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통제의 왕입니다. 물을 얼리는 것은 팀의 성공적인 작업 완료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물을 실천하는 올바른 방법은 오직 하나, 즉 민감한 물입니다. 즉, 완전히 감작된 물입니다. 물론 이것이 바디워터, 포스워터, 심지어 매직워터를 연습하는 것에 반대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물은 컨트롤의 왕이기 때문에, 임무나 PK를 할 때 물은 팀의 승리와 효율성의 핵심 요소이므로, 팀 전체의 힘과 효율성을 고려하면 가장 강력한 물은 전감성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포인트 추가 방법. 아래에서는 민감한 물의 중요한 역할과 다른 유형의 물의 상대적 민감도, 그리고 다른 시스템과 비교한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센시티브 워터 - 물의 결빙 조절이 팀 PK의 성패와 원활하고 효율적인 업무 완수를 좌우하는 관건이라고 이미 말씀드렸듯이 센시티브 워터가 가장 정통합니다. 물 훈련 방법. 나는 이제 모든 고위 물 계정이 제어 주문의 힘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있어 민첩성과 속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불행히도 거의 모든 물 계정은 일부 쓰레기 기사의 오해로 인해 실수로 육체나 정신을 추가했습니다. . 물 제어 주문이 너무 강력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도가 충분하고 물이 있는 한 완전히 잘못된 물을 추가하더라도 문제에서 여전히 행복하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기사를 읽으신 후에는 워터 플레이어가 앞으로 더 많은 불 요소를 추가하고 귀중한 속성 포인트와 단계 포인트를 다른 곳에서 낭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민감도, 민첩 4의 추가와 풀 파이어를 사용하면 이론상 가장 완벽한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장비가 최고 수준이라면 다른 민첩성 직업보다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완전히 민감한 물은 문제의 어떤 BOSS나 어떤 몬스터보다 확실히 빠르기 때문에 몬스터가 행동을 취하기 전에 상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팀에 민진이나 센슈오가 있으면 기본적으로 조각입니다. 이런 팀이 어떤 임무든 완수할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즉, 민수이와 민화/민진으로 구성된 팀이 임무를 수행할 때 몬스터나 보스에게 학대당할까봐 두려워하기보다는 기본적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는 것이다. 이 말에 따르면 사실 물은 모든 몬스터와 보스보다 빠르기만 하면 됩니다. 왜 모든 몬스터에 대한 민감도를 높여야 할까요? 이것은 매우 좋은 질문입니다. 대답도 매우 간단합니다. 어제 언급했듯이, 물의 결빙은 덮이지 않는 유일한 장애물 주문인 반면, 불의 무기력, 금의 망각, 대지의 혼돈은 모두 덮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이 완전히 예민하지 않으면 예민한 금이나 예민한 불보다 속도가 느려야 한다. 이 경우 물이 빙결을 사용하면 몬스터에게 추가된 졸음이나 기억상실 장벽 상태를 덮어주게 된다. 그 결과 팀은 첫 번째 라운드에서 모든 몬스터를 차단할 수 없으므로 팀의 효율성이 저하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2차에서 만회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아하, 정말 똑똑하시네요... 역시 수의사님... 그렇군요... 네 말이 딱 맞네요. 방금 말씀드린 문제는 몬스터와의 전투만 해결하면 되지만, 팀 PK는 어떻게 될까요? PK를 위해 팀을 구성하면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기본적으로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더 이상 조치를 취할 기회가 없습니다.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실패와 죽음뿐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팀이 전체 서버에서 가장 멋진 팀이 되기를 원한다면, 완전히 민감한 물을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물론, 관민수가 없는 팀은 PK에 허점이 있을 것이다. 물론 이것이 진정한 왕 조합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질문 1. 민감한 물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하, 아주 간단한 질문이군요. 속성은 모두 민감하고, 위상은 모두 불, 다음은 모두 물, 그 다음은 나무 또는 금속입니다. 완전히 훈련된 센슈이는 불 30, 물 30, 골드 30, 나무 30이어야 합니다. 미트볼을 먹지 않으면 레벨 151까지 완전히 훈련되지 않습니다. |||-_-정말 무섭습니다.... 물속에서 연습하는 게 힘든 것도 당연합니다.
