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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의 시 이야기는 500자입니다.
리바이는 선생님을 구했다

리바이는 말년에 정치적으로 좌절감을 느꼈다. 그는 우울한 기분으로 쉬안청(Xuancheng), 난링(Nanling), 서현(안후이), 차이시(Caishi) 등을 여행하고 시를 쓰고 술을 마시고 명산과 강을 유랑했다.

어느 날 아침, 리바이는 여느 때처럼 서현현 거리의 한 호텔에서 와인을 사던 중 갑자기 옆집 헛간에서 누군가가 “할아버지, 어떻게 이렇게 많은 양을 따실 수 있습니까?”라고 묻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이는?” “차이? 어디 사세요?”

큰 웃음이 나왔다. 그러다가 누군가 큰 소리로 외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마이너스 임금으로 판매하면 서양에서 와인 판매로 이어진다.

실례합니다. 집이 어디죠? 구름을 뚫고 옥으로!"

리바이는 놀랐다. 누구세요? 의외로 이렇게 감동적인 구절을 무심코 불렀네요! 그는 바텐더에게 물었고 바텐더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Xu Xuanping이라는 노인입니다. 그는 정부를 미워하고, 세속을 꿰뚫어보고, 산에 은거했지만 그가 어느 산에 사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최근에 그는 이곳을 자주 여행하고 있어요. 매일 새벽, 장작 위에 꽃숟가락과 대나무 막대기를 매달고 장작을 들고 마을로 들어가는 모습이 눈에 띈다. 장작을 팔면서 술을 마시고, 취하면 찬송을 불렀다.

이백은 속으로 생각했다. 이 사람도 자신과 같은 '시 바보'가 아닌가? 그는 즉시 돌아서서 나갔고, 그 노인은 거리 다리 위에 있었습니다. 걷는 것이 매우 힘들었지만 리바이는 무슨 일이 있어도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작은 다리를 따라잡고, 대나무 숲을 지나 강의 지류를 우회한 뒤, 리바이는 너무 피곤해서 등과 다리가 아팠다. 다시 보니 노인은 사라진 지 오래였다. 이백은 한숨을 쉬었다. "정말 신을 만났다!"

그는 옷을 챙겨 서둘러 갔지만 여전히 노인을 보지 못해 실망하여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그날 밤, 이백은 평생 동안 두보 외에는 실제 시인을 많이 만나본 적이 없었다는 사실을 떠올리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오늘 이런 시인을 만날 줄은 몰랐기에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 그를 찾아야 해요!

다음날 이백은 장작가게 입구에서 해가 질 때까지 기다렸지만 노인의 흔적은 없었다.

셋째날, 넷째날도 매일 실패했다.

5일째 아침, 리바이는 술병을 들고 건사료를 들고 출발했다. 그는 죽어도 이 ​​산에서 죽겠다는 노인을 꼭 찾아내겠다고 결심했다.

한 달이 넘도록 야생화가 만발한 산을 오르고, 유속이 빠른 시냇물을 건너고, 가시밭을 걸어도 여전히 노인의 흔적은 보이지 않았다. 리바이는 조금 낙담했습니다. 이때 그는 어렸을 때 막자로 바늘을 갈던 시어머니를 떠올렸다. 시어머니는 "마음만 먹으면 쇠구슬이라도 갈아 바늘로 만들 수 있다"고 잘 말씀하셨다. 배가 고프면 야생 과일 한 줌을 따서 배고픔을 달래보세요. 술에 중독되면 휴대용 플라스크를 이용해 한 모금 마셔보세요.

오늘 저녁 노을이 하늘을 붉게 물들이고, 맑은 봄과 푸른 대나무가 대비되어 유난히 아름다웠다. 리바이는 노인이 너무 걱정돼 풍경을 즐길 수가 없었다. 지친 몸을 끌고 황산 근처 자양산 기슭으로 절뚝거리며 갔다. 산길을 돌아서 보니, 눈앞에 글자가 새겨져 있는 거대한 돌이 서 있었습니다. 리바이는 피로도 잊고 서둘러 앞으로 달려가서 꼼꼼히 확인했다. 아, 시로 밝혀졌네요.

"30년 동안 은둔 생활을 마치고 난산 정상에 방을 지었다.

