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이 이제 버전 3.14 S15 시즌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ES 스트림을 장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패스 오브 엑자일 3.14 버전의 ES 스트리밍 BD 개발 가이드를 공유하겠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3.14 버전의 ES 흐름 BD 개발 가이드
더 이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 BD의 원작자가 누구인지는 알겠지만, 몇 차례의 고강도 환경에서 세례를 받은 결과 현재 이 BD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은 알카이저일 것이다.
조금 힘들고 조금 느린 것 빼고는 별로 할 말이 없지만, 약점이 없는 bd입니다.
이 템플릿은 사형집행인/전사/깡패에게도 적합하며 다양한 승화에 따라 약간 수정될 수 있습니다.
영상설명 궁금하신 점은 메시지나 DM으로 남겨주세요.
보스전 모음
3.13 SSFHC Ritual POB
3.14PN이 이 빌드에 미치는 영향
Shockwave Roar의 각 레벨 30부터 시작합니다. 20 이상으로 줄이는 것은 눈에 띄는 데미지 너프이지만 큰 문제는 아니지만 여전히 부담 없이 황무지를 열 수 있습니다.
Ground Slam 대신 Vaal Ground Slam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Vaal 버전의 스킬은 전투 함성 강화 보너스를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데미지가 매우 극단적인 방식으로 강화됩니다. D3.
정복자와 싸우고, 5중 충격파에 들어가고, 토템을 던지고, 보스가 체력바에 불을 붙이고 위협적인 포효를 낸 다음 Val GS가 직접 죽이는 모습은 이미 상상이 됩니다. 상사.
Sky Breaking Essence는 T1에 가까운 데미지를 입힐 수 있으며 Sea Walker가 더 강해졌으며이 BD는 더 빠르게 형성됩니다.
모두 즐거운 망치질을 하시길 바라며, 먼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싶습니다.
1. 기본 부분
레벨링 방향
플롯을 완성한 후, 얼굴이 너무 어둡다고 느껴지면 도둑을 모두 죽입니다. 압력에 대한 저항력이 있습니다. HC 플레이어는 알리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C는 잊어버리세요. 후회석 20개를 낭비하지 마세요.
실력적인 면에서는 최대한 2·4중대 정도는 확보해도 충분하다.
전투 함성 3개 + 재생의 바람은 4개 콤보로 빨간색 3개, 녹색 1개입니다.
세 번째 시련 전 주요 스킬은 스파이크+근접전투+신체보호+워철주먹이며, 그 중 세 번째 시련을 마친 후에는 워철주먹이 최우선이다. 잔인함을 대가로 신체 보호를 강화합니다.
다른 것들은 직접 보세요. 기본 변위 스킬이 익숙하지 않다면 대시를 사용하세요.
초반에 마나가 부족할 경우 프라이드를 열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블러드 앤 샌드 + 드레드 배너 + 스키터를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세계로 들어가기 전 레벨링 및 과도기 무기 제작
첫 번째는 A1~A8을 거치는 물리 무기 공식, 일반 천 벨트 + 숫돌 + 교체 가능한 무기 베이스 2챕터마다 한 번씩 과도기 무기를 만듭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A2~A3 23레벨 양날도끼 파운데이션을 한 번만 하세요.
A4~A5를 한번 하시고 레벨 33의 그림자도끼나 레벨 36의 옥거대도끼나 레벨 41의 장작도끼를 사용하세요.
A6는 레벨 46 Double Shadow Axe를 사용하여 마지막으로 이를 수행합니다.
A8에 들어가면 카루 자이언트 도끼를 떨어뜨릴 기회가 있습니다. 카루 자이언트 도끼는 게임에서 가장 파괴적인 도끼 베이스입니다.
