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랑신'으로도 알려진 양젠은 중국 신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중요한 인물이다. 인간과 신의 혼혈, 무한한 힘과 무한한 주문을 지닌 그는 콩을 뿌려 병사를 만들 수 있고, 73가지 변화를 알고, 이마 위에 신의 눈을 가지고 있다(레이저 송신기인지는 모르겠다) 또는 악마 거울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음) 25,200파운드의 3차원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양날 양날 창[삼각 양날 창](84,000진 악마 퇴치 유봉에 이어 두 번째) 위타준천보살의 보살)은 여와가 하늘을 수선하기 위해 사용한 화려한 돌로 만들어졌으며, 소환수인 포효하는 신견도 있습니다. 양견에 관한 많은 전설이 있는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신들의 낭만』이다. 도교, 계, 불교, 인간세계를 아우르는 이 걸작에서 양견은 열두 신선 중 한 명인 우정진인의 제자이다. 그의 가문으로 유명한 곤륜파(Kunlun Sect)의 그는 마족의 네 장군이 서치성(Xiqicheng)을 포위할 때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장상(Jang Shang)의 첫 번째 장군 자리를 굳건히 차지했으며 그 이전에는 나타(Nezha)도 그 이후에는 황천화(Huang Tianhua)도 없었습니다. 그와 비교할 수 있다. '신들의 낭만'에서 양견추는 구름관, 수분복, 허리에 비단 리본, 발에 대마신을 신고 도사 복장을 한 채 무대에 등장했다. , 그는 장자야에게 전쟁 면제 카드를 떼어달라고 요청했다. "전쟁을 보지 않으면 어떻게 변화하는 상황에 적응할 수 있습니까?" 그는 오만함을 전혀 보이지 않고 매우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천년. 나타는 자신의 지혜를 발휘하여 꽃밍크를 없애자 충격을 받았고, "당신과 나는 도교의 제자입니다. 우리 각자는 신비한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자랑하지 않았습니다. 이로써 나타는 체면을 충분히 구했습니다. 양견은 겸손할 뿐만 아니라 친절한 사람이기도 했습니다. 양견은 주신과 싸울 때 성안의 사람들이 학살당할 것을 걱정하여 재빨리 싸워 으르렁거리는 개로 주신을 죽였습니다. "신들의 낭만"에서 양젠은 완벽한 남자, 즉 진정한 신입니다! 중국 신화에서 가장 강력한 전쟁의 신인 양견은 매우 제한된 횟수로 패배했으며, 한 번은 유화의 혈액 변환 마법 검을 만나 검에 독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한번은 삼샤오황후가 혼원금도를 이용해 그녀를 천하진에 사로잡았는데, 결국 문수리, 사만타바드라, 자항 등 12명의 실제 인물들이 포로로 잡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Yuanshi Tianzun과 Laozi는 이번에도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이 두 가지 위기를 제외하면 양견은 위기의 전반적인 상황을 반복적으로 지지하는 사람이었고 장자야는 그를 "지혜롭고 용감하며 영원히 위대한 업적을 남겼다!"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감독관이었습니다. Jiang Ziya의 군대 배급이 너무 중요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중요하다면 그는 Yang Jian이 배급을 감독하도록 하는 것보다 전체 군대를 포위하는 편을 택했을 것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저는 Jiang Ziya가 Yang Jian을 선구자로 삼기를 원한다면 아마 그가 승리할 것이고 Nezha, Lei Zhenzi 등은 전혀 공연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자주 생각했습니다. 전염병의 신 Lu Yue가 Xiqi의 모든 사람들을 쓰러 뜨리고 Yang Jian과 Nezha 만 떠날 수 있었을 때 Nezha는 당황하여 "사람과 말이 죽이러 오고 있는데 당신과 내가 어떻게 저항할 수 있겠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침착함: "나만의 후퇴 전략이 있습니다!" 그는 백마에 빛나는 은안장을 가진 자룡처럼 정륜을 겁주기 위해 콩을 뿌리는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두 명의 곡물 운송 장교가 있는데 하나는 Tu Xingsun이고 다른 하나는 Zheng Lun입니다. 이 세 사람은 모두 이상한 사람들이지만 오랫동안 싸울 수 없었습니다. 곡물을 운반하는 시간. 이렇게 생각하면 양견과 조윤의 외로움도 많이 닮아있는 것 같다. 조윤 역시 재활용이 아닌, 주로 가족 보호, 이혼 등의 용도로 사용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 Jiejiao Shijue 대형 전투에서 Yang Jian은 대형에서 완전히 후퇴하여 자유롭게 왕래하며 얼마나 시원하고 제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스승과 동급이었던 지송자와 광성자는 바람 포효 대형에 갇힐 뻔했다. 양견의 고유 스킬은 '구변신신기'라 불리는 금강불멸신체마법 스킬과 유사하다. 무기와 독에 무적이며, 영혼이 몸을 떠날 수 있습니다. Yang Jian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Taishi Wen의 손에 있는 무적의 남녀 용 황금 채찍을 물리쳤습니다. 