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2014-02-26 작성자 : Weird
PVP에서 언데드 나이트의 위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고, 다양한 게임 방식도 기본적으로 익숙하니 얘기해보겠습니다. 간과될 수 있는 세부 사항은 가장 적합한 언데드 기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언데드 기사의 속성(노출된 속성, 즉 훈련도 없고 성흔도 없음):
보라색 +1 레벨 65 HP: 3170, 물리 공격: 2243, 마법 공격: 527, 물리 공격력 방어력: 1084, 마법 방어력: 741, 브레이크: 339, 블록: 302, 치명타: 459, 강인함: 229
물리 공격력 중간, 모든 아기 중 세 번째로 높은 치명타 수치, 플러스 액티브 스킬(후열에 160% 대미지, 반턴 딜레이)은 필연적으로 폭발력이 높은 경로로 이동한다고 판단한다.
1. 소울 오브 더 앵그리 원(+15% 치명타 적중, +30% 블록):
일곱 개의 대죄 배틀 소울, 패스
2. Furious Soul of the Hunter(+30% 블록, +15% 치명타 적중)
Stigma: Guard 활성화(+10% 인성, 녹색, 파란색, 보라색 브레이크, 치명타 적중)
침묵(마법 방어력 +8%, 녹색, 파란색, 보라색 + 마법 공격력과 생명력, 보라색 브레이크, 치명타)
돌격(물리 공격 +8%, 녹색, 파란색, 보라색 물리 방어, 파란색) , 보라색 블록, 보라색 강인함)
전쟁 정신 조합: Furious and Corrupted(+6% 물리 방어, +12% 치명타 적중, Fallen과 짝을 이루어야 하며 이 전쟁 애완동물을 가질 수 있음) 전쟁 정신: Undead Horse, Viper, Batgirl, Sevi)
Frenzy 및 Bloodthirst(+19% 체력, +10% 마법 공격, +12% 예외, 피에 굶주린 사람과 짝을 이루어야 함, 이 투지) 전투 애완동물: 쿠비, 카오스 트롤, 바이퍼, 윈드 데몬 드래곤)
플레인즈워커 및 퓨리(+15% HP, +8% 물리 방어력, 플레인즈워커와 페어링 필요)
처형 및 분노(+10% 마법 공격력, +12% 치명타 적중, 집행자와 짝을 이루어야 하며 이 투지의 애완동물을 가질 수 있습니다: Tyrant Pans, Undead Horse, Viper, Wind Demon Dragon)
종합 일반적으로 광전사는 언데드 기사에게 있어 소소한 투혼입니다. 플레인즈워커와 짝을 이루면 스티그마는 물리 공격을 추가하고, 투혼은 치명타를 추가하는 조합도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
3. 언데드 워 스피릿(물리 공격력 +15%)
스티그마 활성화: 가드(인력 +10%, 녹색, 파란색, 보라색 및 크리티컬 마크 가능)
>챈트(마법 공격력 +8%, 녹색, 파란색, 보라색 마법 방어력, 파란색, 보라색 강인함, 보라색 블록 스티그마 아웃 가능)
돌격(물리 공격력 +8%, 녹색, 파란색) 보라색 물리 방어력, 파란색과 보라색 블록, 보라색 강인성 스티그마 해제 가능)
침묵(+8% 마법 방어력, 녹색, 파란색 및 보라색 + 마법 공격력 및 생명력, 보라색 브레이크, 크리티컬 스티그마 해제 가능) 생산)
전쟁 정신 조합: 언데드와 악마(+13% 생명력, 악마 전쟁 정신과 짝을 이루어야 함, 이 전쟁 정신의 전쟁 애완동물이 있을 수 있음: 크리스탈 혼, 바하, 배트걸, 데스브링어) )
다른 차원의 언데드(+13% 생명력, 다른 차원의 전쟁 정신과 짝을 이루어야 하며 이 전쟁 정신의 전쟁 애완동물을 가질 수 있음: 워터 데몬 드래곤)
일반적으로 네크로맨서 스피릿은 공격 보너스가 가장 높으며 기본 높은 치명타와 결합되어 출력이 매우 객관적이며 성흔 활성화가 쉽고 간단하며 많은 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투자했지만 보상은 매우 좋습니다. 총 속성은 물리 공격력의 39%만큼 증가할 수 있습니다.
4. Soul of Orisis(+30% 치명타 적중, +15% 브레이크)
스티그마타 활성화: 억제(+10% 브레이크, 녹색, 파란색, 보라색 차단 및 강인함 낙인) 생성 가능)
살인(+12% 치명타, 보라색 및 주황색 블로킹, 강인함, 주황색 파괴 낙인 생성 가능)
전쟁 정신 조합: 영웅왕과 악( +40% HP, +12% 인성, 영웅 왕 필요)
왕과 악 소환(+40% HP, +12% 차단, 왕 소환 필요) Daxian 선과 악(+40% 건강, +12% 예외, 왕 소환 필요)
선과 악(+26% 건강, +13% 물리 공격, +13% 마법 공격, +16% 강인함, +16% 블록, 필요 이시스 전쟁 정신과 짝을 이루고 이 전쟁 정신의 전쟁 애완동물을 가질 수 있습니다: 루피)
일반적으로 오리시스 전쟁 정신은 궁극적인 치명타에 속하며 주인공의 높은 레벨 투혼의 경우, 언데드 투혼에 비해 공격력은 확실히 낮지만, 주인공에게 서로의 생명력을 40% 더해 줄 수 있고, 초고 치명타가 있어 언데드 PK보다 상대적으로 약간 강한 편이다. 더 약해. 언데드 나이트의 힘은 PK에서 충분히 발휘되지만, 현재 그는 BOSS와 싸우는 데 가장 비용 효과적인 전투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Fighting BOSS
신비한 용도: 살상 의도(첫 번째 활성 공격 +10% 피해), 전투 의도(상대가 2명 이하일 경우 +4 이중 공격) , 차지어택(피해를 받지 않고 다음 라운드에 데미지 증가), 히어로익(전열의 데미지 +3%), 강공격(팀에 T가 없으면 데미지 증가), 공격(데미지가 4씩 50% 증가) 일반 공격 후 다음 라운드에 %)(정보부족, 누락된 부분도 있을 수 있음, 구체적인 수치를 모르기 때문에 수치가 없음, 이런 비밀이 있다는 것만 알고 있음), Song of War(전체) 팀 데미지 +2%)
현재 월드 보스에서 이런 플레이 방식으로 확률적인 관점에서 먼저 공격하고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는 Xiaoyong, Attack, Killing Intent, Fighting Intention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 공격조차 하지 않을 확률은 1/4에 불과합니다.
현재 월드 BOSS 전투에서 내 언데드 말의 출력은 평균 13,000 이상으로 안정적입니다. 액티브 스킬 치명타라면 데미지는 15,000 정도입니다. 교육을 전혀 받지 않은 상황이라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