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생활 지식 질문과 답변 - 고등학교 팀 수업에서는 어떤 게임을 하면 좋을까요? 급해요, 급해요, 도와주세요.
고등학교 팀 수업에서는 어떤 게임을 하면 좋을까요? 급해요, 급해요, 도와주세요.

You blow me up' 게임. 게임 규칙은 이쑤시개를 사용하여 부풀린 풍선을 뚫을 수 있지만 터지는 폭발음은 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10명 정도가 참여하지만, 결국 호스트는 풍선에 구멍을 뚫는 데 성공했습니다. 구멍을 뚫은 곳이 풍선의 가장 느슨한 부분이라는 것이 밝혀졌지만 우리는 그녀의 말이 가장 긴장된 부분에 구멍을 뚫었습니다. 생각도 많이 하고 유익도 많이 얻었다"고 말했다. 사람 사이의 관계는 풍선과 이쑤시개와 같다. 풍선의 가장 긴장된 부분은 만질 수 없는 부분이다. 노출은 고사하고 만지지도 마십시오. 누군가의 뺨을 때리지 말고, 누군가의 결점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이것이 바로 실생활에서 모든 사람에게 긍정적인 장점과 단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때로 우리의 함부로 하는 말이 다른 사람의 약점을 건드릴 수도 있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으며, 심지어 우리가 조심스럽게 쌓아온 우정을 깨뜨릴 수도 있습니다. 불쾌한 과거를 기억하고 관용을 배우십시오.

두 사람이 함께 행운의 공을 칩니다.

게임 규칙: 1. 두 사람이 한 팀으로 플레이하고, 세 팀이 한 팀으로 플레이합니다.

2. 사람들이 등을 맞대고 손을 잡고, 풍선을 들고, 이륙 준비를 하고, 끝점으로 드리블하고, 끝점에 의자가 있고, 의자를 돌아서 갑니다. 출발점으로 복귀하면 먼저 출발점으로 복귀한 팀이 승리합니다

3. 달리는 과정에서 풍선이 땅에 떨어지지도 않고, 손으로 풍선을 만질 수도 없고, 터지지도 않습니다. 풍선.

수국 세 번 던지기

게임 규칙: 1. 2명이 한 팀, 두 팀이 한 세트의 게임입니다.

2. 투수가 배구 네트 한쪽에 있는 배구 네트 너머로 공을 던지고, 바구니를 들고 있는 사람이 배구 네트 반대편에 있는 투수의 공을 잡으려고 합니다. 공.

3. 바구니에 공을 가장 많이 넣은 팀이 승리합니다.

유리 공 4개

게임 규칙: 1. 한 팀에 두 사람, 두 팀의 게임

2. 젓가락을 사용하여 90초 내에 유리공을 가장 많이 잡는 팀이 승리합니다.

3. 손으로 유리 공을 넣습니다.

1): 심장과 연결

게임 규칙:

1.

2. 단어 추측 과정에서는 항목에 포함된 단어를 말하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항목이 무효화됩니다. 출품작의 난이도에 따라 3번의 포기 기회가 주어집니다.

3. 정답을 맞추는 선착순 4팀이 상품을 받게 됩니다.

모든 학생이 눈을 가린 채 그림을 그립니다. 눈가리개를 사용하여 눈을 가린 다음, 각자 눈가리개를 착용해야 하는 종이와 펜을 나눠줍니다. 눈을 뜬 상태에서 종이 위에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건을 그립니다.

눈가리개를 쓰기 전에 모두가 종이에 자신의 이름을 적도록 하세요. 그림을 다 그린 후 벽에 그림을 걸어 놓고 학생들이 그 그림을 선택하게 하세요.

선생님은 말로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눈을 가린 채 들은 것을 그리라고 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자신들이 그린 그림을 비교하면서 왜 모두가 같은 설명을 들었지만 나오는 것은 같은지 생각해 봅니다. 다른데 직장에서는 어때요? (교구: 눈가리개, 종이, 펜)

2 얼굴 특징 추측하기

1. 두 사람이 마주보고 있습니다.

2. 무작위로 자신을 가리키며 상대방의 얼굴 특징 중 어느 한 부분을 가리키며 상대방에게 "이게 어디예요?"라고 물어보세요.

