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는 상조 인민에게 불이 없는 것을 보고, 그는 그의 아들 호버를 이곳의' 화관' 으로 만들었다. 퀴버각은 직무를 다하여 불을 끄려고 노력했다.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불씨를 보관하는 흙대 위에 불신전 (혹은 퀘이커 사원) 을 지었고, 나중에는 불신대라고 불렸다. 날뛰는건' 불책' 인데 왜 프로메테우스식 불도둑 영웅이 됐을까? 또 다른 현지 전설은 다음과 같다. 호버는 원래 하늘의' 화신' 이었다. 그는 천도를 위반하여 몰래 불씨를 세상에 뿌렸고, 천제는 백성을 위해 그를 인간으로 폄하하려 하였다. 퀴버가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할 때, 그는 몰래 체내의 불을 숨겨 인간으로 데려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천제가 날뛰며 불을 훔치는 일을 알게 되자 천제는 홍수를 일으켜 인간의 불씨를 침수시키고 날뛰게 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상의 홍수가 야수처럼 놀라서 사람들이 사방으로 도망쳤다.
불씨를 보존하기 위해 규버는 고대와 초막을 지어 비를 가리고 홀로 고대에 남아 불씨를 지켰다. 홍수가 물러난 후, 사람들이 사방팔방에서 돌아왔을 때, 높은 곳의 불은 여전히 불타고 있었지만, 백은 옆에서 굶어 죽었다.
이 신화 중의 퀘벡은 동양프로메테우스식 불도둑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화신은 고대에 살고 있고 예동에서는' 조대' 라는 화신을 모시기도 한다.
화신을 숭배하는 시간은 일 년에 세 번이다. 첫 번째는 정월 초칠입니다. 이날은 불신의 생일이라고 한다.
실제로 정월 초하루부터 사람들이 불신 플랫폼에 모여 2 월 2 일 끝날 때까지 한 달 동안 계속되었다. 이것은 일 년 중 가장 큰 순례이다. 묘회 기간 동안 산둥, 하남, 안후이, 장쑤 등 성의 사람들이 잇달아 불신대로 몰려들거나 각종 사화를 가지고 이곳에 와서 공연을 하며 불신을 즐겼다.
두 번째는 음력 4 월 넷째, 제사상흥의 날, 지속 기간 10 일입니다. 세 번째는 음력 6 월 23 일입니다. 이날은 불신 퀴버가 죽은 날이며 기간은 10 일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성대하고 체계적인 제사 활동은 중국의 신화 신앙과 민간 풍습에서 드문 일이 아니다.
2. 상구 화신대에 대한 구도 속도는 상구시 남서쪽 3 리 지점에 높이 10 피트의 토대가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퀘벡대' 라고 부르는데, 그 위에 절이 하나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불의 신전' 이라고 부른다. 천백태와 불신전에 대해 말하자면, 오래된 전설이 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생식을 먹었다. 나중에 천둥, 바람 등 자연적 원인으로 자연화재가 발생하여 미처 탈출하지 못한 나무 씨앗과 동물을 삶았다. 사람들은 먹기로 선택했는데, 익힌 음식이 생식보다 훨씬 맛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천천히 불에 굽는 법을 배웠다. 당시에는 기성품 화재 도구가 없었다. 사람들이 천둥소리와 전기 충격을 보고 삼림에 불이 났을 때, 그들은 보물을 얻으면 최선을 다해 불을 끈다.