T3-T4 물리 데미지가 있는 도끼를 찾으면 초기 진입 무기가 있는 마법/희귀 카루 도끼를 모두 표시하도록 필터를 직접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또 다른 공식인 방어구 물약 + 증폭 + 물리 피해 무기를 공유합니다. 이 무기는 최대 T2까지 직접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4C 물리 데미지를 부여한 무기를 가지고 있으면 이 bd로 T6을 공격하기에 충분합니다.
_ 외계인 부분, T1부터 공포까지...
솔직히 이 부분은 별로 이야기할 게 없다. 이 BD는 이 부분이 너무 정신이 없기 때문이다. .
HC 기준에 따르면 처음 세 라운드의 정복자는 T1~T12 정도입니다. 이 빌드는 장원/에센스/신디케이트 및 기타 재료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큰 피해와 생존이 없을 것입니다. 즉, 5개 회사면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4차 정복자가 시작되면서 생존에 대한 압박감은 급격히 높아졌다. 주로 지하디스트와 헌터라고 불리는 강화된 힘의 몬스터들과 발란의 마술사와 헌터 정찰병들의 각성과 침입으로 인해. 강화되면 몇 초만에 반응하는 사람.
개인 기준으로는 체력이 7200이 안되면 4라운드에서는 정복자를 고려하지 않겠다는 건데, 6중대가 제일 좋은데 어쩔 수 없을 때도 있다. 얼굴이 어두워지면 5사도 Bite the bullet.
또 다른 점은 4차 승화시험에 재능이 있어야 생존력이 크게 향상된다는 점이다. (공물을 사용해 다음 시즌에 랜덤 시련을 열 수 있으니 시워커 스퀘어에서 열심히 파밍을 해주세요)
그 외에 제 개인적인 무기 기준은 600 정도의 무기를 각성할 수 있다는 것이지만, 700개의 도끼가 없으면 Sage Master와 Ultimate Elder를 건드릴 수 없지만, 700개의 도끼가 있으면 이제 저택에서 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또 다른 핵심 요소가 있는데 바로 원소 면역입니다.
현재 원소 면역을 달성하려면 손과 머리의 원소 면역 21~25% 공예를 잠금 해제하는 T15 바자회가 필요하며, 다행히 T15이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평행석으로.
이 외에도 마법의 25~35%를 잠금 해제하려면 신디케이트 멤버가 떨어뜨린 숨겨진 흉갑도 필요합니다. 얼굴이 걱정된다면 잠금 해제되는 옷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을 부여한 다음 전송을 사용하십시오. 연구 부서의 공예 + Aislin 외에도 나중에 확실히 잠금 해제되는 숨겨진 공예가 있습니다.
원소 면역 도달 후 각성은 접시 위의 요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미스트 포션을 사용하여 출혈을 씻어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 입 먹을 수 있어요.
각성 후, 다음 보스를 상대하기에는 캐릭터 강화를 위해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녹색문의 여왕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화를 낸 후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이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은 헌터 파워링일 수 있습니다. + 영지 보석 공예 + 판테온 소신도 가능합니다. 시빌의 비탄 + 판테온의 높이 또는 재능의 60% + 보석 2개 장인의 10% + 판테온의 높이일 수 있습니다.
궁극의 엘더는 원소 면역 + 영혼 결속의 과도한 흡수를 가지고 있어 이 전투의 난이도를 크게 줄여줄 것입니다. 공 3개를 강제로 먹거나 똥을 밟고 레이저를 쏘지 마십시오. 이 전투에서는 죽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뇌층 샤우라에 대해서는 별로 할 말이 없고, 혈액량이 매우 적으며, 사자의 포효약이 있으면 강장제에서 로그아웃하고 2라운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현명한 군주를 위한 이 BD의 난이도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주로 이 경기장의 특별한 특성 때문입니다. 현명한 군주가 필드 가장자리에 있을 때 지상 스파이크가 멈출 것입니다. 벽에 부딪힌 다음 함께 쌓아서 P4의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기억력 게임에서는 P4의 모든 기억력 게임에서 왼쪽, 오른쪽, 왼쪽 위 두 개의 완전한 원을 실행하는 상황에 직면하면 건너뛰기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또는 오른쪽 위, 왼쪽, 왼쪽 위 등을 선택하세요. 주저하지 말고 로그아웃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계집애라고 말하겠지만, 이것은 당신의 신중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칭찬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무모해서 갈라지는 사람들은 모두 B-fail이고 당신은 아직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
마지막으로 두려움이 있는 보스입니다. 보스가 등장하는 순서에 따라 난이도가 결정되기 때문에 정말 뭐라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말씀드릴 부분이 있습니다. 즉, 두려움과 맞서기 위해서는 장비와 숙련도가 기본이 되어야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고급
_기본 출력 인식...
