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작은 프로그램에 들어가면 보통 회원으로 가입하는 과정과 동일한 권한이 부여되고 로그인하여 회원 센터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판매자가 추후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위해 사용자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로그인 승인 전에 휴대폰 번호를 바인딩하도록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 카트
대량으로 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경우 쇼핑 카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장바구니에서 사용자는 제품 수를 쉽게 늘리거나 줄이거나 삭제하고 최종적으로 주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결제
애플릿몰의 결제는 위챗 결제를 사용합니다. 기업은 위챗 공식 계정에 등록하고 정보를 제출하여 결제 인터페이스를 신청합니다. 우리에게 넘겨준 후 인터페이스 도킹을 수행하면 충분합니다.
주문
주문에는 일반적으로 네 가지 상태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결제하지 않고 주문하면 미결제 주문이 생성되고, 결제가 완료되면 미배송 주문이 생성되며, 배송이 완료되면 배송 주문이 생성되고, 마지막으로 수령 후 주문이 완료되면 완료 주문이 생성됩니다. 주문 상태는 일반적으로 판매자가 백그라운드에서 수정합니다.
유통
기업 및 대형 대리점, 대형 대리점 및 2세대 대리점은 일반적으로 최대 3단계의 유통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가 되면 프로모션 포스터 공유를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 링크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위 레벨은 일반적으로 하위 레벨의 성과와 전체 팀의 성과, 인센티브 메커니즘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쿠폰
쿠폰은 일반적으로 쇼핑몰 관리자가 발행하며 특정 시간에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몇 위안이 공제되는지에 따라 계산되며 이 공제 규칙은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통합
포인트 생성 방법, 즉 사용자가 누적적으로 구매한 제품 수 또는 구매 횟수에 따라 생성된 포인트 수입니다. 포인트 생성 규칙을 정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포인트의 소비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몰은 포인트를 직접 결제 및 소비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포인트를 상품에 대한 크레딧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구체적인 크레딧 규칙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소규모 프로그램 쇼핑몰의 기능을 사용자 정의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 된 것 외에도 판매자 입장, 공급 및 수요, 바겐 세일 레드 패킷 및 기타 기능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구현할 구체적인 기능은 기업의 실제 상황과 예산 계획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