한번은 황제와 그의 아들 겅버를 데리고 신하를 시찰하러 나가 사람들이 여전히 생식을 먹는 곳으로 갔는데, 그곳의 대다수는 허약하고 병이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황제는 그들을 매우 동정하여, 그들에게 왜 숙식을 먹지 않느냐고 물었다. 사람들은 "불이 없다" 고 대답했다. 황제 가 물었다, "왜 다른 곳에 가서 보지 그래? 화력을 끌어들이고, 꺼지지 않도록 해라! 클릭합니다 백성들이 그에게 말했다. "나는 몇 번이나 찾았는데, 때로는 땔나무가 없어서, 때로는 홍수가 나서 모두 없어졌다." 황제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역시 홍수에 의해 소멸된 재가 있었다. 그는 한숨을 내쉬며' 어떻게 하면 불을 끄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그는 잠시 생각하고 진지하게 날뛰게 말했다. "보세요, 여기 사람들의 생사 문제입니다. 여기 있는 사람들이 불을 붙이고 불을 잘 관리해서 꺼지지 않도록 도와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너는 나의 가장 유능한 아들이니, 나는 네가 이렇게 하기를 바란다, 알았지? " 퀴버는 충순한 사람이었고, 그는 흔쾌히 동의했다. 이때부터 호백은 이곳의' 화관' 이 되었고, 이곳도 호버에게 주는 봉지,' 상' 이 되었다.
퀴버는 여기에 봉쇄된 후 하루 종일 불을 지폈고, 바빠서 밥을 못 먹고 잠을 잘 못 잤다. 첫째, 그는 사람들이 먼 곳에서 불을 피우도록 이끌고, 흙더미를 짓고, 불을 흙더미 위에 올려놓고, 그 위에 벙커를 덮고, 하늘의 비가 불을 끌 수 없도록 하고, 강물의 홍수도 불을 끌 수 없다. 그런 다음 그는 직접 사람을 데리고 도처에서 땔나무를 찾았다. 날뛰는의 지혜와 노력 덕분에' 상인' 사람들은 도처에서 불을 피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을 오래 태울 수 있다. 모두들 그가 하늘에서 온 선녀이며 인민을 축복하러 온 것이라고 떠드는 것에 감격했다.
퀴버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의 공덕을 그리워하며 숭상심을 품고 당시 가장 두꺼운 장례식으로 생전에 불씨를 보관하는 흙더미에 안장하였다. 당시의 풍습에 따르면, 그를 애도하는 사람은 모두 그의 무덤 앞에 황토 한 봉지를 추가해야 했다. 결과적으로 흙더미가 점점 커지고 있다. 호버의 국호는 상인이기 때문에, 이 토구는 이때부터 상구라고 불린다. 시간이 오래되어' 상구' 가 이곳의 지명이 되어 지금까지.
3. 상구에 관한 시는 1, 삭계상구입니다.
당나라
광서
상구를 등반하다
상추에는 시도가 있습니다.
당나라
고시
송대에 이르러서야 서로 다른 관숙이 서로 한 가지를 증여해야만 상구를 얻을 수 있다.
상추 목재
송나라 성씨
방열
친원춘자영 귀부
4. 만약 이 여행에서 상구 노인을 만난다면,
원나라 (1206- 1368 년)
기억
하늘, 약한 슬픔 방황, 돌아오고 싶지 않다
5. 외로운 구름이 상구를 껴안았다
송나라 성씨
수시
두남묘풍관
올해 공상구에서 뵙겠습니다.
송나라 성씨
소철
선회 대사 장 탄신.
7. 상구의 냉석을 아세요?
송나라 성씨
소철
두 번째 운은 왕공에게 보고 부쳤다
8, 그래서 Shangqiu 흰 머리 웽 을 제공 합니다
송나라 성씨
이신
후운석을 보내다
9. 상구 외곽에 묻다
송나라 성씨
메이 야오 첸
"왕석은 전 삼촌의 시 세 수를 이야기한다."
10, 상구
송나라 성씨
메이 야오 첸
이운과 태주가 화원호에서 너를 만난다.
1 1. 올해 공상구에서 뵙겠습니다.
송나라 성씨
소철
대사 장 생일
12, 상추?
송나라 성씨
왕우위
잔문: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13, 백마는 절을 보고 상구는 피와 음식에 대해 이야기한다.
