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본 작품 10점을 준비합니다.
2. 비주얼 차이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계약 입구를 찾아 사진을 업로드하고 3~5일 정도 기다립니다.
3. 승인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은 후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계약서에 서명합니다.
4. 서명 후 한 달 이내에 저작권이 있는 독점 원본 사진 10장을 업로드합니다. 여기에 있는 65,438+00개 이상의 이미지는 상업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이전에 제출했거나 새로 만든 것일 수 있습니다.
원화 작가와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떻게 효과적으로 자신을 마케팅하나요? 국내외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는 개인 스튜디오를 설립하거나 혼자서 온라인에 작품을 올리는 등 독립적으로 활동합니다. 그래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은둔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작품이 너무 좋아서 많은 사람이 알고 돈을 보내려는 사람들이 줄을 서지 않는 한,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계정과 플랫폼을 관리해야 합니다.
국내에는 일러스트레이션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영감의 소재를 찾거나 일러스트레이터를 찾는 정확한 사용자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전문 웹사이트에 작품을 게시하여 노출을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프리랜서가 되려면 마이크로 블로그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웨이보는 중국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커뮤니티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이크로 블로그 인증을 받은 후 작품 게시와 팬과의 소통을 고집하세요. 비즈니스는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입니다.
두 번째 추천은 비주얼 차이나 디자이너 커뮤니티입니다.
이 사이트는 디자인 공모전과 이벤트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며 초보자도 프로젝트 실무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차이나의 이미지와 자료는 고품질입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계약된 일러스트레이터나 계약된 사진작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추천은 Station Cool입니다.
Stationcool.com 역시 디자인 분야의 작은 이름이지만 많은 거장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메인 페이지에 A가 디자이너를 찾을 수 있는 섹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잘만 하면 고용될 수도 있습니다.
네 번째로 흔히 사용되는 것은 두들 킹덤입니다.
두들킹덤의 장점 중 하나는 제가 올린 작품에 대한 댓글이 가장 먼저 올라오고, 긍정적인 평가와 조회수가 가장 높다는 점입니다. 아마도 이곳의 일러스트레이션 팬들이 더 정확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작품을 게시한 곳은 Petal.com입니다.
플라워 페탈은 일종의 외국 핀 같은 곳이에요. 사업을 하다 보니 플라워 페탈에서 그림을 찾는 경우가 많아서 인상이 남아있어요. 얼마 전에 비주얼 차이나와 공동으로 디자이너가 인증받을 수있는 채널을 열었는데 방금 통과했습니다. 그러니 벽에 붙여보세요.
와인은 말처럼 좋은 것이 아닙니다. 유명 인사가 아니라면 셀프 퍼블리싱 플랫폼을 관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세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면 정말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그림을 배우거나 일러스트레이션 아기를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은 단지 기술 일 수 있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나를 위해이 기술을 보는 것은 정말 멋지다, 그래서 이것에 대한 답을 요약 ~ 말도 안되는, 이제 사업으로 돌아가서 건조 상품을 가져 가라 ~ 1. 일러스트 사이트의 계약 디자이너가되어 자신의 디자인 작품을 적절한 플랫폼에 업로드하고 동시에 시계를 펀칭하면 일부 혜택을받을 수 있으며 적절한 참여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알고 있는 그래피티 킹덤의 오래된 일러스트레이션 웹 사이트는 초보 일러스트레이터가 예비 연습 중에 출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인정과 격려를 받으면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동기가 부여되고,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면 더 빨리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일련의 일러스트 활동이 있으며, 상품은 일반적으로 상품과 손으로 그린 화면이며, 일러스트의 파트 타임 아웃소싱도있을 것이며, 힘만 있으면 직접 도킹 할 수 있습니다 .2. 스테이션 쿨 스테이션 쿨은 다방면의 디자인 플랫폼이며, 일러스트도 그 일부이지만 일러스트 플랫폼뿐만 아니라 그 일부이기도합니다. 이 플랫폼은 일러스트레이션 실력이 좋은 파트너에게 적합합니다. 작품의 품질이 높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면 인기와 팬을 빠르게 축적하고 개인 IP가 될 수 있으며 적극적으로 당신을 찾는 큰 부자 아빠가있을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IP가 되고 이를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것은 그 자체로 트래픽과 현금 흐름의 트렌드이며, 저는 항상 이를 장려하고 지원해 왔습니다. 개인 IP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주로 콜라보레이션 강좌, 콜라보레이션 상업용 일러스트, 콜라보레이션 북 일러스트레이션이 있습니다.
