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테러 엘리트
C S: 영어 이름: Half-life: Counter-Strike.
게임 제작: Valve 소프트웨어
게임 유형: 1 인칭 액션 슈팅
비슷한 게임: 반생명, 반생명: 군단 요새, 반생명: 승리의 날, 반생명: 잃어버린 해안선, 반생명: 이로 갚는다, 반명: 반격.
출시일: 2000 년
이 게임 CS 의 기원을 편집하다
1998 이전에는 Valve 라는 게임 개발팀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1998 의 기억에 남는 E3 여름 이후, 나는 그 이름을 모르는 플레이어가 거의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반생명' 의 충격감 한편' 반생명' 은 40 여개 매체가 만장일치로 인정한' 올해의 최고의 게임' 이라는 칭호를 획득하며' 서사시급 걸출한 작품' 이라고도 불린다. 오늘날 경쟁이 치열해지는 액션 게임 시장에서' 반생명' 과' 뇌신의 망치' 시리즈와' 환상' 시리즈가 삼족정립을 이루고 있다
뇌신의 망치 시리즈가 전 세계를 풍미하는 뇌신 3: 경기장, 허황된 시리즈 허황된 시리즈: 선수권대회가 강공을 형성한 후, Valve 의 천재들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반생명: 군단의 요새' 는 뛰어난 팀워크 모델로 많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얻었지만, 이전 세대의' 클래식 대작' 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반면' 반생명: 이로 갚는다' 는 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캐릭터 전환을 한 번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일 뿐, 게임 자체는 혁신이 크지 않다. 군단 요새 II 는 여전히 신비로운 베일에 가려져 있어 시간이 더 걸린다 ... 하지만 반명의 충실한 팬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TFC 처럼 Valve 와 일부 천재 게이머들은 이미 반명의 게임 엔진 * * * 을 이용해 액션 게임을 개발해 팀워크 모델, 팀 전술 시뮬레이션, 근택 전투 등 다양한 훌륭한 게임 세부 사항을 융합했다.
Valve 는' 대테러 엘리트' 를 개발할 때 매우 유행하는' 오픈' 개발 모델을 채택했다. 일정한 간격으로 게임 베타 버전을 발표해 플레이어가 무료로 테스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했다. (일부 회사들은 게임 개발이 90% 완성에 이를 때까지 그렇게 인색해 보인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은 원래 1.0 버전에서 현재 6.0 버전 (파일 크기 약 43 조) 으로 업그레이드되었지만 Valve 는 게임 설계 개발에 대해 "의구심이 없는" 것으로 보이며 개발 설계 과정을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게임 자체는 CS ('반생명: 반격' 의 줄임말, 하동) 에서 자원시험자 (물론 작가 본인도 포함) 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반명의 팬들, 당신들은 흥분합니까?
흥행 호소력' 을 갖춘 게임 모델
군단의 요새처럼, CS 의 멀티플레이어 모델은 여전히 두 개의 대립팀이 있다. 하지만 게임의 목적은 더 강한 것 같다. TFC 에서 블루팀과 레드팀의 대원들은 전통적인 탈기 모드에서 끊임없이 서로를' 죽이고 있다' 는 것이다. CS 에서 플레이어는 용감하고 두려움 없는 법 집행의 선봉장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대테러 돌격대의 일원이 될 것이다. "잔인하다" 혹은 "나쁘다" 가 충분하다면, 혹은 자신이 결코 이룰 수 없을 "사악한 꿈" 을 이루기 위해 (결코 이룰 수 없기를 바란다), 당신은 십악무도한 테러리스트에 가입하여 영원히 경찰의 마음 속에 "악몽" 이 될 수 있다.