송나라 성씨
선욕나무
구절과 미자
14, 상구는 재지가를 부르지 않는다.
송나라 성씨
양방
소년은 꽃을 보고, 꽃은 우정, 유조카를 나타낸다
15, 코끼리 코 상추
수나라
익명
불로 위대한 아침의 열두 시를 제사하다
상추 16 에서
수나라
익명
진제화시 12 수를 제사하다.
17, 코끼리 코 상추
수나라
익명
불로 위대한 아침의 열두 시를 제사하다
상추에서 18
수나라
익명
진제화시 12 수를 제사하다.
19, 상추하 30'
송나라 성씨
장곤
이 마음은 너무 가치가 있다.
상구는 진주를 의미합니다.
송나라 성씨
주필다
임전량은' 구모사효' 를 병주에 번역했다: 양정수가 있다.
2 1, 방목돼지, 장이, 상구자
밝은
변용
슈와이쇼 조디악 스타일
(22), 상추를 열 수 없습니까?
밝은
주운명
낭만시 (6 곡)
4. 상구 화신대 소개 화신대 일명 퀘벡대, 화성대는 상구 서남 1.5 km 의 화성대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4,000 여 년 전에 별을 보는 플랫폼의 유적이다. 동한 천문학자 장형이 낙양에 지은 영대보다 2200 여 년 빠르다. 그것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별관 플랫폼이다. 화신대는 무덤처럼 생겼고 높이는 35 미터이다. 화신 플랫폼에는 대웅보전, 예배전, 종고루 등을 포함한 퀘벡 사원이 세워졌다. 무대 아래에는 극장, 대선문 등 건물이 있다.
오제 중 하나인 당요는 그의 동생 쿤버가 상구에서 불씨를 관장하게 했다고 한다. 먼저, 그는 사람들이 수시로 호쿤버를 얻을 수 있도록 불을 관리한다 (그래서 후세는 그를 화신이라고 부른다). 둘째, 화성에 제사를 지내고, 그 운행 상황을 관찰하여, 제때에 사람들에게 재해를 방지하고, 제때에 파종하여 수확을 하도록 알리는 것이다. 태세성이 돌창에 나타나면, 그것은' 해바라기' 라고 불리며, 오가에서는' 봉봉' 이라고 불린다. 돌창은 아침, 1 년 중 첫해에, 그래서' 단삽' 과' 삽만족' 이 더욱 눈에 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성과 태세의 관계와 위치를 관찰하는 것을' 퀴버' 라고 한다. 제나라 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를 그가 생전에 화성을 관찰한 고지대에 묻혔는데, 후세에는 그를 퀘벡대나 화성 또는 화신이라고 불렀다. 이 천문대는 역사학자 논증회에 의해 중국 최초의 천문대로 인정받았다. 화신 플랫폼은 둥근 달구지로 만들어졌으며, 높이는 35 미터, 기초둘레는 270 미터이다. 원대는 플랫폼 위에 대웅보전과 예배전, 선문, 종북루가 세워졌고, 앞에는 산문, 극장이 세워졌다. 매년 정월 초사부터 초팔까지 조수대라는 고대 묘회가 있다. 방원 방원 수백 리의 사람들이 모두 절에 와서 향불이 왕성하고 매우 시끌벅적하다.
5. 상구에 관한 시' 상구에 오르다'
시대: 당 작가: 추 광희
강물이 밤낮으로 흐르자 손님들은 걱정이 태산이었다. 소위는 송나라를 가로질러 케이블을 상구에 묶었다.
한 시안 (西安) 황제는 그의 아들, 돌 보트 생활 장관을 봉했다. 세상을 뒤흔들고, 옛것을 다치고 가을을 뒤덮다.
명홍이 그리워하는 것은 극도의 부이고, 그가 갈망하는 것은 미래이다. 양망원에서 쉬기에는 너무 늦었지만 승마여행은 아니다.