우선 이 빌드는 데미지를 높이기 위해 전투 외침에 의존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세요.
이를 바탕으로 대부분의 시간 동안 치는 슬램이 전투 함성에 의해 증폭되는지 확인하세요.
쇼크 로어는 최대 5레벨까지 가능하며, 소모되는 레벨당 데미지가 3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위협의 포효는 최대 3겹으로 강화된 강타가 2배의 피해를 줍니다.
보스를 상대할 때 리듬 연습과 근육 기억 형성이 필요하며, 의식적으로 3+3을 동기화한 뒤 고품질 데미지를 가하게 된다.
2단 충격파 포효를 수동으로 해제하는 방법은 우클릭 공격이 실행되지 않을 때 좌클릭을 눌러 걸어가거나, 강철을 호출해 앞으로 흔들림을 즉시 해제하는 방법이다.
_ 아이언 콜(Iron Call)은 맵 클리어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스틸 스킬 젬을 스킬 슬롯에 넣으면 세 가지 스틸 스킬 중 아무거나 사용하면 됩니다.
초반에는 결투장을 반 바퀴 정도 남겨두면 콜 오브 스틸 사용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이 보석을 갖고 나면 포인트 2개를 모을 수 있어요.
두 번째 유형의 보석은 속도와 사용 범위 측면에서 이 BD의 사진 선명도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합니다.
_ 스킬 연결...
주요 스킬은 높은 우선순위에서 낮은 우선순위로 정렬됩니다.
스파이크-전쟁 철권-잔인함-근접 전투-펑크 - 근접 물리 대미지
무기 후반에 T1이 2배이고 신체방어력이 1레벨인 6중대 엘더액스가 아닌 이상, 무기보다는 옷에 착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4, 5, 6중대 전투 함성 구성 :
4중 충격파 전투 함성, 위협 전투 함성, 인내 전투 함성, 재생풍
5연속 충격파 전투 함성, 위협 전투 함성, 인내 전투 함성, 재생의 바람, 화염 폭발/연막 지뢰
6연속 충격파 전투 함성, 위협 전투 함성, 인내 전투 함성, 재생의 바람, 화염 폭발 / 스모크 마인, 레이지
레이지는 카루 군단 주얼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레이킹 족쇄를 사용하는 레이지가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4중대 정규 보조:
레벨 1 부상 해제 -레벨 10 바알 파이어 쉴드 - 지속 시간 증가 - 약점/취약함/감독자의 징표
저주가 켜져 있음 개인 취향에 따라 처음 두 개는 서로 다른 장점이 있는데, Warlord's Mark는 초기 단계에서 맵 브러싱 속도를 높이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남은 스킬 스톤: 살덩이 바위 + 마비, 피와 모래, 공포의 깃발, 자부심, 바알 조상 전사 대장, 블러드 퓨리(일반적으로 민첩성이 아무리 높더라도 레벨 1~7) 참조 너 자신을 어딘가에 던져라.
다음 시즌에는 미트록 보유량이 25%에서 35%로 늘어난다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비디오.
_ 철권으로 보스와 싸워 피해를 훔쳐보세요...
