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생활 지식 질문과 답변 -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내다보는 흑인 경찰에 관한 미국 영화가 있습니다.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내다보는 흑인 경찰에 관한 미국 영화가 있습니다.
Deja Vu/시간과 공간 효과/긴박감 (홍콩에서 번역)

요약

뉴올리언스에는 배가 항구에 조용히 정박되어 있습니다. 갑자기 미친 폭발음이 들리고 짙은 연기가 피어오르며 불이 다리를 붉게 물들였습니다. ATF 요원 더그 칼린(덴젤 헤이스 워싱턴)이 폭발 현장을 조사하기 위해 신속히 파견되었습니다.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장에 도착한 Carlin은 그 장면과 현장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친숙하다고 느꼈습니다. 조사를 쫓던 칼린은 점차 더 놀라운 것들을 발견하게 된다. 장면이든, 사진이든, 방이든, 여객선이 폭발했을 때 일어난 일이든, 모든 것이 그의 과거와 미래와 분리될 수 없는 것처럼 보이고, 이것이 그를 다음과 같은 상황으로 이끄는 것 같다. 또 하나의 충격적인 범죄! 새로 구성된 조사팀에 합류하도록 초대받은 칼린은 지난 4일 동안 어디서나 사건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정부의 비밀 타임 랩에 연락하기 시작합니다. 칼린은 예기치 않게 자신을 파괴한 재앙과 밀접한 과거를 갖고 있는 클레어(폴라 패튼)라는 여성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과거를 탐구해야만 재난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지체 없이 칼린은 자신을 인도하고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시간과 공간의 단서를 믿어야 합니다!

이 단락을 한 문장 댓글로 수정하세요.

이것이 단지 마음의 속임수라고 생각한다면 진실을 준비하세요.