저자:Deer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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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Zhih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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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쌀 화가 4. 반 위안 5. 비주얼 차이나 6. 일러스트레이션 차이나 7. 머니 웨이닷컴 8. 꽃잎 일러스트 웹 사이트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동시에 너무 많은 플랫폼에 게시 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사람의 에너지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3-4 개의 플랫폼에 자세히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플랫폼을 명확하게 연구 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2-3 개의 플랫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둘째, 일러스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세요. 우승하면 그에 상응하는 현금 수입이 있고 일부 대회에는 그에 상응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실제로 일러스트 공모전에 참여하면 광고 효과도 있어 많은 부자 아빠들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일러스트레이터나 일러스트를 찾기 위해 일러스트 공모전 사이트를 방문하기도 합니다. 일러스트 공모전에서 수상하면 실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인지도와 그에 따른 수입도 증가합니다.10. 일본 일러스트 공모전일본 일러스트 공모전은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협회에서 주최하는 일러스트 공모전으로 일본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입니다. 그러나 이 일러스트 공모전의 요구 사항은 매우 높으며 작품 심사 및 제출 절차가 더 엄격하고 까다롭습니다. 순수 창작물만 인정하고 상업적 협찬이나 출판물은 허용하지 않는 매우 공신력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입니다. & ltimgsrc= "
" data-size = " normal " data-raw width = " 1144 " data-raw height = " 1201 " class = " origin _ imagezh-light box-thumb " width = " 1144 " data-original = "
"/>; 위 이미지는 2019 일본 일러스트 공모전 홀바인상 수상작으로, HannahLi(중국)가 출품한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입니다.11. 세계 일러스트레이터 어워드(WIA)는 일러스트레이터 협회(AOI)와 일러스트레이터 디렉토리(DI)*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공모전으로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공모전입니다.12. 3x3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미국3x3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3x3 현대 일러스트 매거진에서 주최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중 하나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은 푸짐한 상금과 함께 3x3 컨템포러리 일러스트레이션 매거진의 연간 판에 작품을 게재하여 전 세계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형성하고 개인의 영향력을 높이는 데 매우 유리합니다.13. 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는 국제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가장 중요한 협력 및 교류 플랫폼이자 최고 수준의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은 가장 높은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중 하나이며 국제 일러스트레이터들이 협력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오스카상"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선발 될 수 있다면 개인 브랜드를 형성하고 개인 영향력을 높이는 데 매우 유리할 것입니다.14. 올해의 아시아 일러스트레이터 대회올해의 아시아 일러스트레이터 대회는 아시아 일러스트레이터 협회에서 주최하는 일러스트레이터를위한 경연 대회입니다. 아시아가 주도하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 최초의 행사로, 현재 큰 공신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힐리브랜드가 주최하는 일루스트리아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아시아 태평양,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도 몇 안 되는 공신력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권위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중 하나로 강력한 공신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 브랜딩과 영향력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채널이 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이 설립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으로, 한 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을 시상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일러스트레이터 토말린(토르말린)이 영국에 거주하거나 올해 영국에서 출품작이 출판되어야 합니다. 17. 