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린지 정토 정원의 디자인 테마와 스타일. 중축선의 디자인 주제는 브레인스토밍, 몇 번의 단련을 거쳐 최종적으로' 련' 을 핵심 주제로 하고, 건축 스타일은 당대를 모방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당나라는 중국 역사상 정치 경제 발전의 전성기이자 중국 종교 문화 발전의 전성기이다. 그 건축 풍격은 창건하고 우아하며 장엄하며, 당대의 성세의 전세 특색 중 하나가 되어 후세 사람들이 무한히 존경하고 동경하게 한다. 임동정토원은 임동조정 천여 년 동안 쌓인 정토 문화를 이념으로 성당 건축의 웅장하고 엄숙한 풍격을 흡수하여 새로운 원림을 지었다. 이것은 성당의 장려한 풍격에 대한 추모일 뿐만 아니라 중국 고전 건축물 추구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전통의 전승이기도 하다. 모든 건물은 중앙축을 따라 질서 정연하게 떨어지며, 산을 끼고 물, 운무가 감돌고, 천천히 펼쳐진 프리 핸드 그림처럼 알록달록한 색채와 풍격이 독특하다. < P > 토린길 정토원 계획 초기에는 자연경관 통제 계획의 전제하에 설계됐다. 핵심 경관 대불의 위치, 전체 캠퍼스 중심축 방향, 주체 건물 규모, 건물 입면도 등은 기본적으로 제어성 상세 계획 설계 의도 요구 사항을 유지합니다. 원림의 건축물은 중국 고대 산림 건축 고전의 공간 계층 배치를 채택하여 전체 임동 정토원이 산세를 바짝 따라가게 했다. 중축선은 산문전 (및 천왕전), 삼묘, 대웅보전, 배불대, 현관교, 대불대 등 지역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7 원은 삼묘, 배불대, 대불대로 세심하게 계획되어 있다. 원림구의 공간은 열리고 닫히는 것이 모두 좋아서 서로 잘 어울린다. 그 사이에 종고루, 계단 오르기, 서비스 지역이 서로 연결되어 오락과 호응을 이루는 공간 전체가 형성되었다. 의식 노선은 완만하고 가파르며, 그 사이에 홍교가 날아와 산과 연결되어 있다. 부처님의 넓은 면전에 이르다. 독실하게 바라보니, 금빛 아미타불은 눈부시게 빛나고, 손을 뻗어 모든 신도들을 위로하고 있다. 아니면 끝없는 파수꾼, 아쉬워하는 감정, 혹은 오래간만의 은혜, 돌아오는 안도. 일종의 감정이 저절로 생겨나다. 아미타불의 자비, 장엄함, 강인함 등. 모두 신도 앞에서 모든 참배자들이 동경하고 서방의 정토로 돌아가기 위해 천국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산 앞에는 물류 서비스, 심리 상담, 국학 전파, 채식문화 등을 위한 정토문화거리가 있다. 산문사는 대불원 건축군 중축선의 남단에 위치해 있다. 본전은 천왕묘로, 여산 순환 도로 바로 옆에 있다. 오문석 아치는 장벽으로 설계되어 정원의 남쪽 경계로 사용되었다. 방앗간에는 네 그루의 큰 나무가 가로지르고, 잔디밭 플랫폼에는 여덟 기둥 건물이 늘어서 있고, 산문의 좌우에는 흰 코끼리 석조가 있다. 아코 니문의 그림자 벽, 산문, 산문 양쪽의 부속청당은 교묘하게 입구 공간을 형성했다. 중심축 양쪽의 사랑방 뒤에는 입구 구역의 주차장이 있다. 천왕묘는 미륵불, 웨타, 4 대 천왕을 모시고 제 1 경관을 형성했다. < P > 삼묘 지역 총 길이 9 미터, 칠보련지를 핵심으로, 좌우대전, 본전이 회랑과 연결되어 고궁 오문 오봉루와 약간 비슷한 설치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두 팔을 벌리는 넓은 가슴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성당 시대 팔공덕수일파 정토사, 파빌리온 누각의 번화한 광경을 재현했다. 절에는 아미타불과 관음, 그리고 양대보살의 조각상이 모시고 있다. 한 정토가 벽화로 변해 서방 불국에 있는 즐겁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은' 어록 따기' 라는 주제를 둘러싼 해석과 렌더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대웅전 총장 1.8 미터, 주변에 부속성전이 있어 두 구역으로 나뉜다. 하나는 불탑을 중심으로 한 것이다. 주위에는 회랑과 절이 있고, 타네는 부처님을 모시는 사리 (현재 초청) 를 신봉자들이 탑 주변에서 수행을 부양하고, 사리를 제사하며, 부처님의 공덕을 추모하고, 염불에는 선근이 있다. 둘째, 대웅보전과 부전이 연결된 지역. 본전은 중양전으로, 칠진구출로 중축선에서 가장 큰 대전이다. 대웅보전 뒤에서 계단을 오르고 있는데, 계단이 기복을 이루며 거대한 용처럼 굴러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사이에 파빌리온 누각을 세울 수 있어, 발을 멈추고 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난간에서 멀리 바라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산 밖에서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쾌감을 얻을 수 있다.