매산 칠마전에서 양견은 여러 마귀를 연속으로 죽였고 마침내 그의 상사인 백원숭이와 수백 라운드를 싸웠다. in-arms) 한 번에 급습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전쟁이 시작된 이후 Yang Jian이 만난 유일한 동등하게 일치하는 상대이기도 합니다. 결국 양견은 더 노련해 적장을 붙잡고 완전히 후퇴했다. 몇 년 후, 이것은 메이산의 여섯 성자가 오공을 둘째 형제라고 불렀다는 사실과 일치합니다. 대신에 큰 형이 양견을 제압했습니다. 사실, 얼랑의 애완동물과 같은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그의 개가 으르렁거리고 있지만 그에게도 독수리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죠? 사실 얼랑이 등장할 때는 "황색을 왼쪽으로 이끌고, 푸른 하늘을 오른쪽으로 잡고, 수천 마리의 말을 타고 언덕을 굴러가는" 독수리를 탄 개와 같은 모습이어야 한다. 『서유기』에서 언급한 것. 동시에, 그는 또한 숨겨진 무기인 "허리에 찬 초승달 모양의 새총"에도 능숙하다고 합니다. 이 새총은 "신들의 로맨스"에 등장한 것으로 보입니다. Yang Jian이 가장 위대했을 때 Deng Chanyu에게 두 번 맞았을 것입니다. 비록 맞았지만 불꽃이 터져 모른 척하고 여전히 그를 쫓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Xuan Gong을 가지고 있으며 Sun Wukong과 마찬가지로 철의 전사이기도 합니다. "서유기"의 얼랑신은 정말 기묘하고 옷차림이 우아합니다. 외모가 정말 멋져요. 귀가 뾰족하고 눈이 반짝반짝합니다. 그는 삼산봉황 모자를 쓰고 연한 노란색 칼라를 쓰고 있습니다. 황금 장화에는 용양말을 신었고, 옥 허리띠에는 팔보를 장식했으며, 허리에는 초승달 새총을 차고, 손에는 삼각 양날총을 쥐고 있습니다." (<서유기> 6장) "과거에 그는 자신의 힘으로 여섯 마리의 요괴를 죽였다. 그 천막 앞에는 메이산 형제와 1,200명의 풀머리 신도 있었다. 그는 엄청난 신통력을 가지고 있었고, 72번의 변신을 가졌습니다." "메이산 6형제--" 내강(Nai Kang), 장(Zhang), 야오(Yao), 리(Li)는 네 명의 타이웨이(Taiwei)였고, 두 장군 궈신(Guo Shen)과 지지안(Zhijian)이었습니다. "궈신과 지지안(Guo Shen and Zhijian)"이라는 이름은 " 궈야지".
Erlang Shen이 Sun Wukong과 싸울 때 그는 "신적인 힘을 보여 키가 큰 남자로 변신했습니다. 그는 두 손으로 세 끝이 난 양날 마검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는 화산 정상의 봉우리처럼 보였습니다. 녹색 얼굴, 송곳니, 붉은 머리." 그리고는 '얇은 개'를 풀어 손오공의 종아리를 물고 다시 끌어당겨 손오공을 잡을 기회를 잡았다. ('서유기' 6장) 이후 경전을 구하러 가는 길에 손오공 등은 사이궈 진광사탑에서 유물 보물을 훔쳐간 머리가 아홉 달린 곤충 괴물을 쫓던 중 얼랑심(Erlang Shen)과 만나게 된다. 사냥을 마치고 돌아온 메이산 형제 여섯 명. 얼랑심은 남은 시간에 관계없이 불교로 개종하고 경전을 배운 손오공을 도왔다. 그는 "금활을 가져다가 은탄을 장전하고 활이 올라가면 쏘기 시작했다." 벌레의 머리는 물려서 피가 흘렀고, 괴물은 고통 속에 도망쳤다.”(<서유기> 63장) 이 소설에 나오는 얼랑신의 성은 양(楊)이지만, 그의 외모, 새총, 삼각 양날검, 독수리 개, 심지어 의형제(메이산 칠현)까지 모두 얼랑신 조우의 것인 것 같다. 이는 소설 '서유기'와 원명 오페라에 등장하는 얼랑심 전설의 긴밀한 관계를 여실히 보여줍니다. "서유기"에서 Erlang Shen은 옥황제의 "조카"이자 "양준의 아들"입니다. 그 유래를 살펴보면, "산을 나누어 어머니를 구한다"는 전설 외에 추적할 수 있는 또 다른 단서가 있는데, 바로 "청원 묘도가 성자와 참주 이딩진인을 드러내어 나라를 보호하고 복을 준다"는 것이다. 명나라 가경시대의 인민충효 얼랑보전(이하 얼랑보전)과 '진공보전 해소'. 전자는 Liu Yinbai의 기사 "원, 명, 청 왕조의 서유기와 보물량"(1988년 "문원" 3호 참조)에서 자세히 논의되었으며, 후자는 Hu Shi의 기사에서 자세히 논의되었습니다. "샤오시 진공권 후기"(상해고서출판사, 1988년판 "후시" "고전문학집" 참조)에는 다소 상세한 서문이 있습니다. 《얼랑보전》은 상하 2권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권의 끝에는 명나라 가경 34년 9월 1일에 지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현재의 『서유기』가 처음 출판된 만리 20년(서기 1592년)보다 빠른 가경 34년, 즉 서기 1555년, 약의 오승근은 『서유기』를 집필했습니다. 그는 말년에 집에 있었습니다(서기 1568년 성창성직을 떠난 후). 일반적으로 "서유기"가 쓰여지기 전에 "얼랑보전"이 쓰여졌다고 합니다. Wu Chengen은 젊었을 때 (가경 21년, 1542년) ""서유기"를 집필했거나 초안을 완성했다"는 진술에 따르면 (Su의 "Wu Chengen의 연대기" 참조) Xing), "얼랑보전"의 저자는 "서유기"의 초안이 10년 이상 후에 볼 수 있을 것이며 이에 따라 "얼랑보전"으로 다시 작성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므로 얼랑보전이나 이를 바탕으로 한 얼랑신 설화는 오성근의 『서유기』의 얼랑신 묘사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