게임은 절반의 생명 게임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의 빛과 그림자 효과, 화면 디테일, 음악 음향은 너무 많이 소개할 필요가 없다. Cs 의 게임 모델은 유명한 경찰 시뮬레이션 게임' 벽력' 시리즈와 상당히 비슷하지만 (최신 대표작은 오미전자가 방금 내놓은' 벽력 3 호: 근택작전'), 본질적으로 큰 차이가 있다. 벽력 3 호의 임무 장면에서 SWAT 플레이어는 컴퓨터 인공지능에 의해 제어되는 악당만 마주하면 되고, CS 는 정의를 대표한다. 그래서 흥행 가치가 높은 인기 테러 방지 활동을 게임 주제로 선택하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델을 유일한 게임 모델로 삼고, 반명의 강력한 게임 엔진을 더했다. 게임을 접한 많은 게이머들이 이것이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존재 또는 파괴
모든 플레이어는 처음으로 게임에 들어간 후 곧 격렬한 전투 장면이 있을 것이라고 상상했다. 하지만 반대로 플레이어 앞에 나타나는 것은 쇼핑 모델이다. 새로운 게이머마다 돈을 받을 수 있다. 이 돈으로 가장 좋은 무기를 살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물론, 네가 살 수 있는 무기의 종류는 네가 선택한 정당의 제한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경찰은 악명 높은 AK-47 기관단총을 들고 거리로 나가 근무할 수 없다. 주머니 여유가 있다면 헬멧, 방탄조끼 같은 보호구도 살 수 있다. (테러리스트의 머리에 있는 검은 스타킹은 당연히 무료다. 테러리스트의 대열에 가입하기로 선택한다면).
최신 CS 6.0 버전에서는 플레이어가 세 가지 게임 모드의 작업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인질' 이라는 연극에서 대테러 돌격대는 테러리스트들에게 납치된 인질들을 구해야 한다. 만약 네가 충분한 인내와 세심함이 부족하다면, 나는 네가 테러리스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질은 컴퓨터에 의해 통제되고, 너는 그들의 행동을 전혀 통제할 수 없다. 한 동작이다. 나는 DF 와' 용기' 를 동시에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내려와! "하지만 그 무모한 녀석들이 테러리스트처럼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것은 예상할 수 있는 일이다. 인질과 테러리스트들은 모두 내 총 아래에서' 사라졌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 팀은 나의 무모함 때문에 패배했다).
두 번째 임무 장면은' 폭탄 배치/철거' 다. 테러리스트들은 이미 폭탄을 배치했고, 대테러 돌격대는 정해진 시간 내에 폭탄을 철거해야 한다. 물론, 테러리스트들은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그들의 폭탄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 사실 세 가지 게임 장면 모두' 암살' 이라는 세 번째 장면이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테러 돌격대는 귀빈 한 명을 대피점에 안전하게 호송해야 합니다. 테러리스트의 임무는' 끝' 이라는 불쌍한 돼지를 끝내는 것입니다. 게임이 쌍방에게 몇 가지 저격소총을 제공했기 때문에 임무는' 저격전' 이 되었다. 이와 함께 목표물이 대피점에 안전하게 도착하도록 하기 위해 대테러 돌격대는 모든 방을 철저히 수색해야 했다. 치열한' 근택전' 은 불가피하다. 탈출 모드도 있습니다. 토비 두 명이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기만 하면 토비가 이긴다. 물론 이것은 산적에게는 좋지만, 좋은 무기를 사더라도 다음 라운드는 자동으로 사라진다. 그러나 경찰과 토비는 세 경기마다 한 번씩 교환한다.
PK 도 돈을 벌 수 있나요?
