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의 법, 배리는 비나야피라고 불러요? 아카는 부처가 제자를 위해 제정한 계율, 교리, 생활 규칙이다.
미얀마의 전통에 따르면 상보 불교의 법조집은 모두 5 권으로 나뉜다.
제 1 권은 Balacchi Coffee, 바로 폴로이입니다.
두 번째 책은' Bhagitiya' 이고, 이름은 보이티입니다.
제 3 권은' 위대한 제품' 이라고 불린다.
제 4 권은 수필이라고 합니다.
다섯 번째 책은 부록이라고 한다.
그 중 두 권의' 바라치 커피' 와' 파르티아' 는' 고전적인 분리',' Sutta- vibha' 라고도 불린다. Ga. 여기서 말하는 경전은 주로 경인 바티모카, 비구바티모카와 비쿠니바티모카, 즉 스님의 볼로티목포크와 피추니의 볼로티목포크입니다. 오픈, 커버, 보유, 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명작" 과 "산문" 은요? 명작 10 편, 수필 12 편, 합치면 22 편. 이곳의 장은 장의 뜻이다. 배리의 이름은 칸드하카다. Skandha 는 고대 산스크리트어로 무엇을 번역합니까? 학위, 또는 학위로 번역.
"정전" 의 처음 두 권은 "중지" 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것은 부처가 규정한 것은 할 수 없는 일이다. 예를 들어 파거나, 식물을 파괴하거나, 반계절을 먹거나, 돈을 받을 수 없다. 이것들은 모두 네가 할 수 없는 중점이다. "명작" 과 "산문" 은 "보유" 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이 바로 해야 할 일입니다. "소지 중지" 는 당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이미 규칙을 깨뜨렸습니다. 그러나' 들고 있다' 는 것은 네가 해야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하지 않으면 위반된다. 차이점은 바로 여기에 있다. 예를 들어,' 대품' 에는 블록버스터라는 사람이 있는데, 만약 누군가가 귀착지를 찾고 있다면 어떻게 출가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출가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그럼 반지 받는 절차가 뭔가요? 그는 반지를 받은 후 어떻게 그를 가르쳤습니까? 그렇다면 그가 스승을 떠날 때, 그는 어떻게 스승을 찾을 수 있을까? "독서" 는 경전을 읽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장마철에 빗속에서 어떻게' 안전한 집에 살자' 와' 빗속에서 안전한 집에 살자' 에 대해 토론한다. 이것들은 모두 승려단 운영의 규범이다.
제 5 권은' parivàra' 라고 불리며,' 첨부' 도 지금 말하는 부록과 맞먹는다. 하나 * * * 는 19 품이 있는데, 위에서 언급한 계율 내용을 다른 방식으로 설명했다.
법집은 비쿠와 비쿠니보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구하고, 진정으로 따르는 것이다.
삼장 2 회는 순장, 순장의 이름은 Suttapi? Aka 는 부처와 그의 제자들의 언행록이다. 상좌오경, 즉 장부, 중부, 대응부, 부가부, 소부.
용부 (d? Ghanikàya), 이곳의 편폭은 편폭이고, 게다가 편폭이 긴 경전, 하나 * * *, 34 편의 고전을 받았다.
Majjhimanikàya: 장경 편폭이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고 중간 정도입니다. 1 * * * 에는 152 개의 성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A ü Yuttanik Yaya, 이곳의 대응은 내용별로 분류되어 있다. 예를 들면 오윤 () 은 1, 6 곳 () 은 1, 18 계 () 는 1, 4 성제 () 는 1, 인연 () 은 1, 8 성도 () 로 분류된다. 내용별로 엮어 56 부에 해당하는데, 그 중 고전 7762 부입니다.
분기 추가 (a? Guttaranikàya), 여기 증가는 더하고, 더 좋고, 더 좋은 뜻입니다. 대답? Ga 는 "가지", 즉 단계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가 분기의 편집 방법은 방법 번호와 유사합니다. 부처가 말한 모든 방법은 함께 편성되고, 두 번째 방법은 함께 편성되고, 세 번째 방법은 함께 편성된다. 예를 들어, 두 번째 방법에 대해 말하자면, 정지관이 있다고 해서 두 가지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이름과 색은 두 가지 방법이다. 3 대 법칙에 대해 말하자면, 예를 들면 씁쓸하고, 즐겁고, 씁쓸하지 않다. 이것이 바로 3 대 법칙이다. 욕계, 색계, 소색계에 대해 말하자면 이 세 가지 방법이다. 증지' 는 한 법으로 11 법으로 편성되어 있기 때문에 11 회, 즉 법과 수와 관련된 불경과 함께 편성되어 있으며, 1 * * * 에는 9 천 557 부의 경서가 실려 있다.
