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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에서 주팔계 원수의 유래는 무엇인가요?

1. 캐릭터 유래

본래는 옥황제의 천하(千河)를 맡은 원수 천붕(Tianpeng)이었다. 이후 술에 취해 화려한 옷을 입고 선녀를 성추행한 죄로 옥황상제에 의해 현계로 강등되었고, 인간계에 환생했으나 실수로 돼지 태아로 환생하게 되었다. 그는 한때 악마로서 푸링산(Fuling Mountain)의 운잔 동굴(Yunzhan Cave)을 점령했습니다. 암퇘지를 물고 돼지 떼를 죽인 후, 뜻밖에도 푸링산 운잔 동굴에 있는 시스터 에그(불사조가 낳은 죽은 알, 강력한 영적 에너지로 인해 악마로 변함)의 집에 시집을 갔습니다. 에그 자매는 1년 후에 세상을 떠났고, 그를 위한 동굴은 단 하나뿐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윤잔 동굴에 거주하며 자신을 '주강혜'라고 칭한다. 당승은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갔다가 고노장(高老莊)을 지나 운잔동굴에서 손오공과 싸우다가 당승의 이름을 듣고 경의를 표하러 갔다. 당생은 탕생에게 두 번째 제자로 받아들여진 후, 오육과 삼가지 역겨운 음식을 계속 삼가하기 위해 그에게 "팔계"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그때부터 팔계는 손오공의 좋은 조력자가 되었고,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가는 당승을 함께 보호했다. 소설에서 Tang Seng과 그의 제자들은 게으름, 폭식, 정욕으로 인해 종종 문제에 봉착합니다. 경전을 회수한 후 Zhu Bajie는 "고집이 많고 음탕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순수 제단의 사절로 지명되었습니다. 그는 천강의 삼십육변신을 익힐 수 있고 구름 속으로 날아올라 안개 속을 탈 수 있습니다.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이빨이 9개인 갈퀴입니다.

2. 이름의 유래

주강희는 '서유기'에서 보살계를 받아들이고 오육삼가지 혐오를 버렸습니다. 그에게 "Bajie"라는 특별한 이름을주었습니다. 5가지 고기와 3가지 역겨운 음식은 종교적 계율이므로 신자들은 이를 먹을 수 없습니다. 오순, 즉 오신은 5가지 매운맛이 나는 채소를 가리킨다. 마늘, 샬롯, 리크, 리크(무 모양이며 마늘 맛이 납니다)가 포함됩니다. 세 가지 싫어하는 것, 도교에서는 거위, 개, 거북이를 먹을 수 없는 세 가지 동물로 규정하고 교의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거위는 부부의 관계가 있고, 개는 남편과 주인의 관계가 있고, 거북이는 군주와 신하들의 충성심과 존경심이 있기 때문에 먹는 것을 참을 수 없다”고 믿어집니다. 여기서 역겹다는 것은 참을 수 없다는 뜻이다. 그러나 이 오가지 고기와 삼가지 혐오는 불교와 도교가 혼합된 것이며, 불교의 '팔계'는 실제로는 다른 것을 가리킨다. 팔계(八戒)의 정식 명칭은 '팔계(八戒)'로, 불교에서 남녀 승려를 위해 제정한 여덟 가지 계율입니다. 여기에는 살인하지 않는 것, 도둑질하지 않는 것, 탐욕하지 않는 것, 거짓말하지 않는 것, 술을 마시지 않는 것, 잠을 자지 않는 것, 화려한 침대에 앉지 않는 것, 옷을 입지 않는 것, 노래하고 춤추지 않는 것, 정오 이후에 먹지 않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그 밖에도 불교계율이 많이 있습니다. Zhu Wuneng은 "Bajie"라고 불렸지만 결코 완전히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당승이 바지에에게 붙인 이름에는 어떤 의미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우첸겐의 고향인 장쑤성 화이안에 주바(Zhu Ba)라는 이류 남자가 있었다고 한다. 그는 게으르고 탐욕스럽고 교활한 것을 좋아했다. Wu Cheng'en은 Zhu Ba와 같은 사람이 단련된 후에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세상은 Zhu Ba를 모방하지 말고 경고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하여 이를 멧돼지 정신의 이야기와 결합하여 Zhu라고 명명했습니다. 바지에.

3. 특징

주바지에(Zhu Bajie)는 단순하고 정직한 성격과 강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게으르고 소심하며 작은 것을 이용하기를 좋아하고 여자를 탐하며 종종 혼란스러워합니다. 괴물의 아름다움으로 우리 자신을 적으로부터 분리시키세요. Zhu Bajie는 탐욕스럽고 졸리고 이기적이며 중상을 받기 쉽습니다. 그는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장난을 치고 싶어하지만 발에 총을 쏘거나 자신을 가두어 놓습니다. 왜 그런 사람이 마침내 깨달음을 얻었고 여래 부처님께서 '순수한 제단사'라고 부르셨을까요? 이는 Zhu Bajie가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는 능력(사실 이는 Wukong의 '감독'과 많은 관련이 있음)과 중요한 관련이 있으며, 그는 벼랑에서 물러나고 심지어 되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 그는 불경을 추구함에 있어 형의 말을 잘 따르고 스승에게 충성하였으니 결국 그는 서양의 불경에 큰 공헌을 하였으므로 사신이 되는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을 것이다. 정화의 제단. 『서유기』는 상징적 의미가 강한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의 대표작이고, 주팔계는 작가 오승근이 이 작품에서 창조하고자 노력한 코미디 모델이다. 근면하고 정직하고 솔직한 인간의 면모와 탐욕스럽고 이기적인 성격, 신적인 능력은 물론 돼지의 신체적 특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작가의 완벽한 조합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인간의 본성, 신성, 돼지의 본성.

4. 캐릭터 프로토타입

Lu Xun은 Zhu Bajie의 이미지가 Qian Bao의 "황금 방울이 달린 돼지 무기" 이야기와 같은 고대 중국 신화와 전설에서 진화했다고 믿었습니다. "Sou Shen Ji", Kuang Yuan의 기사 "Xiaohua Zhu Bajie"는 Lu Xun의 주장을 보완했으며 "Sou Shen Ji"의 "Anyangting Scholar"에 나오는 뿌리 정신이 Zhu Bajie에 더 가깝다고 믿었습니다. Gong Weiying은 "Zhu Bajie의 예술적 이미지의 기원"에서 Zhu Bajie를 He Bo Feng Yi의 원래 기반으로 식별했습니다. Wu Zimu의 "Meng Liang Lu"는 "Tianpeng"이 원래 도교 불멸의 관문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Chen Yinke의 기사 "서유기 현장 제자 이야기의 진화"에서는 Zhu Bajie가 "부처님의 머리 자르는 것이 카르마를 촉진해서는 안 된다" 제3권에서 고행자들을 구하기 위해 큰 돼지로 변신한 위대한 신이라고 추론합니다. Tang Yijing의 "The Mulasarvastivada Vinaya Miscellanies" 번역에서 파생됨.

Chen Yinke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Zhu Bajie의 Gaojiazhuang 결혼 이야기는 중국인이 전적으로 지어낸 이야기가 아니며 인도에는 돼지의 결혼과 같은 것이 없습니다... 이 이야기는 나중에 다시 이야기되어 중국 국가에서 전해졌습니다. 신비야, 발음이 똑같아서 고가장 키가 됐다. 궁녀를 겁주고, 비슷한 일로 청첩장으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