브래디스(브래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어워드브라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어워드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상업적 목적의 일러스트레이션 상이지만 출판된 작품을 제출해야 하고 해당 도서를 제공해야 하며 각국의 관련 기관에서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 공모전은 매우 까다롭고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높고 중요한 전시회이자 상입니다. 이 대회는 영향력 있는 대회이며 일러스트 수준이 높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적합합니다. 아직 일러스트레이션 실력이 적절한 수준에 도달하지 못한 초보자나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다른 채널을 통해 영향력을 높일 수 있고, 동시에 일정 수입을 얻어 자신의 관심과 실력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셋째, 유명 개인 IP 만들기 솔직히 말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개인 브랜딩의 실무자이자 수혜자이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터의 가장 내구성있는 현금화 방법은 실제로 개인 브랜딩을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므로 항상 기술 실현자가 개인 브랜딩을하는 것이 가장 내구성있는 현금화 방법이기 때문에 항상 선호해 왔습니다. 개인 브랜드는 어떻게 구축하나요? 사실 위에서 언급 한 두 가지 모두 해당 플랫폼의 계약 작가가되거나 해당 대회의 대상을 수상하는 것이 실제로 효과적인 보증이자 영향력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에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팬을 모으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사실 초보 일러스트레이터든 어느 정도 실력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든 팬을 모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유입니다. 샤오홍슈, 즈후, 베이리베이리, 웨이보, 틱톡, 오늘의 헤드라인 등 알고리즘이 추천하는 다양한 플랫폼에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을 공유하면 시스템이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작업물이나 학습 과정을 배포합니다. 콘텐츠의 품질이 우수하고 건조하면 자연스럽게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팔로우하게 됩니다. 플랫폼 비용(일부 플랫폼은 콘텐츠 게시를 통해 수익을 얻기도 합니다) 외에도 관심 있는 사람들이 내 일러스트를 보게 되면 책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 더 높은 수준의 협업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공유물의 경우 개인적으로 제안하는 것은 세 가지로 나누어서 하나는 완성한 작품, 하나는 일러스트를 완성하는 전 과정에 대한 기록, 마지막은 드라이 굿즈 공유에서 일러스트를 배우는 과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콘텐츠는 동상이몽이 아닌 연속적이고 누적적이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이 개인 IP가 건조하고 유용성의 원칙을 준수한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개인 IP를 만드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질 수 없는 장기적인 과정입니다. 10개 미만의 콘텐츠를 게시한다고 해서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실제로 수십 개, 수백 개의 아이템을 계속 올리다 보면 자연스럽게 많은 것들이 생겨납니다. 예를 들어 최근 레딧에서 한 달 동안 약 3천 명의 팬을 확보하고 4만 5천 개의 좋아요를 받았지만, 사실 저는 여전히 게으르기 때문에 20개 미만의 글만 올렸습니다. 플랫폼 요약 :18. 샤오홍슈 19. 지후 20. 베이리 베이리 21. 마이크로 블로그 22. 틱톡 23. 오늘의 헤드라인 4. 일러스트레이터, 마이크로 블로그 공식 계정, 마이크로 블로그 및 기타 채널 검색 방법을 배우면 리소스 통합 기능이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이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그룹에서 WeChat 공식 계정, 마이크로 블로그, 소구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적절한 키워드를 검색하면 실제로 예상치 못한 것들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사실 제가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것은 특정 채널이 아니라 검색 기능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유용한 정보가 많이 나올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원고도 많이 나옵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키워드:일러스트레이션을 검색하면 해당 학습 및 제출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위챗에서 직접 키워드:일러스트레이션을 검색하면 해당 학습 및 제출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24. 