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 승천 퀘스트
(1) 캐릭터 승천 퀘스트 안내 1. 개요
1. 레벨이 110 이상인 경우 , 가이드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플레이어에게 Yuanying(혈액 유아)을 획득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2. 사명 소개 : 오랫동안 수행하여 도에 깊이 빠져 인도자를 구하고 유아로 응축되어 승천의 길을 나선다… 2. 미션 설명
1. 소속 종파에 해당하는 100레벨 수련 과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2. 본 미션은 줄거리와 플레이어 레벨 상승으로 연결되는 일회성 시리즈입니다. 한 번 완료하면 다시 완료할 수 없습니다.
3. 요구 레벨은 110입니다. 3. 임무 과정
1. Tianji 노인과 대화하고 임무를 획득하세요.
2. Xiaoyao Xian과 대화하세요.
3. (이름없는 꼬마) 마을(70, 78)) 전투에서 승리한 후 실제 인물이 플레이어에게 세 가지를 완료하라고 요청합니다.
4. 얼음 결정 용 비늘 짐승의 흠집 없는 얼음 결정 비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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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두 번째는 얼음 여우의 순수한 피를 얻는 것입니다;
6. 세 번째는 누와석을 얻는 것입니다;
7. 이 세 가지를 완료한 후 실제 사람은 다음을 알립니다: 원영(혈영)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8 .원영(혈영)을 선택하여 작업을 완료한 다음 원영(혈영) 상태로 전환하고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4. 관련 보상
1. 이 작업을 완료하면 원영(혈영)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실제 플레이어는 많은 경험치를 얻고 레벨 제한인 125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2. 도와주는 팀원으로서 미션 전투에서 승리한 후, 리더와 본인이 죽지 않으면 일정량의 선의 포인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캐릭터 승천 퀘스트 - 불멸난이도 1. 개요
1. 원영(혈영)이 130레벨에 도달하면 불멸난이도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면 원활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2. 미션 소개: 원잉이 되어 지상의 고난을 겪은 후 불멸의 승천은 단 몇 초 만에... 2. 미션 설명
1. 플롯으로 연결되고 플레이어 레벨이 증가하는 일회성 일련의 작업입니다. 한 번 완료하면 다시 완료할 수 없습니다.
2. 원잉(혈영) 레벨이 130이 되어야 합니다.
3. 이 미션의 모든 스크립트는 Nascent Soul(블러드 베이비) 형태로 실행되어야 합니다.
4. 특별 참고 사항: 이 임무를 받은 후에는 Nascent Soul(혈액 아기)을 대체할 "Nan Hua Zhenren"을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3. 미션 과정
1. 실제 난화(이름 없는 마을(70, 78))를 찾아 작업을 시작하세요.
2. 실제 난화는 플레이어가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인내와 이해;
3. 불멸의 형성에서 죽은 자의 영혼을 초월하여 인내의 시험을 완료하십시오
4. p>5. 영수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동
6. 실제 사람 Nanhua로 돌아가 정식 승천을 준비합니다. p>
7. 곤륜운해에 와서 승천신관(곤륜운해(20, 133))을 만나면
8. 전투와 승천의 완료. 4. 관련 보상
1. 칭호 획득: 승천.
2. 실제 몸은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3. 실제 육체는 이 종파 외에 다른 종파에서도 B급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4. 승천 후 실제 신체속성 인터페이스가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로 변경됩니다.
5. 실제 신체를 업그레이드하면 요정과 악마의 속성을 얻게 됩니다.
6. 실제 신체는 훈련된 Nascent Soul Blood Infant를 기반으로 요정과 악마 스킬을 획득하게 됩니다. 2. 승천 중 인터페이스 동작
1. 초기 영혼/혈아 속성 인터페이스와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는 서로 전환될 수 있으며, 해당 전환 설정을 참조하세요.
2. Nascent Soul/Blood Infant 속성 인터페이스와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가 서로 다른 시점에 등장합니다. 즉, 캐릭터 상태에서는 Nascent Soul만 볼 수 있습니다. /Blood Infant 상태의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입니다.