이 문단의 비하인드 편집

'데자뷰'란 무엇인가요? "데자뷰(Déjà Vu)"는 프랑스어에서 유래되었으며 미국에서 인기 있는 프랑스어 단어입니다. 그 의미는 중국어로 '데자뷰(déjà vu)', 즉 '시각'에 해당하는 것으로, 사람이 어떤 장면을 경험한 후 갑자기 특정 장소, 시간에 같은 장면을 경험했다는 느낌을 받아 깊은 인상을 받는다는 뜻이다. 또는 특정 장소에 처음 가보는 것일 수도 있지만 이전에 가본 적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매우 친숙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겪게 되는 심리적 현상이다. 사람들은 '데자뷰'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을 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꿈의 재현이라고 말하고, 다른 사람들은 소위 "육감"이라고 말합니다. 또 다른 과학적인 설명은 인간의 뇌에서 감정을 조절하는 부분과 논리를 조절하는 부분의 속도가 짧은 시간 동안 불일치하여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Discovery에는 두뇌 속도가 일치하지 않는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물건을 사러 슈퍼마켓에 갔는데, 사지 말아야 할 물건을 많이 사서 대금을 지불할 수가 없었습니다. 덴젤 헤이즈 워싱턴이 특별히 훈련한 사실적인 액션 장면 디자인의 핵심은 시간과 공간의 단서이다. 이를 위해 제작자들은 ATF(미국 주류·담배·총기류 단속국)의 고위 컨설턴트 여러 명을 초청했습니다. 이 실제 요원들은 유명한 오클라호마 폭탄 테러와 1993년 세계 무역 센터 차량 폭탄 테러를 포함하여 매일 폭격을 다루고 있습니다. 영화 자문단에는 20년 넘게 이러한 사건을 처리하고 우체국 폭탄 테러 등 수많은 사건 수사에 참여한 은퇴한 요원 제리 빈 라덴이 포함돼 있다. Bin Laden의 임무는 Denzel Hayes Washington과 협력하여 ATF 규정을 교육하여 가능한 한 좋은 요원이 되도록 훈련하고 영웅이 정신과 형태 모두에서 연방 요원이 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빈 라덴은 "덴젤과 나는 내가 참여한 조사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며 "특히 그 조사에 참여하는 것이 어땠는지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오클라호마 폭발 현장에 가본 소감이 어떠냐고 물었습니다. 탐지에서 가장 어려운 점은 물리적으로 개입하는 실용성이 아니라 모든 세부 사항을 객관적으로 분석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렵기 때문에 자신의 판단을 피하세요." 워싱턴의 경우 연방 요원과의 협력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오사마 빈 라덴과 같은 실제 연방 요원과 함께 일할 수 있었던 것은 캐릭터 형성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국방부, 세계 무역 센터, 오클라호마 폭탄 테러 조사에 개인적으로 관여했습니다. 어쨌든 그들은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저를 도와주었습니다. 사건을 수사하는 요원으로서 더그는 사람을 분석하는 것뿐만 아니라 증거 처리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원작의 액션 특수효과는 항구에서의 폭발을 시작으로, 시간과 공간의 단서가 만들어내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는 관객의 몸과 마음을 모두 사로잡았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혁신의 추구는 실제 도로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변하는 시공간 속에서도 일어난다. 이는 배우들, 특히 짐 카비젤(Jim Caviezel)이 연기한 폭탄 테러 용의자 오스타드(Ostad)에게는 큰 도전이었습니다. 어지러운 장면에서 아오스타는 술에 취한 채 과속 운전을 했다. 좀 더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Karwiese는 철제 우리에 자신을 가두었습니다. 배우의 회상에 따르면 "저를 쇠사슬에 가두었는데, 차 두 대가 내 앞에 들이닥쳤어요. 아무 생각도 할 틈이 없었어요. 마음속에는 오직 한 가지 생각밖에 없었어요. 이 쇠사슬이 있었다면 폭격을 당해 다리가 없어졌습니다." Karwiese에도 MP-5 기관총을 들고 있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사격 전 ATF 요원들과 구체적으로 협의했고, 개인 연습을 통해 이 치명적인 무기의 살상력에 대해 배웠다. “영화에서 사용하는 무기가 얼마나 강력한지 알고 싶었어요. 그래야 연기를 좀 더 실감나게 할 수 있었거든요. 실제로 촬영할 때 손에 실제 총이 없더라도, 그 모습을 보여줘야 했어요. 특히 덴젤 헤이든과 함께라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워싱턴도 그를 겁주는 순간을 마주해야 한다. "그때가 미시시피 다리에서 촬영을 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350피트 높이의 난간을 올라가야 했는데, 좁은 판자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Tony Suget이 보트에서 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시다시피 그는 암벽 등반 경험이 있었지만 제가 사진을 찍을 때 그것은 정말 믿음과 용기의 시험이었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했습니다. 무서웠지만 신나고 재미있었어요. "영화 속 눈부신 카체이싱 디자인은 스캇 감독을 매우 자랑스럽게 만든다. 그는 이런 고속의 흥미진진한 장면을 좋아하는데, 이는 대개 영화에 대한 관객의 흥미를 높여준다." 영화 속 스피드 샷은 정말 흥미진진하다. 스캇은 “이전에는 누구도 이런 일을 할 수 없었다”며 “시간 여행의 영향으로 과거와 눈앞 모두에서 4일에 걸쳐 다양한 수준의 과속 장면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 4일 동안 비가 많이 내리는 밤에 주로 차량 추격전이 벌어졌습니다. 