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온라인 게임 '드래곤바부'는 얼마나 인기가 있었나요?
게임이 좋든 나쁘든, 오늘날의 플레이어들은 먼저 게임 플레이가 재미있는지, 그래픽이 충분히 뛰어난지, 게임이 수익성이 있는지를 판단해야 합니다.
게임이 매우 비싸다면 플레이어에게는 일정한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결국 일반 플레이어는 부유한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의 일부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도 대포 사료가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보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을 파산시킬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이 게임은 '드래곤바부' 입니다.
당시에는 사실 2.5D 게임이 새로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퍼펙트 월드' 등 다양한 3D 게임이 이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Babu" 》는 여전히 온라인 게임 상위 5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플레이어 수도 매우 많습니다.
그렇다면 크립톤 골드 게임이 그렇게 많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여기에는 몇 가지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첫 번째는 게임 초기 단계다. 사실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이 얼마나 비싼지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으며 심지어 '레오파드 헤드' 플레이어들도 초기 단계에서는 뛰어난 게임 경험을 갖고 있다. 게임.
당시 샤오추추는 돈을 받지 않는 태도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세계를 탐험하기로 약속을 잡았다. 당시 무협소설도 인기가 많아 사람들이 많았다. 무술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드래곤 바부(Dragon Babu)"는 무술 게임에서 묘사된 강호(Jianghu)의 느낌을 줍니다.
무술의 디자인이든, 기술의 디자인이든 이름만 들어도 호감이 간다.
당시 동시 경쟁사에는 실제로 '지안왕3', '주시안'이 포함됐는데 이 세 게임은 각각 특징이 있었지만 초기에는 '드래곤바부'와 '주선'이 나왔다. "Zhu Xian"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더욱 인기를 끌기 위해 "Jian Wang 3"은 천천히 그리고 점진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래곤 바부"에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매력적인 또 다른 것, 즉 아티팩트가 있는데, 모든 노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빠른 레벨 42, 그 다음에는 82에서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92, 레벨 102에도 아티팩트 생성을 위한 별도의 단계가 있습니다. 이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각 단계에서 자신만의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리틀 치우추는 제가 나만의 유물을 만들 때 그 당시에는 시스템에서 주는 피를 증가시키는 보석만 가지고 있어서 무슨 보석인지도 몰랐을 정도로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 내 모습을 응원해 주세요. 그래도 나는 여전히 그녀를 매우 좋아합니다.
당시 '드래곤 바부'에서는 양심이 있다고 말하고 싶다면 샤오피아오를 선택했고 나쁜 밍자오를 선택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에메이가 훨씬 더 인기가 많았고, 3~5개에 달하는 장비도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심지어 일반 플레이어도 감당할 수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당시 민간인으로서 나에게는 여전히 이 게임이 나만의 친구들과 나만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
아마 이것이 선입견의 이유이기도 하고, '드래곤'이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당시에는 좋은 게임이 몇 개 없었고, 플레이어들의 선택의 폭도 많지 않았다. 당시 온라인 게임도 인기가 있었고, 플레이어들은 네티즌들의 다양한 꼼수에 현혹되지 않았다. 하지만 멍하니 '드래곤'이 탄생했다.
지금의 관점에서 이 게임을 보면, 보석의 큰 구덩이는 말할 것도 없고, 지금의 플레이어라면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나 같은 사람은 이런 종류의 게임을 심각하게 보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청춘에는 if가 없습니다. 나보다 훨씬 나이가 많은 사람이 PC방에서 책을 펼치는 것을 본 그때부터 나는 그룹을 만났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꿈을 펼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