3. 전환 과정에서 2차 확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4. Nascent Soul/Blood Baby 인터페이스의 등장과 사라짐
NPC/블러드 인펀트의 네이센트 소울, 네이센트 소울/블러드 인펀트 인터페이스 스위치를 켜면 네센트 소울/블러드 인펀트 상태로 전환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승천한 후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 스위치가 꺼지는 즉,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가 사라진다.
플레이어가 원영/혈영을 포기한 후 원영/혈영 인터페이스 스위치가 꺼지고 원영/혈영 인터페이스가 사라집니다.
5. 스위치
스위치는 문자 속성 인터페이스에 있는 버튼 형태입니다.
스위치 발동 판정 조건은 나센트 소울/블러드 베이비 보유 여부입니다.
스위치가 활성화되면 캐릭터의 상태를 판단하여 전환 가능 여부를 판단합니다.
6. 레벨 결정이 필요한 이벤트의 경우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초기 영혼/혈아 또는 캐릭터 상태)가 우선합니다.
7. Nascent Soul/Blood Infant 로고가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플레이어가 Soul인지 Blood Baby인지 판단해야 합니다. 그러면 "Nascent Soul"이 표시됩니다. ",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가 혈아인 경우 "혈아"가 표시됩니다. 3. Nascent Soul/Blood Infant 인터페이스 설정
1. Nascent Soul/Blood Infant를 받은 후 Nascent Soul/Blood Infant 전환 스위치를 활성화하면 Soul Soul/Blood Infant로 변신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 관행. 원잉/혈영아의 속성 인터페이스는 캐릭터의 속성 인터페이스와 동일합니다.
2. 캐릭터와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는 동일한 인터페이스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 상태 또는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사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사진 버튼이 플로팅되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4. 캐릭터 사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정보를 묻는 프롬프트 상자가 필요합니다. 캐릭터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Nascent Soul/Blood Baby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5. 원잉/혈영이 없는 플레이어의 경우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의 그림을 클릭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 ⑴
1. 플레이어가 "승천 미션 -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Nascent Soul/Blood Infant가 되어 Nascent Soul/Blood Infant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관행.
2. 초기 영혼에 진입하려면 두 번의 확인이 필요하며, 확인 시 프롬프트 상자에 "초기 영혼/혈액 유아 상태로 전환하면 물리 포인트 10이 소모됩니다. . 정말 전환하시겠습니까?”
3. 원잉/혈영에 진입하려면 물리 수치가 10 미만이면 전환이 실패합니다. 인터페이스⑵
1. 실제 몸에 입장하려면 2번의 확인이 필요하며 체력 10이 소모됩니다.
2. 실제 몸에 들어가면 체력 10이 소모됩니다. ; 체력 값이 <10이면 실제 신체 상태를 전환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⑶
1. 실제 몸에 입장하려면 2번의 확인이 필요하며 체력 10이 소모됩니다.
2. 실제 몸에 들어간 후 체력 10점. 물리적 강도 값이 <10이면 스위치가 실패합니다. (2)(3)의 인터페이스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4. 승천 후의 캐릭터 인터페이스 설정과 승천 후의 마법 인터페이스가 다르게 표시됩니다. 오른쪽은 매직 인터페이스입니다. 승천 후의 캐릭터는 구멍으로 구분됩니다. 불멸자는 황금 구멍을 사용하고, 악마는 보라색 구멍을 사용합니다. 캐릭터가 승천한 후 레벨을 올릴 때마다 육성 포인트가 천상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경로 포인트 또는 악마 재배 포인트. 플레이어는 귀도자(천용시 255,74)를 클릭하여 선녀 및 악마 속성 포인트를 할당합니다. 1.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의 미션 인터페이스
미션 대상에 대한 판정 조건을 추가합니다. 캐릭터와 원영/혈영아의 임무가 동일한 패널에 표시됩니다. 임무를 받은 상태에 관계없이 임무가 제출됩니다.
작업 진행 중에 상태와 일치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임무를 수락하면 캐릭터 상태에서 뱀과 싸우는 갱 임무를 수락하고, 중간에 Nascent Soul 상태로 전환하는 등의 임무가 발동될 수 없지만, 뱀과의 전투가 발동될 수는 없습니다. 캐릭터 상태에서 발동
더블 타임과 같은 단순 시간 작업은 사람과 Nascent Soul/Blood Infant ***가 동시에 소비됩니다. 즉, 사람과 Nascent Soul이 소모됩니다.