레벨 21 철권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76초이며, 생성되는 스파이크는 빨간색입니다.
대부분의 보스가 시작되기 전에 War Iron Fist의 보너스로 슬램 2개를 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보스의 체력 바가 가득 차면 가장 높은 데미지로 마지막 이중 전투 외침을 쳐보세요. 전쟁의 외침.
지뢰와 유사하게 보스의 체력 바가 켜지자마자 보스의 피의 일부를 녹일 수 있습니다.
_ 치명적인 자존심-아코야-족쇄 깨기-분노한 남자...
카루군단 주얼리-치명적 자존심, 아코야의 이름을 씻어내고 초석을 깨뜨리기로 바꿨다 족쇄.
마법 회복 속도를 70% 높이려면 일반적으로 보석에 T1 2개 이상 + 최근에 주문이 나온 신발에 마법을 걸어야 합니다. 당신은 완전히 공허하고 화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목걸이 베이스는 블루펄 베이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촉매제는 회수율 67%에 달할 수 있다.
머리의 한계를 추구하려면 군벌의 푸른 권능 + 성스러운 몸 수호의 권능을 바탕으로 각성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수(현재 버전은 Seawalker, 3.14에서는 알 수 없음)를 브러시로 사용하고, 반지/목걸이를 만들기 위해 Skybreaker Essence 포인트를 더 많이 저장하세요.
3. 장비 항목 선택
_ 무기...
접두사: 물리적 비율, 복합 비율, 포인트 데미지
접미사: 출혈 컬링 물리적 화합물, 공격 속도, 민첩성 + 고품질 화합물.
가장 이상적인 상황이지만, 다음 시즌에는 무기 제작이 쉽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엘더 무기를 만드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는데, 모두 장원 자물쇠 이전에 사용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방법은 화석/갑옷 물약 공식/장원 물리 C+입니다.
craftofexile을 사용하여 이를 시뮬레이션하는 동영상은 나중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_ 헬멧...
지하드 방어구 우선 순위, 아이템 레벨 81+, 대상 2명만, HP가 높으며 신체 보호 효과가 접미사로 붙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조악한 보호머리 제작 방법은 매너라이프C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보호머리를 제작하고 HP가 충분히 확보될 확률은 그리 낮지 않습니다. 일반 구성에서는 빈 접미사가 필요하며, 비정상적인 원소 장인 기술에 25% 면역입니다.
세례식에서 주어진 묵직한 갈증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긍정적인 수익을 내지만 이 물건에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습니다: 신체 보호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 지속적인 물리적 손상입니다.
자주 접하는 것은 낙지가 던진 땅바닥의 똥, 뇌의 공허장, 여왕벌의 창으로 인한 피이다.
동시에 물리 피해량을 xx% 증가시키는 속성의 영향을 받게 되는데, 이는 특정 원소 피해량을 강하게 연마하면 이 부분의 피해량도 증폭됩니다.
이 기반을 사용할지 여부는 어떤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_ 목걸이...
Shackles Breaker 초석을 사용하는 경우 파란색 진주 베이스를 베이스로 사용해 보세요.
극한 공포의 정수를 사용해 신체 보호 효과를 발동한 뒤, 4레벨 보라색 야수 공식을 사용해 접미사를 깨거나 5개 중 1개를 선택해 깨뜨린다.
신체 보호 효과가 잠기면 성공입니다. 다음으로는 비참한 천공의 정수를 돌파하여 마나를 되찾고 민첩/완전 저항/카오스 등 유사한 접미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항.
완성 후 접두사가 깨끗하지 않은 경우 재시전 전 장원 자물쇠를 사용해 생명력을 늘리는 등의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손상 등을 유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증폭이 많이 있습니다.
생명이나 체력을 증가시키거나 흡혈롤을 막기 위해 공격하기 전에 반드시 흡혈롤을 제작하세요.