고요한 밤에 밝은 달과 함께 놀고, 푸른 봄을 한가롭게 마시고 있다. .

나무꾼이 왔어요 능선에서는 노래하고, 바위 앞에서는 계곡 새들이 놀고 있었어요

나이도 모를 만큼 행복했고, 나는 Jiazi의 해를 잊어 버렸습니다. "

나는 그것을 세 번 연속 읽었습니다. Li Bai는 목소리를 잃고 "멋져요! 정말 불멸의 목소리입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노인이라면 세 번 절하고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수십 년 동안 시를 다루어 왔지만 들꽃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이 시를 감상한 것은 정말 처음이다.

뒤를 돌아보니 절벽 옆 평지에 쌀더미가 놓여 있었다. Xu Man Xuanping 노인이 그것을 햇볕에 말린 것 같습니다. 리바이는 노인이 음식을 수확할 때까지 기다리면서 옆으로 쪼그리고 앉아 산의 경치를 감상했습니다.

어두웠을 때 이백은 갑자기 산기슭에서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산기슭 강 건너편에서 노를 저어가는 배가 보였는데, 머리를 휘날리는 노인이 배의 뱃머리에 서서 노를 젓고 있었습니다. 리바이가 앞으로 나서서 "죄송합니다 아저씨, 쉬만쉬안핑 노인네 집이 어디예요?"라고 물었다.

이 노인은 리바이가 찾던 서만쉬안핑 노인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마지막으로 리바이가 궁정복을 입은 모습을 봤을 때 그가 법원에서 보낸 관리인 줄 알았고 다시는 서현에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뜻밖에도 이 남자가 그를 따라왔다. 이때 노인은 리바이를 바라보며 울타리를 가리키며 태연하게 대답했다. “문 앞에 있는 대나무 장대가 서왕의 집이에요!”

리바이는 무성한 산을 올려다보며 "대나무는 어디에나 있어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노인은 먼지가 많고 땀에 젖은 손님을 다시 바라보며 "당신은..."이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리바이입니다." 그가 깊이 절하며 말했다.

노인은 깜짝 놀랐다. "당신이 리바이입니까? 당신이 리바이입니까?"

리바이는 재빠르게 자신의 목적을 설명했다.

노인은 이 말을 듣고 손을 들며 "아, 오늘 당신은 시인이군요! 나는 시의 바다에 있는 한 방울의 물일 뿐입니다. 당신은 정말 자격이 없습니다." 이 바다의 물 한 방울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 그렇게 말하고 배를 들어올려 돌아갔다.

리바이는 노인의 소매를 붙잡고 “할아버지, 벌써 석 달이 지났어요. 드디어 선생님을 만나기 전까지 여기저기 찾아다녔어요. 저를 돌려보내실 수 없어요”라고 애원했다. ?"

리바이의 진심 어린 말이 노인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그들은 오랫동안 서로를 바라보았다. 노인은 갑자기 리바이를 붙잡고 배에 뛰어올랐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아침 노을에도, 지는 해의 잔광에도 불구하고 개울가의 커다란 청암 위에 백 노인과 함께 앉아 술을 마시고 시를 낭송하는 일이 자주 있었다. 큰 웃음 소리와 함께 폭포 소리가 수백 마일을 따라 흘러갔다...

오늘날 황산을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은 항상 이백 여행을 쫓기 위해 졸졸졸 흐르는 시냇물을 따라간다.

보셨나요? 후터우 바위(Hutou Rock)를 지나면 창현천(Changxian Spring) 아래에 '취석(Drunken Stone)'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거대한 돌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리바이와 노인은 이곳에서 산의 경치를 즐기고, 술을 마시고, 시를 낭송했다고 합니다. 옆에 있는 샘물을 이용해 컵을 씻는 경우가 많아 이 샘을 '컵 씻는 샘'이라고 부른다.

린롱이 수집하고 정리했습니다

리타이바이는 달에 뛰어들었습니다.

난징 ​​공자묘 앞에는 문덕교가 있다. 어른들 말씀에 따르면, 겨울 음력 보름날 달이 뜰 때 다리 위에 서서 물을 보면 물에 비친 달의 그림자가 둘로 갈라지는데 한쪽이 한쪽 그리고 반대편에 하나.