수행 등 단순하지 않은 시간 작업은 시간 제한과 몬스터 처치 제한이 모두 있으며, ① ② 상황이 우선시되어야 합니다. /p>
Yuanying/Blood Infant가 수락한 모든 작업에는 작업 소개 텍스트 끝에 특수 표시가 있습니다. 흰색 텍스트에는 "(Nascent Soul)/(Blood Baby)"가 표시됩니다. 2.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서의 펫 운영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의 펫은 캐릭터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가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일 때, Nascent Soul/Blood Infant의 레벨이 15레벨을 초과하는 경우, Nascent Soul/Blood Infant의 레벨에 따라 펫 이용 레벨 조건이 결정됩니다. 소울/혈유아 레벨, 펫 이름 바가 회색으로 변하며, 전투 및 레이드 구성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영혼/혈영아의 레벨이 펫의 소지 레벨에 미치지 못할 경우, 펫의 이름바가 회색으로 표시되어 전투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폐기, 거래, 경매, 상공회의소 배치, 과제 전달이 가능합니다.)
위안잉/혈영과 반려동물의 친밀감은 바로 사람과 반려동물의 친밀감이다.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율링에 탑승할 수 없습니다. 즉,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서는 탑승 버튼이 취소됩니다.
플레이어가 원영/혈영 상태로 전환할 때, 참여 펫이 레벨 15 이상일 경우, 참여 펫이 레벨 15 이상일 경우, 참여 펫은 휴식 상태가 됩니다. 애완동물은 휴식 상태가 됩니다.
플레이어는 원영혈영아 레벨 15를 초과하지 않는 레벨의 펫으로 전투 및 약탈 대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초기 혼혈유아 레벨 15보다 높은 펫의 경우 전투 참가\약탈 배열\ 나머지 버튼을 조작할 수 없으면 프로그램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로 전환할 때, 전투에 참여하는 펫의 레벨이 운반 레벨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전투에 참여하는 펫은 휴식 상태로 변경되며; 전투에 참가한 펫의 레벨이 운반 레벨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펫은 배열 펫을 쉬게 합니다. 애완동물이 회색으로 표시되면 애완동물이라면 정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1. 캐릭터가 원영/혈영 사이를 전환할 때, 보는 모든 애완동물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다시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2.
3. 애완동물을 거래할 때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애완동물을 받는 파티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해당 캐릭터와 네이센트 소울/블러드 베이비의 최대 레벨에 따라 거래가 판단됩니다. 펫의 레벨이 해당 캐릭터 또는 원잉/블러드 유아의 최대 레벨을 초과할 경우 "펫 레벨이 상위 레벨을 초과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4. Yuanying은 실속을 설정할 수 있으며 실속 설정 프로세스 게임 중에는 캐릭터 상태를 전환할 수 없습니다. 3. 초기 영혼/혈영이 상태일 때 수호의 작동
초기 영혼/혈영이 캐릭터와 함께 수호를 사용할 때, 현재 상태에 따라 수호의 레벨이 결정됩니다.
신생혼/혈영아 레벨이 40 미만일 경우 가디언 인터페이스에 가디언이 나타나지 않으며,
가디언을 다른 상태에서 사용할 경우 가디언의 생명력 수치는 즉, 110레벨 캐릭터가 받는 가디언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120레벨 Nascent Soul/Blood Infant가 사용할 경우 가디언 레벨은 120레벨이지만 가디언의 에너지는 여전히 110레벨과 동일합니다.
가디언은 초기 영혼/혈아 상태에서는 받을 수 없습니다.
초기 영혼/혈아와 가디언 사이의 친밀도는 사람과 가디언 사이의 친밀도입니다.
