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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ck Kingdom Holy Light 데모 개발 매뉴얼

록킹덤에서 홀리라이트 디모의 전개는 다음과 같다.

스킬 효과에 따라 홀리라이트 디모를 크게 4가지 계열로 나눌 수 있다: 마법공격 흐름, 물리 공격 흐름, 이중 공격 흐름, 제어 흐름.

마법 공격 흐름: 방향 감각 상실 + 빛 보호막 + 집중된 빛 + 눈부심.

가스딩당은 여전히 ​​생명의 불꽃으로 시작하며, 얼음이 필요하다면 용왕의 피에 굶주린 얼음 등등, 결국 최면보다 얼어붙는 것이 더 안정적이다. 그랑 치프는 기생하여 속도를 늦추고, 그런 다음 성스러운 빛 데모를 사용하여 3개의 마법 공격을 강화한다. 남은 라운드, 빛의 방패가 마법 저항력을 강화한다(강렬하게 두 마리씩) 눈부신 팀 파괴가 시작된다… 그리고 상대가 이 전술을 어떻게 깨뜨릴지 모른다면 그것은 단지 어리석은 속임수일 뿐이다... 우선, 성광 디모가 풀스피드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콤보의 모든 스킬이 퍼스트 무버는 아니다. 최고 속도로 그랜드 치프만큼 빠를 수 있습니까? 최고 속도가 아니더라도 그랜드 치프는 118의 두 배의 에너지와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소한 한 라운드 동안 유지하면됩니다. 상대가 최면에 걸려 솜에 엉키고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보고, 하얀 안개를 없애기 위해 펫을 바꾸면 서두르게 될 것입니다. 더욱 슬픈 것은 당신이 최대 힘에 도달했을 때 상대가 로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속도는 125로 남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위력이 반전되어 다른 사람들은 마법 공격력 +6을 즉시 사용합니다. 이때 방향 감각 상실 정도는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후속 펫에 기여합니다.손 뽑기의 경우 여전히 집중된 빛을 클릭하지만 고양이 보스의 혈액이 절반으로 차감되었지만 다음 라운드에서는 첫 번째 이동 +5가 이와 같이 수행되었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고양이 보스는 자신의 속도를 이용해 팀 전체를 완전히 파괴하는데… Dimo에게는 여전히 큰 장애물입니다.

물질 공격 흐름: 방향 감각 상실 + 빛과 그림자 살해 + 즐거움과 복수/오리 굽기 + 캐주얼.

어떤 사람들은 물리적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마법 공격 종족 수치를 150으로 만드는 공격 루트는 사실상 쓸모가 없습니다! 사실 물리 공격 루트가 가장 안전합니다. 최면에 성공한 후에도 가스 라이프 불꽃이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후 성광 디모를 교체해 물리 공격을 지속적으로 강화했는데, 첫 번째 최면에서는 성광 디모를 3배 정도 강화할 수 있다. 이때 상대가 깨어나기 전에 혼란 상태를 넣어야 나중에 PP를 보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가 PP를 보충한 후에도 여전히 움직이고 잠들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대가 유령박쥐 왕자나 귀여운 왕을 잡지 못하는 한, 우리에겐 아직 기회가 있습니다. 결국 귀여운 빛과 그림자 처치는 주도권 +2입니다. 좋은 RP 공포 유발 효과는 금상첨화입니다... 엘크를 만나세요? 계속해서 빛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죽이세요. 상대의 얼어붙는 바람은 느려질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두 번째 라운드에서 여전히 1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이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라이트 킬과 섀도우 킬의 단점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습니다. 1. 홀리 라이트 디모가 마나로 돌아올 때 라운드에서 상대에게 최면을 걸어 교체할 수 있습니다. 고스트와 함께 배트 프린스가 3번 반격했고(너희 패자), 그렇게 많은 라운드 동안 강화되어 끝났다. 둘째, 그 라운드에서 우리는 그걸로 자고, 3라운드에서 죽은 귀여운 왕으로 교체했다. .. 돌파점은 빛과 그림자에 있습니다.

이중 공격 흐름 : 방향 감각 상실 + 빛 방패 + 집중된 빛 + 빛과 그림자 참수.

어떤 분들은 초진화 후 얻은 2개의 공격이 둘 다 좋다고 생각해서 둘 다 아껴두고 있는데, 더블어택을 강화하려면 몇 라운드가 필요할까요? 상태 이상 등등 고문당해 죽게 되는데...

제어 흐름(소비 흐름) : 방향 감각 상실 + 실명 + 빛 방사 균열 + 빛과 그림자 살해.

이 조합은 오락을 원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 …깨지는 빛 방사는 혼란스러운 상태에서만 효과가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출력 자체는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처음 피해는 60입니다. 약해지면 데미지가 10포인트 증가하고 최대 데미지는 120... 어쩌면 빛과 그림자 킬로 맞춰서 죽음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추천 성격:

모공흐름 : 소심함 우선, 보수적 둘째, 물류흐름 : 완고함 우선, 명랑

추천 재능 : (물리공격 우선, 마법공격 둘째)

기력 : 25 +

공격: 27+/아무거나

방어: 2

마법 공격력: 모두/25+

마법 저항: 17+

속도: 2/27+

노력값 배분: 스타일에 따라 공격/마법 공격력 +252, 가속도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