위챗25.즈후26.홍바오슈27.펭귄28.웨이보29.소고우여기에는 많은 플랫폼이 있으며 필터링 할 수있는 특정 능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상기해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리소스 도킹, 사기 예방에주의를 기울이고, 이것은 기사 끝에 명확하게 쓸 것입니다 .5. 위키 사이트에서 일러스트 레이터 디자인을 찾으려면 위키 사이트에서 많은 디자인 요구 사항이있을 것이며 실제로 일러스트 레이터는 좋은 선택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직접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많은 아기들이 번거롭고 많은 일을해야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사실, 제 생각에는 이러한 것들은 그렇게 할 의사가있는 사람들이해야 할 일이며, 나중에 포스트 수입에 큰 영향을 미치는 앞의 일입니다. 해당 플랫폼에 해당 :30. 피기백 31. 이핀와이케 32. 미도우 직접 고용. 지혜 연합 모집35.사슴 열일곱 여섯, 타오바오 또는 젓갈에서 주문을 받고, 타오바오 또는 젓갈에서 얼굴 캐릭터 그리기 아바타, 디자인 상표 및 문화 및 창의적 주변 제품 (책 삽화 등 많은 작가가 필요합니다)을 수행합니다. '위챗 이모티콘 오픈 플랫폼'에서는 자체 일러스트 기술을 업로드하여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입도 증가합니다. 물론 얼굴 텍스트를 할 때는 여전히 핫스팟과 스킨을 결합해야 사용자와 보급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일곱째, 자료와 학습 방법의 축적 자료와 학습 방법의 축적은 모든 콘텐츠에서 공유해야하는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철은 여전히 단단해야하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자료 및 학습 플랫폼 :36. 그래피티 왕국 37. 스테이션 쿨 38. 꽃잎 39. 힙 설탕 커뮤니티 꽃잎 그물과 힙 설탕 커뮤니티는 주로 자료 축적에 사용되며, 자신의 자료 라이브러리를 풍부하게하기 위해 함께 모은 양질의 자료 수집을 통해 일부 큰 V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자료 축적은 매우 중요합니다.40.아트 스테이션아트 스테이션의 스타일은 개념적, 유럽 및 미국, 펑크 스타일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외국 화가로 소재를 축적하기에 좋은 곳입니다.41.Pinterest는 초보자와 저급 일러스트레이터가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많은 우수한 디자이너가 프로젝트 테마에 집중하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 디자인 문제 및 일러스트레이션 표현 방법에서 점차적으로 더 깊이 들어갈 것입니다. 다른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부 고급 일러스트레이터가 완성된 프로젝트를 만드는 전 과정을 볼 수 있어 개인의 일러스트레이션 기술과 디자인 사고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세계 최대의 이미지 소셜 공유 사이트입니다. 주요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이미지를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추천 이미지가 정확하고 흥미롭습니다. 영어가 약한 사람들은 Google 번역을 사용하여 검색을 도울 수 있으며 사진은 고품질이며 자료 축적과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43, Beep44, Zhihu45, Xiaohong은 마지막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1. 일러스트 기술을 통한 실현은 자신의 기술을 통해 달성되지만 동시에 A 당사자와 계약을 체결해야 개인의 권익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2. 계약 체결시 반드시 계약 조건을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불분명하거나 모호한 부분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조항을 이해하는 변호사를 찾아 검토를 돕고, 일반적으로 콘텐츠가 확정 된 후 지불 할 비용의 비율, 몇 개 수량 완료 후 지불 할 비용의 비율,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전체 비용을 지불하는 기간 등 계약서의 지불 프로세스에 동의합니다.3. 갑과의 협력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더 많은 의사 소통은 양측이 자신의 견해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작업이 당의 설계 요구 사항에 더 부합하여 불필요한 문제를 많이 피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소통, 더 많은 소통, 더 많은 소통에 대해 말하면 4. 모든 플랫폼에서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들을 상대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다양한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부자가 될 생각을하지 말고, 노동 가치의 원칙을 고수하고, 개인 재산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속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모두 힘든 일입니다 ~ 5. 더 많은 공유, 더 많은 가치 이전, 더 많은 상호 작용.
