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있는 옵션은 모두 비디오 설정에 관한 것입니다. 설정을 변경하면 하드웨어를 변경하지 않고도 어느 정도 화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순서대로 설명하겠습니다.
여러 가지 영어 의미 대중화: 서사시, 높음, 높음, 중간, 중간, 낮음
해상도는 말할 것도 없고 높을수록 좋습니다. 컴퓨터가 수행할 수 없습니다. 이 값을 낮추면 프레임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창 모드는 창 모드 전체 화면 또는 창 모드 전체 화면을 선택합니다.
그래픽 품질 시스템의 기본 이미지 품질 설정은 높음부터 낮음까지입니다. 이 설정에 따라 조정하는 것은 가장 과학적이지 않습니다.
해상도 비율은 텍스처의 정밀도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이미지 품질을 크게 결정하고 프레임 수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다른 값을 희생하여 이 값을 늘리면 더 나은 시각적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월드 타일 버퍼는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바꾸든 안 바꾸든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높은 고도에서 이 지도를 보는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군요. 그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
시야 거리는 볼 수 있는 지형과 몬스터의 범위에 영향을 줍니다. 낮으면 망원경으로 아무리 봐도 몬스터의 레벨이 보이지 않는다. 가까이 다가가면 둘 사이의 돌이 브러싱되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 높을수록 프레임 속도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시각적 경험에는 영향을 미치는 것이 좋습니다.
앤티앨리어싱 앤티앨리어싱은 텍스처 가장자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높게 설정하지 않으면 영상의 가장자리가 들쭉날쭉한 느낌이 있어 프레임 속도에 약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하지만 에픽과 하이의 차이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는 높은 것을 추천한다.
후처리 후처리? 사진의 디테일에 영향을 줍니다(세밀함과는 다릅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공룡 피부의 질감과 패치가 증가하여 효과가 더 사실적으로 나타납니다). 로우와 에픽은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프레임 수는 2프레임 정도 변경됩니다. 켜도 되고 안 켜도 상관없습니다. 주의 깊게 보지 않으면 몇 가지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반 그림자는 화질에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사실감 정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근거리 그림자 효과입니다. 낮게 설정하면 느낌이 달라지겠지만, 프레임 레이트(내 컴퓨터)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조금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낮게 시도했는데 만화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형 그림자 원거리 그림자 효과는 위의 것과 동일합니다. 이는 먼 산과 숲의 그림자에 영향을 미치며, 산 검정을 켜면 암흑이 더욱 사실적으로 변하고 프레임 수가 늘어납니다. 별로 변하지 않습니다. 끌 수 있습니다.
하늘 품질 하늘을 보지 않으면 프레임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하늘의 화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덜 근거가 있지만(이로 인해 컴퓨터가 소모될 수 있음) 컴퓨터 리소스를 사용하면 고품질 이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상 잡동사니 지상 식물의 풍부함은 프레임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낮게 설정해도 잔디가 적어도 사실감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 같아서 낮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마다 느낌이 다르니 직접 해보세요.
모션블러는 캐릭터가 움직이거나 카메라를 돌릴 때 사진이 흐릿해져서 더 실감나게 느껴진다는 뜻인데, 사실 똑같지는 않고 약 프레임 수에도 영향을 줍니다. 두 프레임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필름 그레인 입자 효과?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고 프레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몇 초 후에 껐습니다.
디스턴스 필드 주변 폐색 원거리 조명 및 그림자 효과는 쓸모없어 보입니다.
화면 공간 주변 폐색 주변의 빛과 그림자 효과가 낮아져 현실감에 영향을 미칩니다. 새 날개는 철 껍질 같은 느낌을 주며 매우 반사적입니다. 켜는 것이 좋습니다. 프레임 속도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동적 테셀레이션 동적 테셀레이션, 뭔지 모르겠어요.
디스턴스 필드 섀도잉은 주로 숲의 그림자로, 이는 프레임 속도(특히 숲을 통과할 때)에 영향을 주지만 숲이 없으면 현실감에도 영향을 줍니다. 미스터리. 내부에는 전혀 이상한 것이 없으며,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 .
바위나 나무 같은 자원의 소재여야 한다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는 않아요.
하위 표면 산란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수면 산란 효과가 켜져 있는지 여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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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독립 스튜디오 와일드카드가 제작한 생존 샌드박스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메인 스토리는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해 신비한 해변에서 깨어나 고대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한 무리의 인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인간 외에도 공룡이 게임의 주인공입니다. 물론 부활한 매머드와 멸종된 상어도 있습니다. 인류는 바다, 육지, 공중의 모든 위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기술을 사용하여 공룡 및 기타 원시 생물을 길들이고 탈 수 있습니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는 서바이벌 게임으로서 멀티플레이어 협력과 경쟁적인 게임플레이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벌거벗은 채 배고픈 신비한 섬에서 깨어납니다. 게임에서 그들은 사냥하고, 아이템을 모으고, 무기를 제작하고, 기술을 조사하고, 더운 낮, 얼어붙는 밤, 변덕스러운 기상 시스템, 위험한 황야, 잠재적인 적을 견딜 수 있는 집을 지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기술을 사용하여 공룡 및 기타 원시 생물을 길들이고 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아이템, 스킬, 애완동물을 획득할 수 있는 RPG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수백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부족을 구성한 다음 부족 간의 투쟁에서 승리하고 궁극적으로 방주의 진정한 목적을 발견해야 합니다. 공룡은 게임에서 플레이어에게 유일한 위협이 아닙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반란군을 조직하여 자원, 경험치, 환생 포인트를 축적하고 마을과 도시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는 원시석기문명과 현대 전기문명이 동시에 존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