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천선리의 애완동물 중 각종 자질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특히 성장률은?
애완동물 속성: 애완동물의 기본 속성은 체질, 영성, 힘, 지구력, 민첩성의 다섯 가지로 나뉜다. 체질: 주로 기혈, 봉항, 소량의 물방, 법방에 영향을 줍니다. 영성: 주로 법공, 법력, 소량의 영향법방, 기혈에 영향을 미친다. 힘: 주로 물공에 영향을 주고, 소량은 물방, 기혈, 법력, 명중에 영향을 줍니다. 지구력: 주로 물방, 법방, 소량의 기혈, 법력에 영향을 줍니다. 민첩성: 주로 속도, 히트, 회피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명: 모든 애완동물은 자신의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에 따라 수명이 줄어든다. 수명이 일 때 반드시 수명을 보충해야 계속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싸울 때 애완동물 사망은 일부 수명을 추가로 공제하기 때문에 자신의 애완동물을 아껴야 한다. 애완동물 성장률: 애완동물이 업그레이드될 때 자동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일부 속성으로, 이 부분의 속성 증가율이 높을수록 속성이 강해 애완동물의 요력을 높이는 중요한 속성 중 하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충성도: 충성도는 애완동물의 순종 정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충성도가 낮을 때 애완동물은 때때로 주인의 지휘를 듣지 않는다. 충성도가 더 낮을 때 애완동물은 전투에서 도망가거나 자기 편을 공격할 수 있다. 애완동물 식량을 사용하면 애완동물의 충성도를 회복할 수 있다. 애완동물 이해력: 애완동물은 천성적으로 이해력 있는 가치를 지녔으며, 이해력이 높은 애완동물은 업그레이드 후 새로운 기술을 익히거나 기술 등급을 높이기가 더 쉽다. 애완동물이 같은 기술의 다른 등급을 가지고 있을 때, 최고급 효과만 효과가 있다. 2. 성장률이 애완동물 속성에 미치는 영향 우선 애완동물 자질이 이 이 속성의 분배 잠재력에 영향을 줄 때 증가하는 속성의 양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9 을 공격하는 애완동물은 1 포인트 파워 물공을 분배할 때마다 4 포인트 공격 8 을 증가시키는 애완동물은 1 포인트 파워 물공을 분배할 때마다 3 포인트 자질이 증가할 수 있다. 이는 잠재력이 분배된 후 속성에 미치는 영향이다. 즉, 애완동물의 어떤 자질이 매우 높지만 그 항목에 잠재력을 분배하지 않는다면, 그 자질의 높낮이는 애완동물의 속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후 5 시 잠재력을 제거하면 속성이 자동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자동 증가는 성장률의 높낮이를 보는 것이다. 나중에 보충도는 요약: 애완동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배양한 그 속성의 자질과 성장률이다. 물론 높을수록 좋다. 자질이 높을수록 더 많은 속성을 더하면 얻을 수 있는 속성이 높을수록 성장률이 높을수록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후 자동으로 얻을 수 있는 속성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