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자료 -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1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1, 5 센트 게임 1 개

프로젝트 유형: 반응 능력

1, 시작하기 전에 모든 참가자들이 한 바퀴 돌고, 심판대 옆에 있습니다. 남학생은 1 원, 여학생은 50 점 (50 점이 더 인기가 많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2. 시작하기 전에 모든 참가자들이 원을 그리며 심판 옆에 서 있었다.

3. 심판이 시합이 시작되었다고 발표하자 모두들 원을 그리며 달렸다. 이때 심판은 한 푼의 돈 (예: 3.5 원) 을 외쳤고, 시합하는 사람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돈으로 작은 팀을 구성하게 된다. 예를 들어, 3.5 위안을 외치면 3 남, 여자, 여자, 여자 7 명, 남자 5 녀의 작은 팀이 필요하다. 적당한 조합이 없는 사람은 탈락하고, 몇 라운드 후에 남은 플레이어가 승리하여 작은 선물을 받는다.

게임의 요점:

반응이 빨라야 하고, 심판이 돈을 내겠다고 하면, 몇 남녀의 팀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즉시 알아야 한다. 동작도 빨라야 한다. 5 센트를 잡고 빨리 힘껏 한 조각을 걷어차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2. 불쌍한 새끼 고양이

방법:

1 .. 모두 한 바퀴 돌고, 혼자 중간에 앉아 고양이로 일한다.

2. 고양이가 누구 앞에 가서 웅크리고 야옹야옹 울다.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람은 손으로 고양이의 머리를 만져보고 "오! 불쌍한 새끼 고양이. 하지만 절대 웃어서는 안 된다. 웃어도 질 수 있다. 고양이 한 마리가 될 것이다.

3. 쓰다듬는 사람이 웃지 않으면 고양이는 두 번째로 짖고, 웃지 않고, 세 번째로 부르거나, 떠나서 다른 사람을 찾는다.

4. 고양이는 상대방을 웃기는 척할 수 있다.

처벌 절차

광고를 하는 법을 배우다

모두들 뇌플래티넘 광고를 본 적이 있으니, 그로 하여금 안에 있는 애니메이션 인물의 동작을 배우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하. 물론 재미있는 광고도 많다. 스스로 찾아가다.

노래 (노래 반 곡)

당신의 경험에서 가장 행복하거나 가장 창피한 일을 말해 보세요?

모두에게 농담을 하나 들려주거나 읽어라.

바디랭귀지로 성어를 연기한다. 관객이 알아맞힐 때까지 알아맞히는 사람이 상을 받을 것이다.

벽에 대고 "사랑해" 라고 세 번 큰 소리로 말했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3. 지뢰 배열

1. 게임 유형: 야외 게임, 팀 품질 확장 게임.

2. 게임 시간: 15 ~ 30 분

셋째, 플레이어 수: 최소한 12, 많을수록 좋다.

넷째, 필요한 소품:

1, 참가자 한 쌍당 눈가리개 천 한 장.

2. 밧줄 두 개 (30 피트) 길이 약 10 미터.

3. 일부 신문은 대각선으로 약 60cm(2 피트) 의 판지와 합판으로 대체할 수 있다. 게임에서 "광산" 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게임 목적: 집단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며, 집단을 활기차게 한다.

여섯째, 자세한 단계:

1. 넓고 평탄한 운동장을 선택하세요.

게임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보호자로 준비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때, 게임장은 매우 시끄러워질 것이다. 지뢰밭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이 어찌할 바를 모르기 때문에, 듣는 지시가 자신의 동반자인지 다른 집단의 사람들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각 팀원에게 파트너를 찾도록 하세요.

4. 매 짝마다 눈가리개 천을 하나 주세요. 매 쌍 중 한 명이 눈을 가립니다.

