은 그 사이에 놓인 산과 같았고,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하늘과 땅이 앞뒤로 움직였다.
궁사들이 하늘로 쏘아 올린 아홉 개의 태양처럼 밝았고, 용의 날개 앞에 선 천사처럼 날렵했다.
그녀는 벼락처럼 시작하여 그 분노를 발산하고 강과 바다의 빛나는 고요함처럼 끝났다.
그러나 붉은 입술과 진주 빛 소매는 사라졌고, 그 명성의 향기는 이 학생 외에는 누구도 지니지 못했다.
백신의 도시 링인에서 온 미녀는 여전히 기쁨에 겨워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다.
우리는 서로의 질문에 답하면서 일어난 변화에 슬퍼하며 함께 한숨을 쉬었다.
하렘에는 8천 명의 기녀가 있었지만 공순왕후처럼 짧은 칼을 들고 춤을 출 수 있는 기녀는 없었다.
50년이 지나 천봉주(香香, 음:洪四声)가 왕실에 충격을 주었다.
배원 제자들은 연기처럼 흩어지고, 나머지 여인들의 음악은 차가운 하늘을 비추었다.
황금 옥수수 더미 난무는 아치형이고, 구탕 시청 풀은 얕다.
노래가 불려지고 느린 현과 빠른 관이 멈추고 기쁨이 한창이고 동쪽에서 달이 떠오르고 슬픔이 뒤따른다.
그리고 불쌍한 노인인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외로운 언덕에서 병과 절망을 향해 발을 갈고 닦아야 한다.
또한
"검은 피리를 연주하는 동을 들으며"의 저자:리지에.
그해 차이옌은 18연으로 구성된 '아친의 노래'를 작곡했다.
인간은 뜨거운 눈물, 젖은 옆 풀을 듣고 한은 구이케에게 돼지 간 소시지를 만들었다.
국경 도시의 봉화는 끝이 없었고 초원은 흐리고 눈송이가 내렸다.
먼저 상 줄을 닦고, 그 다음 뿔 깃털을 닦고, 도시 외곽의 단풍은 겁에 질려 [슬프다] [슬프다].
동씨의 신통력이 기발하여 귀신과 신들이 엿듣기 위해 나옵니다.
스피드 다이얼을 천천히 문지르며 앞뒤로 움직이는 손놀림에 감정이 담겨 있는 듯하다.
산새가 흩어졌다 모이는 소리, 노래가 만 개의 구름처럼 어둡고 맑은 것 같다.
청년들은 타이타닉 어미의 울음소리처럼 밤에 비명을 질렀다.
그런 다음 강물의 물결이 잔잔해졌고 새들도 다시 돌아왔다. 공순담 제자 칼춤 추는 것을 두보가 보고
'공순담 제자 칼춤 추는 것을 두보가 보고'라는 시가 있다
몇 년 전, 아름다운 공순이 있었는데, 사방에서 칼춤을 추는 모습을 보았다.
관중은 그 사이에 놓인 산과 같았고,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하늘과 땅이 앞뒤로 움직였다.
궁사들이 하늘로 쏘아 올린 아홉 개의 태양처럼 밝았고, 용의 날개 앞의 천사처럼 날렵했다.
그녀는 벼락처럼 시작하여 그 분노를 발산하고 강과 바다의 빛나는 고요함처럼 끝났다.
그러나 붉은 입술과 진주 빛 소매는 사라졌고, 그 명성의 향기는 이 학생 외에는 누구도 지니지 못했다.
백신의 도시 링인에서 온 미녀는 여전히 기쁨에 겨워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다.
우리는 서로의 질문에 답하면서 일어난 변화에 슬퍼하며 함께 한숨을 쉬었다.
하렘에는 8천 명의 기녀가 있었지만 공순왕후처럼 짧은 칼을 들고 춤을 출 수 있는 기녀는 없었다.