질문 2. 민수이의 싱글 P도 파워풀한가요? 민수이는 솔로 플레이어에게는 적합하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리게 되어 유감입니다. 민수이는 완전히 그룹 플레이어와 높은 수준의 작업을 위해 설계된 직업입니다. 그 이유는 물을 얼리는 능력은 매우 강력하지만, 얼어붙은 물체에는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상대방이 당신에게 상처를 줄까 봐 결코 두려워하지 않더라도, 당신 역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는 없습니다. 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기를 완전 민감성, 바람직하게는 가장 빠른 전기 아기로 훈련시켜 상대가 얼어붙기 전에 몰래 상대를 공격한 뒤 그를 얼려버릴 수 있도록... 하하, 전설의 불을 품고 자고 있는 걸까요? 친구? 킬은 똑같지만 불의 수면 킬보다 더 귀찮습니다. 여기서 또 지적하고 싶은 점은 완전감성 전기정자 아기가 매우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최고를 추구하고 PK를 위해 팀을 이루고 싶은 선수들이 가능한 한 빨리 완전감성 전기정자를 키워냈으면 좋겠습니다. 왜 전기정자인가? -_-|||물론, 전기 정령의 속도는 애완동물 중에서 가장 빠르기 때문에 꼬리가 9개 있으면 더 좋겠지만, 특히 천상의 기술이 없는 9개의 꼬리는 단순히 민첩성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시 물어보시겠지만 예민한 아기는 피가 없으면 쓸모가 없습니다...-_-|||그렇군요. PK 팀을 구성하지 않으면 예민한 아기는 완전히 의미가 없습니다. , 그리고 PK를 하면 자신보다 빠른 완전 예민한 아기를 낳게 되어 예상치 못한 효과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것은 무엇을 합니까? 헤헤 회원카드 주면 말씀드릴께요... 이 문제는 나중에 얘기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강조드리지만, 싱글P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민진연습을 하시고, 민수이는 절대 연습하지 마세요. 민진이 싱글P의 제왕, 민수이인가요? ㅎㅎ 민진, 민화와 함께 P그룹을 구성하는데 쓰이고, P그룹에서 가장 중요한 컨트롤 직업입니다.
질문 3. 민수이를 어떻게 업그레이드하나요? 민수이는 훈련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게 되어 유감입니다. 민수이는 모든 직업 중에서 훈련하기가 가장 어려울 것입니다. Fragile - 초반에는 몸이 짧고 방어력도 아직 낮고(61레벨 이후에 물단계를 추가하면 방어력이 더 좋아질 것임), 공격도 약함 - 몇 초 안에 몬스터가 거의 없음, 야, 그냥 약해빠진 슈이 언니가 너무 약해 보이는 것도 당연하고, 슈이 오빠는 겉으로만 강할 뿐 내면도 강할 수 있고, 근육질의 남자이기도 해요, 하하. 아야, 나에게 돌을 던지지 마세요!!! 그러므로 제가 제안하는 것은 완전히 민감한 물을 연습하기 전에 큰 스트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큰 것이 없으면 법인 수련을 동시에 고려하고 민수에만 의존하여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초기 단계에서는 확실히 매우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민수이는 레벨 61 이상이 되면 돌아다니기 쉬울 것입니다. 도교가 충분하다면, 별을 죽이고 수련하는 것은 수이의 강점이며, 업그레이드 속도는 확실히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가오다오민수이가 스타를 죽이러 간다면 모든 팀이 그걸 원할 거예요.
질문 4. 민감한 물이 정신과 육체를 강화할 수 있습니까? 네, 좋은 질문이에요. 제가 드리는 답변은 최고의 물을 실천하고 싶다면 몸과 마음을 더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왜일까요? 왜냐하면 당신이 충분히 빠르면 몬스터가 당신을 다치게 할 기회가 없도록 보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방어를 사용하는지 여부는 전혀 걱정할 일이 아닙니다. 정신에 관해서라면 어쨌든 물은 결코 팀의 깡패가 될 수 없습니다. 121레벨이 되면 데미지는 기본적으로 민진, 민화와 동일합니다. 이제 민첩성을 마스터했으므로 더 이상 작은 주문 피해를 놓치지 마세요. 몸과 영혼의 물을 더하면 객관적으로 물 반통입니다....55555 저도 물 반통인데 좀 씻어주고 싶은데 후원해주실 분...도와주세요!! !!!
