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생활 지식 질문과 답변 - Final Fantasy 14에서는 어떤 직업이 더 좋나요?
Final Fantasy 14에서는 어떤 직업이 더 좋나요?

검사, 팔라딘.

방어는 자연적인 충성의 방패 BUFF에 의존하여 피해를 줄이고, 추가 방패 차단 속성도 갖추고 있어 잘 생긴 무거운 헬멧과 빠른 검 속도가 흔들리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유일한 단점은 AOE 능력이 하나의 검 대형에만 있다는 것입니다.

초반에는 증오를 축적하는 방법도 적고 데미지도 낮아서 ​​던전의 도끼흑마법사에 비해 불리한 면이 있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가장 어려워졌다. 게임 내 직업, 안정성 및 사용 편의성이 동료 전사를 크게 능가했습니다. 후반 단계에서는 환상의 '스톤스킨'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스킬만으로도 기사에게 좋은 보조 능력을 줄 수 있습니다.

도끼의 달인과 전사들(강력한 상층혈량과 자연경멸 BUFF가 제공하는 20% 치유 보너스에 방어력이 의존하고 있는 2차 탱커 상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상층혈량을 직접 볼 수 없음) , 숙련된 스킬과 전문 스킬에 대한 이해를 통해 후반 단계에서 메인 탱커가 될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강력한 AOE 능력과 함께 전체적인 힘이 매우 높으며 다재다능함이 매우 높습니다.

큰 도끼를 휘두르는 재미가 넘치는 전차입니다. 초반 데미지는 DPS 못지않고, 직업적인 특성상 동료 기사들에 비해 혈량이 훨씬 높다. 전반기에는 생산수단이 풍부하고 증오심으로 인해 검투사/기사보다 낮은 레벨의 던전이 더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원래는 흡혈형 혈액 탱크였는데, 기본적으로 15초마다 흡혈해 대량의 HP를 회복할 수 있어 한 번의 브러시로 매우 안정적이다. 하지만 방패가 부족하고 방어적 액티브 스킬이 부족하여 안정성이 크게 저하됩니다. 그룹을 형성하고 돌아다니는 것도 너무 힘들어서 선수들에게도 부담이 되어서 모두에게 멸시를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