50년이 지나 천봉주(香香, 소리:洪四声)가 왕실을 충격에 빠뜨렸다.
배원 제자들은 연기처럼 흩어지고, 나머지 여인들의 음악은 차가운 하늘을 비추었다.
황금 옥수수 더미 난무는 아치형, 곡선형 연못 돌 도시 잔디가 얕았다.
노래가 불려지고 느린 현과 빠른 관이 멈추고 기쁨이 한창이고 동쪽에서 달이 떠오르고 슬픔이 뒤따른다.
그리고 불쌍한 노인인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외로운 언덕에서 병과 절망을 향해 발을 갈고 닦아야 한다.
또한
"검은 피리를 연주하는 동을 들으며"의 저자:리지에.
그해 차이옌은 18연으로 구성된 '아친의 노래'를 작곡했다.
인간은 뜨거운 눈물, 젖은 옆 풀을 듣고 한은 구이케에게 돼지 간 소시지를 만들었다.
국경 도시의 봉화는 끝이 없었고 초원은 흐리고 눈송이가 내렸다.
먼저 상 줄을 닦고, 그 다음 뿔 깃털을 닦고, 도시 외곽의 단풍은 겁에 질려 [슬프다] [슬프다].
동씨의 신통력이 기발하여 귀신과 신들이 엿듣기 위해 나옵니다.
스피드 다이얼을 천천히 문지르며 앞뒤로 움직이는 손놀림에 감정이 담겨 있는 듯하다.
산새가 흩어졌다 모이는 소리, 노래가 만 개의 구름처럼 어둡고 맑은 것 같다.
밤이면 젊은이들이 타이타닉 어미의 울음소리처럼 비명을 지른다.
강물이 노래를 듣고 파도가 잔잔해졌고 새들도 노래를 멈췄다. 마치 쉬문청 공주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았다.
거문고의 소리는 마치 거세게 부는 바람과 기와에 내리는 비처럼 선율적이고 즉흥적이었다. 봄의 바스락거림, 나무의 바스락거림, 야생 사슴의 노랫소리 같았다.
장안 시내는 중앙 뜰에 인접해 있고 궁궐 문은 궁전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방관은 명성과 재물에 얽매이지 않고 밤낮으로 앨리스의 장난기를 갈망했다.
주:1, 차이누: 차이옌(월서).2, 박자: 음악의 흐름.3, 현에, 뿔과 깃털: 고대에는 뿔과 깃털을 오음으로 징을 쳤다.4, :낙엽 떨어지는 소리, 옥진 소리.5, 로디: 오늘날 티베트 라싸.6, 동푸: 방? 당연히 지방에 속하는 곳.7. 펑치 : 펑치, 황제와 가까워서 붙여진 이름.
시 전체가 동씨의 연기, 거문고 소리, 역사적 배경, 역사적 인물들의 감정을 종합적이고 세밀하며 자연스럽게 잘 조화시켰다. 집에 대한 마지막 칭찬은? 는 자신에 대한 찬사이기도 합니다. 이 시는 놀라운 상상력으로 거문고 소리의 변화를 인위적으로 묘사하여 거문고의 추상적인 소리를 독자가 쉽게 느낄 수 있는 아름답고 구체적인 이미지로 바꾸어 놓았다. 음악을 묘사한 초기 좋은 시입니다.
연주에 관한 시는 1. 연주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북송시대 연(燕), "色袖, 옥종 잡는 데 집중하네"
색소매가 부지런히 옥종을 잡네. 그날 나는 술에 취해 얼굴이 빨개졌다. 버드나무 달이 늦은 밤 춤을 추고 늦은 밤 지붕이 집 밖으로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지치고 힘없이 복숭아 부채를 흔들며 마음껏 춤추고 노래했다.
이별 후에는 반드시 만나야 한다. 여러 번 나는 당신과 함께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오늘 밤, 나는 은빛 램프를 들어 당신을 바라보며이 만남이 꿈인지 두려워합니다.