수정 피부에 고정하기 위해 기름을 바르며 최대 저항 1%, 전체 저항 5%, 원소 이상에 대한 면역 15%를 갖습니다.
신디케이트 제작을 추가하여 6~7 스킬 마나 소모를 줄이려면 빈 접두사가 필요합니다. (다음 시즌 8-9에서 6-7로 인하)
_ 반지...
HC든 SC든 버밀리온 반지를 추천합니다. 합금에 비해 손상이 크지 않습니다.
결국 이건 뺨때리는 빌드도 아니고 포인트 데미지에 대한 주목도도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방법은 목걸이와 동일합니다. 잠금이 해제되기 전에 T1 체력 볼륨을 잠그거나 접미사를 다시 파란색으로 잠글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피, 피해가 접두사로 붙고, 공예 6~7개 소모됩니다.
접미사는 필요에 따라 마법 회복률, 저항/카오스 저항/민감도 등이 됩니다.
_ 흉갑...
너무 화려할 것도 없고, 높은 HP와 높은 저항력만 있으면 됩니다.
스타버스트 파운데이션이 최고의 선택이에요.
영상에서 착용한 것은 관자놀이 기지로 기본 체력 110~119 + 체력 8~10%의 합성어이며, 헌터 외에 파란색 T3 시드 포스가 추가되어 있으며, 그게 혈액량의 백분율입니다.
옵션 공예는 원소 이상에 대한 면역 35%, 접미사 집중 시 신체 보호 효과 120%(이것을 사용하는 챔피언은 메모리 게임을 제외한 모든 단발 높은 데미지를 견딜 수 있습니다) ), Gravech's Craft 접두사 - 체력의 8~10%에 해당하는 추가 에너지 보호막을 제공합니다(다음 시즌에 그만한 가치가 있을지 여부는 논쟁의 여지가 있음)
동시에 구원의 힘으로 적을 공격할 때 녹색 공은 단일 개체에 매우 뛰어난 접두사이기도 합니다.
콜 오브 스틸이 있기 때문에 맵을 브러싱할 때 상자를 연 후 가만히 서 있지 말고 보스 베헤모스의 시체 폭발도 피하세요. 동시에 그를 죽이십시오. 보스를 지나갈 때 보스의 시체 위에 서지 마십시오. 그림을 그리는 좋은 습관을 기르십시오.
_ 벨트...
최적의 해결책은 영혼의 결속입니다.
ES에 대한 불멸의 야망의 흡수율은 다음 시즌에는 그다지 빠르지 않을 것이지만, 코어의 과도한 혈액 도둑질은 변하지 않았으므로 여전히 최고의 생존 선택입니다.
페인팅 경험치가 뛰어나며, 궁극기 엘더/공포 등 일부 보스에 대한 효과도 뛰어납니다.
ssf가 뻔뻔한 얼굴로 이 벨트를 얻지 못한다면 하늘은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높은 혈기와 높은 저항력을 지닌 사냥꾼/장로 기반의 가죽 벨트는 9,000개 이상의 혈기가 편안해 보이고, 모든 보스를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_ 장갑...
베이스는 스파이크 장갑으로 구성되며 정수/변형/화석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혈액 저항력이 있는 한 원소 면역이라는 빈 접미사가 필요합니다.
나중에 추격하는 것은 성전/군주 장갑으로, 최대 얼음 저항력, 녹색 공의 상한선 등이 앞에 붙는다.
당신의 능력에 따라 행동하고 craftofexile을 사용하여 타당성을 시뮬레이션하십시오.
_ 부츠...
81+ 플라스틱 베이스를 사용하고, 저항을 보완하기 위해 가급적이면 2색 베이스를 사용하세요.
대상 속성은 혈기, 이동 속도, 접미사 원소 이상 면역 31~35%, 저항력입니다.
다음 시즌 장원의 변화로 인해 이 신발은 만들기가 그리 쉽지 않으니, 화석을 활용하는 기존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화석 공식은 이중 구멍 또는 3개의 구멍입니다.