달의 원형 그림자는 왜 두 개로 갈라지는 걸까요? 여기에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태백이 금릉(현 난징)에 와서 문덕교 옆 식당에서 쉬었다고 한다. 그 날은 마침 겨울의 열다섯 번째 날이었습니다. 저녁이면 그는 식당에 혼자 앉아 술을 마시며 달을 감상했다. 이태백은 인생에서 달을 가장 사랑했다. 그는 달이 깨끗하고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날 밤, 그는 하늘에 떠 있는 달이 하얗고 둥글다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몇 잔을 더 마셨습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 Wende Bridge까지 걸어가세요. 그는 다리 위로 걸어가자마자 아래를 내려다보았고 갑자기 달이 물 속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강이 움직이고 하얀 달 그림자에 검은 선 몇 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태백은 이때 술에 취해 강가의 달이 더럽다고 생각했다. 그는 부츠를 벗지 않은 채 달을 잡기 위해 두 손을 벌리고 다리에서 뛰어내렸다. 뜻밖에도 달은 이 점프를 잡지 못하고 물에 빠져 두 개로 갈라졌습니다.

그들 옆에서는 장쯔춘과 두궈진이 수집과 정리를 하고 있었다.

타이바이 가족

어느 해, 겨울이 막 찾아왔고 추위가 매섭게 몰아쳤습니다. 차이시지에 사는 리바이는 종종 길거리 호텔에 가서 술을 사곤 한다. 이 가게는 루(Lu)라는 부자가 열었고 사람들은 그를 루 보스(Boss Lu)라고 불렀습니다. 루 보스는 겉으로는 사람들에게 친절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매우 잔인합니다! 그의 바텐더(호텔 친구들) 중 몇몇은 너무 피곤해서 결국 그들을 쫓아냈습니다.

이날 이백은 다시 호텔로 들어갔다. 루 보스는 의자에 누워 수염을 휘젓고 눈을 가늘게 뜨고 미소를 지으며 리바이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는 가난한 시인이 몇 년 동안 교토를 떠나 있었고, 가지고 온 돈이 거의 다 써 버렸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리바이가 처음 가게에 들어왔을 때 웃으며 맞이해 주었고, 그 이후에도 자주 왔다 갔다 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도 기름과 물을 많이 짜내지 못했을 것이고, 그럴 때마다 얼굴이 못생겼을 것이다. 그는 바텐더에게 Li Bai를 무시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는 일어서서 이백에게 걸어가며 암시적인 의미로 말했다: "가게의 처마가 너무 낮고 와인 웅덩이가 너무 얕습니다. 나는 한림학원(한린학원은 예전에 한림학원)처럼 큰 술병을 참을 수 없습니다. 당나라 초기에 문예 인재를 모아 궁정에 봉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

리바이는 지난번에 그가 준 돈이 술 몇 잔을 사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제 루 보스의 모습을 보니 그 사람처럼 되고 싶지 않아서 주머니에서 마지막 은화를 꺼내 카운터에 던졌습니다. "쾅!" 루 보스의 눈은 충격을 받았고 그의 얼굴은 검은 구름으로 뒤덮였으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당신은 강 바닥을 모르고 술값이 그렇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리바이는 소매를 흔들며 "잊어버리고, 다음에 다시 오세요!"라고 루 사장은 눈을 가늘게 뜨며 말했다. , 예!" " "

다음 날 해질 무렵 리바이가 다시 찾아왔고 바텐더는 그에게 와인 한 병을 따랐다. 셋째, 넷째 날에는 리바이가 매일 왔습니다. 루 상사는 참을성이 없었습니다. 그는 이백의 남은 돈을 세어보니 거의 한 달 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달콤한 말로 바텐더를 해고하고 몰래 이백의 술병에 물을 부었습니다.

