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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3의 몇 가지 문제

나는 나이트 엘프의 장점을 이해합니다: 1. 우물물은 다른 종족처럼 한순간도 지속하고 작전을 저장할 시간이 없습니다.

2. 나이트 엘프는 밤에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AC 245이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3. 곰, 어떤 종족도 곰과 같은 비용 효율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4. 인구의 45%를 차지하지 않는 고대목. -55의 공격력을 지닌 비-다크나이트 플레이어를 활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싫어? 단점 1: 공성 공격을 받을 때 무장하지 않은 유닛이 너무 많다. . . . 2. 지역 영웅과 병력의 조화가 좋지 않습니다. (KOG의 출현율을 고려하면) 3. 초반에 약합니다. . . 가장자리를 피하기 위해 나는 NE 플레이어 VS LV8입니다. 요약하면 나이트 엘프는 여전히 어떤 종족도 이길 수 없을 정도로 강합니다. (그래서 종족을 바꿔도 승리한 것처럼 느껴지고 성취감도 없습니다.) 하늘을 떠다니는 소드 마스터에겐 부끄러운 일이다)

오크의 장점은 1. 거친 피부. 중장기적으로는 이 기능을 활용해야 하는 것이 2BM의 강력한 정찰이다. 괴롭힘 능력은 WC3에서 가장 빠른 사람을 잘 활용합니다. 3. 울프 라이더의 E는 포메이션을 파괴하고 유닛이 싱글 패스를 방해하도록 제한합니다. . . . 무한 좋음 4 보물 훔치고 소품 잡기 BM의 비법 5 영웅 늑대 즉사 기병 + BM + SH 영웅의 악몽 단점 1 Burrow ORC 영원한 눈물 2 혈액 회복 연고 (돼지가 오면) 3 늑대의 강력한 공격력 부족 기병 유닛 도시 모드에서는 사람을 때려도 아프지 않습니다. 4가지 유형의 병력이 없습니다: 타우렌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채굴 러쉬는 싫어합니다. 2. 민병대. 초반 인간의 힘은 도망칠 수밖에 없게 만든다

3 위치의 비정상적인 둔화 4MK 그의 스톰 해머는 보통의 고통이 아니다. . 5마이닝은 인간을 위한 것입니다

원하시면 열어주세요 6탱크 2마디 - 비정상적 단점 오전 1시는 너무 취약합니다. . . (인류의 주요 영웅) 2. 병력의 공격력이 전반적으로 낮고, 기사들이 쓸모가 없는 것 같다

언데드의 장점 1. 스켈레톤 로드는 초반에 추가 위력을 갖는다 2 죽음을 잊은 얽힘은 자신을 구하고 사람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3 해골을 희생하고, 썩은 땅에 피를 되돌려주는 보너스를 잊지 마세요. 4 부식의 공(교환할 의향이 있습니다.) Ball of Venom을 위해 당신과 함께하세요)

5 Death Double Kill Heroic Nightmare 63 이 첨단 기술의 군사력은 Black Horror 7에서 거의 완벽에 가깝습니다. Ice Tower는 기절하여 움직일 수 없습니다. . 8 그림자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단점: 1. 건물이 너무 취약합니다. 2. 채굴은 항상 문제입니다(내 NE의 UD 플레이 아이디어는 당신을 가난하게 죽이는 것입니다, 하하) 제 생각에는 UD가 꽤 완벽합니다. . 그러나 어두운 밤에 싸우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 . 순전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중립영웅을 비난하지 마세요. ***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짐승bm

Panda pd

다크 레인저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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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연의 마왕

나가 바다 마녀 nsw

고블린 연금술사 GA

고블린 수리 장군gt

파이어 트롤 fl

8연속

첫 번째는 국보의 속성입니다. 파워히어로들 사이에서는 아주 평범하고, 큰 하이라이트는 없습니다.

시작 힘 22, 공격 24~34는 기본적으로 모든 힘 영웅 중 가장 낮은 지점으로 데스 나이트, 황소 머리, 언덕보다 낮습니다.