게임 CS 는 게임 오락성을 중시하는 동시에 게임의 진실성을 간과하지 않았다. 격렬한 사격에서 플레이어 몸의 핵심 부위 (가슴과 머리) 가 총알에 맞으면 즉시 죽는다. 방탄조끼를 입고 헬멧을 써도 반드시' 총살' 의 결말을 피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죽음' 한 후 게임에서' 중생' 할 수 없게 된다. 너는 경기 시간이 끝나거나 한쪽이 이길 때까지 방관자의 역할만 할 수 있다. 즉, 한 쪽의 플레이어가 모두 탈락하면 다른 쪽이 자동으로 이긴다. 게임이 끝나면 온라인 상태인 모든 플레이어가 다음 작업 장면으로 들어가거나 이전 게임 장면을 반복합니다. 이전 전투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보상의 양은 이전 전투에서의 성과에 달려 있음), 패자는 장비를 사기 위해 소량의 돈을 받을 수 있다. 돈이 많은 쪽은 당연히 더 좋은 무기와 갑옷을 얻을 수 있고, 돈이 적은 쪽은. 이런' 부자는 더 부유하고, 가난은 더 가난하다' 는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는' 용감하고 승부욕이 강한' 게이머들이 게임에 머리를 많이 쓰게 하기 위해서다
소형 무기 전시회!
CS 는 반명의 오리지널 게임 엔진이지만, Valve 는 일부 핵심 부분을 세심하게 다듬어 무기 시스템을 게임에서 가장 눈부신 포인트로 꼽았다. 플레이어는 CS 에서 전통적인 FTP 게임에 설정된 각종 이상한' 미래무기' 를 전혀 볼 수 없다. 모든 무기는 현실 세계에서 나온다. 그리고 게임 캐릭터의 손에 든 무기는 모두 실제 3D 지도로 재현된다. 총신이 반짝이는 금속광택, 강선 끝의 검은 한광, 각이 뚜렷한 총체 구조, 총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양한 모양의 불길이' 총팬' 들을 흥분시킬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게이머는 자신의 무기 구성과 전황에 따라 언제든지 자신의 게임 상태를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저격수가 되거나 화력을 엄호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팀 정신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Valve 소프트웨어는 아직 게임의 최종 발매일 (발매일은 없을 수도 있지만 TFC 플레이어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음), 발매모드 (많은 사람들이 Valve 가 TFC 처럼 반생명 CS 의 임무판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음) 등 플레이어의 관심사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델이 온라인 게임의 발전 추세가 되고 인심을 깊이 파고들 것이라는 점이다. TFC 는 이를 잘 증명했다. CS 는 출시 전부터 이런 게임 모델을' 발양' 했다. 이 순간, 나는 갑자기' 군단 요새 II' 가 멀티팀 게임 역사상 이정표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예감이 들었다. 지켜봅시다.
이 게임 CS 의 역사를 편집하다.
우리는 반테러 엘리트의 발전을 다음과 같은 기간으로 나누었다.
-개발 및 시작
-테스트 기간
-공식 버전
증기
-CS:S
산지:
대테러 엘리트' 의 창시자 클리프 (CLIFFE) 는 "팀을 주요 역할로 하는 게임이다. 한 팀은 테러리스트를 연기하고 다른 한 팀은 대테러 엘리트를 연기한다" 고 말했다. 각 측은 서로 다른 총과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것들은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지도에는 인질 구조, 암살, 지뢰 제거, 토비 탈출 등 다양한 목표가 있다. 이 게임은 1999 의 여름에 탄생했다. Jess Cliffe 와 Minh goose man Le 이 설립자이며, 이들은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Valve 팀의 회원입니다.
제스 클리프
반테러 엘리트' 의 두 창업자 중 비교적 유명한 것은' 증기와 밸브' 에서의 그의 적극적인 역할 덕분이다. Cliffer 는 이 게임 제작에서 매니저, 2D 그래픽, 대변인, 테스트, 오디오, 게임 디자인 등의 책임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하지만 STEAM 과' 제로 조건' 발표 이후 그는 Valve 팀에서 대변인으로서의 역할이 점점 활발해지고 있다.