가디언이 있는 플레이어가 원잉/혈영 상태일 때, 가디언이 아닌 플레이어의 이미지가 플레이어를 따라갑니다. 4.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 시 장비 작동
Nascent Soul/Blood Infant 역시 캐릭터가 사용하는 장비를 사용하며, 장비 사용에 대한 판단 조건은 Nascent Soul/Blood Infant의 레벨 및 속성
Yuanying/Blood Infant에도 두 세트의 장비 배치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장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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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착용한 장비는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Nascent Soul이 착용한 장비는 볼 수 없습니다. /혈영아는 캐릭터 상태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연금술로 캐릭터는 원잉/혈영아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5. 원영/혈영의 기술
원영/혈영의 기술은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학습해야 하며 구체적인 방법은 실제 캐릭터와 동일합니다.
원잉/혈유생 스킬의 스킬은 캐릭터의 생활 스킬과 동일합니다. 6. Nascent Soul/Blood Infant의 궁합 및 속성
Nascent Soul/Blood Infant와 캐릭터의 궁합 및 속성을 별도로 취급합니다.
계산 방법 및 캐릭터 Nascent Soul/Blood Infant의 호환성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얻은 친밀도 포인트를 플레이어가 직접 할당할 수 있습니다.
Nascent Soul/Blood Infant의 속성 계산 방식은 캐릭터의 속성 계산 방식과 동일합니다. , 업그레이드를 통해 얻은 속성 포인트는 플레이어가 직접 할당할 수 있습니다.
7. 도와 원영/혈영의 잠재력
도와 원영/혈영의 성격은 별도로 계산됩니다.
도교를 결정하는 조건은 캐릭터와 동일하며, 결정의 주체는 초기영혼/혈영아 즉, 41레벨의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악마를 제거할 수 있고, 81레벨의 Nascent Soul은 악마 등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경로를 브러싱하여 잠재적인 포인트를 얻으세요.
8. 요정/마법 인터페이스에 요정/마법 포인트를 추가합니다(인터페이스 설정 참조). 9. 원영/혈영 상태의 금전 소지 상한선 판단
신혼/혈영 및 캐릭터의 금전 소지 상한선 결정; 원영/혈아와 캐릭터의 최고 레벨 결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죽을 때 잃는 돈은 현재 보유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10. 원영/혈영 상태의 창고 운영
신생혼/혈영아와 캐릭터는 동일한 창고를 사용합니다.
보관금 상한액은 원영/혈영을 기준으로 합니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 결정
Nascent Soul/Blood Infant와 캐릭터의 지갑은 동일한 패키지를 공유합니다.
The Nascent Soul/Blood Infant의 가정부 창고와 캐릭터의 지갑. 동일한 패키지를 공유합니다. 11. 초기영혼/혈영과 캐릭터는 하나의 상점을 사용합니다
상점에 보관되는 돈의 상한은 원잉/혈영의 최고 레벨과 캐릭터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12. Nascent Soul/Blood Baby 상태에서는 결혼할 수 없습니다. 13. Nascent Soul/Blood Baby 상태에서는 변신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신 카드
캐릭터는 변신을 사용합니다. 카드를 사용한 후 원영/혈영의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변신 카드를 사용한 후 원영/혈영의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상태;
캐릭터와 원영/혈영* **변신 카드 효과를 사용하세요. 14. 네이센트혼/혈영아 상태에서는 펫을 탈 수 없으며, 율링은 탑승 옵션이 없습니다.
캐릭터가 펫을 탑승할 때 네이센트혼/혈영아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15. 위에서 언급한 인터페이스를 제외한 다른 인터페이스는 문자 인터페이스와 일치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작업을 제외한 다른 작업은 문자 작업과 일치합니다. 16. 플레이어가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에 진입한 후에는 플레이어가 조작할 수 있는 개체만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로 변경됩니다. 17. 캐릭터 승천 후의 동작은 현재 캐릭터의 동작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18. 속성을 보기 위해 장면 속 캐릭터를 우클릭하면 현재 캐릭터의 속성이 채팅창에 표시됩니다. 즉, 해당 캐릭터가 캐릭터이고, 네이센트 소울/혈영아가 네이센트 소울입니다. /혈액 유아; 이름, 레벨, 종파 포함.
