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설계 질서
질서감은 이러한 요소들의 배열 조합에서 생겨났고, 인간의 시각에 맞는 일련의 법칙뿐만 아니라 형식미의 법칙에도 부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질서명언)
대화형 인터페이스 디자인과 평면 레이아웃 디자인에는 많은 * * * 유사점이 있으며, 특정 과학 및 예술 원칙에 따라 관련 레이아웃 디자인을 수행해야 하므로 일반 상호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질서에 따라 래스터, 왼쪽 위, 오른쪽 아래, 가운데 및 전체식 등으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래스터
도트 매트릭스 질서감은 휴대폰, 핸드헬드 등 모바일 기기에 자주 쓰인다. 이 형식은 장치의 주요 기능 아이콘을 래스터처럼 페이지에 배열합니다. 아이콘이 많으면 사용자가 대부분 폴더를 만들 수 있고, 기능이 비슷한 아이콘을 함께 놓을 수 있습니다. 이 형식도 사용자에게 인기가 있어 디자인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컨대, 사람들의 타고난 권리를 이용하는가? 질서감? 의 인정과 감상, 적응 및 선택을 위한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 설계는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 설계를 개발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미래의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 설계 발전에서는 내용과 형식의 통일을 해야 디자인이 더 멀리 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