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업데이트 전후의 타법이 비슷해서 동화전 내내 죽지 않아야 한다. 그럼 문제가 또 왔네요. 동화는 어떻게 죽지 않을까요? 실제로 포럼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보냈고 동영상은 몇 개 보냈기 때문에 글로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카동화가 죽지 않으려면 동화의 위치를 요신의 화권 범위, 동화의 3 급 기능 해제 거리 밖에 고정해야 합니다. < P > 테스트 결과 동화의 평A 와 25 급 기술거리가 3 기술의 효과적인 석방거리보다 멀리 떨어져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동화는 3 급 사망 기술 대신 25 급 기술만 평평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방안은 동화를 요신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던지는 것이다. < P > 는 첫 번째 애완동물은 소풍과 인물이 많은 애완동물을, 두 번째 그룹은 버프를 다치게 하는 애완동물과 동화를 추천한다. 시작하자마자, 소풍기술을 클릭하여 장내 맨 왼쪽에 튀어나온 작은 플랫폼으로 달려가 요신이 첫 화환을 석방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언제 석방될지는 영애의 남은 혈량을 볼 수 있습니다. 소풍이 죽을 때까지 기다리다가 즉시 애완동물을 바꾸고 뛰어가서 때리면 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때릴 때, 공격을 가한 BUFF 를 제외하고는 달려가서 먹어야 하고, 다른 것은 무시하면 된다. < P > 신판 영애조합 방안:
① 첫 번째 먹빙이나 백자화 (캐릭터가 가장 많은 애완동물을 다치게 함)+플라스틱 바람, 두 번째 그룹 이위 표류+동화화
② 첫 번째 그룹 먹빙이나 백자화 (캐릭터가 가장 많은 애완동물을 다치게 함)+플라스틱 바람, 1 위 A:
Q1: 무엇 때문에 낯선 선생님을 써야 합니까?
A1: 노습을 죽이는 것이 얼마나 강한지 써보면 알 수 있어요. 핑 A 회혈은 많지 않지만 모기가 아무리 작아도 고기다. 25 급과 3 급 기술은 각각 1% 상해를 더하고 적의 5% 상해를 줄이며, 노습만 죽이면 기능 효과가 사라지지 않는다. 추산에 따르면, 선생의 효과는 이상보다 절대적으로 좋지만, 당신이 노습을 죽이고 먼저 키워야 한다는 전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Q2: 이라크가 첫 번째 그룹을 표류하면 안 될까요?
A2: 아니요! 새 버전 때문에 영애를 전환하면 버프를 표류하면 없어진다.
Q3: 첫 번째 조의 플라스틱 바람이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A3: 네, 바삭한 껍질로 바꿔서 화환을 메고 죽은 애완동물을 메거나 아예 그 자리를 비워도 됩니다.
Q4: 이상표랑 남선생님이 다치신 버프가 겹쳐질 수 있나요?
A4: 네. 하지만 한 무리의 애완동물은 두 마리만 쓸 수 있고, 두 애완동물은 모두 그라운드에 서 있어야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동화를 사용하지 않는 한 겹쳐도 사용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