19. 원영혈영아의 스킬 단축키는 캐릭터와 별개입니다. 캐릭터에서 원영혈영아로 전환할 때 원영혈영아에서 전환할 때 캐릭터의 스킬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캐릭터에게 원잉혈영아의 단축키를 사용하지 마세요. 5. 원영혈유아 설정 1. 전환 제한 1. 전환을 클릭하면 플레이어의 현재 체력 값이 10점보다 큰지 여부가 판단됩니다. 10점 미만인 경우 상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가 Nascent Soul/Blood Infant로 변신하든지, Nascent Soul/Blood Infant로 변신하든 체력 10이 필요합니다.
2. 두 스위치 사이의 최소 간격은 10초 이상입니다. 2. Nascent Soul(Blood Infant) 미션 설정
1. 독립 미션 : 캐릭터와 Nascent Soul/Blood Infant가 캐릭터 미션을 수락할 수 있는 미션이 있으며, Nascent Soul/Blood Infant Accept는 Nascent Soul/Blood Infant 과제로, 해당 내용은 독립적으로 접수되며, 과제 제출 시 해당 상태의 과제만 완료되며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사용자 친화적인 작업: 캐릭터와 Nascent Soul/Blood Infant 모두 이러한 작업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작업을 수행하므로 다시 수락할 수 없으며 캐릭터 작업에 기록됩니다.
3. Prop 유형 작업
Prop 유형 작업은 캐릭터와 Nascent Soul/Blood Infant 사이에 사용됩니다. 4. Yuanying/혈영아가 받아들일 수 없는 또 다른 유형의 업무가 있습니다. Yuanying/Blood Infant가 수락할 수 없는 작업 유형에는 불멸과 악마, 천상의 고난 작업이 포함됩니다. 견습 작업. .출발 임무. 재배 및 제련, 펫 승천 임무, 펫 타기 임무, 정령 소환, 맹세 임무, 결혼 임무, 결혼 임무, 지도 임무, 지도 보기. 작업, 지도 작업 보기, 초기 영혼/혈액 유아만 작업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작업 유형, 작업 이름, 통간* **고통과 기복*** 고통받는 던전 미션에는 바투 동굴, 루오란 사원, 불의 흐름, 악 제압이 포함됩니다. 무덤, 십주진형, 십주진, 팔진, 팔진, 연습과제, 연습과제, 감옥과제, 체포과제 독립미션, 미션종류, 미션명, 디비전미션, 디비전미션, 갱미션, 갱미션, 보물미션 , 보물 찾기, 고급 보물, 슈퍼 보물, 지구 강도 임무, 지구 강도 임무, 캐릭터 승천 임무(승천 가이드, 승천-불멸 난이도 체인 태스크, 30링 체인 태스크, 60링 체인 태스크, 90링 포함) 연쇄 임무, 전투 유발 임무, 폭력을 제거하는 간단한 임무, 폭력을 제거하는 임무, 악마를 제압하는 임무, 악마를 정복하는 임무, 악마를 제압하는 임무, 악마를 제압하는 임무, 황삼아의 애완동물 -잡기 작업, 애완동물 가져오기 금지 작업, 재료 수집 없음 작업, 메시지 전송 안 함 작업 애완동물 주기 작업 없음, 애완동물 주기 작업, 종파 재판, 종파 재판, 무심경 소품, 무심경 ***사용된 작업, 작업 유형, 작업 이름, 기쁨과 슬픔 나누기, 기쁨과 고통 나누기, 복사 작업 포함 바투 동굴, 약란사, 맹렬한 흐름, 사악한 무덤 억제, 십주형, 십각형, 팔진, 팔진, 연습 과제, 연습 임무, 감옥, 감옥, 체포, 체포, 임무, 소품, 관련 소품, 임무 이름, 변신 카드, 끊임없이 변하는, 긴급, 법과 명령처럼, 괴물로 가득 차서, 적과의 조우, 충격적인 괴물 종은 적과의 조우 속도를 두 배로 높입니다. /3중약(선녀바람가루, 특수효과선녀바람가루, 슈퍼선녀바람가루, 애완동물바람가루, 천룡가루 포함), 보상시간 2배, 애완동물 보상시간 2배, 강력한 반발 마법향의 보상시간 3배, 강력한구마향, 시간구마향, 구마향, 시간소품 패키지 카드, 고급소품 패키지 카드, 불멸의 등급, 명예의 별, 명예의 별, 오래된 술점, 신목삼각대, 신목삼각대, 신의 가호, 죽음으로부터의 보호, 보호, 정령, 주문, 포획, 펫 블러드 풀, 스피릿 풀, 중급 블러드 풀, 중급 스피릿 풀, 고급 블러드 풀, 고급 스피릿 풀은 다른 미등록 소품 없이 캐릭터 및 네이센트 소울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원영(혈영) 활동 참여 지침
1. 원영/혈영 상태에서는 결혼, 서약, 제자가 될 수 없으며 애완동물을 탈 수 없습니다.