배불대는 불상으로 통하는 계단 중간에 있다. 대중에는 지지를 주제로 한 조각품이 있다. 부처님의 처음 세 절과 천왕묘를 되돌아볼 수 있다. 타이중 () 은 주로 부처님을 공양하는 데 쓰인다. < P > 접근 다리는 계곡과 시냇물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두 지점에서 서로 지탱한다. 다리 몸은 아치형으로, 공중에서 날아다니는 무지개, 교단 조각과 교로는' 물과 불의 양강의 은유' 를 구현한다. 교로는 연꽃 도안으로, 연꽃을 한 걸음씩 걸으며 맞은편 아미타불을 향해 나아간다. 다리 밑의 새골짜기는 새들이 서식하는 곳이고, 새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 * * 포드를 찬양한다.
시상대를 통과한다는 것은 극락의 반대편에 도착하는 것을 의미한다. 다릿목에는 두 보살이 손님을 맞이하는 석조가 있고, 발밑에는 금이 땅 (동로) 으로 있고, 주위에는 모조 칠보가 있어 극락의 땅을 거닐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다음은 극락로, 울타리 위에는 정토 도안이 있고, 기둥머리에는 극락연화, 가릉평가 등의 도안이 있다. 끝에는' 고향 로맨스의 달' 동상 돋을새김이 있어 좌우 고리를 따라 대불 플랫폼을 타고 있다. < P > 불탑은 고박장엄한 만다라, 주불 48 미터, 연꽃대 6 미터, 보개 81 미터이다. 두 개의 플랫폼이 있는데, 1 층 1 평방미터, 주위에는 긴 회랑이 있고, 9 품은 회생하고, 12 등이 내려온 석조는 뒤에 공명비석이 있다. 2 층 6 평방 미터, 부처님이 여기에 서 있다. 대불 앞에는 관음이 있어 서구 삼성 구도를 형성한다. 1 층에는 청동 조각품이 있는데, 연꽃대 위에 무릎을 꿇도록 안내된 스님이다. 스미 산 아래에는 8 대 금강 호위병이 있고, 대불 플랫폼 2 층에는 한백옥 난간이 있다. 날씨가 웅장하고 장엄하다. < P > 불대 뒤 산꼭대기에는 48 개의 소원기둥으로 48 개의 소원을 조각해 거대한 에너지장을 형성했다. 사방은 신도들이 선종을 수행할 수 있는 긴 복도로, 전체 중심축선 교향악 (대불대) 의 절정 후의 휴지로, 천성적이고 천성적이다. < P > 대불대 밑에는 7m2 의 공간이 있어 정토문화의 전시장으로 정토경, 정토전승, 극락세계의 장엄, 염불원리와 감응, 경종교 13 조열전, 전생 사례, 정토교리, 중국문화의 연결 등을 전시하고 있다. , 보행자가 순수한 땅 문화에 대한 체계적이고 상세한 이해를 갖도록하십시오. < P > 이상은 중앙축선 설계 배치에 대한 대략적인 묘사로 정토 문화에 대한 깊고 세밀한 전시를 더욱 보완해야 한다. 동시에, 중축선을 좌표로 하고, 북동쪽은 교육 수행을 위주로 만인의 염불전을 제안한다. 중축선 서쪽은 관음당 지역으로 천인정수센터를 건설하여 국내외 4 대 제자의 단기 또는 장기 정수학불의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 P > 이 밖에 정원구 옆에는 15 무 () 의 임동 양로원이 있어 노인 거주사 염불의 장기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를 계획하고 있다. < P > 토림사 정토원은 33 무 () 를 차지하며 주로 학습도장을 이념으로 배치한다. 대불의 의식 구역에는 순수한 행인들이 아미타불을 진심으로 믿는 것을 제외하고, 다른 학습 구역들은 가능한 간단하고 소박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천인 정수센터, 만인 염불당, 정토학원은 2 기 건설 프로젝트로 현재 계획 중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수많은 사람들이 문을 닫고 만 명이 염불하려는 소망이 실현될 것이며, 맑고 애절한 임동대불은 곧 이곳에서 1 개의 방향을 반향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