힘 성장은 3, 황소입니다. 3.2, 데스 나이트 2.7, 힐 3

시작 방어구는 3, 불 2, 데스 나이트 4, 힐 2입니다

시작 마나(마법 수치) 225, 불 210, 데스 나이트 255, 언덕 225

시작 생명력 650, 소머리 725, 죽음의 기사 675, 언덕 700

단, 국보의 스킬은 매우 강력합니다. 네, 직접적인 데미지는 화염 숨결은 65/130/195이며, 7/14/21의 지연 화상은 5초간 지속되어 매우 강력합니다. 게다가 화염 화상은 마법 피해이며 중장갑 유닛에게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라오니우의 충격파는 75/130/200이며, 라오니우의 100보다 70마나 적게 소모합니다.

그리고 와인 안개를 던진 후 데미지는 더욱 무시무시해집니다. 와인 안개는 12초간 지속되며, 영웅은 5초, 감속 50%, 공격 미스 80%를 갖습니다. 비율.

그러면 술취한 주먹 스킬은 회피 확률이 4%, 14%, 21%이며, 10% 확률로 일반 피해의 2배, 3배, 4배의 피해를 입는다. 치명타와 회피의 조합은 매우 강력한 것처럼 보이지만 처음 두 개만큼 효과가 뚜렷하지 않으며 국보와 같은 강력한 영웅에게는 더구나 와인이 강하기 때문에 최대의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파이어 콤보, 이 스킬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궁극기 스킬은 레서판다 3마리를 분리하는 스킬인데 정말 강력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클론 뒤에 배낭이 없기 때문에 집단 방어, 집단 보충이 필요 없다는 점이다. , 또는 도시로 돌아가면 150마나가 소모됩니다.

국보는 4종족을 위한 것입니다.

우선 NE는 강력한 영웅이 없고, 병력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데다 우물물의 강력한 회복 효과까지 더해져 국보 활용에 적합하다. UD를 상대할 때 즉시 마나 소모량이 140인 다른 종족은 체력이 낮은 천지의 두 유령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UD는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UD는 2권 이전에는 마나를 회복할 만한 것이 전혀 없었으며, 국보 활용에 매우 부적합하고, 전체 군과도 접촉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데스 나이트는 그를 처리할 수 없으며, UD 의도적으로 킬을 추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UD 자신의 영웅 조합은 이미 충분히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HUMAN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HUMAN 자신의 언덕은 매우 강력한 영웅이지만 대법의 오라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RC, 이전에 황소 머리와 결합하여 사용하는 사람을 본 적이 있습니다. 국보가 Drunken Fist를 아주 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ANA 소비를 줄이기 위해 와인 안개를 포기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는 황소 머리와 함께 트롤 머리 사냥 전술을 사용할 때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셔널 트레저는 약간 NE 개인 영웅 같은 느낌이 들고 다른 종족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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돼지 남자, 동물 길들이기 사단

시작 공격력 27-37, 방어구 3, 힘 성장 2.9, 마나 225, 시작 생명력 650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스킬:

곰 소환, 생명력 600, 900, 1200, 방어력 0/1/2, 공격력 20, 29, 39(평균), 말할 것도 없고, 인간이다. 방패는 1개만 소환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고, 마나 125~~칸을 너무 많이 소모합니다

고슴도치 소환, 425, 515, 600 생명, 0 방어구, 14 /28/ 42 공격이고 레벨 2는 피의 욕망을 가질 수 있지만 그에게만 추가 될 수 있으므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하하 레벨 3 돼지는이 관점에서 돼지의 데미지 출력을 뿌릴 수 있습니다. Bears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75 MANA의 비용이 들며 매우 저렴하며 그 중 다수가 동시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서먼 워 이글, 생명 300, 450, 650, 방어구 0/3/5, 공격력 0, 23, 52.5 이거 굉장한데, 레벨 3도 스플래시 있는데, 이놈 별명은 미니 키메라. 그리고 마나가 35밖에 안 들고, 한 마리만 소환할 수 있기 때문에 1레벨에서는 공격할 수 없지만 고급 레벨에 도달하면 매우 강력해질 것입니다.