5. 눈을 가리고 나면 지뢰밭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밧줄을 약 10 미터 (30 피트) 떨어진 곳에 평행하게 바닥에 놓습니다. 이 두 밧줄은 지뢰밭의 시작과 끝을 표시한다.

가능한 한 많은 신문 (또는 판지, 합판 등) 을 포장하십시오. ) 가능한 한 두 로프 사이에 있습니다.

7. 눈을 가리고 있는 대원들은 동료의 견인으로 지뢰밭의 시작으로 걸어가 시작점 옆에 서 있다. 그의 동반자는 그의 뒤에서 2 미터 후퇴했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4. 일어나다.

첫째,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소품 요구 사항: 다른 소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 요구 사항: 빈 웹 사이트.

넷. 프로젝트 시간: 20 -30 분

동사 (verb 의 약어) 게임의 세부 규칙:

1, 네 명이 원을 만들고 등을 기대고 바닥에 앉아야 합니다.

2. 손을 쓰지 않고 일어서세요.

3. 그런 다음 10 까지 한 번에 두 명씩 인원을 늘린다.

이 과정에서 직원들은 학생들이 견지하고, 견지하고, 다시 견지해야 한다. 성공은 왕왕 다시 견지할 뿐이기 때문이다.

활동 목적: 이 임무는 팀 구성원의 협력을 반영하는데, 이 프로젝트는 주로 협력의 중요성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함이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v. 소울 메이트 (종이 뭉치)

첫째, 프로젝트 유형: 더블 협력, 야외 게임.

둘째,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게임 거리: 20 미터.

셋째, 소품이 필요합니다: 두 권의 책, 종이 뭉치

참가자 수: 참가자 수: 12 팀당 (6 남 6 녀).

동사 (verb 의 약자) 자세한 게임 방법 및 경기 규칙:

그룹당 2 명, 책으로 종이 뭉치를 전달하고, 보조를 맞춰 앞으로 나아가며, 공을 상자에 정확하게 배달한다. 손으로 공을 만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한 번에 2 초를 벌한다. 공이 떨어지면 처음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먼저 완성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순위에 따라 점수를 매기다.

(1) 경기 도중 공이 땅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2) 도중에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지 마세요. 어떠한 위반도 반칙으로 간주될 것이다. 공을 만질 때마다 반칙을 기록하고 반칙할 때마다 경기 성적에 2 초를 더한다.

(3) 릴레이 기간 동안 릴레이 측은 반드시 규정된 지역 내에서 릴레이 활동을 완료해야 한다. 경기 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하고 심판의 판정은 최종 판결이다.

자동사 활동의 목적 미만:

이 행사는 팀원들 간의 묵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그 중 적당한 힘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VI. 맹인축구

첫째,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2. 소품 요구 사항: 1 종이볼 (기량이 부족한 축구공을 사용해야 매번 공을 차면 공이 너무 멀리 굴러가지 않음) 과 눈가리개 천.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4. 자세한 게임 단계:

1, 각 선수는 자신의 팀에서 파트너를 찾는다.

2. 한 쌍당 한 명의 파트너만 안대를 착용하고 다른 한 쌍은 착용하지 않는다. 눈을 가리고 있는 선수만이 축구를 할 수 있고, 그의 파트너는 그에게 어디로 가는지, 무엇을 하는지 알려주는 책임이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팀이 가장 많은 골을 넣었는지, 어느 팀이 이길지를 봐라.

활동 목적: 이 임무는 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두의 팀워크 능력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VII. 맹인지골

첫째,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소품 요구 사항: 긴 로프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게임 상세 규칙: 모든 게이머가 눈을 가리고 40 분 안에 밧줄을 가장 큰 정사각형으로 잡아당기고 모든 플레이어가 사방으로 똑같이 나누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 프로젝트는 모든 학생들에게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탈출구를 찾는 방법을 가르친다. 모두가 가장 길고, 가장 혼란스럽고, 가장 초조할 때는 지도자 선출, 방안 확정 전이다. 지도자가 생겨났을 때, 질서 정연한 조직이 운영되기 시작했고, 승산은 없었지만, 모두들 많이 안심했다. 행동 방안은 모두의 인정과 보급을 받아 학생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가운데 처음으로 승리의 기쁨을 맛보게 했다.