질문 5. 센시티브워터의 단점도 있나요? 헤헤, 이 질문이 더 좋네요. 내 대답은 Minshui에는 단점이 없고 기능만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가장 큰 것은 민수이가 연습하기 너무 어렵다는 점이다. 불이 연습하기 어렵다고 불평하는 플레이어는 말을 멈추면 됩니다. 불에 완전히 민감한 플레이어는 레벨 91에서 완전히 훈련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완전히 민감한 물 플레이어는 레벨 121까지 완전히 훈련되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더욱 고통스러운 점은 화염에 민감한 장비에 부착된 화염 단계는 속도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주문 피해도 증가시킬 수 있는 반면, 물에 민감한 장비에 부착된 화염 단계는 주문 피해 증가 혜택을 받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객관적으로 말하면 민수, 민화, 민진 중 가장 수련하기 어렵고 데미지가 가장 약한 것은 언제나 민수이다. 낮은 데미지는 개인적으로 민감한 물의 특징이라고 생각하며, 물의 강력한 컨트롤 능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물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게임에서 필요한 희생이기도 합니다.
2. 바디워터 - 민감한 물에 대해 이야기한 후,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물 유형인 바디워터, 특히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거의 대부분이 바디워터를 가지고 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물에 몸이 더해진 물, 특히 몸과 감성이 더해진 물(모두 물이든, 3몸과 1감수, 2몸과 2감, 1몸과 3감, 또는 몸과 정신이 더해진 물이든)이라고 생각한다. , 모두 체수에 속합니다. 체수(body water)의 가장 큰 특징은 속성이 몸체와 함께 추가되어야 한다는 점이며, 형태는 대개 물이 먼저이고 그 다음에 나무가 추가된 BT수도 있습니다(5555, 저는 불행하게도 또 다른 변태입니다). 체수의 가장 큰 장점은 체력이 높을수록 방어력이 높아지고, 주문 피해량도 높다는 점입니다. -_-|||중요한 이점이 많기 때문에 이를 수행하는 사람이 많은 것은 당연합니다... 피가 너무 많아서 헛되이 추가되지는 않지만 자세한 내용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바디우드만큼 좋지는 않지만 다른 직업의 선수들을 화나게 하기에는 충분합니다. 높은 방어력은 더욱 확실합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바디 우드 방어력은 바디 우드 방어력보다 훨씬 높으며, 바디 우드에 워터 페이즈가 추가되는 레벨 70 이후까지는 바디 워터 방어력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물의 방어력 증가라는 신체 속성 외에 가장 중요한 이유는 물의 형태가 방어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초반에는 몸수마저도 팀 내에서 "젠장 괴물아, 와서 나를 때려라. 난 네가 두렵지 않다"고 자랑스럽게 외칠 수 있었다. 주문 피해량이 낮지 않은 이유는 물 단계를 추가하면 물 주문의 피해량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거의 모든 체수분은 초기 단계에서 먼저 물 단계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체수에는 많은 이점이 있으므로 모든 사람에게 수중 훈련을 권장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체액에는 몇 가지 매우 중요한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큰 단점은 느린 속도 문제에서 느린 속도는 PK에서는 패자의 대상이 될 수 있을 뿐이지 지배적인 왕이 될 수 없다는 뜻이다. 물의 존재 의미는 강력한 제어 주문이며, 강력한 제어 주문은 팀을 이루어 작업을 수행할 때만 가장 유용합니다. 따라서 객관적으로 볼 때 물은 집단을 위해 존재하는 직업이고(물론 나무도 마찬가지지만 팀에서 나무의 역할은 물의 역할과 전혀 다르다), 팀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이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P조의 승패를 결정짓는다. 그러므로 가장 완벽한 속도를 지닌 민감한 물만이 물의 강력한 조절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바디워터는 결코 민감한 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이유이자 가장 중요한 이유는 미망인 Pan이 Dongjiao Lu, Song Chewing Cluster Award를 수상했기 때문입니다. Huang Lin Ying Xi Jiao Chewing Cong Jiao Qi Team I, Xie Xie Nai Chao Song, Na κ, Send Huai, Mei G L乇闗小奇┤ 乾? 민첩성이 1이냐, 아니면 물에 몸과 정신이 더해졌는지, 팀원들이 왜 나보다 느리냐는 말을 들을 때마다 정말 당황스럽다.