"3개월 안에 이사해서 한 달에 1만 위안 이상을 벌고 싶다"는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정신 능력이 좋지 않으시면 미리 우회하여 다음 답변을 클릭하고 계속 읽으시거나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여기있는 모든 독자들이 많은 분들이 알고 싶어하는 깊은 * * * * 목소리를 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문제의 근원을 단계별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첫째,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입은 어디에서 오는 걸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림, 당연히..."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림은 제 직업이고, 저는 사랑을 위해 달려갑니다!" "회사에서 일하거나 아웃소싱을 받거나 둘 다"라고 대답하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글쎄요, 괜찮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패키지를 계약하는 것을 선호해야 하지만, 온라인의 특정 플랫폼에서는 초상화는 200장, 일본 일러스트는 2000장 이상, 만화 선화는 25장, 미녀는 만장 이상 직접 홍보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렇게 간단할까요? 연초에는 회사가 전체 패키지 프로젝트의 외국 게임을 방금 가져 갔지만 그 당시에는 작업이 쌓이고 친구들도 다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에 게시 된 일부 작업을 비교적 쉽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총 60명이 넘는 지원자가 있었는데, 그 중 단 3명만이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나머지는 스타일이 부적절하거나 수준이 약간 낮았습니다. 두 가지 실제 문제가 있습니다.1. 디지털 페인팅, 특히 아웃소싱을 주요 수입 채널로하는 서클에서는 분명히 공급이 부족한 상태입니다.2. 가치 있고 프리미엄이 높은 아웃소싱을 가진 대부분의 회사는 자체적으로 소화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하여 추천 차액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프리미엄이 낮은 업체는 당연히 그에 따라 신청할 것이고, 뚜렷한 수요는 없을 것입니다. 이 점을 증명하기 위해 업계에 있는 지인들에게 물어본 결과, 만화를 주로 제작하며 현재 3편의 만화를 연재하고 있는 A사는 명확한 업무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회사에서 제작하는 만화 외에도 간혹 전체 만화 패키지를 접하기도 하고, 기본적으로 자체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직원들은 때때로 996일을 일하고 한 달 평균 40시간의 초과 근무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인 검수 작업은 길고 어렵고 프리미엄이 낮기 때문에 포기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가격은 그램당 15~25달러입니다(플랫폼 맵 제외). 수준이 괜찮다면 협력은 장기적으로 비공개가 될 수 있으며 중개인의 가격 차이가 적고 B 회사는 몇 개의 아트 포스트 (주로 게임과 R & D를 수행), 유통 채널은 명백한 관계 게임, 오리지널 페인팅 아웃소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산 및 생산주기를 위해보다 안정적인 팀 또는 전문 아웃소싱 회사에 전체 패키지 형태로 출시됩니다. 전체 세트는 최종적으로 원고를 완성한 화가의 손에 핸드백 몇 개로 변하더라도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계약이 있고 제작을 완료하지 못한 것에 대한 보상이 합의되지만 일반적으로 기한까지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창고 회사는 생산 주기에 따라 C사에 (현물)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이전 답변에서 제 친구가 한 와인 회사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한 적이 있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회사에서는 주로 와인 겉포장의 일러스트를 디자인하는데, 작업량이 비교적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티스트는 접할 수 있지만 마우스 패드, 머그컵, 스낵 등 오프라인 회사에서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소위 플랫폼에서 아웃소싱하는 것은 프리미엄이 낮고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수요가 불분명 한 일부 회사는 갑작스럽고 일시적인 수요가 있기 때문에 높은 프리미엄 아웃소싱이있을 것이지만 이런 종류의 아웃소싱은 불안정한 요소가있어 장기적인 식권이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아직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그림 기술을 가지고 사회에서 막 벗어났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매일 이른 아침 햇살 아래에서 일어나서 자신을 위해 카푸치노 한 잔을 만들고, 헤드폰을 끼고 부드러운 음악을 듣고, 우아하게 컴퓨터를 켜서 하루의 일을 시작하고, 다음 달에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 십대는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장기간 관찰과 통계에 따르면 진입 문턱에 도달하고 업계에 막 합류 한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는 회사에서 평균 수입이 4K-6K (1 차 및 2 차 도시)입니다. 