목적: 이 임무는 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한다. 리더십이 있고, 협력정신이 있고, 능동성이 있는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두의 팀워크 능력을 단련하는 것이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8. 사람들의 의자

1. 게임 유형: 팀 게임

2. 게임의 목적: 이 게임에서 팀워크를 체득하고, 팀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힘을 충분히 공헌해야 하며, 게으름을 피우거나 몇 가지 일을 날조할 생각을 해서는 안 된다.

셋. 게임 규칙 및 절차:

1, 모든 학생은 원을 만들고, 각 학생은 이전 학생의 어깨에 손을 얹어야 한다.

2. 훈련원의 지시를 듣고 각 학생은 천천히 뒤에 있는 학생의 다리에 앉아야 한다.

3. 앉은 후 훈련자는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등 상응하는 구호를 외칠 수 있다.

4. 조별 경기 형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느 팀이 더 오래 견지할 수 있는지, 승리한 팀은 실패한 조별 공연 프로그램을 초청할 수 있습니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9. 내가 누구지?

활성 목표:

1. 학생들이 자신의 눈에 있는 나와 다른 사람의 눈에 있는 나를 이해하도록 돕는다.

2. 학우 간의 친숙도를 높이고 반 응집력을 높인다.

이벤트 계획:

(1) 선생님은 학생당 A4 복사지 한 장을 주셨다. (2) 학생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A, 하나는 B (익숙하지 않은 학우를 파트너로 찾는 것이 좋다).

(1). 갑은 먼저 을측에' 그가 어떤 사람인가' 를 소개했고, 을측은 A4 종이에 갑이 말한 특징을 5 분 동안 적었다.

(2) 선생님의 발표행사 규정: "한 소개인, 한 가지 단점을 말한 후, 한 가지 장점을 말해야 한다."

(3) 5 분 후, 갑을 쌍방의 역할이 맞섰고, 을측은 갑에게 5 분 동안 자신을 소개하고, 갑은 필기를 했다.

(4) 5 분 후 선생님은 갑을 양측에게 상대방이 녹음한 답안지를 되찾고 뒷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도록 했다. 그런 다음 이 활동을 한 경험이나 감정을 서로 공유하고' 자신의 장점을 소개하고 자신의 단점을 소개하는 것이 더 어려운 것' 을 토론한다. " 왜 그럴까요? 개인이 이 5 분을 어떤 전략으로 보낼까요? 두 사람 중 한 명이 토론 결과를 조정해야 한다.

(3) 3 ~ 4 조의 학생들이 하나의 큰 그룹으로 조합되어 그룹당 6 ~ 8 명이다.

(1). 두 그룹 중 통합을 담당하는 사람이 그룹 토론 결과를 다른 사람에게 보고합니다.

(2) 공유한 뒤 선생님은 각 학생에게 자신이 서명한 A4 용지 (빈 면이 위를 향함) 를 오른쪽 학생들에게 건네 달라고 했다. 서명지를 받은 학우들은 이 학우에 대한 자신의 관찰과 이해에 근거하여 종이에' 나는 너를 존경한다' 라고 적었다. 왜냐하면? \ ".쓴 후 서명지가 나에게 돌아올 때까지 차례대로 오른쪽으로 돌아라.

(3) 각자 다른 사람의 피드백을 보고 다른 팀 구성원과 자신의 감정과 수확을 공유한다.

(4) 반 전체가 원래 자리로 돌아왔다.

(1). 선생님은 자원봉사자를 청하거나 몇몇 학생들을 초청하여 이번 행사에서 자신의 감정과 수확을 나누셨다.