3. 상대방은 질문자의 질문에 아주 짧게 대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동반자는 '이것이 코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동시에, 파트너의 손은 코 이외의 다른 얼굴 특징을 가리켜야 합니다.

파티 인터랙티브 게임

시계 역할을 합니다.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에 큰 시계 모델을 그립니다. 벽에 각각 시계의 눈금을 표시합니다.

2. 세 가지 길이의 막대기나 기타 소품을 들고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주할 세 사람을 찾습니다. 시계바늘) 시계 앞 기둥에 서세요(등이 화이트보드나 벽을 향하고 있으므로 배우는 시계 모델을 볼 수 없습니다).

3. 예를 들어 3시간 45분, 15초 동안 각각 3명이 플레이해야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이 잘못된 위치를 가리키거나 느리게 표시되는 사람이 처벌됩니다.

4. 연극은 여러 번 반복될 수도 있고, 한 사람이 동시에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 시계의 분침과 시침은 연주자의 판단력과 반응 능력을 훈련시킵니다.

의견:

1. 이 게임은 파티나 훈련 과정에서 휴식 시간에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습니다.

2. 이 게임은 "시간 관리" 코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람들의 반응 능력을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얼굴 특징 추측하기

게임 지침:

1. 두 사람이 서로 마주합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합니다. 자신의 얼굴 특징 중 어느 부분이라도 가리키며 상대방에게 "이게 어디죠?"라고 물어보세요.

3. 상대방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에 대답해야 합니다. 사람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냐고 묻습니다. 그렇다면 동반자는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동시에, 파트너의 손은 코 이외의 다른 얼굴 특징을 가리켜야 합니다.

4. 이 과정에서 어느 한 쪽이라도 실수를 하면 3번의 질문 후에 벌칙을 받게 됩니다.

술게임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p>

게임 1, 순환적 상호 구속

도구: 없음

인원: 2명

방법: 명령어는 "헌터" , 곰, 총"이라고 말하고 두 사람이 동시에 명령을 내립니다. 마지막 단어를 말할 때 마지막 단어를 말하면서 동작을 합니다. 사냥꾼의 동작은 엉덩이에 손을 얹는 것입니다. 곰의 동작은 가슴에 손을 얹으십시오. 총의 동작은 권총처럼 손을 올리는 것입니다. 양측 모두 이 행동을 통해 승패를 결정합니다. 사냥꾼이 총을 이기고, 총이 곰을 이기고, 행동이 동일하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흥미로움: 이 게임의 재미는 양 당사자의 큰 움직임에 있는데, 매우 재미있습니다.

단점: 2인용 게임입니다

게임2, 행운의 백상어

도구: 행운의 백상어

인원: 2명

방법: 행운의 백상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건설 중이지만 가지고 노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방법은 백상아리의 입을 벌린 후 아랫니를 누르면 되는데, 이 이빨 중 하나만이 상어의 입에 영향을 주고 다물면 상어의 입이 갑자기 손가락을 물게 됩니다. . 물론, 상어 이빨은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어 몸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와인 테이블에서 행운을 노리는 음주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번갈아 가며 누르면 상어에게 물리면 벌칙으로 술을 마시게 됩니다.

흥미로운 포인트: 소년과 소녀가 함께 놀기에 적합하며 소심한 소녀에게는 더욱 스릴이 넘칩니다.

단점: 우선 '대백상어'를 사야하는데 비싸지는 않지만

게임3, 장교와 군인이 도둑을 잡는다

도구 : 별도로 작성 "장교, 군인, 포로, 도둑"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4장

인원 : 4명

방법 : 종이 4장 접기 , 게임에 참가한 4명이 각각 장 한 장을 그리는데, '포획'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은 나머지 세 사람의 표정이나 기타 세부사항을 바탕으로 '도둑'이라는 단어를 가진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합니다. '공식'이라는 단어를 추측한 사람이 처벌을 받습니다. '군인'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이 처벌을 수행합니다.

흥미로운 점: 간단하고 쉬움, 시간, 장소, 상황에 구애받지 않음

단점: 사람이 너무 많아 쉽지 않음.