리바이는 몇 모금을 마셨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여기에 올 때마다 루 상사는 기쁜 마음으로 와인을 모아 리바이에게 직접 채워 주었지만 몰래 물을 두 배나 더해 주었습니다. 매일매일 리바이는 아무렇지도 않게 대야에 찬물을 부었다. 나중에 루 상사는 그것이 포도주라고 생각하고 행복하게 배로 돌아와 포도주 병을 들고 컵에 부었습니다. 그 사람이 그 말을 들었을 때, 잘못된 냄새가 났어요. 한 모금 마시고 뱉어내세요! 한눈에 봐도 탁한 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매우 화가 나서 가게 주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했습니다. 그러다가 생각해보니 그 사람은 그런 사람하고 얘기하고 있는 게 아니구나! 그러나 이것은 Caishiji 지역의 유일한 호텔입니다. 그에게 구호품을 요청하는 것은 더 나쁠 것입니다! 황제 앞에서도 이백은 정면 (돈)에 붙어있는 그런 악당은 말할 것도없고 겸손하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한밤중에 그는 불안하게 몸을 뒤척이다가 잠에 들었습니다. 나는 시를 몇 편 쓰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와인은 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감을 형성해 왔습니다. 술 한 병을 마신 그는 일시적으로 슬픔을 잊고 안개 낀 세상을 또렷이 보았다. 하지만 지금, 이 황량한 채석도에는 그를 달랠 수 있는 유일한 술조차 사라졌습니다! 『이백의 술백시』는 술이 없으면 시를 쓸 수 없습니다. 그는 처마 밑에서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가슴이 찢어지는 듯한 한숨을 쉬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강가를 헤매다가 한 오두막을 지나갔다. 관자놀이에 백발이 난 노인이 그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으며 집에 앉으라고 따뜻하게 권유했습니다. 노인은 문에 들어서자마자 리바이에게 절을 하며 "내 생명을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바이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고 가만히 서 있었습니다. 노인은 눈물을 흘리며 “제 성은 지(智)이고 고향은 유주(周州)입니다. 그 해에 아내와 저는 아이들을 데리고 산에 올라가 나무껍질을 벗겼는데, 갑자기 흰머리호랑이 두 마리가 뛰쳐나와 아내를 잡아먹었습니다. .저희 아이들과 저는 어찌할 바를 모르고 겁에 질렸습니다."

다행히 남편이 방금 그곳을 떠돌다가 활 한 발로 호랑이 두 마리를 쏴 죽여서 아버지와 아들은 살아남았습니다.

이백은 갑자기 노인을 기억해 재빠르게 도와주며 "괜찮아, 괜찮아"라고 말했다.

노인은 “나는 오랜 세월 동안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몰래 당신을 따라다녔다. 나는 당신이 교토에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궁전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Jinling에서 Luzhou까지, Xuancheng에서 Caishi까지 나는 낚시와 장작을 따라 왔습니다.

이백은 이 말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 그는 노인의 손을 잡고 악수하며 다정하게 물었다. "아이는 어디 있나요? "

노인은 무심코 지적했다. "글쎄요, 저는 호텔 일을 돕고 있어요.

리바이가 노인에게 루사장이 물을 술로 삼았다고 말하려 했을 때 노인이 그의 말을 가로막았다. “저는 아이들의 말을 들었습니다. 남자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그리고는 방에서 큰 술잔을 꺼냈다. "자, 요정님, 한 잔 하세요!" 노인이 가슴을 두드렸다. "이제부터 네가 마시는 술은 모두 내 책임이야!""

리바이는 너무 기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며칠 동안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갑자기 그는 서둘러 그것을 가져갔습니다. 노인은 눈을 가늘게 뜨고 문 밖에 있는 "펜 꽂이"로 가서 누군가에게 펜을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이백의 시가 온다는 것을 알고 준비된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급히 건넨 이백은 핏빛 노을처럼 굽이치는 강을 바라보며 펜을 들고 손을 흔들었습니다.

천문이 초강을 가르며 열리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 마주하고, 노인은 떨리는 손을 뻗어 젖은 필기체를 집어 들었다.

그 이후로 이 평범한 오두막은 지나가는 사람들, 장작 수집가, 어부들이 모두 들어와서 시를 읽고 싶어했습니다. 사람들이 이 시를 감상하기 위해 먼 곳에서 왔을 때, 누군가 이 시를 지은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노인은 ​​항상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자랑스럽게 “이백 시인의 글씨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내 와인을 마시고 아직도 이렇게 좋은 시를 썼어요! ”

이 말을 듣고 전 세계 사람들이 여기로 달려와 앉아서 두 잔을 마시고 이 취한 와인을 맛보며 시인이 창조한 예술적 개념을 즐겼습니다... 어느 날인지 모르겠습니다. 시작하자 노인은 ​​호텔을 열고 밤낮으로 리바이를 위해 술을 만들고 행인의 노고로 길가의 먼지를 씻어냈다.