민 구스만러
구더먼은 대테러 엘리트 이중주 중 2 번 인물로 이 게임에서 모델 관리자로 활동하며 모든 무기 모델과 플레이어 역학을 창조한 것으로 유명하다. Minh Le 도 프로젝트 책임자이자 프로그래머로 현재 Valve 팀의 프로 선수입니다. 그의 과거 프로젝트는 바다표범 돌격대와 지진행동 2 와 같은 지진 시리즈에 적합한 mod 를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평론가의 관점에서 볼 때,' 대테러 엘리트' 는 절반의 생명 엔진을 사용하여 MOD 를 만들어 다른 게임과 경쟁한다. 그의 목표는 플레이어를 온라인 게임 환경으로 끌어들여 실제 무기의 사격 상태를 모방하고 활기찬 팀 형식으로 싸우는 것이다. 대테러 엘리트는 정확한 지도와 현실을 모방하는 각종 게임 관문을 가지고 있다.
테스트 주기:
반테러 엘리트' 는 초시험 후 6 월 1999 에 시장에 진출했다. 일련의 베타 버전부터, 결국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게임이 형성되었다. 개발 과정에서 각 버전의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세한 핵심 데이터를 탐색하고, 각 버전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 전체 베타 버전의 역사를 검토합니다.
베타 1.0
이것은' 대테러 엘리트' 초판으로 6 월 1999 발표됐다. 소수의 지도만 게임 (CS _ 포위, CS _ 맨슨, CS _ 교도소&; Cs_wpndepot). 이 시기의 게임 캐릭터 모델, 무기, 클라이언트 시스템에는 모두 뚜렷한 버그가 있다.
대테러 엘리트' 는 인질만 게임 관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DE_ 로 시작하는 C4 지도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플레이어는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매우 적다. 여기에는 USP, 글로크, 탄총, M4a 1, mp5 해군, TMP, AWP, M249 Para 등이 포함됩니다.
첫 번째' 대테러 엘리트' 베타 버전이 발표된 지 약 일주일 후 같은 달 27 일 두 번째 베타 버전이 발표됐다. 업그레이드 내용에는 첫 번째 단계의 버그 수정 (이미 게임을 정교하게 만들었다) 이 포함됩니다. 출시 일주일 후 플레이어 피드백을 보면 다음과 같은 개편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서버 안정성 향상-시스템 충돌 감소
-탄약과 장갑 리셋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현재 매우 인기 있는' mp_friendlyfire'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지도 회전 오버플로우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cs _ 포위 cs_wpndepot 지도의 부분 오버플로가 수정되었습니다.
-새로운 지도 추가: cs _ 돌격 cs _ 사막.
베타 1.2
즉, 이전 버전이 출시된 지 한 달 정도 지난 7 월 20 일 1999 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베타 버전은 원래 일련의 버그 수정보다 "업그레이드 최적화"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른 업그레이드와 달리 이 버전의 업그레이드에는 새 지도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매 회 시작시 5 초의 호버링 시간을 늘려 전술을 방지하다.
서버 관리자와 플레이어 모두 축구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케블라 사격 지점 추가.
점프탄의 정확도를 낮추는 메커니즘을 도입하다.
통화체계를 최적화하다
-플래시 폭탄의 유효 사정거리를 늘렸다.
베타 2.0
베타 2 라고 불리지만 실제로는 1.2 의 두 번째 버전일 뿐입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다른 인접 버전보다 더 많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버전은 같은 해 8 월 13 일, 즉 초판 출시 후 약 2 개월 만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베타 버전은 신무기의 다양화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현재 유행하는 AK-47 과 Deagle 의 가입을 포함해서요. USP 와 M4A 1 머플러의 출시도 모델 최적화만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번 매우 중요한 베타 업그레이드 프로세스의 변경 사항 목록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Sig 522 돌격대, AK-47, 사막의 독수리 등 세 가지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USP.45 와 M4A 1 을 위한 소음기를 추가했습니다.
-매 경기마다 타이머와 스코어 테이블을 추가하는 매우 유용한 업그레이드.
-야간 투시 장비 도입
-역할 모델 최적화
-바인딩 키 기능을 추가합니다.
