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이 거의 다 된 후에 극본이 다시 춤을 춘다. 이 사람이 말한 것은 양동창 사업이 방해를 받았고, 아직 해석이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갑자기 그는 양이강이 창사에서 진정한 사랑을 만났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이야기 대사가 너무 많아 말이 어눌하다. 유운과 양동창은 세교이며, 그는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고 양동창을 구하려고 한다. 양동창은 어쩔 수 없이 무의식적으로 유운상과 도박을 했다. 유운상은 고의로 양동창에 지고 자신의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양동창을 구했다. 유운상이 연못에 가라앉았지만 아직 살아 있다. 이 드라마는 우리에게 이 역할의 중대한 의의를 보여 주었다. -응?
장풍의 선생님은 연기를 아주 잘하십니다. 특히 그의 의로운 언사는 매우 닮았다. 극 중 유운향은 두 딸이 있다. 그는 딸에게 매우 부드럽고 엄한 아버지 같다. 유운향이 생사에 직면했을 때, 그의 두 딸은 어쩔 수 없이 그의 곁에 있어야 했다. 그는 그들을 그의 할머니 댁으로 보냈다. 이번 공연은 우리에게 아버지의 아이에 대한 관심을 보여 주었다. 동시에 아이를 특별히 보살펴야 하고, 아이가 생사 앞에서 냉정해지도록 해야 한다. 아이의 말에서 우리는 유운향이 엄한 아버지라는 것을 알 수 있고, 아이와 아버지 사이의 신뢰를 알 수 있다. -응?
연극이 시작되었을 때, 유가와 양가의 경호원들이 시끄럽게 싸웠는데, 연극은 여전히 매우 흥미진진했다. 장풍의 () 는 유가의 나이트워치 역을 맡았고, 머리는 기름이 좀 나고, 옷을 서구화했고, 양가의 나이트워치는 중국인이었다. 양가는 가짜 오동유 공급 발견으로 기소됐다. 이 기간 동안 양의 관리인이 청나라에 기름 검사를 의뢰하겠다고 하자 청조의 기름이 없어졌다. 어쩔 수 없는 극본에는 논리에 맞지 않는 곳이 많아서, 모두들 낡은 연극뼈를 보고 그 연극을 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대본이 부족한 배우는 연기로만 받을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그는 연기로 대국관을 가진 상인을 만들어 국가의 정의 앞에서 자신의 이익을 포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