그때부터 타이바이 가문의 가게 번호가 됐다.

루 사장은 지라는 노인이 술을 잘 빚고 장사가 잘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게다가 바텐더도 태백식당에 갔는데, 이로 인해 그의 호텔은 제외되고 그 수가 줄어들었다. 그는 너무 화가 나서 수염을 불고 쳐다보며 생각한 후 하인에게 큰 금괴 몇 개와 포도주 두 병을 들고 강가에 있는 리바이를 방문하라고 부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리바이는 루 보스의 목적을 한눈에 보고 그에게 손을 흔들었다. 그것! "손을 흔들며 뱃사공에게 배를 출발시키라고 했습니다. 작은 대나무 장대만 보였습니다. 배는 유유히 강둑을 떠나 강 한가운데를 향해 항해했습니다.

루 사장은 그만큼 불안했습니다. 냄비 위의 개미처럼 그의 목소리는 쉰 목소리로 외쳤다. "요정아, 요정아, 할 말이 있으면 말해라!" “몇 걸음을 달리다 돌에 걸려 넘어져 쿵쿵거리며 해변에 쓰러졌습니다.

곧 루자식당은 문을 닫았지만 지노인의 '태백가'의 사업은 점점 더 활발해졌고

1년 뒤 이백 노인은 너무 슬퍼서 양쯔강에 술을 쏟고 사흘 밤낮을 울었다.

Lao Quan도 Ji Shaoruo의 Huangquan에서 양조해야합니다.

Li Bai가없는 밤에 와인을 누구에게 팔겠습니까? Li Bai와 오래된 양조업자의 관계는 깊습니다! p>수천년 동안 양쯔강을 따라 위치한 많은 크고 작은 호텔들은 항상 천 조각에 적힌 "Taibai Restaurant"과 "Taibai Yi"를 상점 이름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린롱(Lin Rong)이 수집하고 분류한 리샹팅(Li Xiangting)은 모란을 불렀습니다.

리바이(Li Bai)는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은 진향각에서 수천 년 동안 모란을 불렀다고 합니다. 어느 날 당현종과 양귀비가 진상각에서 모란을 감상하던 중, 가수 리구니안이 아이들을 이끌고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합니다. 노래하다. "그래서 빨리 리바이에게 새로운 가사를 써달라고 부탁하세요." 리 구이니안은 그것을 찾기 위해 장안 거리의 유명한 레스토랑으로 달려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백은 여러 문인들과 함께 술을 마시다가 몹시 취하였다. 리구니안이 그에게 황실 칙령을 전하자 그는 눈을 살짝 뜨고 반쯤 뜨고 반쯤 감은 채 잠이 들었다.

황제의 칙령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리귀니안은 측근에게 리바이를 말에 끌고 가서 궁궐 앞에서 여러 사람과 함께 부양하고 현종황제 앞으로 밀어달라고 부탁해야 했다. 당나라. 당나라 현종제는 이백이 술에 취한 것을 보고 신하들에게 옥침상에 누워 쉬게 하고 해장국을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양귀비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얼굴에 찬물을 뿌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백은 옥 침대에 누워 고력사에게 발을 뻗고 부츠를 벗으라고 했다. 고력사는 쪼그려 앉을 수밖에 없었다.

(1)

구름은 꽃옷을 입은 손님을 그리워하고, 봄바람은 문앞에 불어 부를 과시한다.

위샨 수장이 아니었다면 달 아래서 야오타이를 만났을 것이다.

(2)

붉은 이슬 가지의 향기가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한공 닮은꼴은 누구? 불쌍한 Yanzi는 그녀의 새로운 화장품에 의지했습니다.

(3)

명화는 사랑에 빠져 왕처럼 웃는다.

봄바람은 한없이 싫고 북쪽 침향정은 무기력함을 보여준다.

