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산(Longtou Mountain)은 홍강(Hong River)과 여강(Ru River)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며, 홍강(Hong River)은 우강시 용두산(Longtou Mountain) 서쪽에서 발원하여 우양(Wuyang), 시핑(Xiping), 상차이(Shangcai), 핑위(Pingyu), 신차이(Xincai)를 거쳐 수렴한다. 회빈현 홍하(洪河)는 회허(淮河)로 흘러들어 홍강(紅河)의 주요 지류로서 비양(碧陽) 우펑산(吳峰山)에서 발원하여 쑤이핑(隆平), 루난(樂南), 정양(鄭陽), 핑위(平井)를 거쳐 홍강(洪河)에 합류한다. 신차이현(Xincai County) 반타이(Bantai) 마을에 있습니다.
과거에는 홍허강의 수로가 여러 번 바뀌었고, 홍수철이 지나면 강물이 남북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지역 주민들은 이 강을 군허강이라고도 불렀습니다.
하지만 용두산 서쪽에 있는 커다란 네모난 연못의 물은 세월이 지나도 마르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어부들이 물고기를 잡는 모습을 내 눈으로 직접 봤다. 용두산(Longtou Mountain) 기슭의 연못에는 거대한 강 조개가 많이 있습니다.
시만탄 저수지가 재건되지 않았던 1980년대 초, 우리 가족은 아직도 저수지 서쪽의 작은 도랑에 물토란을 심고 있었는데 생각만 해도 입과 혀가 젖어듭니다.
용두산 서쪽, 마장신촌 7호관 앞에 용왕사(龍王寺)가 있는데, 이 사찰은 명나라 말기에 처음 지어졌다. 사찰에는 5개의 본당이 있고 옆방으로 용왕사 동쪽 방은 초가집으로 사찰을 지키는 사람이 황고량(黃高梁)이다. 스님과 도교자처럼요.
사찰 중앙에는 높이가 약 2m 정도 되는 점토 용왕상이 있고 양쪽에는 소보살과 선녀 등 십여 명의 신상이 서 있다.
당시 용왕사는 살구색 안뜰 벽과 고목이 우뚝 솟은 녹회색 홀 능선만큼 좋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향이 가득하고 있었다고합니다. 끝없는 숭배자들의 흐름.
전쟁으로 인해 서쪽 건물이 일찍 무너졌고, 백장촌 건설을 위한 벽돌 부족으로 본당은 1952년 철거됐다. 각종 보살들은 마을 사람들에 의해 서쪽으로 옮겨졌다. 논은 논밭으로 바뀌었고 새들이 벼를 쪼아먹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문화대혁명이 4대 시대를 파괴한 후 용왕사(龍王寺)와 점토 조각상은 사람들의 시야에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용왕사 유적지는 이제 용두산(Longtou Mountain)을 바라보는 높은 건물로 변했습니다.
수백 마일을 부러워하고 결혼을 갈망했던 옛 마장 (Mazhuang)도 깔끔한 기와집과 방갈로를 대신하여 건물의 모습을 바꾸었습니다.
상뎬양장으로 가는 지름길인 용왕사 남쪽에는 폭 23m 정도의 작은 도로가 있고, 사찰에서 멀지 않은 곳에 두꺼운 청석 다리도 있다. 홍강 위에 건설된 작은 다리로 보행자가 통행할 수 있었습니다. 피해 후 Wugang Company는 1999년 홍수로 인해 교각이 무너졌습니다. 북쪽의 부두는 여전히 Longquan Lake에 조용히 서 있습니다.
용두산과 용왕사 사이에 작은 식당이 있는데 음식은 찐빵과 국수뿐이고 반찬도 없고 닭고기와 생선도 기대하지 않는다.
용 입의 아래쪽 피부는 원래 강바닥에서 높이가 약 3m 정도이며, 입의 동쪽 부분은 얕고 편형입니다. 용의 입의 서쪽은 점점 작아집니다. 용의 입 위에는 두 개의 둥근 구멍이 있으며, 그 위에는 용의 눈 또는 용 삼각대라고 불리는 수많은 작은 둥근 구멍이 있습니다. 자연의 마법과 유령 도끼의 마법의 힘에 감탄합니다. 용두산은 살아있는 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만탄 저수지를 재건한 후 ***은 용두산 북동쪽에 육각형 정자를 지었고, 조각된 들보와 채색된 기둥은 근대와 고대를 혼합했으며, 돌 테이블과 벤치는 사용되었습니다. 산들바람을 즐기며 차를 놓고, 3~2명이 과거를 추억하고 새로운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너무 상쾌해요! 이제 예배의 추세가 다시 활발해졌고, 용두산의 많은 신자들과 선한 여성들이 근처의 신자들뿐만 아니라 난양, 뤄허 등 먼 곳의 신자들도 살구색 깃발을 걸고 여러 대의 버스를 타고 있습니다. 발효되다.
