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Q: 레전드 캐릭터 포인트 추가 상세 안내
'오공Q: 레전드'의 인기 출시로 웹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안식처를 찾았습니다. 그렇다면 게임 캐릭터에 속성 포인트를 어떻게 추가합니까? 그렇다면 비판을 받지 않기를 바라면서 편집자의 통찰력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265G 웹게임에서는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게임 아이디어와 컨셉이 다르기 때문에 캐릭터에 추가되는 포인트도 다릅니다. 아래는 편집자의 소소한 의견입니다. 모든 게이머가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초기 속성
기, 혈, 마나, 속도, 마법 피해, 물리 공격력
요정 85 340 12 30 20
악마 75 360 15 30 18
인간 80 260 15 18 36
유령 90 300 12 20 30
초기 관점에서 보면 불멸자와 악마가 주로 마법으로 공격하는 반면, 인간과 유령은 클랜 리더의 물리 공격
포인트를 추가하면 각 속성이 증가합니다.
기, 혈액, 마나 공격 속도
인간 1.1 0.8 1.2 1
악마 1 1.3 0.8 1
요정 1.2 1.2 0.9 0.8
유령 1.3 1 1 0.8
관점에서 속성 성장을 통해 각 종족의 스킬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인류를 구분할 수 있고, 마족은 공격을 잘하고 선녀와 귀신은 주로 보조적인 종족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문을 보시면 다시: 힘은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소량의 제어 주문의 성공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뿌리 뼈는 활력과 혈액 수치를 증가시키고, 소량의 물리 공격과 마법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영성은 마나와 마법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민첩성을 추가하면 속도가 증가하고 소량의 제어 주문의 성공 확률이 감소합니다.
다시 각 종족의 기술을 결합하면 인류는 공격력과 속도를 고려하여 포인트를 추가하는데, 파워는 4, 민첩은 1, 풀파워가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포인트는 결국 풀파워(전사)로 전환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몬스터 종족은 마나와 속도를 고려하여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영성 4개와 민첩성 1개(마법전)에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요정 종족의 경우 뼈 3개와 민첩성 2개를 고려합니다. 또는 뼈 2개와 마나 2개, 민첩 1개를 혈액 보충량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닥터) 유령족의 제어 능력이 불분명하므로 혈통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유령 클랜이라면 뼈 2개와 힘 3개 또는 뼈 3개와 힘 2개를 추가하거나 민첩성(시체 수호) 추가는 당분간 고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종족도 부활 스킬을 갖고 있지 않다는 점이다. 캐릭터가 죽은 뒤 값비싼 부활약이나 다른 약을 사용해 부활해야 하는지, 아니면 평범한 소약으로 부활해 계속 싸울 수 있는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그걸 하나로 합치면 블러드 펫이 난무하는 Q 레전드가 될 것입니다. 각 캐릭터에 포인트를 더하면 완전히 새로운 세계가 될 것입니다.
이제 유령족의 실력은 확실해졌습니다. 유령족은 주로 컨트롤 스킬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속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민첩성 4 또는 최대 속도를 고려하십시오. 유령클랜의 스킬과 속성이 결합되어 혈성장이 1위를 차지하며 물리중대가 3개 있으며, 추가된 위력은 초보자의 경우 힘 1과 민첩 4 또는 뼈 1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민첩성 팀 PK에 권장되며, 시체 방어 및 제어 주문을 보완하기 위해 팀 구성에 따라 속도를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인종 업그레이드 후, 재능 포인트가 5개라면 4개만 추가되고 힘은 1개 남게 됩니다. 그러다가 훈련장에서 몬스터를 처치할 때 속도가 몬스터보다 느리다면요. , 그런 다음 1 또는 N을 추가하십시오. 몬스터보다 높을 때까지 민첩성 포인트를 클릭하십시오. 남은 것이 있으면 유지하십시오. 마침내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남은 포인트를 최고 속도에 추가하고(PK, 전투 지원 등에 적합) 최대 강도를 추가(몬스터 생성, 복사본 등에 적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