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 남자, 강서감주 상유인. 국제 등록 풍수 중국 풍수 협회 부회장; 이학 전문가 중국 국제 이학 연맹 부회장
여러 해 동안 이학과 풍수 연구에 종사하여 팔채파, 용호파, 공선풍수의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여 유연하게 운용하였다. 중국 전통문화를 전승하기 위해 배우기 쉬운 풍수 문화를 발양하고 대중에게 더 잘 봉사한다. 지리풍수에 대해 이야기하다.
현재 중국 풍수협회 전문가 그룹 회원, 중국풍수협회 강서성 지부 부회장, 중국국제전통문화연구소 이학 전문가, 국가고급건축가, 인문환경기획가입니다. 베이징 간원 중국 문화 연구 센터 연구원.
중국어 이름: 채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장시 간주
생년월일: 1970 65438+ 2 월
직업: 이학 전문가 풍수 마스터
졸업 학교: 동북 사범 대학
대표 작품: 실용적인 풍수 컨디셔닝 요약
인물의 생애와 주요 업적
채는 강서 감주 사람이다. 1970 은 물의 발원지인 감주에서 태어났다.
국제 등록 풍수사, 이학 전문가. 중국 주역개발연구원 풍수기문전문위원회 의장 (CBD:1311115519) 20 14 년 4 월 중국 인적자원 및 사회보장부 국가 고위 공무원 센터에서 수석 건축가 인문 환경 기획자 자격증을 수여받았다.
여러 해 동안 이학과 풍수 연구에 종사하여 팔채파, 용호파, 공선풍수의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여 유연하게 운용하였다.
전통 문화의 관점: 전통 문화의 척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부흥할 것인가? 주류는 무엇입니까? 국학의 대가인 채는 그 정수를 취하고 그 찌꺼기를 없애야 한다고 생각한다. 옛날에는 지금을 위해 쓰고, 서양은 중용이다. 그렇다면 중국 전통 문화의 정수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요컨대, 예의와 염치가 국학의 정수이다.
첫째, 예의는 우선이고, 예의는 정상이다. 중국인들은 예의를 존중하고 규범을 중시한다. 규범 예절은 문명 규약이고, 례는 효도이다. 감사할 줄 알고 존중할 줄 안다. 노소 소개팅, 예현 상병. 예의를 갖추어 웃어른을 모시고 후배를 돌보다. 겸양을 알고 예의를 배우다. 악을 행하지도 않고, 악을 행하지도 않는다.
둘째, 정의는 인의도덕이다. 예전의 미국은 도덕을 중시했다. 의리는 뒤돌아보지 않고, 친구의 옆구리에 칼을 꽂지 않고, 시비를 가리지 않고 시비를 가리지 않는다. 도의를 짊어지고, 감히 국민을 책임지고, 마음속에 국민과 국가의 이익이 있다는 것이다.
셋째, 성실하고 깨끗하다. 청렴결백하다. 사리사욕을 위해 국가와 국민의 이익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공익과 개인의 이익을 해치지 않는다. 관직을 맡고, 한 쪽에 복을 주다. 하찮은 사람이 아니라 조우루식의 좋은 간부가 되어야 한다.
넷째, 아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귀는 다른 목소리, 특히 듣기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야 한다. 권력은 제멋대로 하지 않고, 돈은 기본면을 잊지 않는다. 부패를 수치로 삼고, 신중하고 신중하다. 가족, 친척, 친구를 구속하세요. 만약 네가 손을 뻗지 않으면, 너는 붙잡힐 것이다.
전통문화의 부흥은 교육부터, 인형부터 시작해야 한다. 전통 문화의 정수, 의식, 성실, 수치심이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다. 아이들에게 어릴 때부터 사물과 역사를 이해하게 하다. 우리는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 혼란스러운 세계, 탐욕스러운 사람들을 반성해야 한다.