게임 4, 7개 주문

도구: 없음

인원: 무제한

방법: 여러 참가자, 1~ 99를 센다. 그러나 '7'이나 '7'의 배수가 포함된 숫자를 세는 경우에는 그 사람의 뒤통수를 찍어야 하며 다음 사람이 계속 센다. 누군가 잘못된 번호를 신고하거나 잘못된 사람을 데려가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흥미로운 점: 아주 간단한 산수라도 실수할 수는 없습니다.

단점: 없음

게임 5, 심장병

도구: 없음

인원: 많을수록 좋습니다

방법: 와인 테이블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카드 한 벌을 균등하게 분배하되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를 볼 수는 없습니다. 그런 다음 와인 테이블에 앉은 사람 수에 따라 배열하십시오. 예를 들어, 와인 테이블에 5명이 있다면 1부터 5까지 번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이 사용한 카드의 일련 번호가 자신의 카드와 동일하면 모든 사람의 손이 해당 카드를 향해 찰싹 때릴 수 있으며 마지막 카드를 친 사람이 패자가 됩니다.

흥미로운 포인트: 굉장히 신나고, 다들 손이 빨개질 때가 많아요.

단점, 테이블에 좋지 않음

게임 6, 기차 운전

도구: 없음

인원: 2명 이상 , 많을수록 좋습니다.

p>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두가 자신을 대표할 장소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은 베이징에서 왔고 다른 사람은 상하이에서 왔다고 가정하고 "기차를 운전하자, 기차를 운전하자, 베이징의 기차가 열릴 것이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상하이에서 오픈하세요"라고 말하세요.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은 즉시 반응하여 "상하이에서 기차가 곧 출발합니다."라고 말하면 모두가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고 묻고 이 사람은 다른 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이러한 곳으로 가세요"라고 말합니다. "오픈." 상대가 잠시 머뭇거리다가 반응하지 않으면 지는 것이다.

흥미로운 포인트: 사람 간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할 수 있고, '기차를 운전하게' 하는 기회로 활용해 애정을 전하고 윙크할 수도 있다.

단점: 없음

종이컵으로 물을 통과시키기

목적: 친밀감을 높이고 구성원의 협력 및 협력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요구 사항: 남성과 여성이 교대로 함께 일하는 8명의 그룹을 선택하세요. ***16명의 직원을 선정하여 두 그룹으로 나누어 동시에 경쟁합니다. 팀의 첫 번째 사람이 자신이 들고 있는 종이컵에 물을 붓고, 마지막 사람의 종이컵에 담긴 물을 작은 그릇에 하나씩 부어주는 일을 돕는 사람이 두 명 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한된 5인용 컵에 물을 붓습니다. 몇 분 안에 탱크에 물을 가장 많이 넣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눈먼 사람이 절름발이를 안고

목적 : 의사소통 및 협력 능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 현장에서 직원 6명, 남자 3명, 여자 세 명, 남자아이가 여자아이, 남자아이를 업고 '맹인'이 거즈 스카프로 눈을 가리자 소녀는 '절름발이'인 척하며 장애물을 피해 '맹인'을 안내해 결승선에 도달한다.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그중 장애물에는 우회해야 하는 의자가 설치되어 있고, 풍선을 밟아야 하며, 꽃을 집어 소녀들에게 건네주어야 합니다.

풍선 밟기

목적: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조화와 협력을 강화합니다.

조건 : 인원은 10명, 남자 반, 여자 반, 남자 1명, 여자 1명이 하나의 조를 이루고, 5개의 조가 있다.

단계: 즉석에서 직원 10명을 선정해 남성 1명, 여성 1명씩, 왼쪽과 오른쪽 발에 풍선 3~4개를 묶고, 활동이 시작된 후 서로의 풍선을 밟는다. 풍선이 깨지지 않거나 깨진 풍선의 수가 가장 적은 풍선이 승리합니다.

페달 물 나르기 릴레이 (***48명)

1. 팀원 : 각 팀은 남녀 6명, 총 12명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팀은 남자 2명, 여자 2명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2. 대회 과정:

1) 준비: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이 페달을 밟습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선수의 오른쪽에 4명의 협력 선수가 각각 물통을 들고 있습니다.

