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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호 독자들의 고별사

7호 독자들은 작별 인사를 한다

사람의 삶은 늘 만남과 이별을 겪는다. 이것이 우리가 성장하기 위해 거쳐야 할 길이다. 이별을 주제로 일곱 번째 호에 대한 독자들의 이별 소감을 정리하여 여기에 공유합니다.

기사 1: '독자' 7호 이별을 본 소감

CCTV의 대규모 교양 프로그램 '독자'가 '이별' 7호를 주제로 방송했다. 프로그램에서 야오첸은 유쾌하게 놀란 모습을 보였다. 그 자리에서 그녀는 자신과 낯선 사람들 사이의 잊을 수 없는 우정을 이야기했고, 한때 나무 침대에 누워 잠을 잤다고 폭로했으며, 감금 유모인 웨이 자매와의 첫 엄마 생활 이야기와 그녀가 쓴 글을 공유했다. "웨이 언니." 야오첸도 그 자리에서 루쉰의 고전 '아장과 산해경'을 그 자리에서 다정하게 읽으며 우연한 만남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야오첸은 자신의 삶에 잠깐 등장했지만 마음 속에 자주 등장했던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잊을 수 없는 학창시절을 이야기하면서 갈 곳이 없을 때 자신을 데려가준 '뚱뚱한 소녀'를 언급했다. 그 당시 두 사람은 작은 나무 침대에 빽빽이 들어차 있었는데 기본적으로 그녀는 3분의 2를 차지했고 야오첸은 심지어 그가 박쥐처럼 벽에 누워 자고 있다고 농담까지 했습니다. 한 달 동안? '낯선 사람이 낯선 사람을 받아들인다'는 따뜻함이 그녀를 고마운 마음으로 만들었고, 마지막 만남을 이야기할 때 그녀는 "그녀의 인생에서 많은 사람들이 언제인지 모르고 조용히 사라졌다"고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야오첸은 감금되어 있는 처제인 웨이 자매에 대한 이야기를 청중과 공유했습니다. 초보 엄마로서 헤매고 있을 때, 웨이 자매는 마치 전우처럼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시기를 동행해 주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아이들을 정말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항상 아이의 발진이 무엇인지 우리보다 먼저 알아냅니다. 야오 첸은 여전히 ​​웨이 자매의 세심한 감정적 헌신을 기억합니다. 그녀는 이번에 웨이 자매를 위해 특별 기사를 썼는데, 그녀가 그녀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랐고, 나중에 투도가 자라서 그 기사를 읽을 때 그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기를 바랐습니다.

야오첸은 낯선 이들에 대한 마음을 담아 책을 읽는 데 모든 감정을 쏟아부었다. 그녀는 진지한 목소리로 『아창과 산해경』의 단편을 여유롭고 여유롭게 풀어냈다. 흥미로운 삶의 세부 사항과 놀라움. "산과 바다의 고전"은 Yao Chen의 독서에서 매우 생생하게 나타났습니다. 부드러운 내레이션 아래 감정은 지루하지 않다. "오 친절하고 어두운 어머니 지구여, 그녀의 영혼이 영원히 당신의 품에 안식되기를 바랍니다"라는 결말, 쌓인 모든 감정이 순간적으로 분출되고 아창에 대한 루쉰의 깊은 사랑이 표현된다. 동지애와 슬픔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야오첸의 낭독을 들은 청중들은 감동과 매혹을 느꼈고, 장모를 향한 루쉰의 마음을 들었다고 표현했다.

매번 만날 때마다 이별과도 같은 만남과 이별만이 인생의 길이다. CCTV의 대규모 교양 프로그램 '더 리더'는 창간호 '만남'이라는 주제에 이어, 이번 호에서는 '이별'을 핵심 주제로 게스트들이 과거에 대한 찬사를 표하는 동시에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청중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감정. 기사 2: 더 리더 7호 이별을 본 소감

CCTV1이 방송한 '더 리더'는 '이별'을 주제로 특별히 뮤지션 자오자오(Zhao Zhao)를 초청해 'When'을 선보였다. 'You're Old'는 인생에서 피할 수 없는 '이별'을 대변한다. 이번 회에는 동칭이 현대작가 왕몽, 대만 배우 리리춘, 중국 본토 배우 야오첸, 아동문학 작가 조문쉬안, 젊은 번역가 청허 등 중국 평화유지군 영웅들도 초대했다. 쇼에 온 독자들에게 삶의 다양한 "작별 인사"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독자들이 혹독한 학창시절, 격동의 시절의 실향, 평화유지군의 생사 등 감동적인 경험을 이야기한 뒤 조조는 '늙었을 때'라는 노래를 불렀다. . 이 프로그램의 주제는 이별인가요?