이 세 편의 시는 무단과 양귀비가 쌍방향으로 지은 것이다. 꽃이 사람이요, 사람이 꽃이요, 사람의 얼굴이 꽃으로 뒤덮인 것이 문딘과 같습니다. 구조적으로 첫 번째 시는 우주에서 씌어졌으며 위엔롱(Yuen Long)에 있는 달궁(Moon Palace)을 소개합니다. 두 번째 시는 초양왕의 발코니를 한나라 무제의 궁정에 소개하는 시이다. 세 번째 시는 현실로 돌아와 당궁 진향각 북쪽을 지적하고 있다.

노래의 첫 문장에서 구름을 보면 후궁의 옷이 떠오르고, 모란을 보면 후궁의 아름다움이 떠오른다. 다음 문장에서는 모란꽃이 노출돼 얼굴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다음 두 문장에서 당신은 태후가 살고 있는 옥산(Yushan), 야오타이(Yaotai), 달궁(Moon Palace)과 같은 선녀의 세계에 도착했다고 상상합니다. 이 풍경은 그곳에서만 볼 수 있으며 실제로 페이 양을 천상의 소녀에 비유합니다.

두 번째 노래에서는 초상왕이 그 앞에선 상심한 여신이자 독보적인 미인임을 지적한다. 게다가 한나라 조황후도 화장을 새로 했고, 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로 아름다웠고, 자연스럽고 멋졌다. 이곳에서 그는 우울한 여신과 조(趙)의 손에 자랐습니다.

세 번째 시의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에는 무단, 비양, 현종이 결합되어 있다. 아름다운 나라는 비양이고 세 번째 문장의 "봄바람"은 왕과 동의어입니다.

탕현종은 이 시에 매우 만족했다. 후세에서는 고력사가 이백의 명령에 따라 자신이 굴욕을 당했다고 생각하여 부츠를 벗었다는 이야기를 조작했습니다. 그는 Li Bai가 Feiyan의 마른 체형을 이용하여 Fei Yang의 비만을 경멸하고 그녀와 Feiyan의 음행을 경멸했는데 이는 신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백의 낚시시

이백은 한때 총리 관저에 가서 "바다 위의 어부 이백"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고한다. "선생님, 임창(臨昌)에서 거북을 잡을 때 사용했던 갈고리가 무엇입니까?" 이백이 "밝은 달을 갈고리로 삼고 무지개를 실로 삼으라"고 물으니 총리가 "무엇입니까?" 미끼로 사용합니까?" 이백은 큰 소리로 말했다: "세상에서 가장 불충한 선비는 미끼입니다." 연설은 그에게 소름 끼치게 했습니다. 수천년 후 소동포는 이백이 "친한 친구처럼 놀고 그를 배설물처럼 대했다"고 말했습니다. 세상을 뒤집어 놓고 소수를 위협하는 그의 낚시 이론은 이백의 기사도, 용기, 높은 감정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타이바이 비너스, 세속적인 삶을 즐겨보세요.

금성은 고대 중국에서 태백(台白)이라 불렸으며, 아침에 동쪽에 나타났을 때는 치밍(秦命), 샤오싱(孝興), 밤에 서쪽에 나타났을 때에는 창경(常興)이라고도 불렀다. 그리고 황혼. 매우 밝고 중국 고대인의 상상력을 가장 자극하기 때문에 중국에는 이에 관한 전설이 많이 남아 있다.

중국의 토착종교인 도교에서 태백금흥은 삼순(태상노군, 원시천준, 천통조)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핵심 신도 중 하나이다. 처음에 도교의 태백금흥은 노란 치마를 입고 맨드라미를 입고 비파를 연주하는 여신이었다. 명나라 이후 그녀의 이미지는 어린아이 같은 얼굴을 한 늙은 선녀가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것을 클래식 투어라고 합니다.

금성에 관한 많은 전설 중 가장 전설적인 것은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에 관한 것입니다. 이백은 어머니가 태백금성이 자신의 품에 안기는 꿈을 꾸었기 때문에 이백이 특이하게 태어났다고 한다. 그래서 이백이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그가 자랐을 때 Li Bai는 "요정 정신"을 가졌습니다. 그는 세계를 돌아다니며 도를 배우고, 검을 배우고, 기사로서 좋은 술을 마시고, 왕자를 비웃었습니다. 그의 시와 상상은 “하늘에 올라가 밝은 달을 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