회사에서 일하고 싶지 않다면 좀 더 자유롭게 오더를 받을 수 있고 대부분의 수입은 3,000만 원 정도입니다. 낮은 아웃소싱 단가뿐만 아니라 불안정한 패키지 공급원이 문제입니다. 정규직과 아웃소싱을 병행하면 괜찮을 것 같지만, 워낙 고된 일이라서 '3개월 만에 원화가 되고, 한 달 만에 해외로 간다'는 광고는 믿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그냥 보세요. 슉스... 일러스트레이션은 정말 막다른 길일까요? 위의 글을 읽고 계신 많은 분들이 이미 혼란스러워하고 계실 겁니다~ 나는 누구인가? 내가 뭐하는 거지? 오늘 밤에 또 그림을 그릴 건가요? 그렇다면 그림 그리기는 정말 막다른 골목일까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림 그리기 원이 피라미드와 같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피라미드 안에는 이미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안에는 더 나은 세상을 기대하며 들어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결국 사회를 피하는 것이 지배적인 상태입니다. 4 년 동안 혼합 한 후 대학 전공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어린 시절부터 그림을 좋아했고 재능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런 다음 시도하고 눈을 고정하고 10 명 중 9 명과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견했습니다. 같은 그룹의 사람들을 능가했을 때 피라미드에 들어갈 수 있었고, 당신과 같은 곤경에 처한 수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여전히 바닥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사람들은 먹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삶은 더 어렵습니다. 3~5년 정도 바닥에 있다 보면 업계의 규칙에 익숙해지고 능력이 향상되며 개인적인 인맥과 자원이 안정화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시기에는 재정적으로 독립할 수 있고 가을에 마시는 밀크티 한 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상 생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라미드의 꼭대기는 중간 수준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종종 자신의 힘 외에도 자기 포장, 기회 및 기타 요소가 필요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어디에 사용되나요? 이 업계에서 일하고 싶다면 우선 자신의 능력이 어디에 쓰이는지, 어떤 회사에 지원할 수 있는지, 일러스트를 출판하는 아웃소싱 주체는 누구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출판물의 내용에 따라 아동 출판물, 상품화 출판물, 스토리텔링 출판물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일러스트레이터는 출판물의 내용에 따라 다양한 장르를 다룹니다. 오늘날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다양한 WeChat 공식 계정과 기타 미디어 플랫폼에서 기사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수요가 있으며,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전문 직책을 마련하고 급여는 회사 규모, 거주 도시의 종합 소득 및 능력에 따라 일반적으로 4-8K 정도입니다.
사람들은 시각적인 것에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상품 사진에 대한 수요는 더욱 높아집니다. 휴대폰 케이스, 상품 포장 등 비슷한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취업 준비는 위와 동일합니다. 아웃소싱을 하면 모든 종류의 가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휴대폰 케이스는 그림 요구 사항에 따라 국가 상황의 일러스트를 500 ~ 2000 개, 일부는 간단한 고양이를 100 ~ 300 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로 포스터 광고와 웹 광고가 있으며, 구체적인 분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릅니다. \ 게임 또는 영화 작업 프론트 엔드 디자인 시각적 프레젠테이션의 경우 텍스트를 시각 그래픽으로 변환하여 동료 모델링이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이나 영화 및 TV 회사를 위해 특별히 설정된 오리지널 아티스트 직책이 더 많으며 별도의 오리지널 아트 설정이있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첫째, 게임의 아트 스타일을 통일해야 하므로 리드 아티스트가 디자인 스타일과 컬러 팔레트를 통일해야 하며, 이는 다음 오리지널 아티스트가 설정하게 됩니다. 둘째, 더 많은 반복적인 수정과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아웃소싱하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더 어려워지고 게임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4-6K 주기가 더 시급해지며, 오리지널 아티스트(캐릭터/씬)가 두 번째 라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