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원래 2D 벡터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이후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제작하고 비디오 및 오디오를 스트리밍하는 데 적합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플래시 플레이어는 벡터 그래픽 기술을 사용하여 파일 크기를 최소화하고 네트워크 대역폭과 다운로드 시간을 절약하는 파일을 생성합니다. 그 결과, Flash는 웹 페이지에 내장된 미니 게임, 애니메이션 및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널리 사용되는 포맷이 되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Adobe Flash Player 11은 대부분의 주요 브라우저 플랫폼에서 다음 언어로 제공됩니다: 브라질 포르투갈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체코어, 네덜란드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및 터키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의 새로운 기능:
전체 화면 키보드 입력 지원, 오디오 지연 문제 해결, OS X Mountain Lion의 향상된 종료 지원(사용자가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완료할 수 있음)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Air 버전은 iOS 5.1 및 iPad 레티나 디스플레이 지원과 같은 추가적인 이점을 개발자에게 제공합니다.
1, Stage3D 가속 그래픽 렌더링*
고성능 2D/3D GPU 하드웨어 가속 그래픽 렌더링을 위한 Adobe의 새로운 아키텍처로, 앱의 고급 렌더링을 위한 기본 Stage3D API를 제공하고 대화형 체험 수업을 위한 프레임워크 개발이 가능해졌습니다.
2. 고해상도 비트맵 지원 강화
대량의 비트맵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비트맵데이터 객체는 더 이상 최대 16메가픽셀(16,777,215픽셀)로 제한되지 않으며 비트맵의 최대 폭/높이도 더 이상 8,191픽셀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3. 비동기 비트맵 디코딩
이미지를 요청 시 로드하는 대신 처음에 로드된 이미지를 디코딩하여 애플리케이션 응답이 개선되고 애니메이션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캐시합니다.
4. 네이티브 JSON(JavaScript 객체 표현)
액션스크립트 개발자는 고성능을 사용하여 JSON 형식의 데이터를 기본적으로 파싱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기존 데이터를 프로젝트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5. 가비지 수집 알림 양식
GC 알림 API는 가비지 수집 프로세스에 대한 추가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가비지 수집 프로세스가 사용자 경험을 방해하지 않도록 합니다.
6. 소켓 진행 이벤트
쓰기 버퍼에 남은 바이트 수를 결정하는 새로운 기능과 네트워크 계층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향상된 데이터 전송 관리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API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은 진행 상황을 쉽게 추적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