베타 2. 1
이 업그레이드 버전은 베타 2 가 출시된 지 5 일 만에 발표되었습니다. 몇 가지 오류만 수정되었습니다.
-새 버전의 cs _ 돌격 추가 (hlserver.exe 호환).
-hlserver.exe 를 위한 과학자 역할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TV 화면의 조각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cs_alley 는 더 이상 TV 화면을 가지지 않습니다)
-무기를 떨어뜨린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AK-47 가격 변경.
베타 3.0
2.1베타 출시 한 지 한 달 후 베타 3 이 도착했습니다. 많은 개선과 수정으로 CS 가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이 버전에서 가장 중요하고 유용한 개선은 무선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제 플레이어는 좀 더 현실적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테러와 관련된 모든 용어입니다. 칼이 증가함에 따라, 이것은 이전 게임에서는 존재하지 않았다.
이 버전에서 비교적 흥미로운 점은 수뢰의 충격을 증가시킨다는 것이다. 이 초기 베타 버전에서는 수뢰가 당신을 현혹시킬 뿐만 아니라 수뢰 파편으로 인해 약간의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업그레이드 콘텐츠 목록입니다.
-갑옷과 헬멧의 공동 보호가 추가되었습니다.
-인질보행의 인공지능 (AI) 을 크게 높였다.
-플래시 폭탄에서 발사 파편의 파괴력이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P90 기관단총.
-무선 시스템 추가.
-스코어 카드 바꿨어
-산탄 총 개선 (전문 용어, 정찰병 참조)
베타 버전 4.0
1베타 등 중간 및 기타' 임시 업그레이드' 를 취소한 후 1999 1 1.5 는 가장 궁금했던 베타를 발표했다 이것은 부드럽고 중요한 업그레이드이지만 많은 변화, 개선, 수정 및 업그레이드도 유지됩니다. 그 무기 중 하나는 이 무기가 현대게이머들이 빼놓을 수 없는 상용장비인 고폭수뢰 (he) 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것이 가장 중요한 변화는 아니다.
이 베타 버전에서 CS 의 가장 중요한 변화는 지뢰 제거 작업 또는 "de"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제 게임 수준에서 새로운 임무가 등장했습니다. 인질이 없는 대신 T 나 CT 팀이 C4 를 철거하거나 철거합니다. 이것은 결국' 대테러 엘리트' 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기 모델이 되었으며, 이것이 게임이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라고 생각한다.
다음은 전체 변경 사항 목록입니다.
-Sig P228 권총과 Steyr Scount 소총 추가.
-C4 폭발물을 제거하는 새로운 게임 임무가 추가되었습니다.
-높은 폭발 (HE) 수류탄을 추가했습니다.
-인질 구조 임무를 수정했습니다.
-투표 킥 시스템을 바꿨습니다.
-인질 구출에 대한 금전적 보상의 가치를 바꿨습니다.
-CS _ Station, DE _ NUKE, DE _ DUST, DE _ Prodigy 의 네 가지 지도를 추가합니다.
-완전 자동 flashbang.wav 재생.
-CS _ 배, CS _ 포위 공격 및 CS _ 티어 지도에 새로운 인질점이 추가되었습니다.
베타 5.0
4. 1 버전은 서버에 대한 사소한 수정일 뿐이므로, 이에 대한 소개를 생략하고 다음 수정의 비교적 큰 부분인 베타 5 로 넘어가겠습니다. 1999 년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 발표된 베타 5 는 이전과 비슷한 버전입니다. 베타 5 에는 새로운 C4 솔루션의 작업 개선, 현실화, 재생 가능성 향상 등 기존 시스템에 대한 단순화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무기와 새로운 지도, 새로운 캐릭터 모델, HUD 및 기타 게임 변화와 같은 향상된 시각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작은 변화의 집합일 때, 어린 시절부터 큰 것까지, 전체 게임에 큰 변화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