궁극기인 공포는 건물을 파괴하는 데 사용됩니다. 블리자드에 의해 약화되었지만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도마뱀 한 마리당 60의 피해를 입히고 150의 마나를 소모하며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이 스킬은 중단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종족

NE, 또 NE의 경우 사용 효과는 기본적으로 국보와 동일하지만 기본적으로 ORC를 상대로 사용합니다. , ㅋ.

UD, 스파이더 플로우와 함께 사용하여 레벨 3에 빠르게 연결하고 워 이글을 사용하면 ORC가 매우 고통스러워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국보.

인간, 그는 평범한 강한 사람이 아닙니다. 대파와 함께 소환된 것은 어디에나 있을 수 있지만 여전히 오크를 괴롭힐 때 더 많이 사용됩니다, 하하.

ORC, 국보에 비해 효과가 훨씬 떨어집니다. 주된 이유는 내전 중에 어떤 영웅과 어울릴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테이머는 공격 스킬도, 방어 스킬도 없는 매우 극단적인 영웅이기 때문에 흩어지는 적의 병력을 만날 때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초보자는 주의해야 할 점은 다른 두 스킬에 비해 너무 약하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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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님 of the Abyss

시작 공격 26-36, 방어구 2, 힘 성장 3.2, 시작 MANA 210, 시작 생명력 700

참고로 이 사람은 언데드 부족 출신이고 데스 코일입니다. 성스러운 빛은 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

불비, 웨이브당 25, 30, 35 피해, 3초간 지속, 초당 5번 화상, 총 ***6, 8, 10 웨이브, 이 스킬은 아무리 봐도 쓰레기이고, 데미지가 다파의 눈보라와 너무 다르고, 다파보다 MANA 소모가 많아 85포인트를 소모한다.

게다가 가장 중요한 것은 근접전사이기 때문에 물에 젖어 죽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공포의 포효는 데미지를 30%, 40%, 50% 감소시키고, 이로운 마법을 제거합니다. 이 스킬은 여전히 ​​좋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로운 마법보다 해로운 마법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노호? 집단방어? 75 마나를 소모합니다.

분할 피해, 30% 55% 80% 피해 스플래시, 범위는 대략, 이렇게 말하면 활과 화살 5개가 일렬로 서서 가운데 ​​하나를 자르면 5개 모두 체력을 잃게 되며, 여전히 좋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궁극기인 악마 빙의(Demonic Possession)는 상대 유닛에게 공개되며, 해당 유닛은 사망 후에도 계속해서 피를 흘리게 되며, 해제할 수는 없습니다. 상대 유닛 중 하나를 죽일 수 있지만, 그 유닛이 죽지 않는 한, 위기의 순간에 사슬에서 떨어져 나갈 것을 두려워하여 나올 수 없습니다. 헬파이어의 평균 공격력은 경비병보다 10 높은 54.5이며, 헬파이어가 내려올 때 해당 지역에 50의 피해를 입히고 초 안에 4의 스턴을 줄 수 있으며 패시브 희생, 마법 면역 1500, 체력 8을 가지고 있습니다. , 방어력 8, 공격 속도 1.35. 하지만 경비병의 장점은 전쟁 돌진, 불의 비, 무력화, 해제(나도 해제할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ㅋㅋㅋ), 스플래시 데미지, 내성 스킨 등 여러 가지 비정상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것도 매우 강력하지만 스킬은 모두 레벨 1이고 MANA는 500에 불과합니다. 마지막으로 생명력은 1350이고 방어구는 3이므로 두 사람 모두 Death Coil을 사용하여 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Burning Legion의 재료는 매우 강력합니다. 마나 150 소모.

4인종 분석

NE, 국보가 없다면 이 녀석은 그래도 어느정도 쓸만할 것 같은데, 우리 국보에 완전히 가려져 있다. UD의 3연속 킬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도 좋은 장점이다.