2) 심판이 "시작"을 선언하면 각 팀의 첫 번째 선수가 빠르게 공을 놓습니다. 발을 페달 풋 커버에 넣고 오른손의 협력 멤버를 물통에서 이전 팀원(첫 번째 플레이어 제외)의 왼쪽 어깨에 놓고 앞으로 이동합니다.

3) 끝에 도달하면 물통에 담긴 물을 팀 양동이에 붓고, 같은 방법으로 원래 복귀 버튼을 누르세요.

4) 팀원들은 출발점으로 돌아갑니다. 페달을 떼고 팀원들에게 물통을 넘겨 물을 뽑습니다.

5) 다음 그룹이 시작됩니다.

6) 마지막 10초 동안 심판이 시작합니다. 세기 시작했습니다 : 10, 9, 8. . . . . . . . 1. 멈춰라(징을 쳐라)!

3. 규칙:

1) 대회 시간은 10분이며, 운반한 물의 양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2) 가져오기 물은 협력하는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지만, 협력하는 팀 구성원은 반드시 팀 구성원이어야 하며, 팀 구성원이 아닌 구성원은 어떠한 지원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본인 또는 팀의 다른 구성원의 도움을 제외하고 마지막에 물을 부을 때 다른 사람이 도와줄 수 없습니다.

4) 물을 부을 때 페달에서 발을 떼도 됩니다.

5) 엔드 페달이 회전할 때; , 유턴을 돕기 위해 손을 사용할 수 있지만 위치는 유턴 전과 거의 동일해야 합니다.

6) 한 그룹에 남자 2명, 여자 2명이 있고, 남녀 팀원의 앞, 뒤 페달 위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7) 도중에 땅에 넘어지면 페달을 다시 밟고 물을 집어 올릴 수 있습니다. 계속 전진하세요;

8) 팀이 세 번째 그룹이 완료된 후에도 아직 시간이 남아 있으며 12명의 선수 중 4명(남자 2명, 여자 2명 필요)이 다음 라운드까지 계속할 수 있습니다. 10분이 지나면 심판이 경기 종료를 알리는 징을 울립니다.

4. 보상: 1위에게는 보상이 주어지고 다른 팀에게는 격려상이 수여됩니다

5. 소품: 4쌍의 페달, 9개의 큰 플라스틱 양동이(종점을 위한 4개의 빈 양동이, 시작점을 위한 4개의 물, 1개의 작은 플라스틱 대야를 시작점에 따로 보관); 플라스틱 양동이(물 추가용), 스톱워치 1개, 징 1개

물 운반 릴레이(***16명)

1. 각 팀의 남성과 여성은 총 4명입니다.

2. 대회 과정:

1) 준비: 숄더 폴 1개는 첫 번째 선수 옆에 배치됩니다. 협력 선수들은 각자 물통을 들어 올립니다(지금은 장대를 걸 수 없습니다). 협력 팀원 한 명이 빨간색 비단 조각을 준비합니다.

2) 심판은 협력 선수에게 "시작"을 선언합니다. 붉은 비단을 들고 있는 각 팀의 구성원들은 빠르게 첫 번째 구성원의 허리에 붉은 비단을 감아 단단히 묶고(물 나르는 팀원들은 여러 번 돌아서 붉은 비단을 끝까지 감아 단단히 묶어야 함),

3) 다리를 건너고

4) 끝에 도달하여 팀의 물통에 물을 붓고 돌아옵니다. 같은 방법으로 (돌아갈 때 다리로 갈 필요는 없지만, 양동이는 챙겨야 합니다.)

5) 출발지로 돌아와서 몸에 묶인 붉은 비단을 풀어주세요. 허리, 다음 팀원에게 넘겨주고 네 번째 팀원까지 계속됩니다.

6) 마지막 10초 동안 심판은 10, 9, 8을 세기 시작했습니다. . . . . . . .

1. 멈춰라(징을 쳐라)!

3. 규칙:

1) 시간은 10분이며, 운반한 물의 양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2)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팀은 남자, 두 번째 팀은 여자, 세 번째 팀은 남자, 네 번째 팀은 여자입니다. 1라운드 후에도 시간이 남아 있으면 릴레이는 순서대로 계속되어야 합니다. 1회전 종료 10분까지 심판이 징을 울려 팀을 멈추게 한다. ;

3) 물 길어오기, 비단 묶기 등은 협력하는 멤버가 할 수 있다. 멤버는 자신의 팀 구성원이어야 하며, 멤버가 아닌 사람은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멤버가 다리를 건널 때 넘어져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리에서 다시 진입해야 합니다.