2. 후의 '정월 15일 밤 등불'
수천 개의 문이 열리고 불이 켜지고, 정월 중순에 제국의 수도가 옮겨진다.
삼백 명의 부인들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춤을 추고, 순식간에 하늘에 글귀가 쓰였다.
3. 후의 잡가 - 춘추전국시대
싱칭호 남쪽의 버드나무는 아직 꽃을 피우지 않았는데, 나는 정말 매화를 먼저 심었다.
아내가 '봄의 꾀꼬리'를 부르자 꽃들이 부드럽게 춤을 췄다.
4. 당나라 이백의 사군자, 위 '밝은 달을 홀로 마시는 노래'.
꽃은 친구 없이 혼자 술잔을 기울이고 있다.
잔을 들며 그림자를 드리우는 밝은 달을 불러 우리 셋이 함께하자고 한다.
밝은 달은 술 마시는 법을 몰라 내 앞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을 즐겨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그림자는 내가 표류하기 전에 춤을 춘다.
깨어나서 함께 즐기고 술에 취해 흩어지네.
우정의 아픔을 잊고 은하수처럼 영원히 함께하리라.
5. 남송 시대 임안성의 임성주(臨城州).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끝날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를 대륙으로 만든다.
2. 뛰어난 연기력으로 문장을 설명하시오
1, 이 노래는 하늘에서만 들었고, 지상에서도 여러 번 들어야 한다.
2.
... 그녀는 줄을 돌리고 몇 개의 줄을 테스트하며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가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습니다.
현 하나하나가 명상이고, 음 하나하나가 깊은 생각이며, 마치 그녀가 삶의 고통을 우리에게 말하는 것 같았다.
그녀는 미간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린 다음 마음속에 있는 끝없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며 음악을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무지개 드레스의 공기가, 그다음에는 여섯 개의 작은 현이 천천히 다가옵니다.
큰 현은 빗소리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입니다. 콧노래와 속삭임은 크고 작은 진주를 옥 그릇에 붓는 것처럼 서로 섞이고 섞입니다.
관영의 말 사이로 꽃의 바닥이 미끄러지면서 샘물이 해변으로 흘러내렸다.
얼음처럼 차가운 촉감을 살피자 줄이 끊어질 것 같았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을 숨기는 것은 소리보다 침묵으로 더 많은 것을 말해준다.
갑옷을 입은 말과 무기의 충돌과 타격에서 갑자기 은색 꽃병이 깨지고 물줄기가 솟구쳐 솟구쳤다.
그녀는 플렉트럼을 내려놓기 전에 네 개의 현이 모두 비단을 찢는 듯한 소리를 내며 끝을 맺었다.
3 사려 깊은 유치한 말, 당신처럼 화가 났다.
바람처럼 하늘에는 말이 가득하고, 깃발은 노래하는 사람이며, 무사는 칼을 휘두르며 임금과 싸우기를 좋아하네.
떠다니는 구름과 뿌리 없는 버드나무,
세상은 넓고 멀다.
수백 마리의 새가 있었는데, 갑자기 외로운 봉황 한 마리가 보였다.
너는 줄을 타고 올라갈 수 없고,
호의를 잃고 추락했다.
내 귀는 두 개라서 패자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
피아노 연주를 듣다가 갑자기 일어나서 낮은 자리에 앉은 사람들을 흔들어요.
당황한 나는 턱에 손을 뻗어 눈물을 흘리는데, 이미 눈물이 흐르기 시작한 지 오래다.
똑똑하고 성실한 얼음과 숯은 나를 살 수 없다
43.리핑의 명언
저자:리허
우우장퉁 높은 가을, 빈 산 응결구름은 흐르지 않는다.
장월은 식물 처녀의 슬픔에 울고, 리평은 중국을 연주한다.
군산 옥이 봉황을 깨뜨리고, 히비스커스가 울고, 향기로운 난초가 웃는다.