이제 추격전은 혼잡한 교통 도로에서 진행됩니다. Denzel은 매우 빠르게 운전하여 단 15초 만에 5대의 자동차를 쳤습니다. “비행 장면의 대부분은 뉴올리언스의 동쪽과 서쪽 제방을 연결하는 미시시피강 다리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다리의 높이는 300피트로 원활한 좌우 차선으로 주행해도 잘못될 일이 전혀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정확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안전과 도로 폐쇄도 고려하면서 다리 위에서 흥미진진한 추격 장면을 연출해야 했습니다. 현지의 숙련된 드라이버와 전문 스턴트맨이 필요합니다. 이 장면을 위해 우리는 50명 이상의 스턴트맨을 불러 조율했습니다. "'클루즈 오브 타임'의 시각 디자인은 다양한 첨단 카메라 융합 기술을 사용해 단일 카메라 기술로는 불가능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낸다. 특히, 제네시스 디지털 카메라는 여전히 고화질의 영상을 보장한다. 극도로 어두운 조명 조건에서도 휴대폰 화면 제어도 인상적이다. 사진작가 폴 카메론(Paul Cameron)은 이 카메라에 대해 "제네시스 없이는 이 영화를 완성할 수 없었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 카메라”라고 설명했다. “영화에 움직이는 장면이 많기 때문이다. <시공간 단서>에 이런 카메라를 써야 하는 이유는 영화의 중요한 구성요소인 시공간 실험실은 과거에 일어난 일을 사진으로 찍기 위해 화면을 뒤로 돌려야 합니다. 동시에, 사진이 선명하고 또렷한지 확인해야 하며, 시간 터널을 통과하는 배우들의 2차 촬영 품질도 보장되어야 합니다. 영상은 3D 기술이 만들어내는 효과처럼 매우 선명해야 합니다. 영화 초반에는 디지털 항공 카메라가 사용되었는데, 그 주요 장점은 클레어의 집에서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Paula Burton이 추적되어 어지러운 거짓 피크 효과를 만들어 냈다는 것입니다. 160 해상도로 제작된 라이다(Lydar) 카메라는 원래 군용 특수 카메라 장비로 영화에서도 클레어의 건물 조직을 촬영하고, 차트 데이터를 표시하고, 시간 실험실에서 같은 장면을 연출하는 데 사용됐다. 사람들의 움직임을 스캔하고 토니 서겟이 실내에 시각효과를 요청했고, 이후 배우들의 움직임에 컴퓨터 특수효과 기술을 더해 영화에서는 100가지 이상의 시각특수효과가 제작됐다. 열화상, 열펄스 등의 영상효과 제작에도 모두 같은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이는 영화의 사실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사진기법의 종합적인 사용은 이야기를 표현하는 데 꼭 필요한 수단이다. 이 영화는 사랑과 액션을 결합하고 모든 것이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나기 때문에 기존의 시간 구조를 깨뜨릴 수밖에 없다"고 결론지었다. "타임 클루의 모든 이미지와 샷은 영화 속 로맨스, 범죄, 탐지, 시간 여행이 더욱 현실감 있게 느껴집니다. "'시간과 공간' 제작진은 2005년 뉴올리언스에 정착해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그런데 영화 촬영을 일주일 앞두고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미국 남부 해안을 강타했다. 제작진을 포함해 뉴올리언스 도시 전체가 폐허로 변했고, 상황으로 인해 제작진은 영화 촬영을 위해 새로운 장소를 찾기로 결정했지만, 몇 주 뒤 촬영설이 돌았다. 마침내 허리케인이 발생한 지 3개월 후 제작진은 촬영을 시작하기 위해 뉴올리언스로 돌아와서 제작진이 도착하자마자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뉴올리언스는 허리케인으로 인한 경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승무원이 뉴올리언스에 더 많은 지역 인력을 고용할 것이며 뉴올리언스가 나머지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영화에 재난 후 재건 장면을 포함할 필요가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루이지애나 허리케인 구호 입법위원회는 현지 직원의 임금을 10만큼 인상하기 위해 "시간과 공간 효과"의 투자자에게 투자를 25% 줄이도록 요구했습니다. %. 준비 및 촬영 과정에서 제작진은 뉴올리언스 항만, 미국 해안경비대, 미 해군, 뉴올리언스 홍수 통제 구역, 웨스트 제퍼슨 홍수 통제 지구 등 다양한 측면에서 도움과 지원을 받았습니다. 많은 지역 시민들이

이 문단을 편집하세요. "Time Machine"의 프로토타입은 실제 로봇인 "Plateau Man"입니다. 2005년 DARPA가 개최한 Land Cross-Country Challenge에서 Carnegie Mellon이 디자인했습니다. 대학에서 개조한 Hummer가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영상은 정확합니다. "Hummer" 오프로드 섀시, 옥상 전방 관측 시스템, GPS, 레이저 장애물 감지 등 "Highlander"의 모든 세부 사항이 재현되었습니다. 촬영 중 제작진은 특별히 시간을 내어 덴젤 헤이즈(Denzel Hayes)에게 주목했고, 워싱턴은 그의 대학생 아들이 NFL에 드래프트되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리그의 프로 선수가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작은 축하 행사를 열었습니다. .

제작진은 배달 요구 사항을 완료하기 위해 뉴올리언스 배달 회사를 이용했으며, 제작진은 쇼의 일부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배달 회사 직원도 고용했습니다. 영화에서 시청자들은 New Orleans Express 유니폼을 입은 사람들을 볼 수 있으며, 영화의 Express 부분에 대한 컨설턴트로 회사의 임원이 고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