(2) 선생님은 진실을 아는 나를 설명하고 진실된 나의 중요성을 받아들였다.

유치원 봄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2. 봄나들이의 친자 게임 이름: 개구리가 하늘을 바라본다.

게임 목적: 훈련 머리.

게임 방법:

1. 풀밭에 야생용 천을 깔다. 어머니는 나무에 기대어 반쯤 누워 계신다. 아기를 가슴복부에 엎드리고 양손을 가슴에 얹어라. 어머니는 손을 아기 머리 위에 올려놓고 동요를 부르며 아기의 머리를 끌어당겼다. 동요는 올챙이 한 마리가 작은 개구리가 되어 우와, 하늘을 바라보며 엄마를 웃는다.

2. 아기가 열심히 노력하여 엄마의 얼굴을 보면, 엄마는 아기의 얼굴을 만지러 간다.

3. 그런 다음 소품으로 아기의 주의를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빨간 공으로 그의 눈앞을 높이 흔들고, 동요를 부를 수 있다. 작은 개구리, 빨리 봐, 봐, 하늘에 뭐가 있어? 자기야, 힘껏 올려봐! 힘내요! 힘내요! 한 가지 추가-기름! 이게 뭔지 보세요? 이것은 빨간 공입니다!

4. 만약 아기가 이 빨간 공을 보고 매우 흥분하면, 그것을 가지고 와서, 가볍게 아기의 손에 넣어 잠시 놀게 한다. 설령 그가 시각적으로 포착한 보상이라도.

5. 아기가 좀 클 때 단독으로 아기를 천 위에 올려놓고 양손으로 상체를 받치고 올려다볼 수 있습니다. 아버지는 색색의 연을 놓아서 아기를 계속 올려다볼 수 있다.

팁: 아기가 태어나면 몸통 전체가 부드러워요. 초심자 부모는 늘 이런 아기를 안아주지 못하여, 그를 다칠까 봐 걱정한다. 하지만 이때 아기는 엄마 아빠의 도움이 필요해서 머리 들어 올리는 연습을 한다. 왜냐하면 아기 몸통의 힘은 머리에서 시작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머리 근육을 의식적으로 연습해야 한다. 예를 들면 좌우 회전, 머리 들어, 서 있는 등. 이렇게 하면 머리를 들어올릴 때의 무게를 지탱하고 시야를 넓힐 수 있다.

둘째, 봄 친자 확인 게임의 이름: 엄마 위를 날다.

게임의 목적: 균형 잡힌 운동.

게임 방법:

길이 엄마는 두 손을 합친 채, 평평하게 들어 아기를 손바닥에 눕히고, 아기는 두 손을 나누어 작은 면 모양을 만든다.

2. 처음에는 아기가 긴장할 수도 있고, 엄마는 부드러운 동요로 아기를 달래서 행사에 흥미를 가지게 해야 한다. 동요의 취지는 새들이 하늘을 날고, 즐겁게 하늘을 날고, 하늘을 날고, 하늘을 날고, 떨어지고, 떨어지는 것이다.

3. 그런 다음 엄마는 노래를 부르면서 이리저리 흔들면서 아기를 안고 위아래로 돌릴 수 있다. 아기가 날아다니는 느낌을 경험하게 하고, 게임 내내 아기를 꼭 안아줍니다.

4. 엄마 다리에서도 비행게임을 할 수 있어요. 너의 어머니가 의자에 앉아 있을 때, 다리는 자연스럽게 늘어져 약간 앞으로 뻗는다. 아기를 엄마의 종아리 위에 올려놓고, 어머니는 두 손으로 아기의 겨드랑이를 받치고, 아기의 두 손을 날듯이 펼쳐 놓으셨다.

5. 엄마는 다리를 들어 아기에게 지면을 떠나는 느낌을 느끼게 했다. 그런 다음 천천히 다리를 내려 놓고 위의 동요를 곁들일 수도 있습니다.