열두 문 앞에서 차가운 빛이 녹고, 스물세 개의 실타래가 자색 황제를 움직인다.
누와가 다듬은 돌로 하늘을 수선하고, 돌이 땅을 깨고 가을비를 휘저었네.
천신에게 가르침을 주기 위해 신성한 산에 들어가 꿈을 꾸자, 늙은 물고기는 고운 물결로 춤을 췄다.
월계수 나무에서 잠든 우는 맨발로 대각선으로 날아가 차가운 토끼를 적셨다.
음악은 서서히 사라지고
공명하고, 크고, 끈질기고
(소리를 지칭하는) 지나가는 구름을 가릴 정도로 큰 소리로 흘러가는 노래/음악
(문체를 지칭하는) 떠다니는 구름과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고 흐르는 듯한
고산과 흐르는 물
어떤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잊어버리는
무거운 목소리
표현력이 풍부하고 선명하며 넘쳐흐르는 것
.
6
5
3. 음악을 묘사한 시
리핑이 리허의 말을 인용했다.
무우수장통 높은 가을, 빈 산 응축된 구름은 흐르지 않는다.
샹에가 슬픔에 울고, 리극 중국.
군산 옥 부러진 봉황, 히비스커스 울음, 향기로운 난초 웃음.
열두 개의 문이 차가운 빛을 녹이고, 스물세 개의 현이 자주색 황제를 움직인다.
누와가 다듬은 돌로 하늘을 수선하고, 돌이 땅을 깨고 가을비를 휘저었네.
천신에게 가르침을 주기 위해 신성한 산에 들어가 꿈을 꾸자, 늙은 물고기는 고운 물결로 춤을 췄다.
오가 월계수나무에 기대어 잠을 자니 이슬이 맺힌 발이 비스듬히 날아와 차가운 토끼를 적신다.
해석, 분석
우(禹)의 재산의 현(玄).
수통:섬세한 몸의 수 부동산.
장:싸우다.
샹에:샹수 여신, 즉 순 황제의 후궁인 이황과 은영.
수누:여신.
쿤산:전설적인 옥의 원산지인 쿤룬산.
십이문:장안의 사방에 있는 세 개의 문으로, 장안을 가리킴.
신화 속 여신.
선이:여신 정씨 부인은 음악을 좋아하고 피아노를 연주했습니다.
우지:전설에 따르면 우강은 달에서 오얏나무를 베었다고 합니다.
이슬발:고대 사람들은 태양에 노출되는 것을 비와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태양에 노출되는 것을 이슬발이라고 불렀습니다.
처음 네 줄은 리핑의 연주의 예술적 효과에 대한 내용입니다. 늦가을, 하늘의 구름을 정체시키는 음악입니다. 노래는 샹수이 여신의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대나무 사이로 눈물을 흘리며 음악을 잘하는 수누는 음악에 감동을 받는다. 그녀는 우울하고 슬퍼 보입니다. 누가 이렇게 아름답게 연주할까요? 리핑도 연주합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행은 음악의 아름다움을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깨진 옥을 사용하여 선명하고 즐거운 음악을 묘사하고, 봉황과 노래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부드러운 음악을 비교합니다. 그런 다음 연꽃의 눈물은 깊고 침울한 음악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며 바닐라의 웃음은 음악의 밝고 밝은 음악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처럼 이 시는 음악을 연상시키고 소리의 영역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지막 여덟 줄은 음악이 만들어내는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음악은 얼어붙은 장안을 녹였고, 음악은 천황의 마음을 흔들었다. 갑자기 음악이 산과 바위가 흔들릴 정도로 강렬하고 가을비가 갑자기 내리면서 공연은 절정에 이른다.
이 시는 발상이 참신하고 상상력이 기이하며 과장이 대담하고 언어가 훌륭하며 분위기가 환상적입니다. 낭만적인 색채가 강하다. "소리를 텍스트로 복사"
라고 불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