2. 서버 간 전장에는 Nascent Soul/Blood Infant가 참가할 수 있지만, 서버 간 전장에 입장한 후에는 Nascent Soul/Blood Infant와 원작 캐릭터 간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영웅길드, 증명의 전당, 명예의 전당에 도전할 수 있으며, 원영/혈영아 레벨에 따라 도전할 수 있는 레벨이 계산됩니다. 유지됩니다. 원영/혈영은 매일 1회만 도전할 수 있습니다.
4. 원잉/혈영 중 최고 레벨과 원작 캐릭터를 기준으로 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5. 변신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신 카드에 해당하는 모습이 되며, 변신 후에도 원래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으며, 속성은 미션 속성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6. 주말 및 축제 활동에는 참여할 수 있지만, 이벤트 장면에서는 나센트 소울/블러드 베이비와 오리지널 캐릭터 간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7. 순현도 복귀 활동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원영/혈영아 중 최고 레벨이 원작과 동일한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캐릭터 및 원잉/혈영.** *한 번만 수집할 수 있습니다.
8. 로열티 보조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9. 초기 영혼/혈영아 레벨을 기준으로 계산되는 축제 홍보대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는 축제 당 1회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
10. 초기 캐릭터와 Nascent Soul/Blood Infant 레벨에 따라 계산되는 Lucky Ambassador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는 하루에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
11. Nascent Soul/Blood Infant 상태는 질문 답변에 참여하여 답변 시스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혼/혈아는 하루에 한 번만 완료할 수 있습니다.
12. 갱 과제를 받고 완료할 수 있습니다.
13. 갱 배틀에 참가할 수는 있지만, 갱 배틀 장면에서는 Nascent Soul/Blood Infant와 원래 캐릭터 간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14. 갱단 공성전에는 참여할 수 있지만, 갱단 공성전 장면에서 원잉/혈영아와 원작 캐릭터 간 전환은 불가능합니다.
15. 네이센트 소울/블러드 베이비 상태의 친구 목록은 원작 캐릭터의 친구 목록과 동일합니다.
16. 백효통 순위표는 캐릭터의 속성에 따라서만 순위가 매겨지며, 초기영혼/혈영아 상태의 속성만 표시됩니다. .
17. 갱 목록에는 캐릭터 레벨만 표시되며, Nascent Soul/Blood Infant 레벨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18. 레벨 10 이하의 Nascent Soul/Blood Infant는 갱단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19. Nascent Soul/Blood Infant는 도시에 입장할 수 있는 레벨 제한이 없습니다.
20. 초기 영혼/혈아는 생활 기술을 배울 수 없습니다. 4. 초기 영혼과 혈영아를 위한 펫 설정
1. 잠금, 소유자 인식, 수명, 성장, 현재 에너지 및 혈액, 현재 마나 등 펫의 모든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Nascent Soul/Blood Infant의 전환.
2. 원잉/혈영은 펫을 포획할 수 있으나, 펫의 소지 레벨은 110 이하입니다.
3. 원영/혈영은 폐기될 수 있으며, 폐기 판정은 캐릭터와 동일합니다.
4. Nascent Soul/Blood Baby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Nascent Soul/Blood Baby는 애완동물 충성도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6. 원잉/혈영아는 펫에게 속성 포인트와 저항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Nascent Soul/Blood Baby는 귀원이슬, 약 등 애완동물에게 소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초기 영혼/혈액 유아는 애완동물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9. 초기 영혼/혈액 유아는 악마 제련석을 애완동물에게 주입할 수 있습니다.