물의 마법 데미지는 마법이나 골드와는 결코 비교할 수 없다는 점을 생각하면, 고정된 팀 없이도 높은 레벨의 물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장점은 빠르게 몬스터를 봉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물리수 수련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물리수 수련을 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어쨌든 개인 수수 수련이 마법수 수련과 강제 수련을 수련하는 것보다 훨씬 강하고, 여러분의 자신도 변화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완전한 감성을 발휘하기에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질문 1. 체수분은 생존의 의미가 있나요? 계속해서 실천할 가치가 있나요? 체수분의 존재는 완전히 합리적이고 지속할 가치가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2개의 알레르기가 있는 2체, 3개의 알레르기가 있는 1체, 즉 적어도 2개의 알레르기가 추가된 모든 물의 존재는 매우 의미가 깊습니다. 모든 체수분의 존재를 위한 중요한 전제조건은 충분한 속도를 갖는 것이므로 최소한 레벨당 평균 2개 이상의 민감도 특성 포인트를 확보해야 합니다. 물 단계를 추가한 후 화재 단계. 객관적으로 말하면, 같은 레벨의 모든 별보다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한 말입니다. 추가 속성 포인트의 경우 신체 또는 정신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몸에 물과 피가 많을수록 방어력이 높아집니다. 하하, 더 견딜 수 있습니다. 영수의 마력 데미지가 일반 체수보다 1000정도 높네요 ㅎㅎ 깡패 행세를 합니다.
질문 2. 체수분의 적절한 속도는 얼마가 되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하면, 그룹 P에 참여하지 않고 단독으로 레벨링하는 데 필요한 속도 요구 사항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속도는 같은 레벨의 몬스터의 속도보다 높아야 하며, 최대 속도는 같은 레벨의 파이어스타나 고레벨 보스의 속도보다 조금 빠르면 됩니다. 어차피 PK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너무 빠른 속도를 추구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싱글 P의 경우 어차피 다른 사람을 죽이기 어렵고 완전한 민첩성을 연습하지 않기 때문에 추구하는 의미가 거의 없다. 속도가 너무 빠릅니다. 쉽게 말하면 레벨 61에서는 500속도, 레벨 70에서는 700속도, 레벨 80에서는 1000속도면 충분합니다.
질문 3. 체수가 기운을 더해줄 수 있나요? 나는 일반적으로 물과 영혼을 추가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혼을 추가하는 것보다 신체를 추가하는 효과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의 위상이 방어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몸도 방어력을 높이고, 서로 중첩되는 효과가 더 좋습니다... 그리고 물은 팀에 깡패가 필요하면 절대 깡패가 되지 않습니다. 나는 결코 주도적으로 그룹을 구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개인적으로 Garling은 물에 전혀 쓸모가 없으며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마나 바가 충분히 길지 않은 것이 걱정된다면, 레벨 80에 도달하고 80의 장신구와 장비로 변경한 후에는 마나 바가 확실히 얼음 4/5 또는 얼음 4/5로 두 번 지원할 만큼 충분히 길어질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M4/5는 물에 딱 맞습니다.
질문 4. 고급 싱글 아이스 주문을 훈련하려면 어느 수준이 적합한가요? 많은 분들이 저에게 이런 질문을 하셨습니다. 대답은 간단합니다. 시스템을 사용하면 원하는 만큼 많은 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잠재력과 레벨이 허락하는 한 최선을 다해 고급 단일 얼음 주문 레벨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왜? 레벨이 높을수록 동결 성공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고급 단빙(Advanced Danbing)은 슈이가 작업을 수행할 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주문으로, 특히 가오다오슈이의 경우 단빙의 기술 수준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나는 BOSS를 죽일 때 아무도 당신이 불쌍한 BOSS 몬스터를 얼리길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싸우겠습니까 ... 555... 우리 보석과 오색은 냉장고에 넣어서는 안됩니다 ... 얼음 4/ 5 숨길 가장 빠른 몬스터를 무차별적으로 선택할 것이며, 불쌍한 BOSS는 일반적으로 몬스터 팀에서 가장 빠른 몬스터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가장 유용한 물 주문 시스템의 최대 허용 레벨은 160에 불과한 것 같습니다. 레벨 200, 55555555까지 개방을 강력히 요청합니다.
