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생활 지식 질문과 답변 - 워크래프트 7.0에서 고통 출력 방식을 순환시키는 방법
워크래프트 7.0에서 고통 출력 방식을 순환시키는 방법

우선 추천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 버전의 고통 흑마법사의 결과물은 주로 고품질의 불안정한 고통을 생성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통의 비영속성으로 인한 손상의 메커니즘을 이해해야 한다.

불안정한 고통 7.0 버전은 현재 피해 풀과 속성 스냅샷이라는 두 가지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속성 스냅샷: 다들 아시다시피, 해제 시점의 속성만 피해량으로 계산되며, 폭발 피해량 스냅샷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피해 풀: 간단히 이해하면 고통스럽고 예측할 수 없는 여러 공격을 결합하여 총 피해량이 중첩된 후 일정 시간 내에 해제됩니다. 이곳의 고정시간은 자신의 신속속성 향상에 따라 단축됩니다.

현재 버전의 실제 테스트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이 있습니다.

1: 전염 재능을 클릭하지 않고: 고통과 불변성의 연속 읽기가 이루어졌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총 피해량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긍정적인 수익을 내지도 않고 부정적인 수익도 내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전염 재능을 선택할 때: 두 번째 지속적인 고통과 무상함은 긍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이후 연속읽기를 하면 플러스 소득도 마이너스 소득도 없습니다

셋: 감염 연속 읽기의 총 데미지 공식 클릭 : 총 데미지 = 스킬 설명 데미지 * 115% * (숫자) of Continuous readings + 0.15 )

동시에 데미지 풀의 중첩은 치명타율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 번의 연속 읽기에서 고통스럽고 예측할 수 없는 치명타율도 매우 높습니다. 중요한 부분인데, 아티팩트의 특성상 강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크리티컬 히트에서는 특별히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불안정한 고통의 기본 메커니즘을 이해한 후, 밀접하게 관련된 몇 가지 특성과 유물 특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단계 전염: 불안정한 고통은 대상에게 가해지는 모든 피해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모든 고통이 15% 감염 보너스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혼 수확 4단계: 고통에 영향을 받은 대상이 추가될 때마다 자신과 애완동물이 입히는 모든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최대 지속 시간은 30초입니다. 쿨타임 2분(영혼수확 활성화 후 페인 발동 시 시간 연장되지 않음)

말 그대로 유일한 폭발 스킬이다.

아티팩트 특수 스킬 - 영혼 탈취: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없음. 우르탈루스가 수집한 고문당한 영혼을 모두 소모하여, 소모된 영혼당 5초 동안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다른 모든 우르탈로스 특성의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Urthalus는 당신이 죽인 각 대상으로부터 고문당한 영혼을 수집하며, 이전에 저장된 영혼은 때때로 탈출합니다. (최대 12개의 영혼을 저장할 수 있으며, 전투 중 주기적으로 영혼을 획득합니다)

즉, 아티팩트 스킬을 사용하면 데미지를 10% 이상 증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성장에 따라) 그러나 이는 추가 계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트리거의 이중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이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인공물 특성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참고: 폭발 피해는 스냅샷 메커니즘에 속하지 않으므로 아티팩트가 폭발 피해를 지적한 후에는 아티팩트 스킬의 지속 시간이 불안정한 고통의 전체 지속 시간을 포함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물 특성

지속되는 공포: 고통과 부패로 인해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확률로 다음 불안정한 고통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이는 누적 가능합니다. 5번까지.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아티팩트 스킬이 활성화되면 중첩 확률이 20%까지 증가하는 곱셈 보너스입니다. 이 특성은 현재 아티팩트 중에서 가장 고통스럽습니다! 최대! 최대! 중요한 특성은 없습니다! 그들 중 아무도 없습니다! 그들 중 아무도 없습니다!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세번 말씀드립니다

한 레이어에 15%였는데 5레이어에 75%가 터졌습니다

무영속성: 치명타 고통과 무상함의 확률이 2%/ 4%/6% 증가합니다.

고통의 유물의 두 번째로 중요한 특징은 유물 스킬을 활성화한 후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12% 추가 치명타...

영원한 재앙 : 고통, 부식, 불안정한 고통, 생명 흡수/영혼 흡수로 인한 치명타 피해가 3%/6%/10% 증가합니다.

페인 아티팩트의 세 번째로 중요한 특징은 문자 그대로 치명타 데미지 증가를 의미하며, 이는 활성화 후 240% 데미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여러 겹으로 강화한 후 불안정 페인은 매우 강력한 스킬.

하지만 이로 인해 현재의 고통스러운 흑마법사 위치가 어색해졌습니다. 무상이 너무 강해서 나머지 두 점이 가렵고, 부식의 피해가 4레벨 생명 흡수만큼 좋지도 않습니다... 동시에, 고통스러운 무상함은 파편의 사용을 요구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고통 흑마법사의 파편의 출처는 주로 고통스러운 점프에 의존하여 천천히 돌아오고, 영혼을 흡수하여 죽이며, 무상은 파편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점프가 완료되기도 전에 몬스터가 죽어도... 그럼 왜 페인워록의 버스트는 얼굴에 달려있다고 하는 걸까요... BLZ 아빠가 사랑을 주시길 기다립니다

이해한 후 고통과 무상의 메커니즘, 단일 대상 출력 방법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도트 걸기-"suck, suck, suck-" 4-5 레이어 무상 버프 생성-》마법 무기 스킬 + 영혼을 열려면 5개를 저장하세요. 수확-》무상 연속 읽기-》보완점

DPCT: 필름이 가득 차지 않을 때 버프 무상 4~5겹>필름이 가득 차면 무상 연속 읽기 스킬 오픈>보완점 > 영혼 흡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