10. Nascent Soul/Blood Baby를 애완동물로 설정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11. 초기 영혼/혈액 유아는 율링 애완동물을 태울 수 있지만 탈 수는 없습니다.
12. 초기 영혼/혈아 상태에서는 애완동물의 친밀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13. 초기 영혼/혈영아는 펫 거래 시 레벨 차이가 15레벨 이상이거나 원영/혈영아의 소지 레벨이 110 이상인 펫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구매할 수 없습니다.
14. 네이센트 소울/혈영아가 소지할 수 있는 펫의 상한은 캐릭터가 소지할 수 있는 펫의 상한과 동일합니다.
15. Nascent Soul/Blood Infant는 애완동물용 천국의 책에 들어가고 꺼낼 수 있습니다. 5. 원영(혈영) 스킬 설정
1. 승천 후 원영(혈영)의 모든 마스터 스킬은 스스로 익혀야 합니다.
2. 승천 후 Nascent Soul(혈액유아)과 캐릭터의 실체는 독립적인 마스터 스킬을 가지며, 각각 자신만의 스킬을 습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원영(혈영)이 태어난 후 둬문도를 클릭하여 기본 대화 상자로 들어가면 초보자 환영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4. 원잉(혈영)은 종파 전령을 클릭해 종파로 돌아가 기술을 배운다. 6. Nascent Soul(Blood Infant)은 약을 사용하여 약 이름과 약 기능 제한을 설정합니다. Nine Turns Immortal Spirit Dew + 1 속성 포인트의 상한은 잠재적인 금가루 + 1 금속 특성 포인트입니다. 30점을 초과하면 잠재 금가루, 신무환, 러수단, 열화환, 삼도환의 5가지 약을 합하여 복용할 수 있는 최대 알약 수는 15개입니다. 신목환은 목재 궁합 1점을 추가하며 총 궁합점은 30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천진분, 신목환, 러수단, 열화분, 삼도환의 총 5개 약품 수는 15개입니다. 노수단은 물호환성 1점을 추가하며 총 궁합점은 30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천진분, 신목환, 노수단, 열화분, 삼도환의 총 5개 약품 수는 15개입니다. 이화분은 화 친화력 1점을 추가하며 총 궁합점은 천진분, 신목약, 러수단, 열화분, 삼도약의 5가지 약품을 합하여 복용할 수 있는 최대 알약 수는 30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5알. 삼지환 : 지위상 1점을 추가하며 총 궁합점은 천진분, 신목환, 노수단, 열화분, 삼지의 5가지 약을 합하여 복용할 수 있는 최대 알약 수입니다. 알약은 15알입니다. 보화옥이슬약은 MP 상한을 100포인트 증가시키며, 상한은 400포인트이다. Sanqingwan은 HP 제한을 100 씩 증가시키고 상한선은 500 포인트입니다. 7. 승천 후 다른 종파의 기술을 배우기 위한 임무 과정에 대한 간략한 설명
1. "승천-불멸은 어렵다" 임무를 완료하고 자동으로 임무를 획득합니다
2. 다른 종파 마스터와 협력하기 다른 마스터와 대화하고 제자가 되기로 선택하세요. 이 선택은 되돌릴 수 없으며 평생 선택입니다.
3. 미션 완료
세부 미션 설정
1. "승천" 완료 - "불멸의 길은 어렵다" 작업을 자동으로 획득하고 "새로운 주문 배우기" 작업을 획득하고 시나리오 1 플레이를 시작합니다.
작업 이름: 새로운 주문 배우기
p>과제 소개 : 승천 완료, 수련 레벨 더욱 정제하면 이미 이 종파의 주문에 익숙해지고, 새로운 주문을 배우는 것이 임박한 상태다... (이제 두 번째 종파로 종파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종파의 공격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선택은 평생의 선택이며 후회할 수 없습니다!).
보상
1. 플레이어는 현재 종파 밖의 종파를 두 번째 종파로 선택하고, 해당 종파의 3대 마스터에게 공격 주문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작업이 완료된 후 플레이어는 해당 NPC와 대화할 때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3. 스킬 학습용 인터페이스는 해당 스킬 학습용 인터페이스와 동일합니다.
