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A 사냥꾼의 표식 시전(1랭크)
/script PetAttack()
1.B 펫으로 전환 대상을 공격하고 독사침 시전/ script TargetUnitsPet("Player")
/assist
/cast Serpent Sting(랭크 1)
C 애완동물을 소환하고 분산을 사용합니다
이 매크로는 분산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필요합니다.
/script PetFollow()
/Cast Scatter Shot()
1.D 대상을 선택하고 공격을 시작합니다.
현재 대상 아군 대상이라면 대상을 지원합니다. 사냥꾼의 표식, 애완동물 공격을 사용하고, 전투 중이 아닌 경우 자동 사격을 시작합니다. 대상이 적이라면 스킬을 직접 사용하세요. 이 매크로는 SOLO 팀에서 더 실용적입니다.
/script if (UnitIsFriend("player","target")) then AssistUnit("target") end
/cast Hunter's Mark(랭크 X)
/cast PetAttack()
/script if(PlayerFrame.inCombat 아님) then CastSpellByName("자동 사격") end
1.E Feeding
가장 간단한 원클릭 먹이기, 음식을 해당 배낭 그리드에 넣습니다.
/cast Feed Pet
/script PickupContainerItem (Bag,Slot)
다음은 먼저 플레이어가 전투 중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해당 그리드에 음식이 없으면 해당 배낭이 열립니다.
/script if (PlayerFrame.inCombat 아님) then if (not
GetContainerItemLink(Bag, Slot)) then OpenBag(Bag); else CastSpellByName("Feed Pet"); (가방, 슬롯); end end end
2. 대상이 특정 BUFF8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A 원숭이 보호 + 물리 공격
다음 매크로는 먼저 플레이어가 BUFF8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A. 원숭이의 상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원숭이의 상을 사용하십시오. 플레이어가 전투 중이 아니면 물리적 공격이 시작됩니다. 공격을 랩터 스트라이크(Raptor Strike)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script if (not string.find(UnitBuff("player", 1), "Mon")) then CastSpellByName("원숭이의 모습") end
/ script if (not PlayerFrame.inCombat) then CastSpellByName("Attack"); end
2.B Eagle's Guardian + 자동 사격
] 그리고 이것은 먼저 자동 사격을 시작합니다. 몸에 이글 가디언 효과가 있는지 여부. 그렇지 않은 경우 이글 가디언을 사용하십시오.
/자동 사격
/script if (not string.find(UnitBuff("player", 1), "Raven")) then CastSpellByName("매의 모습( Rank UnitBuff("player", 1), "Raven")) then CastSpellByName("매의 상(랭크 X)") else CastSpellByName("조준 사격(랭크 Y)") end
3. 섀도우멜드 관련 (어두운 밤에만) 9.A 은신
섀도멜드 중 누워서 숨기 위해...
/cast Shadowmeld(종족)
/laydown
3.B 식사
먹고 마시면서 그림자를 드리우는 것도 안전상의 이유로...
/target "player" / p>
/script UseContainerItem(FoodBag, FoodSlot);
/script UseContainerItem(DrinkBag, DrinkSlot)
/cast Shadowmeld(종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