이중 구멍은 화려 + 독창적입니다.
3개 구멍의 경우 2개 구멍 공식을 기반으로 보호하려는 저항을 추가하고, 번개를 보호하려면 왜곡을 추가하고, 혼돈을 보호하려면 톱니를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신디케이트 인챈트, 이동속도 제작, 살상, 공격만으로도 충분합니다.
_ 물약...
계획 기간:
성혈병, 즉시 회복 또는 부분 즉시 회복 + 출혈 완화.
단단한 암석, 석영, 수은은 얼어붙음/충격/저주를 녹일 수 있습니다.
진은 물약은 한 입만 먹을 수 있으므로 추가 방어력을 위해 사용하세요.
동시에 개인 취향에 따라 순은 물약 대신 유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소 면역 획득 후:
런닝 스피드 워시를 사용하면 런닝 속도가 20~30% 증가합니다.
단단한 바위가 사자의 포효로 대체됩니다. (원소 면역이 없는 경우에도 대체됨)
선택적 암흑 금 물약: 믿음은 병에, 증오는 병에 담습니다.
신념의 병은 순전히 피해를 위한 것이고, 증오의 병은 순전히 방어를 위한 것입니다.
저주를 풀려면 석영병을 보관하세요.
일부 보스와의 전투를 위한 교체용 병:
여왕과 싸울 때 석영병을 루비 포션으로 교체하면 작은 불의 고리를 먹어도 죽지 않습니다.
현명한 주인을 물리치기 위해 안개 물약을 사용할 때는 저주를 풀 수 있는 특정 보스를 막기 위해 씻어서 저주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안개 물약인 이유는 3개가 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안후 한입, 4입.
시즌 초반에 빨리 각성하고 원소 면역 이상/오염된 혈액에 면역이 없다면 미스트 포션을 사용해 해당 용액 상태를 세척하는 것도 플레이와 동일하다. 충격을 받거나 피를 흘리지 않고.
4. 3.14 최후통첩에 대한 전망
이것은 며칠 전 Prisoner's Pestle, 낮은 체력 및 새로운 보석인 피에 굶주린 구조물을 사용하여 봤던 누적된 힘입니다.
스킬은 EQ이지만 ES도 이런 플레이는 가능하리라 믿습니다.
비용이 저렴할 때 문제는 낮은 혈액으로 인한 체력 저하가 매우 불안전한 요인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온몸이 풀일 때 낮은 체력은 5500이고, dps는 22m다. 이 dps는 어떤 보스도 당신의 손에서 5초 이내에 살아남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신규 장비에 대한 호환성 포인트는 아직 생각해보지 않았습니다. 시즌이 시작되고 리소스가 충분해지면 테스트를 해볼 예정입니다.
SC의 경우, 영상에서 언급한 성단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이 데미지를 높이고 생존율을 줄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갑자기 게으름을 피우고 스크린샷을 찍으러 돌아왔습니다. 어쨌든 Feast of Rage를 찾아 다른 포인트를 추가하면 2개의 슬롯과 2개의 중간 포인트가 생성되는 큰 별 클러스터였습니다. .
5. 이 빌드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
솔직히 소위 노력이라는 게 딱 그 정도인 것 같아요. 적어도 오리엔탈/애저/컵헤드보다는 쉽다고 생각해요.
처음 플레이할 때 가장 짜증나는 점은 근육 기억을 형성하는 데 많은 연습이 필요하기 때문에 보스와 싸울 때 전투 외침 스택을 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적절한 힘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극한의 스피드 그라인딩에 그다지 관심이 없는 분들에게는 보스전, 확실한 축적에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적합한 간척 BD라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대로 꽃 생활을 조정하세요.
동시에 합리적인 구성을 통해 보스의 스킬을 대부분 무시할 수 있으며 계속 서서 먹지 않는 한 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