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나쁜 여우 이야기'는 지난해 프랑스 수채화 만화다. 수채화로 물들인 애니메이션 이미지에서는 선의 경계가 불분명하고 색상이 단순하며 채도가 낮아 따뜻하고 편안해 보입니다. 그리고 공업적인 다듬질을 전혀 거치지 않은 독창적인 손으로 그린 방식으로 표현되어 사람들에게 큰 화면에서 그림책을 탐색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현실과 현실, 명암의 교차는 수묵화풍 같기도 하고, 자유분방한 화풍이기도 하다.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수많은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킨다.
프랑스 수채화 애니메이션 특유의 예술적 스타일을 이어가는 서사와 화풍 모두 가볍고 로맨틱하며 상큼하고 귀엽습니다.
열정도, 은유도, 실용적인 비즈니스 정신도 없습니다. 프랑스 수채화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언뜻 보면 독특하고 신선하며 세련된 장르 시장에서 '시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큰 나쁜 여우 이야기'는 신선함과 유머러스한 코미디를 결합했지만, '소수성'이 틈새시장이 될 운명은 아니었고, 단번에 영화 팬들의 전폭적인 찬사를 받았다. 출시된 것처럼. 조금은 어려보이고 아직은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지만, 어른의 귀여움을 건드리는,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동화입니다.
애니메이션은 동물단이 펼치는 '극중극' 형식의 3막 무대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농장에서 일어난 세 가지 단편소설을 담고 있다.
현명한 돼지와 돼지 팀원들은 인간 아기를 집으로 데려가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떠나는데…
그들이 원래 먹고 싶었던 것은 3가지였다. 작은 병아리의 엄마, 따뜻하고 귀여운 '나쁜' 여우.
오리와 토끼가 산타클로스를 '실수로 죽였다'고 해서, 엉뚱하고 귀여운 조합은 크리스마스를 구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을 계속 짊어지게 되는데...
그 성공은 게으름에 달려 있다. 기질, 따뜻함, 로맨스.
게으른
애니메이션에서 특유의 게으름과 편안함을 본 사람이 많은 작품이다. 가장 단순한 방법으로 의미와 함의를 제시하고, 뚜렷한 개성을 지닌 동물의 이미지를 그려내고, 따뜻하고 소박한 이야기를 전하고, 즐겁게 시작하고 즐겁게 마무리하며, 매일매일 즐거움이 가득한 평범한 동화 농장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따뜻함
세 가지 이야기에는 사랑과 따뜻함이라는 주제가 흐르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분명히 선과 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가는 뚜렷한 사랑이나 미움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첫 번째 막에는 자신의 책임을 다하기를 원하지 않는 새와 책임감 있는 돼지가 등장한다. 새끼를 낳는 새의 '악'은 다소 장난스럽거나 장난스럽다. 결국 정의에 패배한 커다란 나쁜 늑대에게도 '의리있고 말 잘하는' 면모가 있었다. 고전적인 '악' 이미지를 해체하는 관점을 성공적으로 바꾸고, 동물의 단순한 친절함과 귀여움을 재구성했습니다.
순수
로맨틱 애니메이션의 놀라운 순수함과 상상력이 담겨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재미와 유머가 넘치는 동물들은 항상 일을 망치는데, 5시간이 걸린다. 300미터를 걸어간 후 급행 꾸러미가 뒤집혀 돼지는 집을 수리할 수 없었지만 결국 위험은 면했고 모두가 기뻐했습니다. 동화에 대한 작가의 사랑은 참신함과 흥미로움에서 엿볼 수 있으며, 단순하고 순수하며 순수하다.
3편의 이야기가 마무리되는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티켓 구매 시 부모 지도란을 꼭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