3. Magical Water - 뭐, 그렇지는 않습니다. 매직워터바를 연습하고 싶으신가요? 개인적으로 법수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수계의 강력한 제어 주문을 최대한 발휘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법수는 다른 법률 직업에 비해 이점이 없으며 확실히 법금만큼 좋지 않습니다. , Fa Fire, 심지어 Fa Tu까지 완전히 마스터할 수 있으며 마법의 물(모든 정령의 속성, 물 30, 금 30, 불 30)은 레벨 121까지 완료되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정말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 그러므로 내 개인적인 의견은 마법수는 기본적으로 실천할 가치가 없는 직업이라는 것이다. 그 이유를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볼까요? 마법수란 모든 정령, 또는 최소 3개 이상의 정령의 속성에 포인트를 더하는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는 뜻으로, 형태는 먼저 물, 그 다음 금속, 그 다음 불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91레벨 이전에는 불의 위상을 추가할 수 없기 때문에 속도는 반드시 마법금속이나 마법불보다 빠르지 않을 것이고, 당연히 풀감도형만큼 빠르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느린 속도로 작업을 수행할 때 비록 팀이 여전히 당신의 동결에 의존하고 있지만 나는 팀이 당신 대신에 고속 민감수나 체수분을 형성하려는 의지가 확실히 더 많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PK는 그룹 P든 싱글 P든 기본적으로 당신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이 행동을 취할 때쯤에는 다른 사람들이 얼어 죽거나 곤히 잠들어 있을 것입니다. 121레벨에서도 마법 피해는 기본적으로 마법 금속, 마법 불과 동일하지만 마법 금속의 금속 위상은 마법 피해와 금속 마법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동일한 위상 보너스를 가진 무기는 금속 위상이 5입니다. 골드의 경우 워터 페이즈 5보다 더 많은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파이어 페이즈 5의 경우 물과 동일한 마법 데미지를 얻는 것 외에도 추가 속도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객관적으로 말하면 마법 금속 및 마법 불꽃에 비해 마법수는 주문 피해에 이점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법수는 정말 실천하기 어렵습니다. 마법 피해를 극대화하는 마법 금속은 레벨 61에서 배울 수 있으며 마법 불은 레벨 91에서 배울 수 있으며 동일한 포인트 추가로 레벨 91 마법수보다 속도 이점이 있습니다. 모드: 법수는 레벨 91에서 최대 주문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북이와 같은 속도로 인해 생존 가능성이 심각하게 의심됩니다. 뭐, 먼저 감도와 불 속성을 더 추가해야 한다고 했죠? 그렇다면 당신은 왜 아직도 법수를 수련하는가? 직접적으로 민감수를 실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즉, 물 제어 주문의 강력한 위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강력한 물 주문 피해 출력을 갖는 것은 물고기와 곰의 발을 모두 갖는 것과 같습니다. 수계의 가장 중요한 가치가 주문 피해보다는 제어 주문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마법수라는 존재보다 민감한 물과 매우 민감한 신체수는 훨씬 더 의미가 크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마법 물은 마법 금이나 마법 불보다 주문 피해와 레벨링 난이도 측면에서 훨씬 더 고통스럽습니다. 당신이 물의 직업을 정말 좋아하고 마법의 물을 실천해야 한다면 비참하고 행복하세요.
4. 리수이(Li Shui) - 전설의 고대 새우 중 상당수는 칼을 사용했으며, 한 방에 모두 죽을 수 있었습니다. Zhongyuan Hong, Ximen Chuixue 및 Ye Gucheng은 모두 유명한 검객입니다. 한 자루의 검으로 목을 봉인하고, 하늘에서 불사신을 날아오는 것이 일격에 죽이는 그들의 유명한 비법이다. 이 때문에 원도에는 체력 단련을 하는 선수들, 특히 남자 선수들이 꽤 많다. 하하 그런데 근육질의 남자가 새우의 외모와 기질에 맞는지는 나중에 시간이 나면 얘기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앗 또 돌았네요 -_-|||포스 워터의 존재는 확실히 의미가 있습니다. 물리 데미지도 좋지만, 강력한 제어 마법도 유지할 수 있어 대체 포스 수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 세력 직업에 대한 구체적인 비교는 마지막 지구 직업 소개에서 하나씩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몇 마디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물의 힘은 강력한 통제 주문에서 나오므로 물은 도교에서 확실한 통제의 왕입니다. 워터의 강력한 제어 주문의 위력을 극대화하려면 충분한 속도가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민감한 물은 물의 왕이며 고속의 체수 역시 존재 가치가 있으며 민감한 물보다 수행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물 제어 주문은 팀이나 그룹 P에서 작업할 때만 최대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싱글 P에서는 약간 자멸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팀을 세계의 왕으로 만들 수 있도록, 별을 죽이고, 보스를 죽이고, 악마를 물리칠 때 그들의 존재를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도움으로 인해 성장하는 것이 덜 어려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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