술집에서 노래하기, 음반 가게에서 일하기, 집세를 내지 못해 집주인에게 쫓겨나는 등 삶에 대한 깊은 이해가 감동적인 음악을 만들어냈습니다. 조자오 역시 이러한 꿈을 쫓는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어려운 일이지만 인생에 대한 그의 감사함은 결코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외국 땅에서 수년간 생활하면서 Zhao Zhao는 '이별'이라는 단어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Zhao Zhao는 "The Reader"를 부르도록 초대받은 것에 대해 자신의 Weibo @赵 Zhao大经factory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말하는 것처럼 진실하고 자연스럽게 노래합니다. 노래는 일종의 소리내어 읽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독자." 삶과 삶의 가수이기도 하다.

기타와 피아노, 그리고 화려한 테크닉이 과하지 않은 낮은 노래. 조자오는 따뜻한 목소리와 소박한 애정으로 과거에 대한 깊은 향수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악기 편곡, 노래의 컨트롤, 감정 표현 등 노래의 라이브 퍼포먼스는 모두 조조의 음악적 기량이 일반 음악가들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관객들을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이토록 완벽한 라이브를 처음 봤기 때문일까. ? 세 번째 기사: 7호 독자들이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야오 첸은 낯선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그는 학생이었을 때 한때 나무판 위에 잠들어 있었습니다

우리 삶에는 작별 인사를 해야 할 사람이 너무 많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기억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입니다. 하지만 야오첸은 '이별'이라고 하면 우연히 만난 '낯선 사람들'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야오첸은 14세 때 혼자 북경으로 유학을 떠났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기차 여행 중에도, 작은 사진관에서 일하면서 공부하는 동안에도, 출산 직후에도 야오첸은 만남과 이별을 거듭하며 낯선 사람들의 물결을 만났다. 야오첸의 삶에 잠깐 등장했던 이 얼굴들은 여전히 ​​그녀의 마음 속에 자주 등장한다. 야오첸은 현장에서 "이 사람들이 없었다면 내 인생 궤적은 다시 쓰여졌을 것이고, 다른 이야기가 되었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베이징 영화 아카데미에 지원하기 전에 Yao Chen은 한동안 갈 곳이 없었습니다. 다행히 이전 직업 학습 프로그램에서 만난 '뚱뚱한 소녀'가 그녀를 데려갔습니다. 지금까지 야오첸은 베이징 6환로 외곽의 작은 교외 마을에 있던 왕동이라는 '뚱뚱한 소녀'의 오두막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야오첸은 문에 들어서자 즉시 깜짝 놀랐다. 방은 이 정도일 거예요. 소파는 이 정도 너비여야 하고, 아래에 나무판을 놓고 침대를 만들려면 아래에 쿠션 몇 개를 놓아야 합니다. 지금은 사람이 살기에도 적합하지 않은 그 작은 집에서 야오첸과 뚱뚱한 소녀는 한 달 동안 함께 살았는데, 그녀는 기본적으로 침대의 3분의 2를 차지하고 나머지 3분의 1은 벽에서 자고 있었습니다. ?수년이 지났지만 야오첸은 아직도 그 경험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다. 우연히 만났지만 셀 수 없이 많은 따뜻함을 준 이 낯선 사람들에게 야오첸은 어떤 말을 큰 소리로 읽어줄까요?

리리췬은 어머니를 회상하며: 어머니의 연기가 내 삶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누구에게나 인생에는 피할 수 없는 두 가지 이별이 있습니다. 고향을 떠나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유명 배우 리리춘은 자신이 영화를 찍기 위해 본토에 자주 오는 이유는 어머니의 고향이 베이징에 있기 때문이며, 고향에 대한 음모가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고 인정했다.

고인이 된 어머니를 떠올리며 베테랑 배우 리리춘은 자신의 연기가 사실 배우가 아닌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웃었다. 1984년 Li Liqun과 Lai Shengchuan은 공동으로 "퍼포먼스 워크숍"을 설립하고 "그날 밤, 우리는 누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밤, 누가 누화를 말했는가" 및 스탠드업 코미디 "Taiwan Weird Tales"를 연이어 출시했습니다. 누화 연주 방식은 한동안 대만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Li Liqun이 누화에 대해 처음 깨달은 것은 그의 어머니에게서 나왔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대화 농담에는 내용부터 연기까지 보이지 않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내 생각, 감정, 언어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 수도 없고, 다 들려줄 수도 없는 이유는 그 당시에만 이해할 수 있고 나중에는 표현할 수 없는 즉흥적인 '누설'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리리췰은 함께 있지 않았습니다.

진행자 동칭이 이별이 아쉽지 않느냐고 묻자 리리춘은 "후회하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인정받는 효자는 왜 어머니의 죽음을 앞두고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