토착 영웅인 UD는 인간 방패로 3발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지만, 일반 3발 샤오창에 비해 무게가 절반 정도인 것 같습니다. 방어력과 리바운드 데미지가 있고 어비스는 공격력을 줄일 수 있지만 샤오캰의 패시브 스킬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디스펠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샤오캰의 피어싱은 매우 좋은 스킬이지만 어비스의 두 스킬은 샤오캰만큼 좋지 않습니다. 결국 고기방패석은 데미지 출력이 필요 없고, 칼로 자르면 남들만큼 실용성이 없습니다. 게다가 Xiaoqiang의 공격 속도는 1.8로 모든 파워 영웅 중 가장 빠릅니다.

인간, 쓸모없고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ORC도 고려해볼 수 있지만 내전 중에는 여전히 좋은 선택이다.

대체적으로 이 녀석이 시작할 가능성은 낮다. 22 이놈 2개 얻어서 비를 내리게 하는 걸 좋아하는데, 하하, 이 놈은 속도가 매우 느리긴 하지만 HP가 엄청 높습니다. 위의 HP는 시나 데이터에서 따온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놈 쓰세요 2 파워북 들고 케이크 사면 100 빅 몬스터가 됩니다. 그리고 분할 공격을 사용하여 쌓인 공군 선택을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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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술사

초동공격 28-55! ! ! 방어구 1...근력 성장 3.3, 시작 마나 270, 생명력 725

뭐야, 너무 극단적이야~~

스킬:

힐링 스프레이, 3 30퍼 웨이브, 3웨이브당 45, 5웨이브당 60 얼핏 보면 좋은 스킬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전장에 매우 부적합합니다. 우선 혈액 보충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2레벨에서는 그룹 보충 스크롤에 비해 효과가 훨씬 좋다. 하지만 연금술사가 고요함의 파도를 뿜어내는 모습을 보면 아마도 죽음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또한, 피를 추가하는 것은 아군과 적군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피를 추가하는 범위 내에 상대의 유닛이 있다면 아마도 상대에게 피를 추가하는 것일 것입니다. 물론, 큰 전투 이후 빠른 회복 스킬로도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그런데 부족마다 속력 회복 아이템이나 능력이 있는 상황에서 이 스킬이 얼마나 실용가치가 있을까? 쿨다운 시간이 없습니다. 이것은 굉장하며 비용은 75마나입니다.

케미컬 퓨리는 이동 속도가 5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75%, 125% 증가합니다. 가속 장갑을 끼면 굉장하지만, 그의 공격. 속도 자체가 너무 느립니다. 2.5는 파워 히어로 중에서 가장 느리기 때문에 낮은 레벨에서는 효과가 그다지 뚜렷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CD 시간은 30초이므로 그렇게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마나는 25를 아주 적게 소모합니다.

산성폭탄은 특정 지역에 있는 대상의 방어력을 4 감소시키며, 폭발 대상에게 초당 5, 10, 15의 피해를 주며, 15초 동안 지속된다는 점이 흥미로운 점입니다. 이 스킬은 CD타임 12초, 즉 마나만 있으면... 에헤헤 사람을 독살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한번도 해본 적은 없지만 다른 사슴들, 혐오스러운 것들 , 플라잉 드래곤, 포이즌 볼은 사람을 독살할 수 없습니다. TR의 상점에서는 파란색 오우거에 폭탄을 설치하면 상점의 모든 몬스터가 영향을 받습니다. 무서운 스킬.

궁극의 스킬인 골드 트레이닝은 유닛을 즉시 처치하고 골드로 변환하는데, 획득하는 돈은 유닛 비용의 80%이며 쿨타임은 45초이며 마나 150을 소모합니다. 아주 좋은 스킬.

4종족 분석

NE, 좋음, 좋음, 사용할 수 있음, 매우 취약함, 어두운 밤에 보존 홀 아래서 매우 무서운 효과가 있음, 그리고 산성 폭탄은 엘프의 불과 결합됩니다. 상대가 모두 종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높은 공격력과 낮은 방어력이라는 다크 나이트의 특성에 적합하지만 그의 단점도 있습니다. 당연합니다. 스타터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개인으로는 그렇지 않은 것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결국 어두운 밤에는 선택의 여지가 너무 많습니다.

UD, 한마디로 이 녀석이 언데드라면 주저 없이 사용하겠습니다. 스파이더 플로우와 함께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효과는 뚜렷하지 않습니다.

