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타로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 P > 랑중 노관진, 무형문화유산 상속인 유지는 바유춤의 전승으로 바향고무를 연출하고 있다. 랑중은 파키스탄의 수도였고 바하교 문화는 이곳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 P > 바촉 사거리에 위치한 랑중은 고도로서 역사가 유구하며 유적이 많다. 지리 환경, 종교 풍습 등의 요소가 독특한 문화 생태를 만들었다. 그러나 도시의 부상, 현대화의 도래는 불가피하게 이 고성에 각종 말할 수 없는 영향을 가져왔다. 별이 움직이면 사람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물건은 보존하기 어렵다. < P > 다행히도 시대 과정에서 역사가 전승한 문화는 여전히 이 도시의 피 속에 남아 있다. 그것은 핵심과 영혼으로 고대 도시의 모든 세부 사항에 반영되어 있다. < P > 랑중 노관진의 삼교광장은 용춤사자춤을 추며 시끌벅적하다. < P > 음력 2 월 초 2 일은 노관고진 설날 가장 시끌벅적한 날이며 각종 민속행사가 경쟁적으로 등장했다.
노관장 유적지는 원래 곡풍국군 유적지였다. 265438+29 년 2 월, 나는 랑중 노관고진에 있을 때 이 사진을 찍었다. 전망에서 사람들은 현지 특색이 있는 배낭을 메고 시장에 갔다. 배경은 한 젊은 부부의 결혼 사진이다.
랑중 홍산진, 오토바이 백미러 소유자. 교통 여건이 개선됨에 따라 이 장면은 점차 사람들의 생활에서 퇴색되었다. < P > 랑중 학도거리 궁원 광장, 오후 햇살이 맑고, 랑중시의 고향 사람들이 모여 용패를 치고 있다. 장기 카드는 역사가 유구하고, 노는 법이 다양하며, 재미있다. < P > 천불진의 오래된 찻집 불빛이 어두웠고, 오래된 통나무 난간이 반짝 빛나고, 숙객들이 차를 마시며 수다를 떨고 있다. 분위기가 한가하고 게으르다. < P > 랑중, 더 상징적으로 주민정신의 집합이다. 그것은 기호의 집합이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축적된 농도이다. 저는 이 기호 아래에서 자랐습니다. 몇 년 후, 저는 영상 매체로 그것을 재검토했습니다. 나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아버지는 나에게 감화 속에서 미의 척도를 파악하라고 가르쳐 주셨다. 부모님에게서 뻗어나온 이런 잣대도 내가 관찰하는 초심이 되었다.
265438+4 월 21, 26 년 고향 랑중 묘고진에서 촬영했습니다. 아버지의 83 세 생일잔치, 댐 잔치가 열리고,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다. < P > (바잔치는 9 그릇의 화수석이라고도 하며, 쓰촨 전통 특색 요리 중 하나로 찜을 위주로, 원래는 찜 9 대 요리의 이름이었다.) < P > 학도가의 궁원광장에서 사람들은 열정과 발차기를 하며 팔을 흔들며 거리의 독특한 풍경이 되었다. < P > 랑중, 자연과 인문학의 두 가지 힘은 서로 보완하고 조화롭게 공존한다. 산천은 몽롱하고 아름다워 의미심장한 산수화 같다. < P > 랑중 도랑강 < P > 의 존재 흔적이 민가에 새겨져 있고, 이 서남 복지지, 어떻게 중생을 번식시킬 수 있는지를 반영한 질서 정연한 배열이다. 사람들로 가득 찬 곳에서 모든 중생의 경험은 읽히고 기록될 가치가 있으며, 매 시간 슬라이스는 생명의 표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 P > 랑중 고성 하신거리, 8 대 노부부 한 쌍입니다.
214 년 4 월, 한 젊은 소녀가 트렌디한 옷을 입고 페리를 내려와 교묘하게 웃고 있다. 하서도는 자릉강 중류에 위치해 있어 호성 7 관 중 하나였다. 도시가 발전함에 따라 페리는 더 이상 현대인의 여행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같은 해 7 월, 자릉강 제 3 대교가 정식으로 개통되어 하서 부두가 휴업했다. < P >' 설 노인' 은 랑중 특유의 전승이며, 이 백발 노인은 바로 한초 양력에 참여한 천문학자 로의 화신이다. 24 년 국제소행성 명명위원회는 소행성을' 추락한 붉은 별' 이라고 명명했다. < P > 는 고성 신거리-현장 회화 () 를 화경 () 이라고도 하는 가장 접지적인 예술 형식으로 상호 작용 분위기가 뜨겁다.
실제 생활 방식과 생활 상태만으로도 감동적이다. 작가 장란이 말했듯이 < P > "원랑 문화의 가장 감동적인 부분은 천지인 간의 신비하고 개방적인 교류, 그리고 이런 교류로 형성된 생활 분위기와 문화 분위기에 있다" 고 말했다.
노관고진 거리에서 만두를 파는 중년 여성. < P > 랑중 () 에서는 새로운 요소가 끊임없이 등장하지만, 오래된 전승은 결코 깨지지 않은 것 같다. 현대화의 과정은 개인과 집단을 앞으로 달리게 하는 반면, 랑중은 주류에 뒤처진 자세로 많은 전통을 굳혔다. < P > 랑중의 천북등회도 농민들에게' 기쁨의 신' 이라고 불린다. < P > 느린 생활 속에서 용춤사자, 천북그림자극, 장인정신은 시간에 가라앉는다. 나이든 세대는 손을 잡고 신인에게 물려줄 것이고, 젊은이들은 이 사랑을 계속 전달할 것이다. < P > 천북그림자극에는' 인류세계무형문화유산' 과'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이라는 두 가지 계관이 있다. < P > 천돛 서사시 같은 서사와 정교한 디테일은' 랑중' 에서 이야기할 만한 곳이 많다. 변화는 변하지 않는다. 젊었을 때 내 기억에 남아 있던 이 땅은 한 번도 떠난 적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예술가의 창의력 아래 3 미터가 넘는 천북그림자극이 광활한 고도위에 우뚝 솟아 있어 고금, 도시, 사람을 내려다보는 것 같다. 랑중 () 에서는 새로운 요소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지만, 오래된 전승은 결코 깨진 적이 없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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