연구 이학 풍수 20 여 년 동안 학술 논문' 지리와 풍수' 를' 중국 주역' 에 발표한 적이 있다. 본토 황금 건축물 쓰기-'중국인민일보' 신루의 환경 풍수,' 주역' 과' 중국 지혜와 양생의 길',' 동제대 학교 건물' 물에 들어가 사람과 자연환경을 보다: 천승인에서 승인승지까지 조화를 이룬다' 는 건담 의미 사례 분석: 마항 370 편 실련은 자연재해가 아니라 인화이다. 새 집에서 묵는 낡은 난로의 영향; 토호금건물-중국 인민일보빌딩의 환경풍수: 풍수학에서 음양의 차이; 인생을 아는 여행자는 자신의 운명을 어떻게 파악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원본 칭웬은 지리 풍수를 배우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마법. 어떻게 정성을 다해 상을 정하고, 명명한 지식과 기교, 풍수사가 날을 고르는 지시, 청낭경, 비가 오면 맑을 신기한 선택일, 캄유 중 일부 하위 문제의 해독, 음양방 위치의 계시, 제목용혈이 있는 승마, 인간과 땅의 조화로운 관계는 하늘에서 인간으로의 변화이다. "이순신 지에 바이 이순신 리우" 는 중국 변화의 책 뉴스 네트워크에 발표되었습니다. 평론가 문장' 이승백이필정' 이 중국 이학 인터넷에 게재돼 여러 이학 사이트와 뉴스 사이트에 전재됐다. * * * 이학 문장 30 여 편은 중국 전통 이경 문화전파교류망, 중국 천극망, 가치 중국망 등에 게재됐다. 중국 전통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주역' 풍수 지식을 보급하기 위해 미약한 힘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청낭경',' 양택안: 활과 반궁제론' 등 이경 논문을 쓴 바 있으며 중국 이경연구회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20 13 제 3 회 중국 풍수문화제는' 중국 우수 건설자',' 중국 10 대 풍수 거장' 등의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다.
논문' 토호금 건축 풍수' 가 제 3 회 중국 풍수문화제 1 등상을 수상했다.
20 14 제 1 회' 중화문명컵' 주역 문화장 논문 사례 선정' 안휘청칸고 마을 건축문화원' 이 중국 이족 문화응용 사례상을 수상했다. 고금의 건축 풍격의 차이와 지리 환경의 초점' 은 중국 이족 문화 학술공헌상을 수상했다.
& gt 텐센트. Com 신화망. Com
"안후이청칸구 마을 건축문화 탐구" 는 "호남시나. com" 에 게재됐다.
이승백설은 정방향유동이 필요하다' 는 중국 뉴스망에 게재됐다.
지명여행, 자신의 운명 파악' 이 중양에 발표됐다. Com, 중국.
풍수 조절 16 수' 는 호남 시나닷컴에 발표됐다.
"학교는 유명 전문가를 초청하여 풍수조절 수능시험 실효를 본다" 고 중국일보망-코프 온라인
상유중학교 수능 희소식은 풍수사의 손에서 나온 것입니까? 학교는 부인한다! "신화망
20 14 년 4 월 중국 인적자원 및 사회보장부 국가 고위 공무원 센터에서 수석 건축가 인문 환경 기획자 자격증을 수여받았다.
그의 생애는' 중국풍수학사전' 과' 중국이학사전' (고점전편집장) 으로 수입되었다.
책을 내다
이시하이 컵
가정 실용 풍수 조절
사회활동직
국제 등록 풍수사회 교무처 주임;
중국 풍수 협회 전문가 그룹 회원;
중국 풍수 협회 장시 지부 부회장;
중국 이경 연구회 회원;
중국 주역발전연구원 전문위원회는 풍수기문 주임으로 초빙되었다.
중국 4 주 이학 풍수 응용연구소 이사, 이학 전문가
중국 국제 전통문화연구소 전문가위원회 위원;
국가 수석 건축가, 문화 및 환경 기획자.
간 저우 이복원 유명한 풍수 기획원장
성격 평가
중국 전통 문화를 계승하여 조화로운 사회를 섬기다. 주인을 축복하기 위해 풍수 조절 발자국은 산둥 광동 절강 복건 등 성에 두루 퍼져 호평을 받았다. 장애인과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