매년 2월 2일이 되면 용두산의 향은 숭배자와 신자들로 가득 차며 용천호의 방출대에는 신자들이 수십, 수백 킬로그램의 거북이를 가져온다. 물고기와 게를 풀어 놓아 주는 사람은 불멸의 말을 외치며 물을 만나면 빨리 도망가기도 하고, 산소가 부족해서 기절하기도 합니다. 릴리스들에게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그 장면을 여러 번 보니까 결국 동물을 풀어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불교나 도교는 모두 깨달음과 자비심이 담겨 있으니 모두가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연의 조화가 흥미롭습니다.
이는 많은 신자들의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향시계가 하늘로 발사된 후 남겨진 두꺼운 향재보다 훨씬 낫습니다. 결국 모든 것은 결국 재로 변할 것입니다.
현재 산시성에 있는 우강회사 사옥에서 남쪽으로 약 400m 떨어진 곳에 역사상 샤오롱터우(Xiaolongtou)로 알려진 완만하게 경사진 분해된 화석토양 능선도 있습니다.
경사면 남서쪽에는 아직 물속에 서 있는 거대한 바위가 있는데, 어린 시절 이곳에서 목욕하던 30~40대 아이들이 물을 무서워했다. 그래서 해안 근처에서 감히 몇 번만 물장구를 쳤습니다. 그 바위는 이전에 올라간 적이 없었지만 1995년부터 2008년까지 Longquan Lake가 폐쇄되었습니다. 여가 시간에 Xiaolongtou 근처에서 보트와 낚시를 했기 때문입니다. 바위 꼭대기에서 멈추고 휴식을 취합니다.
샤오롱터우 역시 강청대도 확장으로 인해 사람들의 시선에서 완전히 사라졌다.
2006년 춘절 기간에 우강회사는 샤오롱터우를 마주한 사무실 건물 서쪽의 난방 보일러실을 철거하고 10여 채의 가옥을 헐고 폭과 길이가 약 50미터에 달하는 새 건물을 지었다. 중대는 북에서 남으로 특공대를 파견해 높이 500m, 높이 20m에 달하는 흙산을 한 달 넘게 작업했고, 봄철 녹화가 끝나기 전에 마침내 산에 삼나무를 심었다. 후터우산(Hutoushan)이라고 불린다.
사장님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선인의 인도를 받아 우강회사에 고서를 전해달라고 했다고 한다. 왼쪽의 청룡과 오른쪽의 백호가 좋은 기세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산은 높지 않고 영은 불멸의 것이라고 하느니라! 하지만 어쨌든 Wugang이 발전하고 있는데, 이 작은 용은 이미 Wugang Company의 도약으로 변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Xiaolong의 위대한 업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은 한때 용두산을 여행하고 나중에 난양에 가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여 유명한 역사시 "남두 여행"을 썼다고합니다.
북송 시의 거장 황정견은 구예현에서 수년간 활동하며 200편이 넘는 시를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무강산수와 관련이 있다. 화를 내며 돌며 숲의 꽃을 비단 안장으로 착각했습니다." 황정견은 우연히 좋은 친구인 배중모를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여행하여 개미산 기슭에 이르렀습니다. 그들은 우뚝 솟은 용의 머리와 산꽃과 피어나는 구름에 둘러싸인 무성한 나무들은 강물에 굴러다니는 쌀 향기를 맡고 행복하고 행복했습니다. *** 그는 한 획으로 "마안산을 지나는 자윤배위"라는 시를 지었습니다. "안나라 옥황상제를 따르지 않으면 영원히 성문불멸이 되어야 한다"고 하여 용두산의 영원한 시와 산문을 창조했습니다.
다 사라졌어요! 천년의 속담에는 춘추시대가 묘사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호수와 길은 여전히 낭만적입니다.
오늘 우리는 용두산에 올라 얼랑산 등불대와 하늘을 삼키는 아름다운 봉우리를 내려다보고 용천호의 푸른 파도를 바라보며 강성대도의 폭과 웅장함을 되돌아보며 상서로움으로 빛났습니다. ; 기슭의 장미 우아한 내실에는 수양버들이 있고, 용선의 징과 북이 하늘을 치고, 노를 젓는 배들이 날고 있으며, 화려한 물등불로 서로를 보완합니다. Longtou Mountain은 우아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거대룡이 잘려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 원한은 오늘로 풀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