5) 땅에 반쯤 떨어지면 일어나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넘어진 후 물이 빠지면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서 물을 채우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4. 보상: 1위에게는 보상이 주어지고 다른 팀에게는 격려상이 주어집니다.

5. 소품: 작은 다리(사전 설치됨); 물을 운반하기 위한 작은 플라스틱 양동이 8개; 큰 플라스틱 양동이 9개(그 중 빈 양동이 4개는 끝점에 배치되고 물이 채워진 물통 4개는 시작점에 배치되며 물이 채워진 양동이 1개는 시작점에 보관됩니다) 중간 플라스틱 양동이(물 추가), 스톱워치 1개 및 드럼 1개, 징 한쪽, 빨간색 실크 4개(각 길이 5m).

모두가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도록 꼬마 코끼리는 모닥불 파티에서 다음과 같은 게임 프로그램을 신중하게 계획했습니다.

1. 가사와 음악의 엄청난 반전

한 노래의 멜로디를 이용해 다른 노래의 가사를 부르며, 더 잘 부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2. 관용구 솔리테어

지정된 단어를 바탕으로 관용구를 말하세요. 첫 번째 관용구의 마지막 단어는 두 번째 관용구의 첫 번째 단어입니다. 최소한 관용어의 첫 글자로 돌아온 단어가 승리합니다.

3. 노래의 틀린 점 찾기

가수들은 노래를 부르기 전에 의도적으로 가사의 일부를 바꾸어 누가 틀린 부분을 찾아내고 정확하게 노래하는지 확인합니다. 가사를 가장 많이 수정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4. 대나무 장대 댄스

네 팀이 번갈아 가며 춤을 추는데, 끝까지 버티고 가장 많은 것을 얻은 사람이 탈락한다. 남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5. 더블 풍선 릴레이

풍선이 중간에 떨어졌다가 다시 시작하면 두 사람이 한 팀으로 얼굴을 맞대고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만 달릴 수 있습니다. 먼저 완료하는 사람이 그룹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6. 지정된 표현, 멜로디, 감정을 활용하여 지정된 노래를 가장 잘 부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7. 큰 수박, 작은 수박, 맥주 마시기

같은 그룹 사람들이 첫 번째 사람부터 줄을 서서 "큰 수박"을 외치며 작은 수박을 손짓한다. 두 번째 사람은 "작은 수박"을 외치며 동시에 큰 수박을 가리키는 식으로, 잘못된 사람이 점수를 많이 획득할수록 결국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감점됩니다. 포인트가 승리합니다.

8. 대나무 장대 드릴링

각 그룹은 땅에 닿지 않고 대나무 장대를 뚫기 위해 줄을 서게 됩니다. 대나무 장대가 높은 쪽에서 낮은 쪽으로 조정되어 최종적으로 가장 낮은 쪽이 승리합니다.

누구나 귀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있으면 주최측에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모두가 작은 새해 선물을 준비하여 큰 판지 상자에 넣습니다(외부에 테마 홍보지를 붙였습니다). 모두가 와서 선물을 뽑고, 선물의 주인을 서로 알아갑니다. , 서로 포옹하고 새해 축복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더가 1\200위안 상당의 봉투를 포장하고 섞어서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합니다. 분위기가 따뜻하고 새 동료와 옛 동료 사이에 절친한 친구가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기회, 내년에 서로 협력하면 우리는 분명히 평범한 사람들보다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 ========

TV 쇼를 따라하고, 뒤에 사인을 들고, 한 사람이 추측하는 것입니다. 설명은 간단하지만 효과는 좋습니다. 뒷면에 적힌 내용을 참조하세요. 좋은 질문이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낳는 경우가 많습니다.

—————————————————————————

—————————— —— ——————————————

———————————————————————

>

후보자 선정 방법:

모두가 추첨을 한 후 무작위로 2명 이상을 뽑았습니다. "아니면 포커를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