4. 선택한 스킬이 공격 스킬이 아닌 경우 학습할 수 없습니다.
5. 공격 스킬 습득 시 잠재 소모량은 자신의 스킬 습득과 동일합니다. 8. 네이센트 소울 업그레이드 관련 시스템 설명
1. 수련 시간 3배 효과는 경험치에만 유효합니다.
2. 원영(혈영)이 경험치를 얻는 방법:
원영(혈영)이 경험치를 얻는 방법은 일반 캐릭터와 동일합니다:
일반 캐릭터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곳이라면 원잉(혈영)도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경험치 획득 계산 방식은 일반 캐릭터와 동일합니다. 천지노인을 찾아 2배의 시간을 받을 수 있으며, 선녀바람 가루, 초선녀 바람 가루, 특수 효과 요정 바람 가루를 사용하여 해당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일반 캐릭터와의 차이점 :
Nascent Soul (Blood Infant)은 레벨 및 경험치를 높이기 위해 Xiangyun Dan, Tiantianhuanri Powder 등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네이센트 소울(블러드 인펀트)의 레벨이 125에 도달하면 경험치가 계속 증가할 수 있지만, 네이센트 소울의 레벨이 캐릭터의 레벨과 같을 경우에는 캐릭터의 레벨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경험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승천 수치 참조) 관련 설정) 130레벨 도달 시 더 이상 경험치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Nascent Soul (Blood Infant)은 악마도, 불멸의 악마 기록, 악마 정복, 환상 불멸의 고난, 쿤펑 변신 등 모든 수준의 플롯 퀘스트를 포함한 모든 플롯 퀘스트를 수락할 수 없습니다.
원영(혈영)은 NPC를 찾아 '초기영혼(혈영) 재배 시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원영(혈영)이 획득한 경험치는 보너스 효과를 갖게 됩니다. ; 그러나 플레이어가 데려온 애완동물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9. 승천 수치 설정(1) 관련 안내
1. 요정 속성 플레이어가 상승한 후, 레벨이 오를 때마다 재배 포인트 1포인트가 무료로 추가되며 요정 속성 포인트가 1포인트 추가됩니다. 추가됩니다.
2. 마법 속성 플레이어가 상승한 후, 레벨이 오를 때마다 무료 배포를 위해 영적 포인트가 1개 더 추가되고, 마법 속성 포인트가 1개 더 추가됩니다.
예: 130레벨부터 131레벨까지 도 속성 포인트 1개가 추가되며, 시스템이 자동으로 선녀(마법) 속성 포인트 1개를 추가합니다. (2) 승천 후 캐릭터 설정
1.레벨 : 가이드 미션 완료 후, 캐릭터 레벨 상한이 180레벨까지 상승됩니다. (180레벨에서는 현재 경험치를 축적할 수 없습니다.) Nascent Soul(Blood Infant)의 레벨은 캐릭터의 실제 신체 레벨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친밀도 : 재앙 미션(천난 미션, 지상 고난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캐릭터의 실물에 할당할 수 있는 단일 호환성 포인트의 상한이 1포인트씩 늘어납니다.
3. 스킬 : 교주에게 배울 수 있는 스킬 레벨 상한이 30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요정 속성
1. 요정 속성 1포인트당 캐릭터의 마법 흡수 효과가 0.3포인트 증가합니다.
2. 80~90
p>3. 불멸 스킬 추가
명칭 : 후타격
설명 : 공격을 받을 때 일정 확률로 상대가 이번 라운드에는 차단됩니다
지침: 불멸 플레이어는 승천 후 자동으로 이 스킬을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 효과는 라운드당 한 번만 나타나며, 현재 라운드의 작전이 낭비되지 않습니다. 성공 후, 현재 라운드에 유효하며 추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효과: 공격을 받을 때 일정 확률로 공격자의 체력이 소모되며, 공격자의 체력이 0으로 감소합니다
제한사항: 몬스터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마법 속성
1. 마법 속성 1포인트당 캐릭터의 강력한 마법 속성이 0.3씩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금속 캐릭터는 금속의 강력한 마법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 마법 능력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