Khuddakanikàya? ), 이곳의 작은 부분은 작은 편폭이 아니라 매우 복잡한 내용으로, 처음 4 부를 제외한 모든 고전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법구 고전' 정법' 은 처음 네 부를 편찬해야 하는데 어디서 편성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작은 부분에 수록된다. "작은 천 * * *" 은 모두 15 부로, 법구, 자삭, 언어, 경기, 천궁석, 아귀석, 다이 장로, 장로, 본생경이다. 미얀마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미린다문우',' 소개',' 티베트 해석' 이 더해져 18 이 됐다. 소부는 오경 장경 중 가장 크며, 전 4 서에 속하지 않는 것은 모두 소부에 속한다.
다시' 티베트론' 을 봅시다. 발리의 이론은 Abhidhamma 입니다. 티베트가 pi 인가요? Aka, 이것은 부처법의 정수에 대한 정확한 시스템의 분류와 해석이다. 여기서 말하는 Abhidhamma 는 "Abidharma" 로 번역됩니다. Abhidhamma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조합어입니다. Abhi 는 우월하고 우수하다는 뜻입니다. Dhamma 는 법의 의미입니다.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때로는 우리가 말하는 모든 법과 같은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때때로, 특히 일을 하고 일을 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각종 법률에 대해 말하는 것과 같다. 때로는 불법의 운명을 가리키기도 하고, 때로는 불법의 경지를 가리키기도 하고, 때로는 불법을 가리키기도 하고, 때로는 선법을 가리키기도 하고, 때로는 현상과 사물, 때로는 부처의 교법을 가리키기도 한다. 이곳의 법은 진정한 법, 특히 부처가 가르친 법을 가리킨다.
불교 상좌 칠설, 남전 칠설, 상좌 칠설:
첫 번째는 법률 집합론 (Dhmmasa) 입니까? Ga) 또는 "법적 수렴론" 입니다. 불법은 법이고, 바로 각종 법, 특히 각종 법이다. 사? Ga 는 모이고, 모이고, 함께 모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이론은 전체' 티베트' 의 근원이며, 이 책은 다양한 방법을 광범위하게 토론했다.
두 번째는' 분리론' 이다. 비브하 있어요? Ga 는 분리와 해석의 의미를 가리킨다. 이 이론은 함축, 구처, 경계, 뿌리, 진리 등 법적 의미를 분리, 논분리, 문제 분리의 세 가지 방법으로 나누어 논술한다. 경장' 의 내용은 별도로 나열해 논의한 뒤 이론적인 방식으로 분석한 뒤 문답식으로 반복해서 선택한다.
셋째,' DHàtukatà' 은 문답으로 편성되어 의미, 장소, 경계 등에서 모든 법칙을 논술한다.
넷째,' 사람의 가설론' (Puggalapa atti) 이다. 여기서 Puggalapa 는 인간이고, pa atti 는 개념이며, 다양한 사람들에 대해 토론했다.
다섯 번째는' 논사' 로, 세 번째 집결할 때 모가리의 아들이 쓴 것이다. Moggaliputta Tissa 에서 제작했습니다. 그의 목적은 아육왕 시대에 유행했던 각종 사견교를 반박하기 위해서였다. 당시 많은 외도가 스님을 가장하고 불교에 섞여 많은 사견을 가져왔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모갈리의 아들은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집회 때 장로인 디스는 이 이론을 만들어 여러 가지 사악한 견해를 비판하는 데 사용하였습니다.
여섯 번째는' 야마카' 로, 다양한 이름과 구의 모호성을 제거한 다음 올바른 사용법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이 이론이 제기한 질문은 모두 일대일 토론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모든 법칙에 선인이 있는지, 모든 선인이 선법인지, 그래서 질문은 일대일 방식이기 때문에' 이중이론' 이라고 불린다.
일곱째,' 티베트론' 에서 가장 중요한 파하나나, 전통적으로 마하 파카라라고 불리나요? A) 이 이론은 앞의 6 개 이론과 약간 다르다. 앞의 6 부론은 각종 법조명에 대한 분석과 분별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 이론은 24 개의 변으로 모든 법조를 관통한다. 인연은 관계와 조건으로, 위의 방법을 관통한다. 앞의 6 설에서 논의한 불법을 보석에 비유한다면, 재미는 24 각의 경락으로 모든 불법을 관통하는 것이다. 이 이론은 부처가 모든 지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장 잘 증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 이론은 복잡하기 때문에 먼저 앞의 이론을 이해하고 이해해야 이 이론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유기법에 속하고, 전자는 분석 방법에 속하며, 이것은 유기율에 속한다. 앞의 몇 장에서 논의한 모든 법칙을 정리하여 통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