송대에 이르러서야 서로 다른 관숙이 서로 한 가지를 증여해야만 상구를 얻을 수 있다.
시대: 당나라 작가: 가오 사이
상구를 좀 봐라, 은은한 추의를 띠고 있다. 지구와 별이 그곳에 있으면 도시가 길을 움직인다.
개전은 지난 일을 애통해하며, 시세는 가난한 해에 쓰러졌다. 즉, 슬픈 연회 를 기증, 감정을 상하게합니다.
상구에서 영성까지 가는 길에
시대: 명나라 작가: 이현방
3 월에는 맑은 바람이 불고, 황하 해안은 저녁 파도가 평평하다. 이 마을은 과거 영성까지 곳곳에 버드나무가 걸려 있었다.
6. 상구화신전은 화신 () 을 서백대 (), 화성대 () 로 소개하며 상구 () 의 남서쪽1.5km 에 위치한 화성대촌을 소개한다. 플랫폼 높이 35 미터, 둘레 270 미터, 달구지로 만들어졌습니다.
지속 기간: 설날 이후부터 정월 초칠은 불신의 생일이고, 천인이 가장 많은 시간이며, 정월 내내 계속된다.
주소: 상구시 수양고성 남문 밖, 화신과 황이삭릉 관광지 내.
관광지: 수양고성 (문루), 후방역 생가, 후구, 문묘, 남호, 응천서원, 장훈묘, 팔관정, 화신대, 둔황릉 등.
7. 상구의 고시나 상구 목란사의 유명인사를 묘사해 보세요.
두목
원시의 번역
몸을 굽히고 남자를 상대로 싸우고, 여자가 남장을 하고, 활을 당겨 전쟁터에서 적을 죽이고,
나는 일찍이 눈썹을 그리는 꿈을 꾼 적이 있다. 잠자는 젊은이는 눈썹을 그려야 한다.
나는 술을 몇 번이나 환불하고 싶고, 집에 가고 싶고, 손에 술잔을 들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
구름 위에 공주를 축원하다. 그는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쉬며 페이밍이 건국에 기여하기를 바란다.
저자 소개
두목: 기원 803-852 년. 경조 만년 (현재 산시 성 Xi 시) 사람. 시선은 근체에 가깝고, 칠절참신하고 준랑하며, 특히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을 받는다. 문장 놀라움으로 가득, 모든 차이를 확인 합니다. 두보와는 달리 그는 소두라고 불린다.
주다주석을 달다
목란묘: 목란종사, 우성현 영곽진 북경대학교 주장촌 앞.
눈썹 그리기: 검은색으로 눈썹을 그립니다.
술 넣기: 손에 작은 술잔을 들다.
부운더미: 당명 삭방군 북은 돌궐과 접해 있다, 강. 허베이 해안은 복운더미 신사로, 주소는 내몽골 오원현에 있습니다.
페이밍: 바로 왕소군입니다. 진 피피 (문제) 금기, 명군으로 개명, 후세 사람들도 말했다. 내몽골 후허 하오 터 (Hohhot) 의 남쪽에는 중칭 (Zhongqing) 이라고 불리는 소군 무덤이 있습니다.
이설로 성을 죽이다
이백
원시의 번역
양원은 어젯밤에 눈이 내렸고, 양원은 어젯밤에 큰 눈이 내렸다.
한형은 모른다. 오빠 추워, 오빠 넌 아직 몰라.
정원 앞의 옥수를 바라보고, 정원에 눈이 덮인 나무를 바라보고,
부러진 장의 기억은 나뭇가지와 연결되어 있다. 우성현 오리배의 친족을 생각하면, 나는 비탄에 잠겼다.
저자 소개
이백 (70 1-762). 당나라에는 청련거사라는 큰 시인이 있었는데, 글자는 태백이었다. 본적은 산시 (현 간쑤 진안) 계승으로, 수야 (현재 구소련 키르기스스탄 북부 토크마크 근처) 사람이다. 나는 평생 오랫동안 떠돌아다녔다. 이' 붓놀림으로 비바람을 무릅쓰고 시를 울다' 는' 시선' 은 당천보 년, 그의 사촌 이희임 우성현령에 양원에서 10 년을 살았다.