HUMAN은 드워프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유용하지 않지만, 팔라딘과 짝을 이루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ORC는 황소 머리의 아우라와 피의 욕망이 결합되어 매우 강력하며 내전 중에도 고려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그는 단점과 장점이 똑같이 분명한 매우 극단적인 영웅입니다. 그는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쉽게 실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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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영주

원거리 민첩 영웅의 낮은 공격력 22-28, 섀도우 헌터 22-28, 여사제 21-31과 민첩 영웅 고유의 높은 방어구 4를 물려받았지만, 공격 속도 1.8은 여전히 ​​상대적입니다. 수용 가능하지만 여전히 Juggernaut, Demon Hunter, Overwatch와 같은 전통적으로 민첩한 영웅과 싸우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여전히 탈출구가 있습니다.

HP 475, MANA 270

스킬

소울버닝, 마법사용 방지, 공격력 50%감소, 14이내 100데미지 초, 16초 이내 225데미지, 18초 이내 375데미지 매우 강력해 보이지만, 1레벨 소울버닝으로 인한 실제 데미지라고는 볼 수 없다. 1레벨 데스 나이트에게는 20포인트밖에 안 되네요. 실험해 보았지만, 이 스킬은 보기만큼 강력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대신, 블랙샤의 침묵 범위는 75를 소모하는 것 같습니다. MANA는 85 MANA를 소비하며 여전히 단일 목표입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마그마 몬스터 소환, 생명 425, 575, 700, 공격력 13-37, 21-45, 32-56 일반적으로 말하면 다파의 물 속성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일정 횟수 공격을 하면 몬스터가 둘로 갈라지는데 최대 4개로 나눌 수 있어서 좋은데 마나가 150으로 너무 많이 소모된다. 이제 궁극기 소모량을 따라잡을 시간이다.

소각은 적극적으로 방출되어 적에게 방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닛이 사망하면 폭발하여 주변 일정 범위에 피해를 입힌다는 점은 마나를 너무 많이 소모한다는 점입니다.

궁극기인 볼케이노는 특정 지역에 화산을 생성해 5초마다 용암 파동을 생성해 주변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건물은 100 피해 + 2초 기절을 2회 견딜 수 있다. 방해를 받고 35초 동안 지속되며 MANA150을 소모합니다.

4종족

NE는 높은 공격력 + 높은 마그마 몬스터 수와 높은 생명력의 곰 + 짐승왕... 두 명의 영웅이 함께하는 것이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세계와 싸울 수는 있지만 실제로는 마그마 몬스터가 생각보다 좋지 않습니다. 첫째는 분열 조건이 매우 가혹하고(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둘째는 많은 마법.

UD는 초반에 마력을 보충하지 못하는 언데드들에게 비스트마스터를 사용하는 것과 다름없지만... 하지만 그를 사용하여 네크로맨서의 사악한 광신도와 협력하여 분할을 가속화하라.

HUMAN은 늘 대마법사와 동행했는데, 쓸데없는 2차 스킬과 과도한 마나 소모 탓인지 이제는 야수왕으로 대체됐다. 게다가 언덕을 이용해 싸우는 편이다. 내 사악한 미소~~

ORC는 우리와는 관계가 없는 것 같습니다. 족장이 헤드헌터+마스터 샤먼 전략을 이끌 때 2차 공격으로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블리자드가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의 민첩한 영웅 MANA는 지능 영웅보다 더 많은 것을 소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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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움 레인저

21~31의 공격력과 550의 체력 모두 원거리 민첩 영웅들 사이에서 훌륭합니다. 225의 마나는 우리가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방어구 4점과 높은 이동 속도는 충분합니다. 유일한 불만은 아마도 공격 속도가 조금 느리다는 점일 것입니다. 언데드의 영웅.

스킬

평온, 대상 지역에 적이 마법을 시전하는 것을 막음, 지속시간 16, 24, 32초, 영웅 8, 10, 12초, 강력한 제어 스킬, 효과 입니다 거대하고 좋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75 MANA를 소비합니다.

