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기밀 정보 정보 - dnf 제작자는 개인적으로 괜찮고 제작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쓰레기이고 플레이할 가치가 없다고 말합니까?
dnf 제작자는 개인적으로 괜찮고 제작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쓰레기이고 플레이할 가치가 없다고 말합니까?

페인트 보라색 옷을 입고 그림을 그리는 초기 단계에서 괴물이 아닌 직업은 무엇인가요?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정 데미지의 데미지 증가 공간이 낮고, 생성되는 스킬의 데미지 고정치가 높지 않습니다

낮은 체력과 낮은 체질로 , 판금 갑옷을 입는 것조차 엉성하고, 판금 갑옷을 입는 것은 이동 속도를 낮추는 것을 의미하며, 공격 범위가 넓으면 몬스터가 쉽게 죽습니다.

범위가 전체 화면이지만 공격 범위는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공격 범위가 더 넓은 것은 아이스 캡과 토네이도 두 가지 스킬이 있으며, 몬스터 무리의 진공 기간이 길다.

마우스로 적을 클릭하는 데 집중하면 그렇다. 움직임이 실수하기 쉽고 PK계에서는 인기가 없어서 거북이 아저씨를 괴롭히는군요

각성이 없으면 EX가 없습니다. 두 번째 각성은 전직 전 직업과 각성 후 직업의 차이처럼 도약이다.

한국F의 여광전 여검정령은 처음 나왔을 때 정말 대단했는데, 아직 약해지지도 않았는데, 남귀신이 얼마나 많은 거리에 여귀신을 던졌는지 보세요. 떨어져 있는? 미리보기 버전에서는 삼촌이 대폭 수정한 여자전사의 두 번째 잠을 선보이고 있는데, 남자 총잡이와 여자 마술사의 두 번째 버전이 기다리고 있다. 그 다음에는 남성적 특성과 남성적 특성을 지닌 두 가지 수면이 있습니다. 창조주와 흑기사는 적어도 3년 동안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