주다주석을 달다
옥수: 눈으로 덮인 나무 한 그루.
연가지: 가지와 잎이 연결되어 같은 책을 내다. 형제애를 비유하는 데 자주 쓰인다.
당현종은 우성 도독에게 새로운 반지를 사면했다.
원시의 번역
나는 당신의 지휘관에게 하인을 보호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진 지방 관리가 될 것을 요구합니다.
사람의 불안은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다. 사람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없는 데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
침어는 광범위하고 서비스는 들쭉날쭉하다. 재산을 약탈당할 때 종종 세금의 불균형과 과세가 나타난다.
흩어지게 하여 보호하지 마라. 민중이 사방으로 흩어지게 하여 자신을 보호할 수 없다.
좋은 도리를 징발하고, 좋은 신하를 배웅하다. 로고 관리 사회, 인재는 좋은 부장을 바라고,
과거를 바꾸기 위해 정부는 개혁을 하고 있다. 인민과 함께 악습과 정치 개혁을 개혁하다.
풍자는 저속하고 거짓말은 진리를 유지한다. 낡은 습관을 없애고, 거짓을 고집하고 진실을 보존하다.
교육은 부자보다 앞서서 가난한 사람에게 혜택을 준다. 교육은 부자를위한 것이고, 친절은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대소를 막론하고 허리를 굽혀 입맞추다.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직접 해야 한다.
경청은 농업을 건의하지만, 그는 매우 부지런하다. 손에 청조기를 들고 농근정을 권하다.
먹띠에 실이 좀 있어서 따라가지 않는다. 현장이 명령을 내리자 인민은 그대로 할 것이다.
구름이 어찌 효과가 있는가, 나는 봄과도 같다. 만약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나는 봄처럼 감사할 것이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당현종 (685-762), 즉 이롱기, 일명 당명제, 재위 시간은 7 12-756 이다. 천보 4 년 (기원 745 년), 이희는 우성현으로 전근했고, 당현종은 그를 위해 이 사면령을 썼다. 사면도 12 구 96 자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 현장이 될 수 있는지 아주 분명하게 말할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Baomow: 양육.
사람: 사람, 태종, 이세민의 금기.
낚시 침지 침략: 낚시 약탈 재산; 몰입감이 갈수록 보편화되고 있다. 사회의 혼란을 일컫는 말.
경청: 파랑새경, 한편으로는 파랑새 무늬가 있는 깃발.
잉크 벨트: 군관을 대표하는 군에 인쇄된 검은 리본.
8. 상구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전보로 상구에 갑니다. 당나라 초 광시에서 "상구에 가다" 2. 상구는 당의' 별사회사서' 를 시험했고, 만물은 상구를 주었다. 송, 상추의 나무, 진, 계피. 4. 만약 이번 여행이 원추희일의 자천과 마주치면, 약하고 애통해하며 배회하며 돌아오려 하지 않는다. 5. 고운은 상구 송수시의 묘풍정을 안고 있다. 6. 송대 이 한 해 공상추의 옆모습을 보았다. 상구 외송대매 10 에 묻혔고, 손님은 상구에서 1 1 12 까지, 송금년 장생일 참조, 상구의 운율 쓰기? 왕송우성의 잔문: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억에 남는 것이 있을 것이다. 13. 백마사는 상구의 피와 음식, 송현옥의' 구위용자', 14, 상구는 채지의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송양방의' 청년의 꽃시계 조카의 우정', 15. 상피상구 () 의 이름' 불 대진 12 시' 18, 이상구 () 의 이름' 불 대진 12 시' 19, 상구하 30 곡' 마음은 이미 상운' 20, 상구 본의는 명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