자동으로 발사되는 다크 애로우는 데미지를 2, 10, 20 증가시킨다. 다크 애로우의 지속 효과로 공격받은 유닛이 사망하면 생명력 200, 260의 다크 애로우를 소환할 수 있다. , 320. 슬레이브는 스켈레톤이고 스킬이 아주 좋습니다. 각 화살은 6 MANA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생명 흡수, 8초 동안 1초에 20, 35, 50개의 생명을 빨아들이는 스킬인데 언제 피를 빨아먹을 건가요? 피가 있을 때에는 화살을 쏘아 데미지를 주는 것이 좋다. 피가 없을 때에는 상대에게 고통을 빨아들이지 못하게 하고, 피에 빨려드는 상대 유닛이 범위를 벗어나는 한은. , 깨집니다. 의미없는 스킬입니다. 블러드메이지의 마법흡입만큼 좋지도 않고, 데미지 스킬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3레벨 흡혈 스킬은 죽음보다 훨씬 불편합니다. 기사의 뿌리. MANA75를 소모합니다.

궁극기인 탈리스만은 적 유닛을 영구적으로 조종할 수 있지만, 5레벨 이상의 영웅이나 중립 유닛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밴시의 빙의와 동일하며 궁극기의 CD가 매우 짧습니다. 시간은 45초로 여전히 좋은 편이고, MANA150을 소모한다.

4종족

NE, NE는 현재 UD에 맞서 싸울 때, 도시에 다시 팔아먹을 때, 이중지굴 폭력개를 제압할 때 자주 그녀를 활용하며 UD의 3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연속킬이라 아주 좋습니다.

UD,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부식의 오브를 착용할 수 없다는 점과 암흑 화살의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일 것입니다. 게다가 스파이더 흐름에는 좋은 선택입니다.

인간은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ORC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지만, UD를 제압하기 위해 최초의 선지자, 스피드 2, 흑인과 빅 G가 함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대체로 나는 이 사람을 아주 좋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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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블린 팅커

상상도 할 수 없는 근접 마법사(지능형 영웅)? 재미있는? 22-28은 지능 영웅 중 평범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만 생명력 600, 마나 300, 방어력 5점을 갖고 있어 강력합니다.

스킬

포켓 팩토리는 폭격기를 자동으로 생산하는 포켓 팩토리를 생성합니다. 봄버맨은 죽으면 폭발해 주변 유닛에게 30, 60, 80의 데미지를 줍니다. 이 스킬은 블로킹 외에는 쓸 만한 곳을 찾을 수 없으며, 생성되는 봄버맨의 폭발 스킬은 수동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자동 해제는 정말 어렵습니다. Bomberman의 존재 시간은 너무 짧고 너무 취약합니다. 125 MANA를 소모하고 45초 동안 지속됩니다.

미사일 폭격은 로켓을 사용하여 범위를 폭격하여 해당 지역의 적에게 1초의 기절과 30, 65, 100의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은 샤오창과 많이 다르며, 피해량도 낮습니다. 시간도 짧고, 샤오강의 공격을 받은 사람은 날아올랐다가 넘어진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 시간은 데스 나이트의 후광에 비춰진 언데드 유닛이 적의 전선을 무너뜨리고 MANA75를 소모하기에 충분합니다.

엔지니어링 업그레이드, 패시브 스킬, 미사일 폭격 범위가 늘어납니다. - Bomberman이 더 빠르게 생성되도록 만들었습니다. - 메카고블린의 방어력과 힘이 증가하고 디스트로이어 스킬이 강화되었습니다. +2, 4, 6 피해, 10%, 20%, 30% 이동 속도, 말할 것도 없이 비생의 스킬입니다.

궁극기인 기계고블린은 기계고블린으로 변화하며, 힘+방어력이 증가합니다. - 건물에 추가 피해를 주는 디스트로이어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고블린 팅커가 기계 고블린으로 변신합니다. 기절에 면역이고, 그에게 좋은 마법을 포함한 대부분의 마법에 면역이며, 당신이 돌아오지 않는 한 그는 그 상태로 있을 것입니다. 꽤 추악합니다.

