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면의 동적 스케치의 주요 대상은 많은 운동 중인 사람들이며, 그들의 동작은 언제든지 변화하고 있다. 화면에서 좋은 사람의 움직임을 어떻게 배열할 것인가는 장면 스케치에서 중요한 문제이다. 장면 스케치는 화면에서 단일 또는 결합된 인물의 동작 형태입니다.
2. 다른 요구 사항
장면 동적 스케치는 캐릭터 스케치의 작은 변화입니다. 직설적으로 8 분 2 분짜리 속스케치에 15 분짜리 중국어 스케치를 더하고, 3 ~ 4 개의 간단한 소품을 같은 화면에 올려 공연하는 것이다. 장면 스케치에 비해 그렇게 세심하고 엄격한 디테일과 구조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또한 명확한 그림 단계와 방법이 있어야 한다.
묘사의 중점은 다르다.
장면의 동적 스케치는 많은 인물들 사이의 모양과 각자의 모양과 동적 특징을 상호 침투하여, 주의 깊게 비교하고 대조하며, 핵심 인물을 강조하며, 뒤에 가려져 있는 인물의 비율이 작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구도가 완성되면 장면의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곳에 그려야 한다. 주화가 끝나면 참고화 뒤의 인물로서 그것들 사이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확장 데이터:
장면 스케치 기술
1 시간 파악
만약 네가 다른 장면 스케치를 그리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구도에 공을 들여야 한다. 어떻게 많은 장면과 인물 중에서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그려내고,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부각시킬 수 있을까? 우선, 중심을 분명히 하고, 1 차 및 2 차 관계에서 인물을 점진적으로 나열하고, 시험에서 작문과 줄거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세부 사항을 추가하고 배정해야 한다.
2. 소품 및 환경 사용
장면 스케치는 장면 주제를 선택하고 결합하고, 무용지물과 매력적이지 않은 요소를 버리고, 유용하고 미적인 요소를 도입해야 한다. 이 변환은 적당합니다. 따라서 그려진 장면은 여전히 자연스럽고 실감나고, 주제가 두드러지며, 구도가 완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화면의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장면 스케치 환경 및 소품의 사용도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3, 명확한 우선 순위
환경과 소품은 인물의 신분, 관계, 시간, 장소를 설명하고 화면 공백을 메우며 화면 구조를 조정할 수 있다. 환경과 소품은 형식상 주제에 복종하고 심화해야 하며, 과중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