4개의 종족

NE, 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UD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인간,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ORC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쓰레기 패시브 스킬이 있기 때문에 그의 발전을 크게 제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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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가 사이렌

24~34의 공격력이 매우 좋은데, 가장 중요한 점은 지능 영웅 중 공격 속도가 가장 빠르고, 생명력 475, 마나 330, 방어구 3개 모두 매우 뛰어나다는 점이다. 좋은.

스킬

플러그 라이트닝, 유닛당 데미지 85, 160, 250, 절대적으로 강력한 스킬이며, 이 스킬이 특정 유닛을 자동으로 공격할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지상에서는 아쉬운 점이라면 공격유닛이 너무 적어서 마나를 110 소모한다는 점이다.

냉기 화살과 얼음 화살은 데미지를 5, 10, 15 증가시키고 둔화시킨다. 대상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0% 50% 70% 감소시키는, 5초 동안 지속되는 절대적으로 강력한 제압 스킬입니다. 각 화살은 10 MANA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첨부, 화살 3종 설명,

- 얼음 화살 증가, 데미지 5, 10, 15, 소모 마나 10 증가

- 로켓, 10, 20, 30 데미지, 8 MANA 소모

-검은 화살 증가, 2, 10, 20 데미지, 6 MANA 소모

로켓 데미지가 가장 높지만 추가됩니다. 마법 면역 유닛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검은 화살과 얼음 화살은 마법 면역 유닛에게 추가 효과를 줍니다. 주문 여전히 느려집니다. 그래서 제 생각엔 로켓츠가 가장 약한 것 같아요.

매직 쉴드(Magic Shield)는 나가의 마법값으로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마나 1포인트당 1, 1.5, 2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처음 두 스킬은 너무 강력합니다.

궁극기인 토네이도는 토네이도를 발생시켜 적 유닛의 이동 속도를 늦추고 적 지상 유닛을 공중으로 띄우며 적 건물에 피해를 입힌다. 토네이도는 초당 50포인트의 데미지로 중앙의 건물을 파괴하고, 초당 7포인트의 데미지로 주변 건물을 파괴하며 40초 동안 지속되며 250 마나를 소모합니다.

4 종족

NE, 그는 NE의 많은 전술에서 볼 수 있습니다. NE가 흔히 사용하는 강력한 영웅의 출현율은 국보와 비슷하거나 심지어 국보보다 좋습니다.

UD, 나는 그녀가 사용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LICH와 비슷하지만 불행하게도 그녀는 언데드 영웅이 아닙니다.

자주 사용되는 HUMAN은 Yiboliu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ORC, 사용하는 걸 본 적은 없지만 황소머리, 국보와 함께 사용하면 무서운 영화킬을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약하자면, 또 다른 NE 개인 영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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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에는 힘이 없는 영웅이 있고, 강력한 Well Water는 선술집 영웅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종족이 되었습니다. 많은 NE 플레이어가 LT를 싫어하기 때문이죠. 완벽하고 강력한 3명의 영웅 조합으로 인해 UD는 존재해야 할 많은 중립 영웅의 사용을 은폐했습니다. DK, LICH 및 Xiaoqiang 이 조합은 정말 끔찍하고 모든 측면을 포괄합니다. HUMAN은 어떤 중립 영웅을 사용하든 다파와 협력하는 쪽을 선택할 것이고, 거의 최강의 영웅인 언덕은 인간의 방패와 데미지 출력이 부족하지 않고 성장 여지가 많다. 포기하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에 HUMAN은 특정 전술을 제외하고는 중립 영웅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ORC는 연고와 작은 시험관이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중립 영웅이 매치할 수 있을 것 같고, 병력에서도 큰 단절은 없을 것 같아서 어떻게 조합하느냐는 모두의 관심과 취미에 따라 다르지만, 전술에 하하.

드디어 끝났습니다 여러분, 편하게 봐주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제 부족한 점을 지적해 주셔도 좋습니다. 싫은 친구들은 지적해도 좋아요. 꾸짖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용어 설명: NE는 나이트 엘프, HUMAN은 인간입니다. 종족, UD는 언데드 종족, ORC는 오크 종족입니다! 나머지는 제가 보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